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cbi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3640
때가 어느땐데…총리실 갑질횡포, 논란
- 황교안 총리 의전차량, 오송KTX역 시내버스 승강장에 주차
경찰, 대기하던 시내버스 내쫓아…시민, 30분간 추위에 떨어
진짜 법이고 나발이고 없구나
| 이 글은 9년 전 (2016/12/03) 게시물이에요 |
|
http://m.cbi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3640 때가 어느땐데…총리실 갑질횡포, 논란 - 황교안 총리 의전차량, 오송KTX역 시내버스 승강장에 주차 경찰, 대기하던 시내버스 내쫓아…시민, 30분간 추위에 떨어 진짜 법이고 나발이고 없구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