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천화재 이후 기사에서 나온 징계기사와 소방관들의 잘못으로 몰아가는 기사와 언론에개인적으로 많은 실망감을 안고있어홍제동 참사 이후 최악이라고 하는데...나는 홍제동보다 더 최악의 사건인 것 같아사람 죽는게 다 안타깝고 슬픈 일이지만 다른의미로 정말 슬프고 안타까워인스타에 올라온 이 사진이 나는 왜 이렇게 공감되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