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41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90 출처
이 글은 14년 전 (2012/3/11) 게시물이에요


연기력이 받쳐준다는 전제하에 이미지로만 생각해봄

1. g-dragon

싸이코패쓰 연기 잘할것 같은 남자아이돌 4명 jpg | 인스티즈

싸이코패쓰 연기 잘할것 같은 남자아이돌 4명 jpg | 인스티즈

싸이코패쓰 연기 잘할것 같은 남자아이돌 4명 jpg | 인스티즈

무표정하고 웃는거 갭이 커서그런가 무표정이 유독 무서움 약간 섬짓할때도 있음 ㅋㅋ

조금뭐랄까 광기어린느낌? 그런걸잘 표현할거같음 웃을때 약간 광기어려보이는 그런거 있음

싸이코패쓰 연기 잘할것 같은 남자아이돌 4명 jpg | 인스티즈

싸이코패쓰 연기 잘할것 같은 남자아이돌 4명 jpg | 인스티즈

이런 사진의 느낌이라면 알려나.....

2. 온유

싸이코패쓰 연기 잘할것 같은 남자아이돌 4명 jpg | 인스티즈

싸이코패쓰 연기 잘할것 같은 남자아이돌 4명 jpg | 인스티즈

싸이코패쓰 연기 잘할것 같은 남자아이돌 4명 jpg | 인스티즈

웃으면서 사람죽이는 그런 싸이코패스 st

파괴된 사나이에서 엄기준이 했던 역할 하면 잘할듯

물론 연기력이 엄기준쨩만큼 된다는 전제하에만

3. 이준

싸이코패쓰 연기 잘할것 같은 남자아이돌 4명 jpg | 인스티즈

싸이코패쓰 연기 잘할것 같은 남자아이돌 4명 jpg | 인스티즈

싸이코패쓰 연기 잘할것 같은 남자아이돌 4명 jpg | 인스티즈

얘는 해볼만함 연기력이 어느정도 되니까 정극에서 싸이코패스 연기 한번 했으면 좋겠음

싸인에서 그 파스타 막내분이 했던 연기라던지 광기어린 집착남 이런거 잘어울릴듯

4. 태민

싸이코패쓰 연기 잘할것 같은 남자아이돌 4명 jpg | 인스티즈

싸이코패쓰 연기 잘할것 같은 남자아이돌 4명 jpg | 인스티즈

싸이코패쓰 연기 잘할것 같은 남자아이돌 4명 jpg | 인스티즈

이미지 만으론 태민이 甲

사람들한테 어필할수있는 예쁜 외모와 속을알수없는 표정들이 진짜 잘어울리는듯

외모로 사람들 혹하게 만든다음에 넘어오면 언제그랬냐는듯 무표정으로 사람 죽이는 살인마 역하면 잘할거같음

물론 연기력이 좋다는 전제하에만

댓글에 라디언니 댓글에서 뽀려왔음

태민-자기가 싸이코패스인걸 모르는 전형적인 st. 어느날 키우던 앵무새를 갑자기 죽여놔서 주변 사람들이 발견하고 경악하면 순진하게 웃는 얼굴로 '왜요..?'할 st.

문제시 싸이코패스 연기함

12345

대표 사진
4차원이당  ????
지디는 레알이지ㅠㅠㅠㅠㅠㅠ쉬즈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4년 전
대표 사진
아잉뿌잉
지디!!!!!!!!!!!!!!!!!!!!
14년 전
대표 사진
juana  우리가 on top
근데 생각해 보니깐 여기 준이랑 온유 둘다 다있네 ㅋㅋ 준유.. 무섭군 ㅋㅋ
14년 전
대표 사진
하고불렀다
이진기 진짜 싸이코패스 연기 하면 잘 어울릴 것 같음.......... 이번에 티저 뜬 사진만 봐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내 망상이지만 이진기 옆선 보이고 허망한 시선으로 바라보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죽여놓고 진술하는데 자긴 뭐가 잘못된지 모르는데 계속 추궁하니까 울 것 같은 그런 표정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음 ㄹ핳

14년 전
대표 사진
라화  앺스 나나
태민 두번째 사진 표정이 차가워보임
눈 때문에

14년 전
대표 사진
이순간라쿄바리아치미오때까지하타게팔륏미  이부분이 좋아서요ㅋ
방용국 생각하고 들어왔는데ㅋㅋㅋㅋ 그래도 본진두명있으니 불만없음ㅋㅋㅋ 온유 태민이 있을줄은 생각못함ㅋㅋㅋ
14년 전
대표 사진
뿜썈칼라깤  YG팬이요
아쉬즈곤 악몽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름돋음 쉬즈곤칼들고 여자쫓아갈떄
14년 전
대표 사진
양세형  BB랑GG랑BB
지디 있을거 같았읔ㅋㅋ
14년 전
12345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상욱이가 누구니?
19:21 l 조회 1
가장 몽총한 사람은 누구인가?
19:19 l 조회 46
친구가 만들어준 케이크
19:18 l 조회 191
욕실 청소하다 심장 멎을뻔
19:18 l 조회 290
본업 부업 (?) 차이 확실한 아티스트.jpg
19:17 l 조회 264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
19:16 l 조회 348
동물농장 제보에 채택되면
19:15 l 조회 206
행복한 우리집
19:15 l 조회 105
한국 최저시급 충격적인 사실
19:13 l 조회 516
중국의 후덜덜한 편의점
19:12 l 조회 634
구분하기 힘든 동물들
19:11 l 조회 146
고3의 일탈
19:11 l 조회 339
궁극의 스팸
19:10 l 조회 236
라면 끓이기 논쟁
19:09 l 조회 331
대게와 킹크랩 차이점
19:08 l 조회 332
강아지 키우는 집 명절 풍경
19:05 l 조회 1279
지옥에서 온 엘사1
19:04 l 조회 695
고양이 안키움
19:03 l 조회 295
프라다쇼 입장부터 애프터파티까지 단체로 다 잘생겼던 남돌
19:01 l 조회 521
우리나라 한옥마을1
18:57 l 조회 56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