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363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4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7/1/24) 게시물이에요

젊을때 고생 해봐야 한다 vs 안하는 게 좋다.jpg | 인스티즈

젊을때 고생 해봐야 한다 vs 안하는 게 좋다.jpg | 인스티즈

젊을때 고생 해봐야 한다 vs 안하는 게 좋다.jpg | 인스티즈

젊을때 고생 해봐야 한다 vs 안하는 게 좋다.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꽃길만 걷자.
완전 1111111111111
9년 전
대표 사진
잠깐 승관아 망개떡 먹으러 와
고생x 경험o 이고 싶은데...고생하는 경험을 하겠죠...
9년 전
대표 사진
태태태태태태형  박형식내남자
111
9년 전
대표 사진
국어  Proud
저는 고생을 하면 오기가 생겨서 더 열심히 하게 되던데.. 그래서 111
9년 전
대표 사진
귀요미준수
고생만하다가 죽고싶진 않고싶지만 시련을 이길만한 멘탈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9년 전
대표 사진
아싸봉♥
그냥 적당한 고생은 해봐야 한다고 봐요..

대표적으로 지금 정치인들 ㅋㅋ 버스요금 70원에 자판기에 지폐2장 끼워넣는분들...
이런분들은 아주 그냥 현실감각이 없는 분들....

과장되어 예를들었지만 만원한장 벌기 얼마나 어려운지.. 천원한장때문에 고개를 숙여봤는지.. 느낄 필요는 있다고 보는데.. 그게 당연하다 인식할정도의 고생은 세상이 잘못돌아가는거같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샤이니랑사귀는샤이니?  그댄 나의 자랑이죠
고생도 고생 나름이지 요즘은 진짜 너무 고생이잖아요ㅜㅜㅜㅜㅡ 충분히 느꼈다구요 이제 그만 고생하고싶어요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바다인절미
19:16 l 조회 3
삼다수의 치명적인 단점
19:16 l 조회 40
의견 갈린다는 공익 병가 카톡
19:14 l 조회 129
무단결근 8일했지만 자를 수 없는 대체불가 인원
19:13 l 조회 164
나이들면 뚜껑싸움
19:12 l 조회 241
특이점이 온 이혼사유
19:11 l 조회 542
아빠가 하고싶은 거 하랬다고 냅따 우승해버린 참가자
19:10 l 조회 350
의외로 피자에 뿌려 먹으면 맛있는 것
19:10 l 조회 206
삼겹살 먹을 때 딱 2개만 골라야 한다면1
19:09 l 조회 107
신입 연차 반려시킨 파트장
19:08 l 조회 702
묘하게 킹받는 택시기사님 화법 특
19:07 l 조회 281
솔로 데뷔 수록곡 라이브 비디오 공개한 에반 (희승)1
19:02 l 조회 137
신개념 오마카세
19:00 l 조회 901
옆자리 아재한테 냄새나는데
18:58 l 조회 1570
신입 사원의 개쩌는 통찰력
18:52 l 조회 2229 l 추천 1
악역 실눈캐
18:51 l 조회 925
봉지를 뜯은 순간 반말
18:50 l 조회 496
초딩 조카의 어머니 삼행시
18:50 l 조회 627
여친이 요가 안 간다길래
18:49 l 조회 1065
인종차별 당한 적 없다는 할리우드 배우1
18:48 l 조회 180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