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309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75
이 글은 9년 전 (2016/12/3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오늘자 무도에서 일본에게 사이다 날린 박명수&딘딘&매드클라운 (feat.독도) | 인스티즈 

오늘자 무도에서 일본에게 사이다 날린 박명수&딘딘&매드클라운 (feat.독도) | 인스티즈 

오늘자 무도에서 일본에게 사이다 날린 박명수&딘딘&매드클라운 (feat.독도) | 인스티즈 

오늘자 무도에서 일본에게 사이다 날린 박명수&딘딘&매드클라운 (feat.독도) | 인스티즈 

오늘자 무도에서 일본에게 사이다 날린 박명수&딘딘&매드클라운 (feat.독도) | 인스티즈 

오늘자 무도에서 일본에게 사이다 날린 박명수&딘딘&매드클라운 (feat.독도) | 인스티즈 

오늘자 무도에서 일본에게 사이다 날린 박명수&딘딘&매드클라운 (feat.독도) | 인스티즈 

오늘자 무도에서 일본에게 사이다 날린 박명수&딘딘&매드클라운 (feat.독도) | 인스티즈 

오늘자 무도에서 일본에게 사이다 날린 박명수&딘딘&매드클라운 (feat.독도) | 인스티즈 

오늘자 무도에서 일본에게 사이다 날린 박명수&딘딘&매드클라운 (feat.독도) | 인스티즈 

오늘자 무도에서 일본에게 사이다 날린 박명수&딘딘&매드클라운 (feat.독도) | 인스티즈 

오늘자 무도에서 일본에게 사이다 날린 박명수&딘딘&매드클라운 (feat.독도) | 인스티즈 

오늘자 무도에서 일본에게 사이다 날린 박명수&딘딘&매드클라운 (feat.독도) | 인스티즈 

오늘자 무도에서 일본에게 사이다 날린 박명수&딘딘&매드클라운 (feat.독도) | 인스티즈 

 

가사가 전부 다 사이다 

 

오늘자 무도에서 일본에게 사이다 날린 박명수&딘딘&매드클라운 (feat.독도) | 인스티즈 

오늘자 무도에서 일본에게 사이다 날린 박명수&딘딘&매드클라운 (feat.독도) | 인스티즈 

 

무대효과로 독도 등기부등본 뿌린 것도 소름 

 

오늘자 무도에서 일본에게 사이다 날린 박명수&딘딘&매드클라운 (feat.독도) | 인스티즈 

 

영상 

http://www.instiz.net/music?no=136173&page=1
대표 사진
엄청큰모기  ❀٩(•ө•)۶ ❀
노래 조아써요
9년 전
대표 사진
영재야 나랑살자
진짜 멋있었음! 딘딘!!
9년 전
대표 사진
Modern Family  Lily♡
ㅇㅈ 사이다였으ㅁ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앤 셜리  어딨니, 길버트야?
진짜 속 시원했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도겸둥둥이
소름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아재 전정국  방탄소년단
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차흙연지곤지
지짜 짱이였어요ㅠㅠㅠ 독도리이!!!
9년 전
대표 사진
엘리자베스짱
독도리히~~~
9년 전
대표 사진
노란외계인
오늘무도진짜레전드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Pillow talk
크 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Lkim  김명수잘생겼다
노래 진짜 좋았어요 정말
9년 전
대표 사진
Lkim  김명수잘생겼다
깨닫는 게 있었으면 했어요 보면서 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17  슈아생일인게안보이니
독도리이~~진짜 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송윤딩
오늘 무도 딘딘 가사가 젤 좋았움
9년 전
대표 사진
짐수니
오늘 무도 노래 다 너무 좋아요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아 가  네 세상 내 전부
와 진짜 멋있어 ㅠㅠ 봐야지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EX'ACT
최고였어요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멍청대물림
최고최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기대가 돼  한편은 걱정이 돼
크으 진짜 사이다네요
9년 전
대표 사진
쀼쀼뿌뿌부승관  세븐틴❤아스트로
멋있었어요 딘딘!!
9년 전
대표 사진
하루살이  다시휘몰아치자
딘딘 수업태도도 넘 좋더니 가사도 대박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현석이퇴사하자  친구불러모아바비생축
딘딘노래로 독도는 우리땅 증명각
9년 전
대표 사진
침침지민  태형아 보라해❤️
진짜 사이다였고 딘딘 너무 멋있었어요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방탄소년단 정희망
너무 좋았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5.6
와 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줘슷유
딘딘 왕머싯...
9년 전
대표 사진
뚜비두왑
진짜 사이다였음 무도가 국민 예능인 이유
9년 전
대표 사진
망개떡이 만개  행복해
노래 진짜 신나고 사이다 ㅋㅋ정말 좋았음
9년 전
대표 사진
전정국(21살)  현여자친구
노래좋아요ㅠㅠㅠㅠ사이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세희  엑소원더걸스안소희
진짜 최고
9년 전
대표 사진
뚜비두밥몽  '.ㅅ'
진짜 진짜 좋았어요ㅠㅠㅠㅠㅠ 딘딘 제일 멋있오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toujours belle, dreamer  위태로운 청춘의 몽상가들
크...멋있다
9년 전
대표 사진
FifthHarmony
여기가대한민국독도다!!
9년 전
대표 사진
영현이
ㄹㅇ 둘다멋있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젠가남  업텐션 웨이
진짜 멋있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No F. U. N
얍얍 혼내주기. 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멋있었던 거 인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Henry  헨리
진짜 오늘 너무 감동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ASTRO_차은우  아스트로♡
진짜 딘딘 다시봤음ㅠㅠ가사 사이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RealV
독도리↑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내가 제일 예뻐  따랑행
멋있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락앤롤
진짜 굿굿
9년 전
대표 사진
빈우  ♡ EXO ♡
진짜 짱이였음
9년 전
대표 사진
오저기
크으
9년 전
대표 사진
버전  我的天
오늘 짱 멋있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이유진  유비
진짜 제대로 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그눈빛은날아찔하고헷갈리게해
오예 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백현 (BEAKHYUN)  고마워 날 만나서
이야 재방으로 봐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닭볶음탕먹고싶다
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엓부심  엑소대박나자
와 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possession  태형아 보라해❤️
진짜 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인피니트 성규.  INF TWICE
진짜 멋잇고 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M_M_M  변함없는사람
보면서 진짜 사이다라고 생각ㅠㅠㅠㅠㅠ 진짜 그만 좀 우겨라..
9년 전
대표 사진
한슬  아기양배추
딘딘 진짜 대박 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Donut  내사랑 떡볶이
ㅠㅠ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버터스카치
등기부등본 아이디어 정말 훌륭했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Pseudologia Fantastica
진짜 사이다무대ㅠㅠㅠㅠㅠㅠㅠ 딘딘 박명수 짱
9년 전
대표 사진
부승관님과 연애중인 회원입니다.
캬 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김한콩
이미 너넨 알고있잖아 진실 !!! 이부분에서 크으으으ㅡ했다 진심
9년 전
대표 사진
가디언즈 잭 프로스트
사이다 짱짱
9년 전
대표 사진
우지(961122)  슈아생일인게안보이니
진짜 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라쿠닝  태형아 보라해♥
오ㅠㅠㅠㅠ사이다다 딘딘 박명수 짱
9년 전
대표 사진
우리동영  새해를 여는 쿤탄절
크으
9년 전
대표 사진
방탄소년단 V  화양연화
무대 진짜 누구 하나 안빼놓고 다 너무 좋았음 ㅠㅠㅠㅠ지코네 무대도 감동
9년 전
대표 사진
이수만대학교 입금할과  위아원♥엑소사랑하자
진짜 멋있었음 딘딘 랩 잘하는거 느낌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To the world NCT  소녀시대 NCT
가사 진짜 좋았음 ...!
9년 전
대표 사진
김원식(VIXX)  501BUZZMIB
역시 무도야....갓무도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밤 열한 시  안개꽃에도꽃말이있네
노래도 좋고 중간에 딘딘 멋있었음 ㅠ 오늘 딘딘이랑 개코 지코 무대 넘 좋았음 ㅠ 지코 무대 때 김종완 파트에서 눈물 글썽일 뻔
9년 전
대표 사진
Long way
명수옹 손 떠는 거 보고 내가 다 떨렸음!!그만큼 성을 다한 무대였다는 걸 느낌...애국심 고취하는 무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요롱  ❤ 방탄설리조이 ❤
크으...
9년 전
대표 사진
빽다방
넘 머싯~~^^
9년 전
대표 사진
J-hope[1994.02.18]  LikeAStar
멋있다
9년 전
대표 사진
김선
얍얍 이 파트 귀여워
9년 전
대표 사진
.송윤형
ㅋㅋㅋㄹㅇ 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SEUNGKWAN
ㄹㅇ사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김Ravi
ㄹㅇ 사이다..
이미 너넨 알고 있잖아 진실 소름...

9년 전
대표 사진
남 태 현.
ㄹㅇ사이다엿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홍진경  권순영 주결경 전소미
딘딘..........
9년 전
대표 사진
제지
딘딘 짱 ㅠㅠㅠ사랑해요
9년 전
대표 사진
엔씨티 도영  새해를 여는 쿤탄절
멋지다 ㅜㅜ 무도 봐야지 얼른
9년 전
대표 사진
성적은낮은데 성적욕구는높죠  빅뱅블락비세븐틴
딘딘박자맞춰주는거멋있었고 노래도좋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강동원 약혼녀
아 둘다 귀엽고 요즘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유愛나  이름부터 막 동글
딘딘 진짜 멋있었으뮤ㅠㅠㅠ 래퍼는 래퍼다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동방신기 심창민
딘딘 이제 예능나와서 자기 히트곡없다고 씨엠송안불러도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블락비 지코(리더, 25세)
오늘 무도 정말 참가하신 분들 다 멋있었고 특히 제 기준 딘딘x박명수 무대 정밀 멋졌습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종현이도좋아요지호도좋아요  안녕하세요빙꿀입니다
오오오오오
9년 전
대표 사진
김민규 (97/04/06)  비스트블락비세븐틴
등기부등본 뿌린거 진짜 멋졌음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D오리K
노래 굳굳!!
9년 전
대표 사진
프랭크 오션
딘딘 넘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아 근데 진짜 예쁘네
오!!
9년 전
대표 사진
CHOU  봄향기가보여
멋지네요
9년 전
대표 사진
防彈  少年團
딘딘 진짜 멋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문 빈(달 콩)  인피니트아스트로NCT
오늘 무대 다 짱이었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호싀
제일좋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이 주헌  기현th 생일th❤
딘딘 진짜 멋졌음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한ㅎH빈
보면서 진짜 멋있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음 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kyung아 나랑 살자
ㄹㅇ 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또잉이
멋지다ㅠ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어몽식
딘딘 랩 진짜 잘함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카니나
노래좋음
9년 전
대표 사진
정클
가사보고 와~~했음 진짜 짱
9년 전
대표 사진
PlanABoys
최고였어요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뱅뱅뱅 하야하야하야~  빅뱅셋째출산
+맫크 가사까지 진짜 사이다 폭발
9년 전
대표 사진
미토  지민이보끈세계최고
크흐.. 이번 무도 소재 너무 좋았어요 진짜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최한솔(19.9)
딘딘 다시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김환동  블락비b1a4omg
멋졌음
9년 전
대표 사진
이미 민윤기는 죽었어  내가 죽였어
요....짱멋 못봤는데 보러가야겠가
9년 전
대표 사진
예? 뭐라구요?
우오ㅓ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밤새도록 돌아가던 관람차  잉피 맘무 럽리
크 멋있어 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1994.09.12  RM
독도 등본 ㄷㄷㄷ 진짜 멋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절제
멋있어요 존경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Black On Black  새해를 여는 쿤탄절
딘딘 다시봤음 최고!❤️
9년 전
대표 사진
jamesmcavoyrealdeal  
딘딘이 랩하는거 이번에 처음 봤는데 잘했음!!! 사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희망홉  태형아 보라해♥
딘딘 넘 멋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에브리띵  빅뱅셋째출산
팩폭가사 ㄷㄷㄷ
9년 전
대표 사진
이수혁(30)
딘딘 진짜 잘했음
9년 전
대표 사진
김.준.수
ㅍ딘디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가사 너무 잘썼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딘딘 흥하자ㅠㅠㅠㅠㅠㅠㅠ 명수옹 실수한거 너무 아깝ㅠㅠㅠㅠㅠ 딘딘 무대 엄청 열심히 하려고 했을텐데ㅠㅠㅠ 명수옹도 수고했고 딘딘도 수고했어요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김.준.수
그와중에 자꾸 박서준 생각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지민˙  ☞DAY6 워더☜
딘딘 넘 잘했음 ㅠㅠㅠ노래도 진짜 좋음 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곽튜브 영상에 찍힌 화가 많이 난 한국인
19:47 l 조회 189
안일릭 - 소주과일 석류과일
19:47 l 조회 2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1
19:44 l 조회 176
파리에서 200만 틱톡커에게 얼평 당함(+유튜브 반응)
19:41 l 조회 599
하토야마 전 총리 "패전국 일본이 먼저 '사과 끝' 말해선 안 돼”
19:39 l 조회 200
남편이 화가 많이났어요... ..jpg1
19:35 l 조회 1303
우리가 집중해서 응원해야할 세 국가
19:34 l 조회 461
호남에 반도체 투자 좀 한다고 온 나라가 중.jpg2
19:24 l 조회 1089
핫이슈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19:24 l 조회 261
딘딘도 기억못하는 유아원 다닌거까지 알고있는 신현빈.jpg
19:21 l 조회 4087
인생 대부분을 모기 잡는데 써온 사람이 알려주는 모기 잘 잡는 법1
19:20 l 조회 1409
다묘 집사들 밥 정말 이렇게 먹는지 궁금한 달글5
19:20 l 조회 1522
시비거는거x 애낳는 사람들은 삶은 고통이라고 생각 안하는거겠지??1
19:20 l 조회 820
리뉴얼하고 완전 새롭게 시작하는 듯한 엔하이픈
19:11 l 조회 695
또 역대 하락순위 갱신하러 가는 오늘자 코스피 근황
19:09 l 조회 1676
군인을 웃게한 초딩
19:02 l 조회 947
"에어컨 설치하자” 대선 공약 됐다…폭염이 부른 유럽의 '냉방 정치'1
19:02 l 조회 2270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13
19:02 l 조회 2976
노사연 아버지 민간인학살 주도했다고 주장한 김주완작가 무혐의
19:02 l 조회 939
프랑스 폭염 보도 보면서 생각했는데 혹시 저 새끼들 에어컨 없이도 살아갈 수 있는 초초초 쉬운 게임 치트 환경에서 살아..
19:02 l 조회 55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