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07365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현무 경제관념
119
8년 전
l
조회
25270
인스티즈앱
이 글은 8년 전 (2018/3/03) 게시물이에요
분쟁성 ,
어그로 게시물 작성 금지
분쟁성 ,
어그로 댓글 작성 금지
1
7
1
연관글
전현무 경제관념
전현무 일침
다시봐도 속시원한 전현무 발언
215
자신들을 쫓는 파파라치가 공포스러웠던 전현..
2
전현무 리즈시절.jpg
1
전현무를 바라보는 한혜진 눈빛.gif
20
[나혼자산다] 한혜진에게 전현무란??
1
돌체라떼조아
제 기준!! 전현무님 말이 맞는거같아요🤔
8년 전
호로욜롤로
222
전현무씨 버는 돈이 워낙 어마어마하기도 하고...
김구라씨 같은 케이스도 있다보니..
이건 정말 그냥 가치관 차이지 제 3자가 왈가왈부 할 사안은 아닌것 같아요
8년 전
Icebear_for_president
3333
8년 전
첫사랑이었다
4444
8년 전
사랑해
5
8년 전
이관린
6
8년 전
짱아
777
8년 전
초꼬꼬렛
888
8년 전
박우진 오빠
9
8년 전
대상탄소년단
10
8년 전
Zeze는 사랑꾼
12 합의하에 아내도 동의한다야 뭐
상관 없을 것 같아요 아내도 벌 수 있고
8년 전
앤티앤스
13
8년 전
난 슬플때 니 뺨을 쳐
1414 잠도 못자고 열심히 일해서 번건데.. 그리구 필요할때 카드 주신다니까 문제 없는듯
8년 전
이 장준
인피니트&골든차일드
1515
8년 전
와우가입한다핡
1616 자기가 번 돈인데
8년 전
한 떨기 스물셋 좀
171717
8년 전
방탄소년단ATM
18
8년 전
들레
19
8년 전
이 구역의 또까
20 저 역시 저게 편할듯요 대신 제가 번 것도 제가 쓰는 셈이니까욬ㅋㅋㅋㅋㅋ 다만 공동으로 지출할거는 공동으로 할테니 좋을듯
8년 전
댕댕이:p
21
8년 전
Nicholas P. Wilde
왜이래, 날사랑하면서?
222 ㅇㅣ게 맞지... 혼자만 쓰겠다는 것도 아니고 아내가 필요하면 주겠다는데...
8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꾸에에에엥아오옹
나도 회장님말에 동의..
여자입장이라도 같음
8년 전
이윤조
누나~
저도 제가 돈버는 입장이라 그런가 내가 힘들게번돈 다른사람 손에 관리되는거 넘 시룸...그게 부부사이여도 똑같을듯
8년 전
짝짝캐럿랜드
세븐틴 워너원
아내도 일을 할 수 있으니까 각자 돈 각자 관리하는게 제일 좋을거같아요 그래야 돈 버는 맛(?)도 있고..?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ㅂㅈㅁ
여유있게 생활비 주면 되죠
8년 전
황민현서방님
황민현
대신 둘다 결혼하기 전과 같은 커리어에 위치해있거나 애기낳으면서 여자가 손해볼수있는 부분 커버쳐주거나 자기도똑같이 육아, 살림 하면 인정입니다
8년 전
shrckakfn
222
8년 전
이 구역의 또까
3333 이거죠!! 저 방식은 좋지만 육아와 살림 다 동등한 위치에서 해야죠
8년 전
됴됴됴됴
444
8년 전
탑뇽토리
❤️황민현❤️
5
8년 전
인피니트의 깨알플레이어
인피니트
원하는만큼 얼마든지 준다는데 저라면 별 상관 없을듯
8년 전
디피
본인이 번 거 본인이 쥐고 있고 원하는 만큼 다 준다는데 뭐가 문제인지 잘 모르겠음 전 좋아용
8년 전
배진영좋아
전현무님 말이 당연한거 아닌가ㅠ 자기가 번 건 자기가 관리해야지
8년 전
S0LAR
그냥... 잘 관리할 수 있는 사람이 관리를 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 관리를 못하는 사람이라서....
8년 전
보고싶다 많이
모두 응원합니다
그냥 잘하는 사람이 하면 됩니다 숫자에 밝은 사람이 돈관리하고 집안일하고 하면 되요
8년 전
무한~도전! 빰빠람빠 빰빠람빠 빰빠람빠 빰빰빠
2222
8년 전
아기 양
Lamby L
그냥 미래의 아내랑 둘이 합의할 일. 제 3자가 어쩌구저쩌구 할 거리가 못 됨
8년 전
Vㅔ리 good
지금처럼만있어줘♥
생활비만 넉넉히 주고 그런다면
8년 전
Hoegaarden
차가운 컵에 마셔요
어차피 돈 많아서....
8년 전
이 동혁(19)
필요한만큼 주겠다는데...
8년 전
칸쵸사냥꾼
근데왜? 여자가 관리해야지 옳은거라는건지 ?이해가 안되는데 그냥 자기돈 자기가벌면서 생활비같이 부담하면 안되나요? 나도 누가 내돈 갖고가서 자기가 관리하겠다면 싫은데유...
8년 전
트롤
전현무 말이 맞는 거 아닌가? 자기가 번 돈이라 자기가 경제권 쥐겠다는데 그게 왜 보수적이고 잘못된 거지
8년 전
ASLASL
자기가 번돈 자기가 관리한다고 하는데 뭐가 보수적이라고 하는거지... 이 글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최수종씨도 본인이 관리한다고 하더라구요. 동상이몽 보면 전혀 가부장적이지도 않고요.
8년 전
첫사랑이었다
한도를 정한다고 하지도 않고 경제권은 본인이 쥐는 대신 카드를 준다고 했으니 괜찮은거 아닌가여.
근데 전현무 한혜진 이제 막 교제하는 거 알려졌는데 벌써부터 이렇게 결혼 관련 문제 올라오니 답답ㅜㅜ
8년 전
아카이 슈이치
저도 저거 틀린말 아니라구 생각해요
8년 전
기쁘
제가 전현무님 만큼 벌어도 그럴 것 같은데요.
8년 전
진진자라거북이
즈어는 살림만 해주시면 경제권 다 갖다바칠것...
8년 전
쑤뻐쭈녀싸라해!!
희님14년째 20살
아내가 전업주부라면 저런생각 충분히 할거같은데...나라도 내남편이 전업주부라면 저렇게 할듯
8년 전
Solitary Illusion
왜 꼭 남편은 돈을 벌어와서 용돈 타는 식이고 아내는 돈을 관리하며 꽉 쥐고 있는게 당연한거죠??
8년 전
92g2
22 저도 항상 이런 생각했었어요
8년 전
한 떨기 스물셋 좀
33 항상 이상하다고 생각했어요
8년 전
트로이시반
oh mymymy!
44444
8년 전
네시의낮잠
555
8년 전
Hjshh
저건 상황따라 개인 가치관따라 달라서 누가 옳다 그르다 말할 수 없는거 같네요. 다만 한명이 밖에서 일하고 한명이 집안일을 하는 경우에 한해서만 집안살림또한 '일'로서 인정을 해주고 배우자의 수입에 관여할 수 있다고 생각함. 이경우에도 지분은 반반이지 누가 경제권을 쥐고있을 경우는 아니라고 봅니다.
8년 전
좋아해현우야
본인이 열심히 일해서 번거니까 당연히 본인이 관리하는게 맞죠
8년 전
예지
각자 번돈 각자가 관리하면 될듯 어차피 전현무씨보다 잘벌기는 사실 힘드니까 저말도 맞는듯... 자기돈 자기가 관리해야져
8년 전
두우울리
우리집은 부모님이 각자 벌어서 각자 돈은 알아서 써서 전현무가 더 이해감
8년 전
수지맞은수지
전현무님이 혼자 버신다면 저게 맞는듯,,
8년 전
전동그라미
나도 내가버는건 내가관리하는게 맞다고봄.. 요즘 부부들 자기가버는건 각자 관리하던데
8년 전
zi단하네
맞는 거죠 자기가 벌었는데~
8년 전
Colorblind
경제관념 좋은 것 같네용 남녀 상관없이 경제권은 똑소리나게 관리 잘 하는 사람이 갖는게 맞고 더군다나 본인이 버는 돈이면 두말할 것 없이 본인 선택이죠 결혼 생활 하다보면 정리될 일..
8년 전
파파존스
부부일이니까 나중에 결혼하시면 알아서 또 잘 조정하지 않을까요...?
8년 전
KKKEN
자기가 번 돈이니까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죸ㅋㅋㅋ
8년 전
비창
맞아. 이건 진짜 입장차인 거 같아서 전현무님 의견 존중!!
8년 전
작심
삼일
내 거잖아 ....(쭈굴)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개인적으로는 맞는 말이라 생각
8년 전
팩트냠냠뇬뇸
저건... 말이 다르죠 ㅎㅎ..
정말 저분 혼자 버는 돈가지고 얘기를 하는건데
넉넉한 카드만 줘도 감사한거 아닌갘ㅋㅋ
8년 전
LISTERINE
레이디제인이이상한거가틈......
본인만의확고한철학이라니 구구절절맞는말인데...
남자가경제권가지면왜안됨? 버는돈이일반회사원도아니고
8년 전
뵬빛애긔들
맞는 말인데 ....
8년 전
어쩌면 해피엔딩
뮤지컬
아주 좋아요~
8년 전
Hirai Momo
ひらい もも 🍑
져줄 줄 모르는 부분이 아니라 저건 선택의 자유인 거 잖아요 ㅋㅋㅋㅋㅋㅋ 전적으로 전현무씨가 버는 돈인 거 맞는 거고ㅋㅋㅋ 버는 사람이 먼저 선택권을 쥐는 게 맞는거죠 맡겨도 버는 사람이 믿고 먼저 맡기는 거고. 강요할 수 없어요
8년 전
포뇨가 윙크했어
포뇨 너 저장
자기가 번 돈이니까 자기가 갖고, 할 수 있는 만큼 쓴다는데 뭐가 문제지
8년 전
효섭아 검은자찾아
꿈은 노력해야지
본인들 돈 자기가 관리하고 싶은맘 당연히 들텐데 배우자라고 무조건 공유 해야하는건 아닌듯
8년 전
슈짐행쇼^^*
본인이 벌었으니까 본인이 관리하는 게 맞죠~
8년 전
판다팡
돈관리 잘하는 사람이하는게 좋은듯
8년 전
얄라리얄라러
자기 돈 자기각 쓰는 게 맞지
8년 전
mulholland drive
조카 용돈 줘본 적 없다는 데에서 게임 끝....
8년 전
델레나
나의영재
전현무가 맞는말
8년 전
켄 타 로
각자 관리하는 것도 좋을듯!
8년 전
클로드 모네
해돋이
돈관리는 각자하고 각자 공통 생활비 분담 해야할듯..
8년 전
디카프리오 눈빛ㅊ
뼈미남 디카프리오
각자 자기가 자기 자산 관리 하면 문제가 안생길 것 같은 데요...
8년 전
갈랑
두말할것없이,위너
전현무가 돈을 월에 몇백버는것도 아니고 기본가진것만 해도 어마어마할텐데 당연하지 ㅋㅋ 자기가 힘들게 잠아껴가며 번 돈 인데 왜 눈치보며쓰고싶겠음.. 아무리 아내라고 해도 ㅋㅋ 이건 여자로 바꿔 생각해봐도 이상한뎅
8년 전
사쿠라이 쇼(櫻井 翔)
✨게이오보이✨
저 분 벌이가 일반적인 회사원도 아니고 자산 관리 해주는 분도 따로 계실텐데 굳이 아내까지 나설 필요는 1도 없을 듯ㅋㅋㅋㅋ
8년 전
냐냐냐냐냐
틀린말은 아니지만 내가 번 돈이니까 내꺼야 하는 생각을 강하게 어필하시네요..물론 본인이 벌었지만 부부인데도 그런거 따지면..ㅋㅋ
8년 전
준이가 너무좋아
둥실두둥실둥실거려요
음... 이건 당사자끼리 합의할 문제라고 생각함.
8년 전
BNMBOYS 알파카
아내는 내 돈을 쓰지말아라도 아니고,,,그렇다고 전현무님이 돈관리를 소홀히 하는것처럼 보이지도 않고 저게 더 맞다고 생각하는데
8년 전
오랜만이야 많이 그리웠어
전현무님이 맞다고 생각해요
8년 전
임효쥰
저도 전현무씨가 맞다고 생각해요
8년 전
가 나다라
필요한 만큼 생활비 준다는데 뭐가 문제지 둘 다 돈 벌면 각자 관리하면 되고
8년 전
코우리대교
각자 돈 각자가 관리하되 어느정도 생활비만 공동으로 관리하면 될 듯
8년 전
Peach Planet
각자 번 돈은 각자 관리하는 게 맞는 듯
8년 전
윤.지성
내가 전현무라도 저럴 거 같은데..
8년 전
과즙상큼이
카드도 주신다는데...ㄱㅅㄱㅅ하죠
8년 전
망개한 날
저말은 아내가 주부라는가정하에 하신말인것같은데 음..이쪽문제는 사람마다 생각이다른거니깧ㅎㅎ
8년 전
푸르르른
각자관리하는게...내가 번 돈인데 왜 내가 관리안하나요
8년 전
박지훈때문에
내돈이라고 생각하는건 쫌.. 같이 육아를하고 같이 집안일을 한다면 맞는말이지만 여자가 살림을 한다면 말이 쫌 달라져야할꺼같네요
8년 전
냠냠무무
근데 저 말이 맞는 듯 내가 번 돈은 내가 관리하는 게...
8년 전
Kylie jenner
자기가 버는건데 뭐..아내가 원하는만큼 주고 자기가 버니까 자기가 돈관리 한다는데 뭐가문제죵
8년 전
ㅇ~ㅇ.
자기 돈인디 뭐
8년 전
ㅇ~ㅇ.
살림도 똑같이 하면 괜찮다는데 왜죠..? 전업주부라는 가정 하에라면 여자가 살림 하고 남자가 경제권 쥐는건 맞는거 같은데 심지어 정해놓고 얼마 떼주는것도 아니고 원하는만큼 준다는데
8년 전
뿌뿐뿌
예전엔 욕 엄청 먹었는데 반응이 많이 바뀌었네용 근데 저같아도 내가 다 벌었는데 살림하는 남편이 경제권 가지고 있으면 조금 그럴듯 답답할거 같아여
8년 전
정국에 뷔내림
카드도 준다는데 괜찮은 거 같아요 솔직히 전현무 씨는 버는 돈이 엄청 날 거 같은데 그렇게 큰 돈을 남의 손에 맡기는 거는 저라도 좀... ㅜㅜㅜ
8년 전
VIXX (N)
근데 잘 생각해보면 ‘내돈’ 이라는 자체가 좀 애매하긴 해요.... 와이프가 전업주부 라는 가정 하에 본인이 밖에 나가서 인정적으로 돈 벌어 올 수 있게 주부인 아내가 집안을 안정적으로 케어하는건데.. 싱글인 지금과 같을수는 없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그냥 돈 버는 사람이 아니고 돈 관리를 더 꼼꼼하게 잘 하는 사람이 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8년 전
아니이게뭐야
2222222
8년 전
줭구기 차즈러 가보까~!
3333 아예 아내는 집에서 살림한다고 가정하고 말씀하시는데...
8년 전
부기부기마슈퍼부기부기
결혼하면 내가 돈 벌어도 '내 돈'이 아니니까 그렇죠... '우리 돈' 이죠. 남자가 돈 벌고 여자가 전업주부든, 둘 다 돈 벌든, 둘 다 주부든 간에요. 부부만 먹고살 돈이면 부부가 자기들이 번돈 알아서 관리하면 되고, 모을 필요 없죠. 시댁과 처가를 신경쓰고, 육아비 신경 써야하고, 명절, 집안 행사. 가족의 미래 등을 위해서요. 집안 가계 관리는 '내 돈' 개념보다는 집안 살림을 맡아서 하는 사람이 관리하는 게 더 합리적이지 않나요. 그런 의미에서 보면 내 돈이라서 내가 관리한다는 말은 이기적으로 보여요.
8년 전
방탄소년단ATM
근데 왜 살림하는 사람이 재산을 쥐고있는게 맞는거죵....?
생활비을 쥐고 관리하는건 그렇다 치는데.... 재산관리랑 생활비 관리는 전혀 다른개념 아닌가...
8년 전
DABI
나중에 맞춰가시겠죠~ 사람이 딱 생각한대로만 인생이 흘러가는건 아니니까
8년 전
거창의왕자
그냥 자기가 번거 각자 관리하는게 제일 나은듯..
8년 전
쫀톨
자기만의 철학과 그런게 확고한건 레이디 제인씨도 마찬가지인 거 같네용! 상대의 경제관념을 존중해주세요
8년 전
마술 코끼리
저 경제관념이 싫으면 저런사람이랑 결혼 안하면 되는거고 저사람만큼 자기도 벌어서 자기돈은 자기가 관리하면되는거죠 돈은 버는사람이 관리해야한다고 생각해요
8년 전
사랑의배터리♡
솔직히 전현무씨가 얼마나 많이 벌겠어요, 내가 몇 십억 단위로 번다면 당연히 나 같아도 이건 내 거야 하는 마음이 생기지
8년 전
회개
결혼을 하는데 내 돈이라고 딱 그어버리는 건 음 그럴 수 있다고 생각은 하지만
8년 전
에이요힛맨뱅인트로듀스히릿더세컨오디션
뢥땐스노래로상대방의기썬을제압해
걍 내가 버는건 내가 관리하는것.. 나는 평생 혼자 살 팔자..
8년 전
반테
전현무가 버는 돈이... 아내한테 선뜻 넘기기엔...
8년 전
떡잎마을방범대♧春日部防衛隊
사랑과 평화를 위해
경제권은 남편이든 아내든 잘 관리할수있는 사람이 하면된다고 생각해요! 아..근데 여자가 살림하니까 여자가 관리해야한다는건 좀....왜 살림을...여자가한다고 생각하시는지ㅠㅠㅠㅠ
8년 전
ㅁㅁㄹㅇ
완전 맞는건데ㅠ 아는분 아내한테 용돈 찔끔받고 눈치보면서 사는게 넘 안타깝...이해도안가고
8년 전
광렬찡
설마 살림만하는 아내를 만날까요 요즘 결혼한다고 그만두는 사람 없어요
8년 전
반혜야
돈관리 잘 하는 사람이 하면 될 듯... 경제권을 누가 쥐는가는 부부가 상의해서 결정할 일이지 꼭 아내가! 꼭 남편이! 이런 건 없는 듯 근데 내가 벌어서 내 돈이니 내가 관리하고 내가 줄 거야 해버리면 너무... 부부니까 우리의 돈인데 너무 한 쪽이 주도권을 잡아버리는 것도 좋지 않을 거 같기도 하고
8년 전
벌이운다
bbc팔로우미
전현무가 번거면 본인이 가지고 있어도 되지않나..? 본인이 관리할 자신있으면 상관없다고 보는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얼굴 유행 이거 ㄹㅇ 찐이다
이슈
AD
나 예전에 cgv에서 노부부를 도와드렸었거든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우리 부서 여직원 다섯 다 I에 히피펌이거든?
이슈 · 3명 보는 중
'미인계 작전'이라던 '오월드' 늑대 수색…알고 보니 유기견 늑대개
이슈
서울대 교수 피셜 실질적인 정상 체중
이슈
물타다 대주주됐다는 사건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5일동안 굶어, 너무 배고파 죄 지었다"…편지 남기고 무인점포 턴 일용직
이슈
나도 하이닉스 성과급 좀 과하다 생각했는데 이 글 보고 갑자기 가슴이 탁 막힘
일상
AD
오늘의 저녁😋
일상 · 1명 보는 중
이번 선관위 시위에 ㄹㅇ 유모차 끌고 왔어??
일상 · 1명 보는 중
AD
AD
하수구에서 어린아이 목소리가 들린 썰.jpg
이슈 · 1명 보는 중
결국 사과문 올린 최태성쌤…
이슈
AD
개그우먼은 잠시 외도?한거라는 연기자.jpg
이슈
어렸을 때부터 꾸준히 과시용 독서를 한 결과
이슈 · 1명 보는 중
2026 춘향선발대회 본선 후보자 36인
이슈
AD
현재 맛잘알들 개 싸우고있는 감튀논쟁..JPG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l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257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57
이슈·소식
l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156
이슈·소식
l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127
정보·기타
l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173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128
이슈·소식
l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104
유머·감동
l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96
이슈·소식
l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71
유머·감동
l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120
이슈·소식
l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67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67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64
이슈·소식
l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75
이슈·소식
l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65
고독한 대식가
4:50
l
조회 1020
김치냉장고 유치원
4:48
l
조회 1250
고양이 인터뷰
4:48
l
조회 401
감자귀신 붙은 동생
4:46
l
조회 679
읽으면 기분 나쁜 동화책
4:45
l
조회 1175
운동을 하면 아침이 달라짐
4:44
l
조회 661
댕댕이가 밥을 안 먹는 이유
4:42
l
조회 516
화가 나면 씹어
4:42
l
조회 205
치킨 먹다 임신
4:40
l
조회 621
버스 탈때 맨앞에 앉으면
4:39
l
조회 238
반려견은 어떻게 자나요?
4:38
l
조회 135
화장실 매너 문구
4:36
l
조회 425
집에서 허니버터칩 만들기
4:34
l
조회 311
편의점 손님의 말실수
4:32
l
조회 377
아기신기
추가하기
더보기
애기들 건강해라
헐 이런 귀염둥이 방이 있었다니
1
10월 다들 행복하게 시작하고 있지?
ㅠㅜ너무 애기들이야ㅜ
1
아기신기 사진좀 찾아줄사람ㅠㅠ
2
우리 사랑둥이 재민이 생일축하해💚
고속버스에서 이건 아무것도 아냐
4:31
l
조회 146
해외 화장실 낙서
4:29
l
조회 122
졸업사진 찍은 댕댕이
4:29
l
조회 175
혼란이 온 번역기
4:27
l
조회 16
라면 한 봉지 다 먹는 사람?
4:27
l
조회 244
산뜻한 동기
4:24
l
조회 54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04
1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17
2
제주도 당일 커플여행 레전드
2
3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15
4
죽고 싶다는 5억 영끌러
14
5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45
6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
34
7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
7
8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
24
9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54
10
속눈썹의 위력
3
11
치매노인의 침투 루트
12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97
13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145
14
고독한 대식가
15
부모님의 산소 비석
2
16
김치냉장고 유치원
1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
8
2
유튜버 하는 친구 대단한 점...
6
3
나만 있는것 같은 이상한 습관임
3
4
가슴 cd컵은 노브라여도 저 정도구나
5
이거 새끼바퀴임..?
11
6
김똘똘 많이 봤더니 게이더 생김
7
평생 주택 살다가 첫아파트+새집+신도시 조합으로 이사왔는데
8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
2
9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
3
10
낼 점심 뭐먹지
5
1
익들아 구글에 메시 검색해봐
1
2
메시 은퇴한거 아녔어??
5
3
여름에 꼭 들어야 하는 노래 추천
6
4
엔하이픈 파탈 트러블 노래 아는익
6
5
ㄱ
노딱 포타를 쓰고 올려서 수익을 창출하는 행위도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네
3
6
장터
타로봐줄사람없낭
7
레드벨벳 빨간맛은 도입부에서 스크류바맛 남
2
8
밴드 좋아하다보니 남연들 볼 때마다 손톱부터 보게 됨
6
9
여돌은 멤버 변동없이 10년이상 했으면 진짜 오래 그룹한거 맞나?
12
10
내 최애 보고 가
2
1
정보/소식
[단독] 오마이걸 아린, 이하늬 만난다…'프로모터' 합류
2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정신적 연하연상된거 개웃ㅋㅋㅋㅋㅋ
2
3
멋진신세계
자니?
1
4
구교환 이 영상 걍 좋다
1
5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온다는 말 있던데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