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mobile/petition/read?articleStatus=S&cPageIndex=1&bbsId=P001&cSortKey=depth&articleId=204635
김양이라는애는 미친애지만 그 부모도 변호사도 다들 양심이라는게 없구랴
| 이 글은 9년 전 (2017/6/23) 게시물이에요 |
|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mobile/petition/read?articleStatus=S&cPageIndex=1&bbsId=P001&cSortKey=depth&articleId=2046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