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046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64
이 글은 8년 전 (2018/2/17) 게시물이에요



사랑니 빼야하는 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정신 너갱이 빠진 소리하네
말썽인 이유도 많네 어후
8년 전
대표 사진
아쿠
사랑니 멍청이
8년 전
대표 사진
아아구구몬몬  태일앙 진화시켜줭
귀여워요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망개의 유혹
현대에 여전히 존재하는 이유 무엇 ㅠ
8년 전
대표 사진
양다라박  빅뱅강성훈
그래서 4개다뺌
8년 전
대표 사진
이온양
ㅠㅠ사랑니 누워서 자라고 있는데 짤보니까 더 무서워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저 푸른 바다와 내 헤르츠를 믿어
사랑니까지 칫솔이 닿지 않아서 양치가 제대로 안된대요ㅠㅠㅠ 결국 썩어서 뺀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저 푸른 바다와 내 헤르츠를 믿어
사랑니 제발 사라져
8년 전
대표 사진
잔나비
아...2개...매복인거같은데 ㅠ 치과에서 말이없으면 아직 안빼도 되는건가요...?
8년 전
대표 사진
첫사랑 엑소  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지
안 뺄 수가 없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투데이수가적어요
네 개 다 났는데 의사쌤이 예쁘게났다고 안빼도된다하셨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꿀성대현  ??
으에에에에에에엥 너무 무서워 8ㅅ8
8년 전
대표 사진
뽐뭉이
사랑니 안났는데 째서 빼야해요?ㅠㅠ교정때문에 하나 빼긴 했는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풀문  다신 울지 않을래
사랑니 안 자라고 안 아프고 하면 굳이 뺄 필요 없슴다.. 전 매복 사랑니가 계속 아팠다 안 아팠다 해서 결국 저번주에 뺐는데 아직까지 고통ㅋㅋㅋ큐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도깨비김신  사랑의 물리학
마...많이아픎가요???ㅠㅠㅠㅠ지금 너무아파서 월요일날 빼기만을 기다리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풀문  다신 울지 않을래
아픈 정도도 사람들마다 다른것 같긴한데.. 병원에서는 다음날부터 밥먹을 수 있다했는데 전 계속 아파서 5일 지나고부터 겨우 밥 조금씩 먹었어요ㅠㅠ 실밥뽑은지 3일됐는데 지금도 조금씩 아파요ㅠㅠ 턱에 멍도 들었어영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도깨비김신  사랑의 물리학
으아아아ㅏ앙아ㅏ아라아아아ㅏㅏ라아아아아ㅏㄱ 풀문님 많이 힘드셨겠어요
...ㅜㅜㅜㅜ....하....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5146168107166
오 혹시 수면마취 하신 건 아니죠?아픈거 너무 싫은데 이 뽑을때 그 섬뜻함? 그게 너무 싫거든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김민석  내남댜~❤️
빼버렸다!!후련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5146168107166
저 연휴전까지만해도 그저 그랬는데 그저께부터 매복사랑니 감싸고 있는 잇몸 완전 땡땡붓고 욱신거리는 데 이거 빼야하는거죠... 누워있는 사랑니는 언제 빼는 게 최적인가요? 치과샘이 조금이라도 삐져나올때까지 기다리라고 하셨는데.... 왤까요?
8년 전
대표 사진
우진을 건너  내게로 날아와줘
매복은 쪼개서 뽑아야 하고 더 힘들다고 했어요 그래서 나오기 전이라면 잇몸도 째야해서 더 아플까봐 그런 게 아닐까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5146168107166
제가 턱이 좁아서 이가 밀고 나올 자리도 없던데ㅠ 원하면 수면마취하고 뽑을 수 있을까요?
8년 전
대표 사진
면주
전 양치후에도 한번 더 찌꺼기 손으로 빼내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비투비클라스
의사쌤이 다 제대로 나서 안 뽑아도 된다고 했는데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냥덕  흥순워더
저런경우 말고도 매복인데 어금니에 닿아서 썩게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ㅠㅠ 의사쌤이 빼라할때 빼는게 좋은거같아요 매복 빼기 엄청 아프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고르곤졸라핏쨔
전 왜 아직까지 사랑니라 부르는지 모르겠어요... “사랑”이라는 예쁜단어를 붙이기엔 너무 짜증나고 고통스러운것....
그리고 혹시나 사랑니 뽑으시는 분 걱정하시는 분 많으신데 전 곧게 난거는 3초컷에 아무런 느낌도 안났구 아프다는 누워서 난 매복사랑니도 미리약먹고 뽑으니까 물고있던 솜 뱉고 한 2~3분 엄청 아프다가 괜찮아져서 아무렇지 않게 생활했습니다! 사람따라 체질 다르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보고싶다 많이  모두 응원합니다
매복이 아니고 똑바로 나와줘서 고마울따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호인배
똑바로 나왓는데 볼을 씹어서 뺏어요...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32살 먹은 내가 자주 하는 상상
0:50 l 조회 378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0:49 l 조회 488
제주공항 감귤트리
0:49 l 조회 202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1
0:45 l 조회 628
인생 편하게 사는 꿀팁
0:42 l 조회 971
개발자인 당신의 경쟁 상대들
0:40 l 조회 376
언제 연인에게 사랑받는다고 느끼셨나요
0:34 l 조회 1115
긍정적인 사람이 잘되는 이유1
0:15 l 조회 1272
고소공포증을 모르는 사람들
0:13 l 조회 336
드라마 허준 열풍이 불던 당시 상황
0:08 l 조회 602
전당포 가격 협상의 기술
0:07 l 조회 737
커피 시키면 이상한걸 서비스로 주는 카페
0:06 l 조회 1089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25
06.22 23:57 l 조회 15913 l 추천 4
일본판 1호선 빌런들
06.22 23:54 l 조회 720
싱글벙글 추억의 야인시대 싸움꾼 순위
06.22 23:53 l 조회 99
장범준이 방송에 잘 나오지 않는 이유
06.22 23:51 l 조회 1923
아빠가 딸의 결혼식 동반입장 거부하는 이유
06.22 23:49 l 조회 718
계단에서 포착된1
06.22 23:32 l 조회 711
60, 70년대 어린이들1
06.22 23:29 l 조회 584
이광수 목격담1
06.22 23:26 l 조회 512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