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072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4
이 글은 8년 전 (2018/3/02) 게시물이에요






광역시이지만 놀 곳이 없어서 투덜거리는 도시.jpg | 인스티즈



광역시이지만 놀 곳이 없어서 투덜거리는 도시.jpg | 인스티즈


<트위터 반응>




1. 광주광역시


일단 번화가는 충장로나 상무지구, 전남대 등이 있는데

문화인프라는 도시규모치고 부족하다고 말합니다.

트위터에서는 패밀리랜드에서 산책하거나 무등산에서 등산하는 것말고는 없다고 할 정도


그러나 자연재해도 별로 없고, 아시아내에서 제법 큰 규모의 버스터미널인 유스퀘어가 있어

비록 놀 곳은 없더라도 살기 나쁜 도시는 아니라고 입모아 말합니다.


주변 광주인들이 말하길 다른 건 둘째치고 서브웨이나 코스트코 좀 오픈해달라고 말합니다.








광역시이지만 놀 곳이 없어서 투덜거리는 도시.jpg | 인스티즈

광역시이지만 놀 곳이 없어서 투덜거리는 도시.jpg | 인스티즈


<트위터 반응>



2. 대전광역시


대전광역시하면 유명한 말이 있는데


"자연재해도 별로 없고, 커다란 사건도 별로 없고, 인구도 그냥 적당하고, 놀 곳도 없고"


광역시들 중에서 '심심하고 재미없는 도시'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와 동시에 평화롭고 살기 좋은 도시라고 합니다!










그리고 하나 더 추가




광역시이지만 놀 곳이 없어서 투덜거리는 도시.jpg | 인스티즈


광역시이지만 놀 곳이 없어서 투덜거리는 도시.jpg | 인스티즈


<트위터 반응>



3. 울산광역시


그리고 많은 분들의 요청에 따라 울산광역시도 추가했습니다.

특히 이 곳은 물가도 비싸서 주민들의 불평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울산에 가본 적은 없지만 롯데백화점 관람차와 업스퀘어는 정말 신세계라고 생각했는데요..













대표 사진
weeny탱
대전은 살기는 참 좋음 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포유류의 친척 반룡류의 피부화석이 연구되다
4:25 l 조회 2
자카르타 공항에 있는 소화기
4:21 l 조회 115
치킨이 너무 먹고 싶멍
4:20 l 조회 151
죽을 각오로 먹어야 하는 햄버거
4:20 l 조회 176
금수저 연예인이 맛본 삼겹살
4:19 l 조회 369
아인슈타인이 요구한 결혼규칙
4:19 l 조회 117
지혜로운 스님
4:18 l 조회 85
아저씨 저 내려요
4:17 l 조회 122
상추도둑에 화난 할머니
4:16 l 조회 482
겨울왕국 명장면
4:15 l 조회 80
여고 경고문
4:14 l 조회 352
내 눈을 의심한 출근길
4:14 l 조회 44
틈새 공략
4:13 l 조회 79
댕댕이의 사고 회로
4:13 l 조회 262
바람의 기준
4:12 l 조회 101
베개 구매 후기
4:11 l 조회 60
로또 판매 알바의 경험담
4:11 l 조회 137
호박 조각 대회에서 쫓겨난 작품
4:10 l 조회 74
앉기에 망설여지는 팬티
4:09 l 조회 240
미술관 비누
4:08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