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111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94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6/10/03) 게시물이에요

혼밥하는 사람에 대한 음식점 주인의 생각 | 인스티즈

막줄 너무한거아닙니까ㅜㅜ

대표 사진
월광 (She's Dreaming)
혼밥 좀 한다고..꼭 그렇게 저주를 걸어야 속이 후련했냐~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SM루키즈 재민
말넘심! 요즘 혼밥이대세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B1A4 공찬식
말을 왜 저따우ㅣ로...장사 잘 되나 봅시다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공유를공유해주세요  어빠는 왜 37이야
말이 너무 심하시네요 ㅎㅎ 요즘 혼자오더라도 sns가 얼마나 발달했는데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RM
남는 게 없는 이유는 그만큼 당신의 음식을 찾는 손님이 많지 않다는 얘기일 텐데...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RM
무례한 사람은 영원히 무례할 듯.
9년 전
대표 사진
e)(o LOTTO  엑소에게 인생베팅?
마지막은 뭐람...급 저주...
9년 전
대표 사진
김소녀김민규
남는게 없는 이유는 다른 곳에 있는듯한데
9년 전
대표 사진
김소녀김민규
예를 들면 주인장의 서비스정신이라던가 인성이라던가
9년 전
대표 사진
비투비정일훈  우리예쁜일훈이
뭐래?
9년 전
대표 사진
용준형 (28)
혼밥 해서 카드를 긁는건 제 맘이죠.... 욕을 왜해..
9년 전
대표 사진
침치미샤릉해  주이니도샤릉해줘
차라리 혼밥은 현금으로 계산해 달라고 하지 무례하게 뭐람
9년 전
대표 사진
엞엞엞
네, 다른곳을 가겠습니다 대한민국에 음식점은 많으니까요
9년 전
대표 사진
좋은아의정은아침
내 알바 아니죠^^
뒤에서 욕을 하시든 마시든 전 혼자 먹고 카드로 결제할랍니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법무법인 변호사들의 회의시간5
22:48 l 조회 5025
엄마, 흰둥이는 어디 갔어요?2
22:47 l 조회 3536
조카가 못생겨서 슬프냐 물어볼 때 어른스러운 대답
22:38 l 조회 4913
그… 좀 '한국 만화 같이' 그려줄 수 없어?1
22:32 l 조회 8237 l 추천 1
케찹인줄 알았는데1
22:31 l 조회 362
삼겹살 한 조각 먹었다고 이런 냄새가 나냐?
22:28 l 조회 3207 l 추천 1
일본에서 합성 아니냐며 논란이 된 사진
22:24 l 조회 3639 l 추천 1
부지점장 챌린지1
22:22 l 조회 620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17
22:18 l 조회 15411
캥거루 제비족
22:07 l 조회 491
무신론자였던 아버지를 걱정하는 아들을 위해 교황이 남겨준 이야기1
22:04 l 조회 1193
부산의 어느 한 PC방의 안내문2
22:03 l 조회 2902
가끔씩은 생일 선물로 현금이 아니여도 좋다는 한가인.jpg
22:02 l 조회 1951
자연스럽게 단골 만드는 음식점 사장님
22:01 l 조회 1312
인간 덕분에 꿀빨고 있는 생물
21:58 l 조회 2545 l 추천 1
치즈 호두과자
21:56 l 조회 412
일해서 행복한 37살 신입13
21:55 l 조회 19151 l 추천 3
차박 동호회 강퇴 짤
21:50 l 조회 4713
바다는 거대한 미역국 밀키트이다18
21:47 l 조회 18127 l 추천 2
신부님들이 소맥을 잘 드시는 이유
21:38 l 조회 355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