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56414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카톡 잘 안읽는 다는 사람특징
123
9년 전
l
조회
26383
인스티즈앱
이 글은 9년 전 (2017/5/27) 게시물이에요
9
8
9
연관글
카톡 잘 안읽는 다는 사람특징
1
[다이어트일러스트] 살 안찌는 체질 만들기! 기..
13
아는 사람은 이것만 먹는다는 짱맛 아이스..
45
은조
내앞에서울지마짜증나
저 분 주변에만 그런 사람 많답니다
9년 전
구름 위를 둥둥
사랑인가봐
음 아닌데.....
9년 전
레오가 신경 쓰이면 게임셋!
빅스와 별빛의 도원경
첫번째 베댓 진심 공감...
9년 전
깡슬기
카톡 잘 안읽는것도 케바케임.... 맨날 폰 달고 살면서 폰게임하고 그러면서 읽는건 자기 필요한거만 읽는사람이 있고 아니면 정말로 폰을 자주 못보고 바빠서 못보는사람이있음
9년 전
봄봄라떼
부탁도 안하고 그냥 친하지 않은 사람들이랑 연락하는게 불편함
9년 전
복숭아 한 스푼
공감되는 글인데.. 물론 항상 신경쓰면 내 정신건강에도 안 좋아서 요샌 무시하는 편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파워레인저 트레저포스
2222
9년 전
I AM I .
33333 내 시간에는 나한테 집중하고 싶은데..
9년 전
@이석민
울고싶지않아!!
4444
9년 전
차학연(리더)
55
9년 전
그게 내 2악장
666666666
9년 전
HOTSHOT 티모테오
77777
9년 전
Block.BASTARZ
0413 지코 컴백
8
9년 전
닉네임이 중복됩니다, 변경해주세요
999
9년 전
해무
옹성우 강다니엘
10
9년 전
관린팬
11
9년 전
민윤기 인생배팅
평생가자 윤기야❤️
12
9년 전
vin
131313
9년 전
윤기야.....민윤기..윤기야........
14141414
9년 전
BUMPER
러너웨이 ❣️
1515
9년 전
메에에에엥
16... 뭐하러 주저리주저리 다 얘기하는건지 이해그 안감 ..
9년 전
죄송합니다. 읽기 권한이 없습니다.
1717
9년 전
빅히트_전정국
1818
9년 전
zest
191919
9년 전
권숨영
٩(`ᗜ´ )و
20202020202020
9년 전
Hooka
21
9년 전
웃어라 세봉이
22...
9년 전
빅뱅 50주년 축하
2323 난줄..
9년 전
화창한날흐린날깜짝한준형이랑
준형이꽃피었습니다
24242424
9년 전
까까꾸기
252525
9년 전
lg이과장
2626
9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권 율
연락은 필요할때 하면 되는거짘ㅋㅋㅋ 의미없이 주절주절이 24시간 반복이면 얼마나 피곤한데 적당히 끊어야함
9년 전
미아 바시코프스카
내 가수 보기를 네 가수 같이
에엥 쓸데없는 얘기하는게 귀찮아서 카톡을 잘 안읽는거지
막상 상대방이 중요한, 급한 얘기하면 저도 바로바로 읽는데요... 첫번째 베댓 공감
그냥 일상 얘기면 하루에 한 번 답장하고
9년 전
longguo
마음 같아선 이런 사람들 때문에 없애 버리고 싶은 게 카톡... 용건 없을 때도 꾸준히 카톡 해야 할 의무가 있나?
9년 전
다음 생은 꼬모다
22...
9년 전
간짬뽕
마이쪙♥
카톡을 잘 안보지만 남이 안본다고해서 넌 왜 안봐?!?!!! 이러지 않는데... 답이 빠른사람이 있으면 느린사람도 있는거죠~
9년 전
에이스루피
카톡 답을 잘 안하는 이유가 귀찮아서와 할 말이 없어서 안 하는데.. 상대방도 답 느려서 딱히 ..
9년 전
깊남준
1댓 공감
9년 전
윙크갑
용건이 있으니까 카톡을 하는 거죠... ㅋㅋㅋㅋ 의미 없는 카톡이 오면 씹는 거고요
9년 전
용국인김중국
춘ENT. 김용국
알림창보면 카플친이어서 카톡온지도몰랐을때가 대부분.....
9년 전
우진아
데뷔해,,..
첫 번째 베댓 진짜 공감..
9년 전
없을무
니나 잘해
카톡 하기가 귀찮아서....급한거나 중요한거는 답하는데 일상 얘기면 답할때도 있고 안읽씹하구요...
그래서 전 제가 카톡 않읽씹 당해도 그려러니 해요 ㅋㅋ
9년 전
구삐
첫배댓 공감 내가 하고 싶은 사람하고는 잘 함
9년 전
엔씨티
주학년
단물 빼는 스타일 ㅋㅋ...
9년 전
엔씨티
주학년
말넘심 ㄹㅇ 연락만 안 되는 건데
9년 전
이민형을 좋아하는 사람
주변에서 카톡 답장 하루라도 늦으면 빨리 답장하라면서 재촉하는거 이해안되는데.....
9년 전
엔씨티
주학년
22 그냥 얼굴 보고 얘기하는 게 더 좋아요
9년 전
김쁘ㄸㅣ
= 김종현❤
응...? 아님... 집에 오면 카톡 하는게 내 시간을 온전하게 못 보내는 것 같고 못 쉬는 것 같아서 많이는 안 해유 핸드폰은 많이 보지만... 대신 상대방이 필요할 때나 뭐 물어볼 때, 약속잡을 때 등등은 칼답해줌... 진짜 필요하면 카톡말고도 문자랑 전화로 하면 받으니께... 전 그냥 제가 온전히 혼자 휴식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한 것뿐이에욤 ㅜㅜ
9년 전
그놈의 성규가 뭐라규
사랑스럽규
온전한 휴식 222222222222
9년 전
댕
왜 일반화여
9년 전
전원우 (全圓佑)
W
ㅋㅋ 언제부터 카톡이 우애를 확인하는 수단이었나요
9년 전
저스트뮤직
JUSTMUSIC
솔직히 필요할때만 연락하는거 공감ㅋㅋㅋㅋㅋ 미안해 칭구드라 내가 나빳오
9년 전
@이석민
울고싶지않아!!
카톡 귀찮고 온갖 단톡이 많아서 갠톡이 뒤로 밀려서 잘 확인 못하기도 함
9년 전
담하
YDLU
내가 카톡 답이 늦는 편이라 다른 사람들이 카톡 답 늦게 하고 안읽씹해도 별 신경 안 쓰는데 ㅋㅋㅋㅋㅋ
9년 전
Baekhyunee__exo
노공감... 'ㅅ'
9년 전
꽃잎.
귀찮...
9년 전
꽃잎.
카톡 안 읽는 건 그냥 그 사람이랑 안하고 싶어서 그런건뎅 ㅋㅋㅋ 물론 부탁할일 따위 없음
9년 전
꽃잎.
집오면 쉬고싶은데 톡으로 주절주절 하지좀 말았으면 ㅠ
9년 전
유진오
오늘도 인피니트
카톡하면 기빨림,,,
9년 전
승가니
222 딱 이거... 기빨림
9년 전
백합물
그대의
그냥 내가 안 읽어서 남이 안 읽고 답 늦게해도 상관이 없음...
9년 전
Dukjil is my life...
桜の花びらたち
진짜 쓸데없는 얘기 보내는데 바쁜데다 답장하기 귀찮고...
9년 전
재생하세요
필요할때만 연락하는거 같아라는 말 제일 싫습니다ㅎㅎ 필요하니까 연락하는거지 다른때 왜 해야하는지
9년 전
김태형 (죽)부인
내 연락 씹어도 됩니다 먼저 씹어주길 정말 바랍니다^ㅎㅎ
9년 전
베르무트
투디와4랑을하고있어
첫베댓 진짜 공감... 매일매일 질리지도않고 안녕뭐해 심심해 배고파 재밌는얘기없니 이런말만 하는데 굳이 왜 카톡하는지 모르겠고 미쳐버리겠음 ㅜㅜ
9년 전
숮야
베댓 1 진짜 ㅜㅜㅜㅜㅜ 공감 먼저 끊어주면 난 고맙다구,,
9년 전
숮야
진짜 성향 차이인 듯 친하고 오래된 친구들은 신경 안 쓰더ㅓㄴ데
9년 전
PEPI
그냥 귀찮음
9년 전
딸기를 채운 트럭
첫댓 일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톡 넘 귀찮음 만나서 얘기하는게 더 편함
9년 전
사야쨩
sayaplayer
대화 안 이어지게 하려고 카톡 온거 알아도 일부러 몇 시간 후에 답함
제 친구들 다 용건만 간단히 말하고 빠이하는데 이번에 새로 사귄 친구는 기본 1시간까지 길어져서 짜증나뮤ㅠ
전화도 끊자고 안 하면 30분은 그냥 가고
9년 전
hope
주위에 그런 사람들만 있나보네요 힘내세요
9년 전
두다다다
24시간 카톡을 어떻게해요....내 시간도 있는거고 할일도 있는건데
9년 전
do what i feel
우울이 길다.
으음... 제 주변 사람들은 제 말 안 듣고 자기 말만 주구장창해서 안 읽는 편인데... 절 감정 쓰레기통인줄 알더라고요 제가 말하면 1도 안 들어주고 그래~ 하고 넘기면서
9년 전
요거태태
이래서 내가 톡어플을 없앴지..
9년 전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첫배댓 어느정도 공감
9년 전
성규야 넌 나의 봄이야
╰(*´︶`*)╯♡
첫번째 베댓 ㄹㅇ 공감
9년 전
변우석 외모는 항상 열일 중
나 진짜 카톡 잘 안읽는데 귀찮아서임 그래도 문자랑 페메는 잘하는데 왜 단물빼먹는다고 일반화 하는지
9년 전
순종
첫번째 베댓 ㄹㅇ
9년 전
Denny
어느정도 내 시간이 필요해서 그런건데
9년 전
으헤헤ㅔㅎ헤ㅔㅎ
근데 본문도 공감가는게...귀찮다고 카톡답일이주만에 확인하고 이틀에 한번씩 대답해주면서 남친한테만 칼답하는친구있음...그러다가 갑자기 부탁할거있다고 톡오고 연락이 주요목적이긴한데 나한테 연락할이유가 부탁밖에 없나..하는 섭섭함들어서 나도 건성으로 답하게 됨 ㅠ
9년 전
WIN B
IKON. BTS
222 섭섭함들면 내가 저사람한테 안중요한가보다싶어서 연락하기싫어짐
9년 전
findLover
뭘하던 자기 맘 아닌가... 그럼 하루종일 카톡만 보고있나 상대방 답장 언제오나 폰 쳐다보다가 오면 답장하고 그래야합니까... 오랫동안 답장 안하는 사람때문에 상처받고 짜증난다면 본인이 그냥 내 감정 상하게 하는 사람이랑 연락 안하면 안되나요?
9년 전
赤月の蝶
美しい死神の蝶
어이쿠~ 일반화~
9년 전
응가나라
32오빠6성재탄신일
부탁할 때만 한다니... 친한친구한테 굳이 부탁 그런 거 신경쓰면서 톡 하지않음.. 부탁할 것도 없고.. 걍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할말 없으면 자연스레 서로 끊기고 또 자연스레 톡하고 통화하고... 상대가 별말 없으면 된거죠 뭐.. 그리고 친한친구마다도 계속 톡하는 친구가 있고 걍 통화를 위주로하고 톡은 어쩌다 한번 하는 친구 있는데, 뭐 친구가 그거에 대해 불만이 있다면 고친다고하기에는 뭐하고.. 음 더욱 신경을 쓰겠죠..! 저건 너무 일반화인 듯....
9년 전
너는 나의 종대
아닙니다 ㅎ.ㅎ
9년 전
BIRDY♬
shelter
아 근데 중요한 얘기도 답장 안해놓고 너만 그런 거 아니다 그럴 때는 정말.. 근데 진짜 쓸데없는 말엔 답장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못하겠던데..
9년 전
다섯 손가락
강김송이+남 날자
글 읽자마자 남친이랑 페메는 하는데 친구들 카톡은 안 읽는 제 친구 생각났어요..ㅂㄷㅂㄷ
9년 전
sointou
여기서 포인트가 뭔데... 지 카톡 소중한줄 알고 남의 카톡 귀찮게 여기는 사람 아닌가? 그냥 단순히 텀 두고 하는거보고 뭐라하는거 아니에요 본인 카톡 답 안오면 빼액거리니까 그렇지...베댓 찔리는거라도 있나 쓸데없이 발끈하는듯
9년 전
Vineyard
나도 카톡 되게 싫어하는데 필요할때만 카톡하고 자주 읽씹하거나 안읽씹하면 연끊음 본문 공감되는데
9년 전
크라피카
귀찮아서 카톡 삭제했는데 인생 편해짐
9년 전
엑소더스
단물 빼먹는 것도 못하고 내 카톡이 남 카톡보다 중요한 것도 아니에요 의미없는 대화 이어나가는 게 힘들 뿐 ^^,,,,,,
9년 전
카드캡터죠니
아뉜데
9년 전
김용선(27)
무무
베댓들 공감
9년 전
하버드대 방문판매학과
전 전화가 더 좋아요 ㅠㅠ 용건은 무조건 전화로 !
9년 전
버스
엑소 데이식스 엔시티 우왁굳
읭 맨날 폰잡고 게임하고 게임카톡은 보내면서 내가 보낸 거 며칠동안 답장 안 해주면 당연히 화나고 서운한데
9년 전
버스
엑소 데이식스 엔시티 우왁굳
내 카톡엔 답장도 안 하면서 본인 카톡 씹히면 화내고 삐지는 거 레알루다가 너무 싫음 한 대 때려주고 싶을 정도로
9년 전
백현 아내
연락으로 뭔가를 이어나가려고하는건 귀찮.. 저는 만나서 대화이어나가려는편이여서용
9년 전
낮깝밤깝
백현아키스할래?ㅎㅎ
연락하고 싶지 않음 말을 하던가 공감되는데
9년 전
닉네임1483793860
답장을 원하는 톡같지 않아서 드냥 읽씹하는데 왜 읽씹하냐는애들 진짜..ㅋㅋ
9년 전
닉네임1483793860
근데쓰니는 상대방 내로남불때무네 화난듯 그냥 연 끊는게 좋지않을까여ㅎㅎ...
9년 전
이승훈 (25)
2222 웅이나 ㅋㅋㅋㅋㅋㅋ이나 하나만 달랑 보내놓고 읽고 답장 안 하면 야 왜 씹어 이러는 애들.. 꼭 있죠..... 답장을 어떻게 해야하는 건데......
9년 전
파피루스
NYEH-HEH-HEH!
전 카톡 하고있으면 쉬는 것 같지가 않아서.. 밖에서 사람 만나는 걸로 에너지 뺏기는데 집에서까지 사람이랑 카톡으로 대화하고 있기 싫어요. 그래도 안읽씹 읽씹은 상대방한테 무시하는 것처럼 느껴질까봐 연락 오면 답장은 꼬박꼬박 해 줍니다... 다만 먼저 연락을 잘 하지는 않는데 그런 걸로 뭐라고 하는 사람들 보면 환장하겠어요 ㅠㅠㅠ 내가 원래 그렇다 이해해달라 이러고 말하면 이기적이라고만 하고...
9년 전
랄라라
근데 공감도 가는게..카톡 뿐만아니라 모든 수단으로 연락 안되는 친구같은 경우에는 그런 생각이 들죠...필요할때만 연락하고 카톡 문자 씹고 전화도 안받는...ㅠㅠ
9년 전
큥깨비'ㅅ'
자기가 필요할 때만 찾으면 상대방 입장에선 당연히 기분 나쁘지 않을까요?그게 단물 빼먹는 게 아니면 뭔지...ㅋㅋ 저 쓰니가 억지 부린 것도 아니고 당연히 기분 상할 만한 일인 거 같은데...카톡을 이어 가고 싶지 않으면 자기 의사를 밝히면 되지 왜 예의 없게 읽씹을 합니까ㅋㅋ
9년 전
큥깨비'ㅅ'
저 쓰니는 카톡을 안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 자기가 부탁할 때만 카톡하고 아닐 땐 씹는 사람을 말하고 있는데요
9년 전
이승훈 (25)
댓글 사이다
9년 전
DTOWNSUGA
민윤기
완전 친한 친구 아니면 잘 안 읽음...
9년 전
명량핫도그
난 하루종일 뭐해 아 그렇구나 이거 받아주기 싫어서 안 함
9년 전
명량핫도그
친하지도 않은데 왜 내가 뭐하는지 알려주고 답해주고 답하면서 뭔 말할지 생각해야하는거 진짜 싱ㅎ음
9년 전
裵珍映
방탄 하이큐 배진영
2222
9년 전
裵珍映
방탄 하이큐 배진영
저사람 주변만 그런듯~ 걍 귀찮아서 한번에 몰아서 답하는데 할말없는데 왜 굳이 카톡해야되나싶음
9년 전
대환장파티
미치겄네
근데 뭐 단물쪽쪽 빨아먹느니 뭐니ㅋㅋㅋ카톡하나로 사람을 어떻게 판단하죠
9년 전
오뎅끼데스까
카톡으로 할 말이 읎음...거의 꾸준히 톡하는건 가까운 친구들 뿐인데 궁금한 것도 없고...얼굴도 자주보고....카톡할 일이 잘 읎으메
9년 전
해오라기난초
꿈에서라도만나고싶다
제가 필요할 때 보긴 하지만 남들 필요할 때도 봐요ㅎㅎ
9년 전
19년째 입만 다이어트
근데 글 이해됨... 아는애들 두명이 그래서ㅋㅋㅋ
9년 전
19년째 입만 다이어트
항상 뭐 부탁할때만 톡하고 그 이후로는 톡 1도안봄 내가 부탁할때는 안읽씹
9년 전
시인의뮤즈이고싶다
윤기야자서전한권써라
일반화 봐라.. 카톡이 우정의 척도인 줄 아는 친구 매우 피곤하다... 유잼으로 톡 하는 것도 아니고 매번 뻘소린데 왜 굳이 연락하는 건지 원. 내 우정의 척도는 카톡이 아니라 사적으로 단둘이 만나 논 일이 있는가로 결정되니 저 분이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당신 곁에 있는 사람들이 못된 겁니다.
9년 전
시그니처그린
전화해서 안받으면 진짜 버린거 .. 카톡 씹는건 그냥 피곤해서 ...
9년 전
안녕도라미
공감된다..
9년 전
봄 같은 사람
그냥 귀찮아서ㅓ...
9년 전
까까꾸기
전 그래서, 요즘엔 별로 답이 필요치 않은 카톡들은 걍 읽기만하고 답안해요ㅋㅋㅋㅋㅋ 진짜 매번 쓸데없는말, 그리고 반복적인 일상 이야기 이런거 답하기 너무 귀찮 ㅠㅠ
9년 전
캇짱
보케
아니 읽기라도 하라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30살인데 요즘 이런 옷이 너무 예뻐보여..
일상
해고 당한 후 마지막 회식
이슈 · 1명 보는 중
"저도 백현이처럼 해주세요"…차가원 측, 이승기 '105억 전세 사기 주장' 반박 [종합]
이슈 · 1명 보는 중
나 수면점수 개높음
일상
AD
신발로 알 수 있는 사람의 인생습관
이슈 · 3명 보는 중
AD
와..에어컨 온도 262728 튼다는 애들 진짜야?
이슈
10억이 얼마나 큰돈이냐면
이슈 · 1명 보는 중
의외로 칼로리가 높아서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안되는 것
이슈 · 2명 보는 중
AD
진짜 기괴하고 조금 무서운 마그네슘 부작용
이슈 · 3명 보는 중
스타벅스의 몰락을 예감한다는 사람
이슈 · 3명 보는 중
AD
한국은 합성마약보다 천연마약을 선호하는데 그 이유가
이슈 · 1명 보는 중
극우들이 2030 애국보수녀 만들기에 집착하는 이유
일상
AD
서울 사람들은 진짜 신기한 거 같음 .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경북대 에타에 이런 글이 올라오다니
이슈
💥고현정, 50년 만에 돼지고기 먹었다 "10세 전에 먹고 처음..모르는 게 많아"
이슈 · 2명 보는 중
쿠팡 리뷰 레전드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245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
156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156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117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
123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
121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
131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
92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103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
87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
65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71
영상미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
72
에로티시즘을 뭉근하게 표현했다는 르메르 봄 신상
103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
56
촉법소년 기준 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
5:59
l
조회 119
이혼한 사람끼리 진대토크하는 아옳이 X 임블리 X 기은세
5:57
l
조회 270
요즘 인기 많은 숨바꼭질 게임
5:52
l
조회 236
작년 축협 여론 최악일때 물갈이 실패한 이유
1
5:39
l
조회 1448
중심잡기
5:33
l
조회 184
커피 잘마시게되는 순서
5:23
l
조회 339
1년에 한번쯤은 맞는 말 한다는 홍고장난벽시계(호남 반도체)
2
5:19
l
조회 1626
미니비숑 입양할 여시 없을까?
1
5:19
l
조회 1222
블라인드에서 댓글 668개 달린 키작남 글
5:19
l
조회 1174
쓰레기를 넣으면 쓰레기가 나온다
5:16
l
조회 728
대한민국에서 가장 문제있는 법 중 하나
5:14
l
조회 912
새우텐동 먹고 넘 맛있어서 춤추는 샘스미스
5:13
l
조회 384
앞으로 엘리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무슨 불지옥 시소마..
1
5:12
l
조회 4599
아이돌 산업의 특수성 설명해놓은건데 이거 통찰력 대박이다
5:11
l
조회 1403
ㄱ
즁윶
추가하기
더보기
무대에서 연애해도 되는 거임? 즁윶도?
1
아니 나 디웅이 옆에 유딘이 있는줄도 몰랐네
너넨 디웅이형 없지?😏
1
삼삼이들 11월 즁윶 떡밥 월드컵 제일 좋아하는 떡밥 뭐야?
4
나 즁윶이 너무 조앙ㅠㅠ
4
즁윶셀카 월드컵
14
요즘 드라마 보는 사람들에게 은근 인식 많이됐을거같은 중년배우
5:11
l
조회 131
90년생 집에 하나씩은 있던 시계
5:10
l
조회 321
"왜 친구들 몫까지 살아야 하나요"…세월호 생존 학생 끝내 세상 떠났다
5:10
l
조회 252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 특혜 아냐…지역 갈라치기 자제를”
5:10
l
조회 145
EU가 한 젤 같은 정책
5:06
l
조회 134
확률 100프로 피임법
5:05
l
조회 19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02
1
앞으로 엘리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무슨 불..
2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
38
3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
8
4
작년 축협 여론 최악일때 물갈이 실패한 이유
1
5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
7
6
1년에 한번쯤은 맞는 말 한다는 홍고장난벽시계(호남 반도체)
2
7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
24
8
미니비숑 입양할 여시 없을까?
1
9
???: 명보야 대신 욕먹어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
3
10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
87
11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
49
12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222
13
이혼한 사람끼리 진대토크하는 아옳이 X 임블리 X 기은세
1
동생이 너무 잘되어서 좋은데 슬프다
4
2
불법주정차 신고했는데 기준 충족되어서 과태료 처리한다네 기분 째져ㅋㅋㅋㅋㅋㅋㅋㅋ
2
3
이 글 어떻게 생각해?
9
4
유럽여행으로 버스 10시간씩 타고 다니니까
1
5
itx 4시간 탈수있을까...
3
6
한 9개월만에 모동숲 하는중인데
7
난 그냥 악착같이 이기려는 사람보단 차라리 허허.. 허는 호구 유형이 좋던데
6
8
다들 지금 일어난거겠지?
4
9
매일매일 돈 쓰는 습관이 들어버린 것 같아
2
10
부자글 보면 자격지심 많아보임
1
11
근데 남한테 막대하는거 남들도 다 알아서 어차피 자기인성만
12
뚜껑 어케엶
10
13
난 승무원 직업 '준비생' 혹은 살짝 경험만 해본 사람들에게
14
119 안타고 응급실 가도 되나??
3
1
동남아 외모 호? 불호?
15
2
난 저러고 안 살아서 다행이다
4
3
아 뭐지 나 갑자기 김동현한테 감김
4
남방계 외모가 별로라는 말에 아주 긁혀서 도배하네
22
5
장원영, 제니, 설윤, 카리나, 하니는 남방계야 북방계야
14
6
어제보다 지금이 더 더운거 같음
2
7
이거 지금 남연갤애서 심심풀이로 인티 타겟 삼아서 북방계 플 억지로 만드는중인거임
4
8
와 김병현 발언 보고왔는데 가관이더라
9
자려고 누웠는데
10
아 혼자서 난리네 말투 좀 고쳐라
18
11
난 다른건 다 게으른데 외모관리만은 엄청 부지런하게 하는듯
2
12
새가 빡세게 우네 무슨 일 있나
2
1
스김부장
손나은 인스스
2
최현욱은 최근 드라마에서 왜 나이많은 배우랑 키스신 있던거야?
5
3
맨끝줄소년
맨끝 줄 소년 혹시 설명 좀 해주라 그냥 단순 내용
1
4
최현욱ㅋㅋㅋㅋㅋㅋㅋㅋ
3
5
사랑처방
45회 텍스트예고
6
맨끝줄소년
대중보다 업계가 좋아할 스타일인듯 ㅅㅍㅈㅇ
7
소지섭 소간지는 언제때쯤 생긴 별명이야?
1
8
강회장
깨어난 회장이 내가 황준현이라고! 하면 개웃길듯ㅋㅋ
1
9
맨끝줄소년
하루만에 다 봤는데 진짜
2
10
강회장
아빠 말 안 들려!!!!!!!
4
11
강회장
강회장 이거잖아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