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 am Iron Man. "
- 아이언맨 1 -
" Take that away, what are you? "
슈트를 벗으면 넌 뭐지?
" genius, billionaire, playboy, philanthropist. "
천재, 억만장자, 플레이보이, 박애주의자
- 어벤져스 -
" So was I. "
- 캡틴아메리카 : 시빌워 -
"I'm the best. "
- 아이언맨 3 -
" We need a plan of attack. "
우린 공격 계획부터 짜야해
" I have a plan, attack. "
난 이미 계획이 있어. 일단 공격
- 어벤져스 -
" Somtimes you gotta Run before you can Walk. "
가끔은 걸음마를 떼기전에 뛰어야 하는 법이야
- 아이언맨 1 -
" If you're nothing without the suit then you shouldn't have it. "
슈트 없이 아무것도 아니라면, 더더욱 입을 자격이 없어
- 스파이더맨 : 홈커밍 -
본인이 생각하는 명대사는?

인스티즈앱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