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679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355 출처
이 글은 8년 전 (2018/6/2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할리스, 이디야, 탐앤탐스 근황.jpg | 인스티즈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할리스, 이디야, 탐앤탐스 근황.jpg | 인스티즈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할리스, 이디야, 탐앤탐스 근황.jpg | 인스티즈 

 

매장수 & 운영형태 

 

이디야 2,200개 (가맹+일부직영) 

스타벅스 1,150개 (신세계, 100%직영) 

투썸플레이스 950개 (CJ,가맹+일부직영) 

엔제리너스 800개 (롯데,가맹+일부직영) 

할리스 500개 (가맹+일부직영) 

탐앤탐스 400개 (가맹+일부직영) 

커피빈 300개 (100% 직영)
123

대표 사진
zhzhsi
스벅만가요
8년 전
대표 사진
초코렛칩플랫치노  한여름 밤의 코코밥
집 앞에 이디야 할리스 투썸 공차 스벅 다 있어서 행복....❤
8년 전
대표 사진
젤리밥
이디야좋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빅스 방탄 뉴이스트 워너원
동네에 다른 가게도 이었으면... 스벅 할리스 카페베네만 한블럭 건너씩 있음....투썸 커피빈 엔젤은 멀리 떨어져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박우진 오빠  풀네임
이디야 최고 가격도 싸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mstr
할리스 비싸지만 마쉿돡
8년 전
대표 사진
차승원
이디안최고!! 복숭아플랫치노사랑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1995.08.09  잘생겨서 황민현
제 사랑 투썸.. 자몽에이드에 케이크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8년 전
대표 사진
종댕양깅영웡
스벅 아메 너무 좋아여 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SVT 徐明浩  夜伴雨
탐탐 사랑합니다 젤 맛있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BTS0613
투썸 케이크 최고!!!! 커피도 싫어하고 음료수도 잘 안 마셔서 케이크 많은 투썸 좋아해용
8년 전
대표 사진
'v'
제가 사는 지역 스타벅스 제발 생겨주세요... 얼그레이티초콜릿 너무 먹고싶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52478 return
얼그레이티초콜렛 맛잇나여??
8년 전
대표 사진
'v'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료라.. 얼그레이와 초콜릿을 다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많이 안달고 끝맛에 얼그레이향이 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
8년 전
대표 사진
52478 return
얼그레이티에 초콜렛드리즐추가하는건가요??
8년 전
대표 사진
'v'
그건 저도 잘 모르겠어요.. 먹은지 하도 오래 되서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52478 return
'v'에게
스타벅스 메뉴보니까 얼그레이티 얼그레이티라떼 밖에 없는거 같더라구요
아마 작년에 나온 신메뉴였어나봐여

8년 전
대표 사진
'v'
52478 return에게
그새 단종됐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이번달초까지만 해도 있더니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52478 return
'v'에게
그랫나여ㅜㅜㅜ 아먹어보고싶군요

8년 전
대표 사진
정택운
작년에 할리스 딜라이트랑 스타벅스 초코바나나 엄청 먹었었는데... 올 해는 개인 카페에서 밀크티 주구장창 먹고 있다는... 할리스 갑자기 먹고 싶다... 맛있는데... 따흑 주변에 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밝은 빛을 쫓아
스벅아니면 커피 안마셔용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연구원  늘그랬듯이사랑합니다
스벅이랑 이디야최고
초코음료는 스벅
민트초코는 이디야

민초음료수 안먹어본곳이없는데 진짜 이디야가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오늘은 내게 기대
어쩐지 요즘 이디야 어딜가든 보이더라... 초콜릿칩플랫치노 휘핑 많이 짱
8년 전
대표 사진
문롱쨩
탐탐 아아가 젤 맛있어욤
8년 전
대표 사진
이영준  영준이 이녀석
스벅 이디야
8년 전
대표 사진
윤 지성
전 아마스빈 좋아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라임오린지  제제 뽀르뚜가
오 할리스 빼고는 다 집앞에 잇당 저중에서는 스벅 이디야 엔젤리너스? 자주 가는 편이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걩다니엘  🍑갓다니엘🍑
공차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perfectly imperfect.
이디야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꿈의제인
투썸..
8년 전
대표 사진
눈치보지마 행복하잖아  가끔웃어줘도괜찮아요
이디야짱
8년 전
대표 사진
우리 모두는 누군가의 첫사랑이었다
이디야 조하...
8년 전
대표 사진
젼졍꾸
이디야 최고에욤
8년 전
대표 사진
CHArish
접근성 좋음 + 신메뉴 꾸준히 개발로 주목도 높음 + 충성도 높은 고객 많이 만드는 시스템 + 공격적인 마케팅 = 스벅이 잘 될 수밖에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CHArish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은 커스텀 음료 만드는 부분이요 ㅎㅎ 프라푸치노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당도나 시럽 종류나 자바칩 양 같은 걸 제가 마음껏 조절 할 수 있고, 무지방 우유를 제일 자주 먹는데 무지방 우유를 항시 갖춘 곳이 제가 가 본 곳 중에선 스벅이 유일무이...
8년 전
대표 사진
애기
이디야 좋음 스벅 불매
8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지금 보면 웃기다는 한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8
12:56 l 조회 5122
2014년 느낌 잘 살린 거 같은 어느 남돌의 커버 무대
12:43 l 조회 553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33
12:30 l 조회 15217
💥홍명보 연봉 추정치 '38억'…"마지막 봉사"라더니 역대 최고치 논란20
11:31 l 조회 16836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55
10:49 l 조회 32052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23
10:31 l 조회 19935 l 추천 4
💥⚽️오늘 운명이 결정되는 한국 32강 마지막 경우의 수⚽️38
9:02 l 조회 23816 l 추천 3
최근 프랑스 폭염, 난리난 일본인 트위터글 ㄷㄷ.jpg5
7:09 l 조회 5639
남한에서 북한으로 보냈던 삐라 수준.jpg79
6:28 l 조회 45079 l 추천 1
ㄹㅇ 당황스러울 정도로 튜브 잘 돌리는(?) 남돌.....2
0:44 l 조회 683
요즘 아이들 문해력이 떨어지는 이유.jpg2
06.27 23:57 l 조회 3153
팬미팅에서 최초 공개한 오늘자 남돌 복근 상태......twt1
06.27 23:47 l 조회 1362
섭남이랑 함께 있는 여주 보고 질투하는 남주ㅋㅋ
06.27 23:16 l 조회 1358
결혼까지 생각 중인 3년 동거 커플 계속 만나야 한다 vs 헤어져야 한다4
06.27 22:57 l 조회 1135
세계적 반도체 석학 황철성 서울대교수 " 반도체입지 호남 안유리해 "50
06.27 22:55 l 조회 6300
NCT 제노재민 다이죠브이데쇼 챌린지1
06.27 21:39 l 조회 208 l 추천 1
현재 반응갈리는 힐스테이트 아파트 로고 미감..JPG44
06.27 21:23 l 조회 59155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145
06.27 20:08 l 조회 104378 l 추천 17
애플 <- 괴롭히던 애한테 맞으니까 학폭위에 신고11
06.27 20:01 l 조회 8894
리뉴얼하고 완전 새롭게 시작하는 듯한 엔하이픈
06.27 19:11 l 조회 82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