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364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77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7/1/25) 게시물이에요




우리나라에는 없는 대용량 민트들.jpg | 인스티즈

사진 볼때마다 뽐뿌오곤 하는 대용량 민트 우유

우리나라에는 없는 대용량 민트들.jpg | 인스티즈

유독성 식품인거같지만 우유입니다....낭낭한 양과 낭낭한 민트향....

외국인 트친 말로는 많이 달지도 않고 민트향도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 절묘하고 되게 맛있다고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나라에는 없는 대용량 민트들.jpg | 인스티즈

우리나라에는 없는 대용량 민트들.jpg | 인스티즈


커피에 물탄 우유 넣은 거 같은 이상한 민트라떼 만들지 말고 이런것좀...

우리나라에는 없는 대용량 민트들.jpg | 인스티즈

민트초콜릿칩맛 우유!!!!!!!

우리나라에는 없는 대용량 민트들.jpg | 인스티즈

우리나라에는 없는 대용량 민트들.jpg | 인스티즈

대용량 민트우유를 사와서 초코드리즐을 뿌려 먹으면 굿굿이라고 함

우리나라에는 없는 대용량 민트들.jpg | 인스티즈

생크림 올려 먹어도 좋고

우리나라에는 없는 대용량 민트들.jpg | 인스티즈

얼려서 쉐이크해 먹어도 맛있다고 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나라에는 없는 대용량 민트들.jpg | 인스티즈

그리고 민트 아이스크림

우리나라에는 없는 대용량 민트들.jpg | 인스티즈

베라꺼 말고도 이런 대용량 사이즈로 하나 내줘.....

우리나라에는 없는 대용량 민트들.jpg | 인스티즈

우리나라에는 없는 대용량 민트들.jpg | 인스티즈

우리나라에는 없는 대용량 민트들.jpg | 인스티즈

우리나라에는 없는 대용량 민트들.jpg | 인스티즈

왜 다른 맛은 낭낭하면서 민트맛에만 이렇게 박한거죠?

취존점;

우리나라에는 없는 대용량 민트들.jpg | 인스티즈

저랑 같이 민트아이스크림 출시 서명할 민트덕후 여시들을 솬합니다..

대표 사진
송대한  엑소 사랑하자
민트아스크림먹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쮀이호오옵  항상 배고프다
나 왜 틴트로 봤지..
9년 전
대표 사진
Dww
사랑스럽다.....내리면서 아이스크림 나와서 소리지륨
9년 전
대표 사진
SBS  내일을 봅니다
의심병 도져서 첨에 세제아니야? 했는데 대박... 꼭 먹어보고싶다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ʕ̢̣̣̣̣̩̩̩̩·͡˔·ོɁ̡̣̣̣̣̩̩̩̩✧
예쁘고 맛있고...ㅠ
9년 전
대표 사진
온몸이 간질간질 두근두근
틴트로 읽었다...
9년 전
대표 사진
김성규 (29세)  인피니트 워더
허류ㅠㅠ 우리나라 도입이 시급합니다ㅠ
9년 전
대표 사진
호시별  가장 밝게빛나는 별
헐..먹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썩어버린 머리 잘라낸다  프로참수러 김재명 팀장
도입이 시급......
9년 전
대표 사진
이태민 25
민트아이스크림 사랑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젝스키스 김재덕  1979.8.7 ♡
살엄청찌는느낌.....으으으
9년 전
대표 사진
2006. 08. 19  빅뱅셋째출산
대용량 틴트로 봄........
9년 전
대표 사진
동우야사랑해
하 지짜 대용량민트아이스크림 ㅠㅠ베라 그냥그통다사오고싶음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김태형님
민트아이스크림 진짜좋아해요
9년 전
대표 사진
BIGBANG___  
틴트로 보고 들어옴...ㅋㅌ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ワンパンマン  2기 언제 나올까
와 먹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GIRLFRIEND
민트 ㅠㅠㅠㅠㅠ 1883시럽으론 만족못한다구엿!!!
9년 전
대표 사진
Reason Why  매일같이 너를숨기고
다 내놔...... 국내 아이스크림에 진짜 민트좀 낭낭하게 출시해줘요8ㅅ8 슈팅스타 민트로 연명했는데 이젠 그것도 잘 안보이고....
9년 전
대표 사진
제주소년  아이도루전부사랑해요
국내도입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夏目
도입이 시급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마이클잭슨  요정님세상에내려온날
와...... 너무 좋다
9년 전
대표 사진
메리현
민트 들어간거 다 좋아!!! 핵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박울울
와...
9년 전
대표 사진
잘생긴 진구
먹고싶다 왕창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아이들의 권선생님
민트 안좋아하지만 먹고싳다... 넘 예뻐
9년 전
대표 사진
하이바 리F  (MB),194.5cm
민트초코 여름엔 시원하고 좋은데 겨울엔 속 시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냉면 먹다 아련해진 전남친
2:36 l 조회 82
새벽 세시 버럭남
2:35 l 조회 102
노라조 이혁과 원흠의 차이
2:34 l 조회 94
성경 말투 잘함
2:32 l 조회 155
페더 엘리아스 콜라보 라인업에 이름 올린 남돌그룹.jpg
2:29 l 조회 136
캡틴아메리카 방패 직거래
2:29 l 조회 221
화장실 갔다 기절할뻔
2:28 l 조회 148
개미랑 교감하기
2:26 l 조회 189
플라잉 요가 썰
2:25 l 조회 281
IT업계로 이직하고 싶습니다
2:24 l 조회 240
문 열고 조기 구웠더니
2:24 l 조회 349
3학년 11반 전원 서울대 합격
2:22 l 조회 1382
순간 당황한 문세윤
2:21 l 조회 181
논리 천재들
2:19 l 조회 230
개를 원하지 않는 아버지
2:18 l 조회 288
자고 일어났는데
2:18 l 조회 121
긍정적으로 회사 다니는 친구
2:17 l 조회 359
호떡새 ㅋㅋ
2:17 l 조회 108
엄마가 준 선물
2:16 l 조회 262
소주의 효능
2:16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