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32218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외국과 우리나라의 차이.twt
81
9년 전
l
조회
17824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9년 전 (2017/1/0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2
56
12
연관글
사나우먼.gif
남편이 허리띠를 골라달고 한다.twt
43
코갓탤
외모에 대해서 언급하는 거 별로에요 칭찬이든 욕이든 어쨌든 평가의 의미가 들어있으니까....
9년 전
거짓된 밤이 왔다
린정... 그래서 칭찬할 때도 오늘 입은 그 옷 정말 잘 어울린다 이런 식으로 함... 이게 맞는진 모르겠지만 ㅠㅠ
9년 전
왕후
진짜 외모에 대해서 말하는 거 너무 별로...
9년 전
덕질행덕
아 진짜 아무말안하는게 도와주는겁니다 저도 눈있고 귀있어요
9년 전
쿠소마츠
악의없는건 아는데 저런 말하는 순간 사람이 달라져보이고 별로...
9년 전
웰컴투동방골
맞아요 오늘 되게 피곤해보인다고 말하는데 그렇게 짜증이 나던데..나도 나 피곤해보이는거 알고있는데..
9년 전
망개떡지민입니다
맞아요. .엄마가 어학당에서 일하셔서 가끔씩 학생들 얘기 해주시는데 그냥 너 오늘 되게 피곤해보인다 그랬는데도 굉장히 기분나빠한다 그랬음...
9년 전
ㄷㅇㅅ
인정....피부 왜 그래?안색이 안좋아보인다?피곤해?왜이렇게 핼쑥해?얼굴만 허얘!.....하....딥빡
9년 전
인쉥은머쉿따
옛날에 여드름 많이났을때 애들이 여드름 짜주고 싶다고 그러는게 어린마음에 되게 상처였었는데..
9년 전
Dane DeΗaan
2222222 어른들 만나면 좋아하는 사람 있냐고 물어보시고 애들도 항상 피부얘기하고.. 진짜 스트레스였어요...
9년 전
따뜻찐빵
호빵아니라고
33333
자꾸 자기 잘짠다면서
한번만 짜게해달라함
9년 전
>.0
>.0
8ㅅ8 잊을수 없어여 ㅠㅜㅜㅜ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ㅠㅠ
9년 전
쓸게없네
저도여.. 그렇게 짜고싶음 지 손으로 짜지 제 검지 달라고 해서 그걸로 짬.. 그때 너무 어이가 없었던..
9년 전
Jo Malone
비말고공유를내려달라
ㅇㅈ 근데 미국애들도 가끔 너 피곤해보인다 이런 말 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에페페
아 정말.. 초등학생 때 피부 확 뒤집어졌었는데 애들이 대놓고 왜 그래? 병원 가? 아프겠다 심하네 언제 나아? 또 그렇네? 짜줄까? 라는 질문을 수없이 받았고 심지어 내가 낫고 피부가 돌아갈 쯤엔 담임쌤이 친구들 칭찬하는 코너할 때 대놓고 누군가에게는 학기 초에 비해서 피부가 좋아졌다라고 칭찬 할 수 있겠죠~ 해서 반 애들이 다 날 쳐다보고 피부가 좋아진 비결이 뭐야? 어떻게 나았어? 헐 좋아졌당! 이제 여드름 안 나? 라고 말을 하고 중학교 들어가서 피부가 딴 애들보다 엄청 좋으니까 새친구들이 칭찬할 때 초등학생 때를 알던 애가 아~ 얘 얼굴 전체 막 이마 볼 걍 다 여드름 나고 뒤집어졌었어~ 라고 ㅋㅋㅋ이야기를 내 앞에서 하더라 호호.. 외국 사람이 백퍼 그러지 않는 다는 것도 아니고 한국인이 무조건 그런 것도 아님 그냥 내 외모에 대해서 왜 지가 먼저 걱정하고 물어보는 지 모르겠다 본인 일에나 신경 썼으면!
9년 전
에페페
헐 니 피곤해보여 정도는 ㄱㅊ다고 생각... 실제로 그렇게 말하는 사람듀 있었규..
9년 전
ALL
얼굴에 뭐 난거 얘기해주는 거 처음에 불편했었는데 사람을 많이 만나다보니 저도 모르게 익숙해진 것 같네요..
9년 전
샤이니월드
??? you look so tired 정도는 쉽게 말하는데....????
9년 전
구르미그린보검
응답하라 나의 청춘
물론 외모 지적은 좋지 않지만 친구가 피곤해하는 모습으로 지나가는데 피곤해보인다고 말하는건 지적이 아니라 일종의 관심 표현이라고 생각해요. 서양은 우리나라에 비해 개인주의적 성향이 있어서 어떻게 생각할지는 모르겠지만 힘들어보이는 친구나 앞머리를 자르거나 했을 때 아무말도 안하는게 다른 식으로 보면 무관심하다고 보일 수도 있잖아요! 어떻게 보면 서로 안부를 묻는 행동인데 다른 나라사람들이 이상하게 본다고 우리나라에서까지 고칠 필요까진 없는 것 같아요..기분나쁘다고 말하면 사과하고 다음주터는 조심하겠죠 나쁜 의도가 아닌 이상
9년 전
BTOB이민혁
222 난 신경쓴다는 뜻인데 당황ㅠㅠ 안 좋은 거면 고쳐야겠다
9년 전
늘늘
3333
9년 전
설 현
4444444일단 괜찮냐? 하고 걱정해서 물어보는거라서
9년 전
쿠로오테츠로
555.. 조심하긴 하겠지만 피곤해 보이는데 괜찮은 건가라는 뜻으로 물어 보는 거였는데..ㅠㅠ
9년 전
주허나
몬엑육백일에베베벱❤
666 외모지적일수 있지만 일종의 안부묻기같은느낌인데..
9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대검찰청
법조인 法曹人
나는 상대방이 말해줘도 크게 신경 안쓰는 편인데.....
9년 전
전보혁
프론트하면서 말낀다
222 저는 그만큼 저에게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는 편이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노잼형제
공감.. 외모에 대해서 말하는거 진짜 짜증남
9년 전
남 태 현.
아 진짜 공감...
9년 전
Treat you better
Illuminate
얼굴에 뾰루지 난 거 말하는거 ㄹㅇ 무례하다고 느낌
9년 전
김태주
현재를 살아가라
우리나라는 한 술 더 떠서, 그 여드름 짜주려고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싫다고 하면 이상한 사람 취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왜 짜면 안돼??짜줄게ㅠㅠㅠㅠㅠ아 답답해!! 하면서...ㅋㅋㅋ..
9년 전
ninoming
니노카즈
완전 공감.. 피부 뒤집어져서 속상한데 자꾸 옆에서 피부에 무슨 짓을 해서 그런거야? 병원 꼭 갔다와 ! 라든가 좁쌀 짜고 싶단 말 들었을 때 완전 기분 상했었어요
9년 전
포티포
저 알바하는데 사장이 매일 아침마다 제 얼굴 평가해줌...ㅋ 무례해!!
9년 전
하고불렀다
친등하면 메세지 좀
진짜..... 근데 저도 참.. 당하면 싫어하면서 막상 저도 저렇게 누군가에게 외모 지적이라든가 피곤해보인다든가 이런 얘기를 적잖이 한 것 같아요. 그게 잘못된 거라는 인식조차 못 하면서요.
9년 전
미토
지민이보끈세계최고
맞아요 특히 화장지적할 때...ㅠㅠ 제일 별로임
9년 전
JㅣN
주위에서 걱정한답시고 말하는거 보면 진짜 보기 안좋음... 표현은 안하지만 다음부터는 좀 꺼려지게 되는...
9년 전
빨간모자이지은
이성경 이종석
진짜 저런거좀 안물어봤으면..
9년 전
BTOB 서은광
내 곁에 서 있어줘
주도 싫어요ㅠㅠ 그래서 상대방이 먼서 '야 나 피부 뒤집어졌어ㅠㅠ' 라든가 '야 나 옷에 뭐 묻은거 봐ㅜㅜ' 라든가 하는 식으러 먼저 말 꺼내지 않는 이상 봐도 먼저 안 말 함....
9년 전
쫑천러
오마이깟~
여드름나고 그런건 자신이 아침에 거울보면서 제일 먼저 알텐데 그걸 굳이 지적해줘야하는지.. 근데 너 피곤해보여는 영어책에 you look so tired 엄청 많이 나오는데 정작 미국에선 말하지 않는것이었던가..
9년 전
중앙대 유아교육과 18학번
호엑 그럼 외국은 이에 틴트 묻어도 안알려줄까요? 전 친구들한테 그게 늘 고마웠는뎀;ㅁ;
9년 전
정정궁왕잉픙
아뇨! 얼굴에뭐묻엇거나 그럴땐 알려줘요 ㅎ
9년 전
엄청큰모기
❀٩(•ө•)۶ ❀
저는 지적 받는 거 괜찮던데...8ㅅ8... 고칠 수 있어서요! 물론 그 전의 모습이 틀렸다는 건 아니었더래도 지금의 내가 되돌아 봤을 때 어떠한 지적을 받고 나서 그를 수렴한 뒤에 더 나아진 건 맞더라구요
9년 전
정정궁왕잉픙
한국와서 외모지적, 몸매지적때문에 스트레스 많이받았어요... 오랜만에 친구들이나 가족들만나면 너 피부왜그러냐는둥 코가 어쨋다는둥 쌍수해라 등등... 너살좀빼야겟다는 정말 지겹도록 듣는 말이구요... 학원에가면 학원쌤들도 그러시니깐 너무스트레스받아요 ㅠㅠㅠ
9년 전
종인이
방금도 아는오빠한테 세번이나 들음,,피부 뒤집어졌네 머리염색 다시 못하는거냐 원래 안경쓰고 다니나 아 짜증나ㅠㅠㅠ
9년 전
햊
진짜 사람들 외모에 지적질좀 안했으면좋겠음ㅠㅠ
9년 전
절제
널 보면 자제하기가 어렵네요
외모에 대해 언급하는 건 한국에서도 자제하는 게 좋아요
9년 전
방탄소년단 정희망
진짜 신경 꺼줬으면ㅠㅠ
9년 전
影山 飛雄
카게야마 토비오
진짜 외모에 대한 얘기는 너무 듣기 힘듦..
9년 전
윙야
( ͡° ͜ʖ ͡°
나도 외모 지적 정말정말 싫어하는 사람들 중에 한명이지만, 나역시도 무의식중에 외모지적 엄청 많이 했던 것 같음. 오늘 아파보인다, 얼굴이 오늘따라 유독 까매보인다, 피부 진짜 좋다 등등.. 앞으로 주의 해야겠음
9년 전
방탈출
절대안함.. 친한애들끼리 있는 단톡방에서 친구 한ㄴ명이 프사를 바꿨는데 화장가지고 돌려서 지적질하길래 와.. 이렇게 무례한 애들이랑 친하게 지내고 있었다니 나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했었을까 싶어서 정뚝떨
9년 전
매일 배고파
하아....이거진심 같은 한국인인데도 피곤
9년 전
지콜로
여드름에 대해 직접적으로 언급하는거 진짜 기분나쁨 안그래도 스트레스 받고 있고 열심히 관리하고 있는데 왜그러냐니.... 관리 안하냐니..... 진짜 딥빡
9년 전
찡긋
나의 겨울과 너
가끔 그렇지 악의 없는 건 알지만 여드름 뾰루지난거 말하고 친구가 블러셔한 걸 옆에서 보는 내가 다 민망하게 얼굴 빨갛다고 술먹었냐고 그러고
9년 전
뚜야뚜야
그런데 피곤해보인다 라는 말도 실례가 되나요? 무슨 일 있는건가 싶어서 물어보는건데 실례가 된다면 왜 그런지 설명해주실 분 있나요ㅠㅠ
9년 전
웰컴투동방골
저같은 경우엔 상대방이 진심으로 걱정하는 투로 말하면 괜찮지만
약간 너 오늘 피곤해보여 하면서 못생겨보인다 투로 하면 기분이 안 좋더라구요.. 제 말이 이해가 되실진 모르겠지만
걱정보단 외모지적?으로 가면 기분이 안 좋더라구요..
9년 전
뚜야뚜야
어떤 뜻인지 이해했어요! 설명 감사합니당
9년 전
펑
난 내 모습이 지금 이상한데 아무도 말안해주다가 혼자 집에 와서 깨닫는게 더 쪽팔려서 차라리 누가 얘기해주는게 더 좋음
9년 전
BOKUTO
헤이헤이헤이
내 친구들 ㄹㅇ과하게 칭찬만 하믄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머 우리 누구 오늘빠라 블러셔가 발그래하고 예뻐 아주~어머 오늘 치마가 아주 뻔쩍하니 아주 화려해 친구~기분좋음-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정휘인사랑해
휘니❤
피부 트러블 생긴 거 말하는 거 진짜 짜증 남 나도 트러블 생긴 거 알고 있고 그것 때문에 스트레스받는데 내 그 이야기 안 꺼냈는데 굳이 얼굴에 뭐 나네 이 소리 하는 거 무슨 의도인지 알 수가 없ㄴ음 상대방 기분 전혀 생각 안 하는 사람 같음
9년 전
신비한 동물사전
뉴트 스캐맨더
이에 뭐 꼈다 같은건 괜찮은데 친구 한명이 눈치가 없어서 너 살찐거같다 얼굴에 뭐 났다 하며 알고 있는데 굳이 계속 말하길래 순간 욱해서 화냈던 기억이 있네요...화낸건 좀 미안하지만 그만큼 무례하고 하지 말라는 거니까 제발 외모얘기 안 거냈으면...
9년 전
군고구마를 처음먹는게 아니라 군고구마 처음먹는 연기를 처음하는 것 같은데
진짜 피부 좋지않은 편인 나로서는 저런 지적 너무 기분 나쁨...나도 내 피부 안좋은거 아는데 그걸 왜 자꾸 자기들이 상기시켜주는지ㅋㅋㅋㅋㅋ짜증나요 진심으로...너무 무례한거 아닙니까??그 뿐만이 아니라 외모 지적 받으면 자존감만 낮아짐...그래서 나도 외모 얘기 아예 안하는데ㅠㅠㅠㅠ이런면에서는 외국문화가 나랑 훨씬 잘맞는듯
9년 전
정휘인사랑해
휘니❤
피부 트러블 생긴거 말하는거 진짜 짜증남 나도 트러블 생긴거 알고 잇고 그것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데 내그 이야기 안꺼냇는데 굳이 얼굴에 뭐낫네 이 소리하는거 무슨 의도인지 알수가 없ㄴ음 상대방 기분 전혀 생각 안하는사람 같음
9년 전
Mindh
니가 나를 알아!?
저런 지적 자주하는 애가 있는데 매일 받아주다가 신경질 부리면 그만하다가 다시 함... 아 진짜 스트레스... 남한테 하는 것도 들으면 진짜 기분 나쁨... 넌 뭘 해야겠다 왜 너 ~~ 안 하고 다녀? 야 너 뾰루지 났네ㅋㅋ 아오 정말
9년 전
나도동물이야
ㅜㅠ트러블있다고짜주겠다는거 진짜짜증나요 내가알아서할게 아니짜도안나올것같으니까안짜고달고나온건데왜짜준다고...옆에서그래그래그러는것도짜증남
9년 전
민윤끼
우리가 함께하는 지금 화양연화
난 피곤해보인단 말도 별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하나도 안 피곤한데^-^....? 정작 진짜 피곤할 때 들어도 별로임
9년 전
라랄ㄹㄹㄹ
엥 피곤해보인단말 겁나 들었는데 외국도 외국마다 다른듯...
9년 전
차학연(엔)
+셉틴/잉피
막 코같은데 뾰루지올라와서 안그래도 스트레스받는데 굳이 그걸 야여기 여드름났다 이런식으로 말해서 너무 짜증났던적 많아요...내가 그걸 몰랐겠냐...그걸어떻게가려
9년 전
두준두준 설리설리
이거 왜이래?? 라고 물어보는거 넘나 속상ㅠㅜ 생기게 하고 싶어서 생긴거 아닌데ㅜ
9년 전
만듀단지♡
엥...근데 친구한테 들은얘기 저는 좋은얘기든 아니든 다른친구한테 함부로 말안하는데..제 친구들도 그렇고 이건 한국인이라서가 아닌것같음
9년 전
( ´ ▽`)ノ♡
ㅊㅇㅎ
외모 이야기도 그렇고 다른 사람에 대해 이야기 하는것도 달갑지 않더라고요.. 특히 내가 없는 자리에서 날 아는 사람이 내 이야기를 다른 사람들에게 필터링없이 다 할때..
기분 상해서 그런 사람한테는 내 얘기를 안꺼내게 되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거리두게 되고 점점 사이 멀어지는듯
9년 전
♡赤葦京治♡
아카아시 케이지
저번에 평소에 화장 잘 안하다가 화장하고갔는데 친구가 펄을 너무 위에다 칠한거 아니냐 어쩌고해서 되게 기분나빴음 위에칠한것도아니고 펄가루가 조금 묻은거였는데... 트러블나면 왜그렇게됐냐그러면서 심각하다그러고ㅋㅋㅋㅋ 나도 아는데...
9년 전
누룽지사탕
케바케인 것 같아요
친구들이랑 얼굴에 뭐나면 정보공유? 어떻게 하면 흉이 덜 지더라 이야기 해서 으음..
아마 억양과 그 분위기에 다를 것 같아요
9년 전
백현 (BEAKHYUN)
고마워 날 만나서
외모 진짜 별로... 칭찬이든 뭐든 별로
9년 전
이진기 (89.12.14)
인정..
9년 전
EXO세훈
나도 피부 진짜 안좋았을때 맨날 피부 얘기 듣고 학교 선생님 조차도 수업시간에 언급해서 진짜 수치심 들었는데 ,, 내 외모의 단점은 누구보다 내가 잘아니까 언급하지 말았으면 ,,,
9년 전
늘그자리에서사랑해
최애샤이니차애샤월
아 진짜 피부얘기.... 최고스트레스... 어른분들 만나면 예쁜얼굴에뭐가낫네^^..... 걍 웃으면서 그러게요^^ 대답하는데 정말 스트레스입니다..
9년 전
@PathcodeEXO
Pathcode #EXO
인정 너무인정
9년 전
윤보미(1993.08.13)
에핑위너♡
진짜 피부 얘기할 때 너무 스트레스...ㅠㅠㅠㅠㅠ
9년 전
EXID 정화
외모에 대한 지적 하는거 솔직히 듣기 너무 싫음...
9년 전
닉네임뭘로할지모르겠어
저런 식으로 얘기하면 약간 부담스러움...
9년 전
야관문
진심 저번에 보고 너무 공감됐던 댓글이지만 지적하는 그순간 당장고칠 수 있는게 아니면 말해봤자 오지랖이니까 조용히 입다물었으면
8년 전
올리 알렉산더
Years & Years
You look so tired 좀 무례하게 받아드리는 사람 많음 직역하면 괜찮은데 뉘앙스에 따라 좀 비꼬는 식으로 들릴수있음 특히 여성한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다음 대선 한동훈 확정
일상 · 2명 보는 중
배우 염혜란 역조공 수준
이슈 · 8명 보는 중
의사 남편 꼬신 방법
이슈 · 5명 보는 중
4월 내내 롯데리아 50% 할인
이슈 · 1명 보는 중
AD
악필교정학원 피셜 진짜 악필
이슈 · 2명 보는 중
소개팅 한시간 전 파토 어떻게 생각함?
이슈 · 4명 보는 중
AD
엄마 동결건조 시키고 싶은 고3
이슈 · 4명 보는 중
AD
서울 지하철 진짜 이래?
일상 · 1명 보는 중
이게 합격이여 불합격이여...
이슈 · 3명 보는 중
🪴회사 옥상에 로즈마리 씨앗을 심은 작은 화분을 두었더니
이슈 · 3명 보는 중
AD
서인영이 말하는 외모보다 더 중요하다는 바이브
이슈 · 3명 보는 중
AD
오타쿠 소리 안듣는 애니들
이슈 · 2명 보는 중
체형 진짜 신기한거같은 남돌
이슈
AD
애기 낳은 전 앨리스 멤버 소희 근황.jpg
이슈 · 6명 보는 중
나 혼자 산다 김신영 의외의 취미
이슈 · 4명 보는 중
AD
강남에 있는 백화점 경비 현타온다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
270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
120
이슈·소식
l
현재 여시에서 난리 난 수영장 텃세..JPG
107
이슈·소식
l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
119
학폭 가해자로부터 청첩장 받음 (+후기
124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156
이슈·소식
l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
59
이슈·소식
l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
52
한국의자 좌판깊이가 ㄹㅇ 정말 깊음
77
임신 후 몸에 생긴 날것의 변화
72
이슈·소식
l
오늘 공개된 현대차 아반떼 풀체인지
43
이슈·소식
l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68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
40
윈터가 신종펫샵에서 분양을 받았든 보호소 입양을 했든
41
독서실 총무인데 좀 은교여시같은 사람 옴
31
요리 좋아해서 매일 도시락 싸서 다닌 일본인 남돌.jpg
13:57
l
조회 1605
무슨 실종 포스터를 이따위로 그려놓...jpg
10
13:24
l
조회 8257
데뷔하자마자 콜라보 폼 미친 그룹.jpg
12:27
l
조회 1317
l
추천 1
돌판에서 처음 보는 듯한 귀마개 패션.jpg
11:41
l
조회 2399
39개월 동안 카트라이더 켜놓은 유저
11
11:28
l
조회 20979
l
추천 1
남아공한테 지는 걸 예측한 디시인
15
9:56
l
조회 19428
l
추천 1
자존감 향상과 금전운 상승에 도움될 거 같은 아이돌 노래.jpg
1
9:37
l
조회 4654
리트리버 왜이래..ㅋㅋ 리트리버 댕청미 레전드ㅋㅋ
8:09
l
조회 751
음치 조나단에게 고된 레슨 하는 이창섭.jpg
5:09
l
조회 370
첫사랑상만 모아놓은거같은 남돌 그룹..jpg
3:57
l
조회 1476
팬들이 최유정 금발 헤메 박제하고 활동해달라고한이유.jpg
3:16
l
조회 2923
오늘자 월드컵 국대 덕분에 소고기 먹는다는 사람
1
06.25 19:21
l
조회 14943
아들의 외모를 칭찬한 17년 친구와 손절한 이유
1
06.25 19:19
l
조회 2257
일본의 업무만족도 200퍼센트 직업
3
06.25 18:32
l
조회 14500
l
추천 1
ㄱ
톤넨
추가하기
더보기
아 에반데 개설렘ㅋㅋ
6
둘이 진짜 재밌게 연애하네
2
연상 왜 연하 등짝에 싸인을 한건데
1
이건 그냥 하고싶은말 한거죠
2
나만 이거 생각난거 아니지ㅠㅠ?
7
바부같구 귀여워
3
차에서 5만원 나와서 난리난 가족
10
06.25 18:26
l
조회 19723
l
추천 3
동물 중에 장사를 젤 잘하는 동물은?
2
06.25 18:24
l
조회 1363
한결같은 전남친
06.25 18:17
l
조회 1217
예쁘고 강한 누나의 이상형
06.25 17:49
l
조회 3648
박완규가 김태원 앞에서 천년의 사랑 부르기 싫어했던 이유
06.25 17:48
l
조회 1083
마라도의 별미 수박 쌈장밥
06.25 17:40
l
조회 191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10
1
오은영 : "자위할땐 야동없이 자위해라"
9
2
올공 시위 때매 남의 칼 들고 대회 참전한 오상욱 근황.jpg
14
3
무슨 실종 포스터를 이따위로 그려놓...jpg
10
4
만화 세일러문 작가가 보살이라고 불리는 이유 .jpg
5
[네이트판]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
19
6
현차 주식 존버달글 웃겨
9
7
윤도현 밴드의 대표곡 '나는 나비' 저작권료
5
8
이빨에 초밥이 끼면?
3
9
운동회에서 팬들 위해 고기 직접 굽는 남돌…jpg
10
일본에 있는 한국인 귀, 코 모은 무덤.jpg
2
11
곰돌이 형상을 한 일본의 간병 로봇
4
12
요리 좋아해서 매일 도시락 싸서 다닌 일본인 남돌.jpg
13
한국인은 과연 공자를 한국인이라고 생각하는지 직접 물어볼게요
10
14
공개된 지 벌써 1년 된 케데헌 근황.jpg
1
1
하닉 내생각엔 지금이 300가기전
13
2
하 비행기 옆자리 진짜진짜진짜 개잘생긴 오빠 앉았는데
15
3
국장 비상의 날
4
4
내가 지방쿡만큼 이쁘다는건 아닌데 지금상황 진짜 공감가는게
11
5
하닉 1주 vs 삼전 8주
7
6
일하다 주식 지금 봤는데 반도체 뭔일남?
2
7
오늘 예금 만기라 하닉 진입각 보는데
5
8
캐리비안베이 커플끼리 가면
10
9
국장 지금이 ㄹㅈㄷ세일타임인데
3
10
주린이 하닉주식
3
11
근데 인티보면 잘생긴 사람이 그렇게 많나 싶음
14
12
오늘 삼닉 들어감 월요일에 오르겠지??
2
13
다들 하닉 몇주 갖고있숴?
11
14
공시 6갤 했는데
4
15
하닉사서 이제 현금없음
16
미국s&p500 빼고 하이닉스 드가는거 어때..?
4
17
세무사사무실 다니는 익?
1
18
파견직이면 파견회사가 직접 뽑는 거야?
3
19
안 착한 사람한테만 끌리는 거 어떻게 고치지
20
학자금대출하고 하이닉스에 몰빵할까?
1
1
오늘자 이강인 보고 생각 많아짐..
13
2
그 유명한 축구선수 중에 구...구...라는 사람 있지 않았어?
11
3
아 ㅋㅋㅋㅋㅋ편견없네 구자철 제주에서 행정공무한다니까
2
4
홍명보는 선수때도 남탓 했음ㅇㅇ
3
5
요즘은 공항에서 달걀 던지면 어떻게될까
14
6
ㅎㅁㅂ출입금지시킨 편의점 뭐임ㅋㅋㅋㅋㅋ
5
7
정보/소식
홍명보 "큰 차이 없었는데...보기에 느려보이는 건데 정답 못 찾고 있다"
13
8
그럼 지금 홍명보를 비롯 국대들은
4
9
코르티스 투바투만 bts 직계임?
14
10
헐 투어스 이번주 콘서튼데 2명이나 부상이네
7
11
진심 손흥민같은 억까가 어딧냐...
10
12
그럼에도 홍명보가 대단한 이유
7
13
지금 축구 파벌 거리는 이유 앙딱정
2
14
다른 나라는 축구 잘 못하고 오면 총으로 쏴죽이기도 한대
14
15
홍명보 언제까지 계약임?
6
16
얘들아 추리소설이랑 로맨스 소설 술술 읽히는 책 추천 좀
6
17
32강 떨어지고 공항 딱 들어오면
8
18
날씨탓 어쩌라고ㅋㅋㅋㅋㅋ
1
19
하이브 주식으로 일주일 동안 제일 많이 번 사람의 수익률 ㄷㄷㄷㄷ
20
정보/소식
이런 상황인데 아직도 한국 생존확률이 54%나 된다고? 아무튼 슈퍼컴퓨터는 그렇다고..
1
1
오...최현욱 그 나이치고 나름 네임드에 주연급인데 오디션 보는구나
18
2
급상승
김지원
2년전 어제 전설의 고유명사 디올 김지원
2
3
아직 박지훈 이준영한테 맡겨놓은 사진많은데
3
4
맨끝줄소년 원작 있는거야??
1
5
멋진신세계
채서안 대본집삿다는거 귀엽넼ㅋㅋㅋㅋ
1
6
원더풀스
서른살 넘기기 보고 어떤생각 했을까ㅠㅠ
4
7
정보/소식
카사마츠 쇼 나왔던 전범드라마
2
8
초록글 왜저래??
9
9
급상승
해리포터 말포이 서양에서도 잘생겼다 하지?
11
10
취사병 쓴맛관철 아이돌 데뷔조에 들어갈 뻔한 적 있대
3
11
연출 안짜치고 안유치한 로코드 없나
20
12
에놀라홈즈 재밌어??
6
13
멋진신세계
신서리 돌아와 = 차세계의 초혼
19
14
헐 이준영 유키스였어???
7
15
카사마츠 쇼 한국에서 더 유명할듯
2
16
카사마츠쇼 한글로 글씨 잘쓴다
5
17
멋진신세계
금요일인데 차세계가 없다니...ㅠㅠ
4
18
대학전쟁 시리즈 무슨 순서로 볼까?
19
약한영웅 클투 대본집 없는거 맞지?
20
맨끝줄 6부작이라 그래도 오늘 안에 다 볼듯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