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와 2부가 있지만 글쓴이 1부밖에 읽지 않았으므로 1부 인물들로 한다..
리플라인-우리집 펫
가상캐스팅

한해인(김슬기)
다니던 직장에서 몇달치 월급더 못받고 쫓겨난 날 남자친구에게 이별통보를 받는다.
실연의 아픔을 술로 승화시키던 때 비가 내리고 서둘러 집으로 향하던 때 골목에 버려진 강아지, 고양이, 토끼. 그리고 사람 한 명을 발견한다.
유롱이, 아롱이, 헤롱이. 총 세마리의 동물과 다롱이인 휘를 데려와 키우며 휘를 사랑하게 된다.

신 휘(유승호)
킬러 집안의 아들로 작전중 상대편에게 머리를 맞아 골목에 은신하던 중 세마리의 동물과 만난다. 그 후 기억을 잃게 된다.
해인의 집에서 다롱이로 불리며 자신을 동물로 인식하며 살고 있던 중 자신을 찾고 있던 부하들에 인해 발견된다.
자신이 킬러라는 것. 자신의 첫사랑을 자신이 죽여버린것에 대해 아파하지만 해인의 곁으로 돌아가 행복하게 지낸다.

옆으로 기어가 고양이를 안아 들었다.
"네 이름은 아롱이야! 강아지! 넌 유롱이고, 토끼는.. 헤롱이! 그리고 넌 말야.."
내 입꼬리가 씨익 올라간다. 자신의 이름을 지어주는걸 아나보다. 초롱초롱 밝은 눈으로 날 주시하고 있었다.
"넌 다롱이야."
단호하게 외쳤다. 자신에게 붙여진 이름이 어떤지 아는지 모르는지.. 처음으로 밝아진 표정을 짓는다.
한해인&신휘

해인이 몰래 소세지 먹는 다롱이

밥 안준다고 가출한 다롱이가 괘씸하면서도 걱정되는 해인

밥 달라고 투정부리는 다롱이

자신 밥까지 다롱이가 다 먹어버려서 화난 해인

유롱이랑 처음 만난 날

유롱이랑 평친된 다롱이

잘생긴 다롱이를 유혹하는 해인의 윙크
그리고 뒤로 갈 수록 휘 캐릭터가 별로야.. 해인이 잡으려고 일부로 임신시키려고 하고..
그래도 다롱이일때는 임 에피소드 하나하나 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