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615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845
이 글은 8년 전 (2018/6/09) 게시물이에요

바로 수박

은근 이 과일 입에도 안 대는 사람 많음 | 인스티즈


이유는 끈적여서
씨 바르기 귀찮아서
수박 특유의 식감, 냄새 싫어서







번외로 수박 싫어하면

은근 이 과일 입에도 안 대는 사람 많음 | 인스티즈

참외

은근 이 과일 입에도 안 대는 사람 많음 | 인스티즈

메론도 싫어함

123456

대표 사진
김이삐  벚꽃이 피나봐요
세개 다 무지 좋아하는데 수박은 먹고 나서 입에 맴도는 냄새가 참 별로긴 해요..8ㅅ8
8년 전
대표 사진
별아띠  사랑아 지녕해 ♡
참외....냄새가 너무 싫어요 ㅜㅜ 역할정도로..
8년 전
대표 사진
한깃
수박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참외랑 메론은 좋아해용
8년 전
대표 사진
종대 입꼬리
다 싫어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박수영내여자
메론빼고 안먹어요 ㅠ
8년 전
대표 사진
러블리걸
메론좋아하고 참외랑 수박은 그냥 괜찮은정도?수박은 씨때문에 먹기 귀찮긴해요
8년 전
대표 사진
전원우는복덩어리  ❤️세븐틴❤️
오이 싫어해서 메론이랑 참외는 아예 안먹어요.. 수박은 그래도 맛있으면 먹는편!!
8년 전
대표 사진
류연
참외....좋아했었는데 여름에 너무 많이 먹어서 지금은 안좋아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Tom_Hiddleston_  Loki Odinson
헐 다 사랑해요ㅠㅠㅠㅠ 제일 좋아하는 과일 수박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김옹깅가만안도  옹깅이 미래다
엄 세개 다 좋고 오이도 좋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윤진
맛있는것들
8년 전
대표 사진
immoral
수박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오마이걸 진이  행복해주라 내 사랑
어우 다조아💖
8년 전
대표 사진
찜블리
와...전부 맞다..씨 뱉기 싫고 맛있는 줄도 모르겠고 먹기 불편해서 안 좋아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밍융귀
수박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사랑해 mark
수박은 착한 과일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UPTEMPO  NIKE
수박만 싫어함...
8년 전
대표 사진
I am groot.
참외 별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아리마
수박만 싫어해용 ㅠㅅㅠ
8년 전
대표 사진
현지  아이유 엑소
와 전 ㄹㅇ 저거 다 좋아해요 중간중간마다 덜익은 거 있어서 별로긴 한데 가끔씩 달달한 거 먹을때가 너무 쾌감이 졸아서 먹게됨요유
8년 전
대표 사진
Whalien.52  Whalien 52
씨 안발라먹어요 과일다좋아 미춌나봐ㅠㅠ
하지만 오이는 노노..

8년 전
대표 사진
켄 타 로
저는 수박 좋아하긴 하는데 음 숟가락으로 퍼먹거나 사각형으로 잘라져있을때 포크로 먹어요 ㅋㅋㅋㅋ 손에 묻는게 싫음
8년 전
대표 사진
오덕
전부 다 좋아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찬란한 슬픔의 봄
수박은 먹는데 참외는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Liszto
여름 진짜x10000 싫어하는데 수박 때문에 다른 나라로 이민 안 가고 버티는 중... 수박 사랑해
8년 전
대표 사진
곰인이가곰이니
수박 참외 싫어하는 메론에 환장함
8년 전
대표 사진
10.13  ❥・ ・ ・・ LOVED
참외, 배, 망고 제가 정말 싫어하는 과일들...
8년 전
대표 사진
감자가 웃으면 헷감자
셋 다 좋아하지만 오이 싫어요 혐오수준
8년 전
대표 사진
황민현김석진
다 좋아함
8년 전
대표 사진
디지몬 어드벤쳐  모험이 진화한다
마쟈 저거 다 오이과랬음.... 주변에 저거 다 못 먹는 친구 있숨 특유의 향? 이 있다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엑소 김수호  토끼완댜
우와 다 안 좋아해요 수박은 가끔 맛있는 부분..? 먹기도 한데 참외랑 메론은 맛을 잊은지도 오래..
8년 전
대표 사진
월이
ㅜㅠ 완전 내얘기..
8년 전
대표 사진
#Moon-E.
참외랑 멜론은 안먹음
8년 전
대표 사진
백로  💖기쁘다준잘오셨네💙
다 사랑함
8년 전
대표 사진
체다치즈뿜뿜
수박 메론 좋은데 참외 시러여
8년 전
대표 사진
f(х)  ʙᴛs
오 나다 참외는 괜찮은데 수박 안 먹음
8년 전
대표 사진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수박♡
8년 전
대표 사진
o엠블랙  양승호
셋다 너무 마싯쪙
8년 전
대표 사진
WILCOX
헐 다 싫어함
8년 전
대표 사진
송민호구  햄최몇
아 수박 내기준 오이랑 비슷함 ㅠㅠ싫어 ..
8년 전
대표 사진
뉴엘
알러지 있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정세운의 물결
수박에서 오이향 나요... 싫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WANNA-ONE 옹성우  오늘밤주인공은옹야옹
다 좋아하는 과일❤️
8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51362017668895
참외랑 메론 진짜 극불호 ㅜㅜㅜ 수박 밑에 흰색 맛 나요,,
8년 전
대표 사진
요한 리베르토  몬스터
메론 참외 싫어요... ㅇㅅ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경이로운 박경
(수박 1인)
8년 전
대표 사진
쭉니쭉니
참외 메론 짱맛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사랑둥 홉  우리 만남은 수학의 공식
다좋아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지차우기
나야나 오이 수박 참외 멜론 다 못먹어서 여름에 괴로워요ㅠㅠㅠㅠ 맨날 나오잖아 메뉴에ㅠㅠㅠ 사라져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배려심
수박 젤좋음 ㅠㅠㅠㅜ싫은건 토마토
8년 전
대표 사진
하꼬아꼬
수박이 있음에 감사해
8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의 안정
수박, 참외... 안 좋아해요
8년 전
대표 사진
윤기야
완전 다 좋아하는거ㅋㅋㅋㅋ 옛날에 수박 싫어했는데 작년부터 엄청 좋아짐
8년 전
대표 사진
상류사회  응원해 성우야
수박 참외 싫고 메론은 보통...
8년 전
대표 사진
백현마누라
수박 좋아하는데 참외 싫어여...
8년 전
대표 사진
권혁딘트러블
헐 너무 나여서 소름돋았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Asa Maxwell Thornton F. Butterfield
과일이라면 다 좋아합니다 허허
8년 전
대표 사진
복숭아녹차
수박, 메론은 먹는데 참외는 저얼때로 안먹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최연꽃  민기가 귀여워서 욺
메론 참외 싫어하구 수박 좋아해요
8년 전
대표 사진
춘추정국시대  防彈少年團
ㅎㅎ 다 좋아하는 거닷
8년 전
대표 사진
나랏말싸미
참외는 원래 잘먹었는대 장염 걸리고 나서 안먹음요,,,
8년 전
대표 사진
국립국어원
와 진짜 다 싫어하는데 오이는 좋아해요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네가 있을뿐  I'm your light🌟
먹기가 너무 귀찮...한 입 크기로 네모낳게 잘라놓으면 먹는데 보통 먹는 것처럼 세모로 잘라놓은 건 별로...
8년 전
대표 사진
나무토끼
씨 발라먹기 너무 귀찮... 그래서 씨 없는 수박 아니면 잘 안 먹어욤...
8년 전
대표 사진
영사영함  에이핑크 영사영함
3개 다 씨만 아니면 다 괜찮음
8년 전
대표 사진
워니웅
수박 내사랑인데ㅠ
8년 전
대표 사진
냉이  나의 모든 것을 바칩니다.
하 셋 다 없어서 못 먹음ㅠ
8년 전
대표 사진
EX'ACT  항상 행복한 백현이
참외 진짜 싫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박 참새  박우진
멜론만 좋아하는데 그것도 주황색 멜론만
8년 전
대표 사진
2Y이기원
좋아하는데 셋 다 먹으면 배가 아프다ㅎ..
8년 전
대표 사진
수박 불호 참외 메론 호
8년 전
대표 사진
김 성 규  충성
참외만 싫당
8년 전
대표 사진
Kominami Koji  94.12.12
다들 수박 먹을 땐 전 절대 안 먹는...
8년 전
대표 사진
장난아닌데  지금 내 눈에
수박 좋아하긴한테 씨때문에 귀찮아서 엄마가 깍뚝썰기 해주지않는 이상 안먹음...ㅎ
8년 전
대표 사진
뿡순이  뿡뿡
메론빼고 저기서 +오이 극...혐...삼형제...
8년 전
대표 사진
NU'EST W  민현아 기다릴게
헉 맞아요 수박은 그냥 그런데 참외 메론은 입에도 안 대요
8년 전
대표 사진
溫賢  무얼 하고 있누?
수박 참외 싫어해도 메론은 진짜 좋아함
8년 전
대표 사진
이 대휘
수박싫어해두 메론은 머겅ㅅ용!!
8년 전
대표 사진
바닐라 뮤  하트 하트를 주세요
전 과일 다 좋아하는데 참외랑 감은 안 달아서 싫더라고요
8년 전
대표 사진
하고불렀다  닳고 닳은 말
ㄹㅇ 끈적이는 거 싫음 ㅜ 그래서 숟가락으로 떠 먹거나 잘린 것만 먹는 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CHERRY BOMB  생일에일한번내봅시다
수박은 분위기 메이컨데..
8년 전
대표 사진
이팔찌
헉 완전 저잖아요..! 수박, 참외, 메론 입도 안대요
8년 전
대표 사진
Artificial Love
수박 참외는 과일 아닙니다... 저는 수박은 좋아하는데 참외 메론은 있으면 먹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다 너무 맛있는데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나잇러브솔트
ㅋㅋ ㅋ. ㅋㅋ 정말 셋다 잘 안먹는것들 ,,,
8년 전
대표 사진
서 은광
전 극호><
8년 전
대표 사진
김민규  SEVENTEEN
수박 싫지만 참외 메론은 좋아해요
8년 전
대표 사진
나탈리
수박 싫어하는사람많구나 나는 수박싫어하는사람 처음본다는 말만 수백번 들어와서 없는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냥펀치
메론 ㅠㅠㅠ 사랑입니다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뚱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그냥 제 이야기네요ㅋㅋㅋㅋ저 세개가 오이향스러워서 안먹어요 주변에서 먹을때 냄새때문에 괴로움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꾹짐
셋 다 너무 좋아요ㅠㅜㅠㅠ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사랑아 승리해  ' ^ ' ♡
헉 완전 제 이야기네요 ㅠㅠㅠ 수박 안먹는다니까 놀라는 사람들이 대다수... 싫은걸 어째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인간미
과일굳
8년 전
대표 사진
HlGHLIGHT  오래보자따라갈게
내가 제일 좋아해 ㅠㅠㅠㅠㅠ 수박 참외 없이 여름을 보냅니까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난난나나냔빛)
잇츠미!!! 접니다요
8년 전
대표 사진
이 민 형  M A R K
겁나 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침침이의 망개떡
완전 맛있는뎅 ㅠㅠㅠㅠㅠ 셋 다 제 사랑
8년 전
대표 사진
황제사막여우
헛 바로 저예요!! 저 같은 분들은 오이과 못 먹지 않나요?ㅎㅎ 특유의 향이 정말 싫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BTS. V  Taehyung
먹으면 배가 아파서 못먹어요ㅠㅠㅠ
8년 전
123456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대구요 3글자로 사람들 기절시킨 외국인.swf
9:27 l 조회 250
5살 조카의 충고1
7:42 l 조회 3929
한국인이 피곤한 이유1
7:41 l 조회 4143
찐친의 리얼 병문안
7:40 l 조회 5390
한 일본인의 6년동안의 실력 변화6
7:31 l 조회 9174
이번 월드컵에서 나온 메시 인생사진
7:01 l 조회 1273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26
6:54 l 조회 14939
달라 (different) 가 아니라 달라 (dollar)
6:52 l 조회 180
자취생식 유부초밥
6:25 l 조회 1000
최고의 룸메
6:17 l 조회 307
충청도 화법의 세계
6:11 l 조회 1151
분위기 못 읽는 개
5:49 l 조회 659
출근길에 비 맞는 인형을 봤다1
5:45 l 조회 2024
유치원 선생님과 애기가 같이 목욕탕에서
5:30 l 조회 1531
미성년자 손님에게 신분증 요구했다가 사과
5:28 l 조회 1986
듀얼에 미친 아이1
5:27 l 조회 780
친구가 우리집 김치를 먹고 이런 말을 한다면.jpg
5:21 l 조회 508
왕이 되고싶은 자
5:14 l 조회 268
조나단이 본 최악의 악플
5:12 l 조회 1036
정형외과 간호사 친구가 선물로 준 볼펜
4:50 l 조회 96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