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6930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33
이 글은 8년 전 (2017/8/11) 게시물이에요


[애나벨:인형의주인] 스포없는 후기 | 인스티즈

(포스터만 봐도 소름이 끼쳤던 우리 애나벨씨...)


극장들어가기전에 수도 없이 많은 후기들을 통해 사람의 반응을 쭉 훑어보며 제 자신의 긴장감을 고조시켰습니다 ㅋㅋ


영화관에서 공포영화보면 사람들이 너무 호들갑떨어서 영화에 집중도가 떨어져서 덜 무섭겠다 싶었는데 이게 무슨..


다들 너무나도 좋은 태도를 일관해준덕에 한층 더 무섭게 영화를 즐겼네요 ㅋㅋㅋ





일단 영화를 다보고 나와서 처음 내뱉은 말은.. "숨 쉴시간을 안주네..ㅋㅋ"


말 그대로였습니다.


영화가 긴장감을 조성하기 시작한 시점부터 영화가 끝날때까지 계속해서 긴장감을 조성합니다.


컨져링처럼 중간 중간 숨쉴틈을 주는? 그런일은 없습니다.


그러니까 영화 초반에 팝콘 많이 드시구 숨 열심히 쉬어두세요 ㅋㅋ


제가 느낀 가장 큰 아쉬운점은 사실 긴장감이였어요.


위에서 말했듯 이 영화는 긴장감을 풀지않아요. 그래서 그런지 되려 놀랄만한 포인트에서 크게 놀라지않았어요.


충분히 긴장하고 충분히 준비가 되어있었달까... 그래서 그런지 생각처럼 엄청 무섭고 그러지는 않았어요.


두번째로 아쉬웠던건 포인트 !


컨져링에서는 장롱속의 인형이라는 포인트가 있었는데 애나벨은 글쎄요... 


뭔가 그런 포인트있는 씬은 없었어요.


아 물론 이건 제 의견은 아닌 제 누나의 의견 (저는 별 생각없었던...ㅋㅋㅋ)


[애나벨:인형의주인] 스포없는 후기 | 인스티즈

(얘 얼굴만 수십번 본거같은데 봐도 봐도 무서웡)


여튼 그랬습니다 :) 


만약 본인이 공포영화를 잘보신다!


그러면 그저 그런 느낌을 받으실수도 있구


만약 공포영화를 지~인짜 못보신다! 


그러면 옆에서 욕을 하며 눈과 귀를 막은 제 누나처럼 행동하실꺼에요 (애나벨보다 누나욕이 더 무서웠던...)



[애나벨:인형의주인] 스포없는 후기 | 인스티즈

마지막은 애나벨에 나온 귀여운 꼬마 아가씨로 :) 




대표 사진
너불  전 찍먹에 코카콜라
생각보다 안무서워요 근데 ㄹㅇ 숨 쉴 틈을 안줘요
8년 전
대표 사진
밍융깅융깅  태태태태
이거 십구금이예요?!
8년 전
대표 사진
떼끼얌  #바스타즈#출동이다
아니용
8년 전
대표 사진
사용법
공포영화 진짜 진짜 못보는데 호기심때문에 봤다가 들숨은 가능한데 날숨이 불가능했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빅스 HYUK  항상 네편
팝콘 먹고 사이다 열심히 초반에 먹다가 동생이랑 정답게 같이 체하고 집가는 길입미다,,
8년 전
대표 사진
짱구는믓말려  얼굴천재
1편은 하나도 안무섭던데...1보단 무섭겠죠...?
8년 전
대표 사진
우연히 홉  우연히 내게 오나봐
전 1이랑 2 스토리 개연성이 되게 좋았던거같아요! 안보고봐도 이해 안되는건 아닌데 보고가면 더 소름
8년 전
대표 사진
우시와카쨩  분위기탔어.
이글을보니 숨이 수동적으로 쉬기 시작했어요 왜죠..
8년 전
대표 사진
피치또치
저ㅡㄷ요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파주시
헐 막줄 뭔데 설레는 걸까요
8년 전
대표 사진
"아카아시 케이지"
무서운 인형 사진 있나요?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토익토플  외않헤?
애나벨 인형 사진 잇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사랑했던걸까  Nou oygni daermi
무서운 인형이 주인공이에요
8년 전
대표 사진
OㅔRㅣ
오늘 보고 왔는데 볼만 했어요! 놀라는 부분이 많긴 하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권지용의 개  mi casa
ㄹㅇ 숨쉴틈이 없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보쿠토 코타로 (WS)  후쿠로다니 주장
혼자 보고 싶은데 괜찮으려나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Irene
숨 쉴 틈이 없으면 곡성 봤을 때 기분이랑 비슷하려나.... 보고 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토익토플  외않헤?
1보다 무섭나요..?? 1은 생각보다 시시햇던 ㅜ
8년 전
대표 사진
달에게 보내는 마음  너의 청춘을 응원해
제 기준 1보다 훨씬 무서워요 1 별로 안 무서워서 괜찮겠지 하고 갔는데 정말 지릴 고 가타여,,,,,,,,, ,,,
8년 전
대표 사진
변백현。
1보단 무서웠는데 그래도 그렇게 무섭진 않아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한녕혼뽐갈래
혼자 보러갈까 고민중ㅜㅜ주변에 공포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요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김이삐  저 달이 잠이 들면
컨저링2 보면서 너무 스트레스 마니 받아서 공포영화 다신 안 봐 그랬는데 내일 애나벨 보러가여.. 뚜루루...
8년 전
대표 사진
코지마하루나  Doctor Who
우와 컨져링 봤는데 얼마나 귀막고 눈감고 봤으면 장롱속에 인형있었다는거 이 글에서 처음 알았어여ㅕ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Swing  zero7
곡성도 덜덜 떨면서 봐서 빠르게포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
21:19 l 조회 62
병원 주사실에 붙은 주사실 예절
21:17 l 조회 235
그래픽카드 티어표 2026
21:14 l 조회 398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1
21:10 l 조회 1686
이민가고 싶다는 라이더
21:09 l 조회 663
면접빨로 지원한 병원 전부 합격한 썰1
21:08 l 조회 918 l 추천 1
이게 음식이 맞나 싶은 번역 레전드
21:06 l 조회 607
13살 연하가 들이대서 사귄다는 남자1
21:06 l 조회 932
대충 보면 자연스러운 사진1
21:05 l 조회 1256
꼭 챙겨먹는 건강보조식품
21:04 l 조회 217
110,870엔짜리 새우볶음밥1
21:02 l 조회 984
미국에 파는 스팸의 종류
21:02 l 조회 773
궁금한건 무조건 물어본다는 오사카 사람들1
21:01 l 조회 1438 l 추천 1
누가봐도 확실한 K-달팽이2
20:51 l 조회 4804 l 추천 1
면접 망치고 울어버린 딸
20:51 l 조회 1745
치킨 스톡을 뛰어넘는 농축액11
20:44 l 조회 7847 l 추천 1
경찰한테 플러팅 날리는 법
20:44 l 조회 1364 l 추천 1
잡탕면을 파는 중국집
20:36 l 조회 2327
키 크고 못생긴 사람 vs 키 작은 존잘남1
20:35 l 조회 2213
일본어 몰라도 이해 가능함
20:33 l 조회 160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