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오늘인 2006년 12월 17일에는 한국의 '피겨 요정' 김연아 선수가 성인 무대 왕중왕을 가리는 '그랑프리 파이널'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랑프리 파이널은 그랑프리시리즈 6개 대회에 참가한 선수 중 순위점수합계가 높은 순으로 6명을 가려 참가자격이 주어지는 대회로, 한 해 성적이 가장 뛰어난 6명의 선수만 초청되며 그랑프리 파이널에 출전한 우리나라 선수로는 김연아 선수가 처음입니다.
http://m.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812&daum_check=#hi
연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