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윤세원  T홈ll조회 7815l현재 l 4







영화 말아톤 리메이크한 일본이 바꾼 장면.....허미....GIF | 인스티즈


2011.6.20이후적용자세한사항은공지확인하시라예










영화 말아톤 리메이크한 일본이 바꾼 장면.....허미....GIF | 인스티즈


말아톤이일본에서도흥했다고

일본에서말아톤을리메이크했다는사실을이제야알게되어서보게되었는데
리메이크버전에서변화들에놀라웠다고한다WOW





1.


코치에게마음의문을여는초원


영화 말아톤 리메이크한 일본이 바꾼 장면.....허미....GIF | 인스티즈


100바퀴뛰고코치에게자기심장소리를들려주는초원




일본판에서는이렇게바꿈▼▼




영화 말아톤 리메이크한 일본이 바꾼 장면.....허미....GIF | 인스티즈

코치가잘했다고엄지척!하자평소무서워했던코치에게다가가손가락게임을거는쇼타로







2.


자기때문에엄마가남에게사과하는일이발생하자,

어린시절엄마가상대방에게사과하면서했던말을 기억하는 초원




영화 말아톤 리메이크한 일본이 바꾼 장면.....허미....GIF | 인스티즈


우리아이에게는장애가있어요
우리아이에게는장애가있어요
우리아이에게는장애가있어요






일본판에서는이렇게바꿈▼▼






무지개LED관람차를 보자

어린시절 엄마가 무지개 너머로 가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말한것을 기억하는 쇼타로


영화 말아톤 리메이크한 일본이 바꾼 장면.....허미....GIF | 인스티즈


무지개에요!
무지개에요!
무지개에요~!










3.

마지막에마라톤대회뛰지못하게잡고집으로가자는엄마에게초원이가하는





영화 말아톤 리메이크한 일본이 바꾼 장면.....허미....GIF | 인스티즈


초원이다리는?
-...백만불짜리다리







일본판에서는대사를바꿈▼▼








영화 말아톤 리메이크한 일본이 바꾼 장면.....허미....GIF | 인스티즈


꺾이지않는마음은?
-...뭐?
꺾이지않는마음은?
-..지지않는마음
망설일때는?
-'앞을봐'
맞아!



+
개인적으로원래대사가훨씬좋은듯..








★그리고대망의장면★

4.

말아톤의명장면

완주하고기념사진찍을처음으로웃는"스마일~"장면




영화 말아톤 리메이크한 일본이 바꾼 장면.....허미....GIF | 인스티즈

니노미야카즈나리는웃을자폐아의미소방식으로표현해서보여줬다고





반면에







영화 말아톤 리메이크한 일본이 바꾼 장면.....허미....GIF | 인스티즈


조승우는자폐아도웃을여느사람과다를바없이똑같다 하여실제본인의웃음으로웃었다고
('초원이에서조승우로바뀌는순간'으로도유명함)





리메이크하면서장면이나연출,대사를바꿀수는있지만
마지막하이라이트장면에서배우가감정선을완전히반대로표현한게흥미돋




일본판주인공니노미야카즈나리도일본에서는연기천재로불린다고합니당


+




l 꾸미기 l 맞춤법

조승우씨 연기 정말 잘 하시는 거 같아요.... 표정 연기 진짜....
그저께  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울해  잠수.
니노같다 생각했는데 니노였네용! 모바일
그저께  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다 너무 좋다..... 모바일
그저께  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레몬 그랩  언익셉터블!!!!!
와 두 영화 다 보고싶어졌다..ㅠㅠ 모바일
그저께  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본 리메이크도 꼭 봐야겠네요 모바일
그저께  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회색빛  딸기먹고싶다
말아톤보고 엄청 울었던 ㅠㅠㅠ조승우님 연기 진짜 잘하시고 ㅠㅠㅠ 모바일
그저께  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일본판 주인공 어디서 봤다 했는데 아라시..? 연기 잘하시는구나 모바일
그저께  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 아이에게는 장애가 있어요랑 초원이 다리는 백만불짜리 다리 진짜 내 눈물버튼ㅠㅠㅠㅠㅠㅠ 예전에 봤던건데도 짤 보니까 새록새록 떠오르네요ㅠㅠㅠㅠ다시 보고싶어졀다 모바일
그저께  3:27 l 스크랩  신고   답글
960610  문준휘준휘야
니노가 그 아라시 멤버아닌가여?? 모바일
그저께  3: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바 맛사키  인피니트♡ 아라시♡
아라시의 니노 맞아요!! 공식앱
그저께  3:33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960610  문준휘준휘야
완전 만능이네요! 모바일
그저께  4:0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니노인가여.?.?귀여워ㅠㅠ 모바일
그저께  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니노미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모바일
그저께  3: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피치  APEACH
일본은 되게 감성적인 것 같고 한국은 현실을 직설적으로 보여주는 게 많네요 저는 한국작품이 개인적으로 더 좋네욯ㅎ 모바일
그저께  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짤만봐도 눈물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그저께  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로  賢狼ホロ
니노였네
말아톤 꼭 한번은 봐야하는 영화 ㅠㅠ

그저께  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니노미야 닮았다생각했는데 니노였어 ㅋㅋㅋㅋ 공식앱
그저께  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 니노ㅠㅠㅠㅠㅠㅠ연기천재ㅠㅠㅠㅠ 모바일
그저께  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人.'  EXO 레벨
짤만봐도 눈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그저께  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츠이 레나  2588일
익숙한 얼굴이네 라고 햌ㅅ더니 니노미야 였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 모바일
그저께  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 다 보고싶어졌다ㅠㅠ 모바일
그저께  3: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연기 진짜 잘한다ㅠㅠ 공식앱
그저께  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말아톤 봤을때 조승우분이 이 영화에 대해 깊이 연구하고 꼼꼼히 연기한다는 걸 느꼈음. 모바일
그저께  3: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연기 소름돋네요 모바일
그저께  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 함께하는 지금, 화양연화  저기 저 꽃잎들처럼
막짤보니까 슈돌에 잠깐나온? 민하 생각남 닮았넹 모바일
그저께  4: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조승우씨 연기는 짤만 봐도 눈물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그저께  4: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니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암튼 두분 다 제가 젤 조아합니다 모바일
그저께  4: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훙똥꼬  한여름 밤의 코코밥
헉 둘다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군요 모바일
그저께  4:09 l 스크랩  신고   답글
SEVENTEEN 에스쿱스  세븐틴캐럿 총괄리더
아무 생각없이 보고 있는데 ... 니노? 아닌가 싶어서 내리다가 니노...? 이 글 다 보고 검색해봐야지 하다가 니노다!!!!!!!! 공식앱
그저께  4: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금 간략하게 짤로만 봐도 눈물이..ㅠㅠㅠ 공식앱
그저께  4: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으아 조승우씨 진짜 연기.... 나는 한국사람이여서 그런건지 한국말아톤이 훨씬 찡하다ㅠ 모바일
그저께  4: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조승우 연기 쩐다 진짜.. 너무 멋있어 공식앱
그저께  4:33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종인(KAI)  Here I Am.
리메이크버전은 확실히 일본감정선이 강한듯.. 갠적으론 원래 버전이 훨씬 찡하고 가슴에 와닿는다ㅠㅠ 모바일
그저께  4:36 l 스크랩  신고   답글
니어오토마타  뚜비♥나인즈
원작이 나은듯 모바일
그저께  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다 너무 좋다!!! 둘다 다시 봐야겠네요ㅠㅠ 니노ㅠㅠㅠ 모바일
그저께  8:27 l 스크랩  신고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집안마다 다르다는 에어컨 유형...jpg 902He1:53778820
남자인생에서 가장 쓸모없는게 잘생긴 외모다.jpg 483無地태07.19 22:11898960
'워너원' 멤버 전원 '졸업사진' 공개…"굴욕, 그게 뭐죠?" 474천재인17:01430537
[단독] '프듀2' 출신 임영민, '문제적남자' 오늘 녹화중 369AU12:103633523
식당에서 서비스로 전어 달라고한 이보영 387빅뱅 사랑한10:00743201
4656893황당한 국내실수 모음 쿵쾅맨21:4850
4656892남친이 가족들하고 호텔뷔페 갔는데.jpg 임팩트FBI21:4840
4656891쮸갈 여자친구(megustatu)의 등장 (feat.어남쭉) 임팩트FBI21:4790
4656890혼자 다 먹을수 있다 없다 의견 갈리는것.jpg 無地태21:47290
4656889서울에서 경상도 가는데 무궁화호로 걸리는 시간 및 요금.jpg Jeonbuk Hyund21:47340
4656888오늘자 93년생 동갑내기 두 배우 1빅뱅 사랑한21:441940
4656887런닝맨 여자연예인 펀치대결.gif She21:431990
4656885몽골제국 칸이 교황에게 보냈던 편지 보이프렌드 민21:422061
4656884오늘자 공효진.jpg 양꼬치 떨어져21:412860
4656883형이 동생 폰번호 전국민한테 공개하고 털려서 동생도빡쳐서 형번호를 털었지만.... 1Tony Stark21:408020
4656882쩌는 수박 아이템 1오이카와 토비21:403810
4656881양심 있는 언론이 되라... Tony Stark21:39740
4656880지우 러브라이브 10번째 멤버 의혹.jpg 어니부깅21:382270
4656879핸드폰 빡치는 삼대장 중 젤 빡치는거는? 몹시섹시21:382460
4656878"문재인은 공산주의자"고영주, 2년 만에 '늦장 기소' She21:37770
4656877이 사진을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편안해진다 하는 사진 올려보자!! NCT 지 성21:361840
4656876남자친구가 이 옷 입지말래 (폭력의 재정의) 1임팩트FBI21:3520480
4656875[단독] '프듀2' 이의웅 '더쇼' MC 발탁…음악방송 본격 진출 4배진영.21:34294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20 21:44 ~ 7/20 21:4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20 21:44 ~ 7/20 21:4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엑소 1l 익명예잡 워너원 1
인스티즈 트렌드 l뮤뱅라비오뜨코코밥엠카시우민음중신나아이유악뮤요하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
메인보컬끼리 프로젝트 그룹을 한다면 가장 잘 어울릴 조합은? l 2344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