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72270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너네는 간호사 누나 두지마라
111
7년 전
l
조회
36416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3
27
3
연관글
??? 울지마라 좀..
광주에서 부자 동네라고 일컬어지는 동네..
최 민 기
ㅋㅋㅋㅋㅋㅋ아 아프겠다
7년 전
청춘예찬
✿_✿
많이 실패하셨군 ㅇㅅㅇ....
7년 전
응급의학과 예진우
ㅋㄱㅋㄱㅋㄱㅋㄱ주사 놓는 거 피 뽑는 거 어렵죠
7년 전
아이스쿠림짱조앙
그래도 동생 착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수원동우여자고등학교
헐 근데 저렇게 많이 찔러봐도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아플뿐인가
7년 전
메상해씨
알콜스왑 뜯긴 것도 많고(=소독을 했고) 바늘도 매번 새로 꺼내신 것 같아요. 감염되지 않는 한 큰 문제는 없어요!
7년 전
o도담o
도담도담_아프지말기
장기입원환자나 핏줄이 잘 안 잡힌다!얇다!하면 여러번 계속 찌르면 나중에 라인 잡기 힘들어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나 건강하시고 급하게 병원에서 주사 꽂을 일 없다면 괜차나용
7년 전
교목
ㅋㅋㅋㅋㅋㅋ친척언니도 간호사인데 명절에 만날 때마다 이것저것 물어보긴 하더라구요
7년 전
탐이
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창의력대장
어우,,동생 진짜 착하닼ㅋㅋㅋ..아프겠다 ㅠㅠ
7년 전
Chris Hemsworth
할 ㅠㅠㅠㅠ 착하다 ㅠㅠㅠ
7년 전
이소진
허루ㅜㅜㅜㅜ 진짜 착하다 나같으면 울고불고 했을드수ㅜㅜㅜㅜ 보기만해도 아프고 괴롭다...
7년 전
like you
❤️
내동생 어떻게 꼬드길지 고민중,,
7년 전
누누슴 (37)
두산 베어스
중국집 쿠폰처럼 바늘 10찌름을 치킨 한 마리로 교환해주는 건 어떤가욧(아무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like you
❤️
ㅋㅋㅋㅋㅋㅋ 고거 나름 괜찮네요
7년 전
정국이가좋아요
왜?그냥그냥그냥
헐 ㅠㅠㅠ 손등많이아플텐데ㅠㅠㅠㅠ 제 친구는 연습하려면 한 대에 5000원준다고햇는데 동생 착하네요ㅠㅠ
7년 전
♡171018♡
저스트비조이풀?
남동생 있으면 연습하기 편하긴한데..
7년 전
힘찬(29)
왜그런지 여쭤봐도 될까용? 궁금해서요!
7년 전
大野智(*´∇`*)
아마 혈관이 잘보여서 아닐까요??
7년 전
김용현
남성이 여성에 비해 혈관 찾는게 쉽기 때문에
초반에 연습 할 때는 남자가 있으면 편해요!
타인 손 보다는 가족손으로 연습하는게
아무래도 동의 구하는게 쉽기도 하구요
7년 전
슈가슈가슉아
카리스마 레전드 인간국보!
간호사 언니도 두지 마세요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토끼아깽
주사기 그냥 개인적으로 살 수 있으니까 아마 사서 하는 거 아닐까요~~?
7년 전
시에루
아 미치겟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시에루
치위생사 누나는 두셔도 돼요 치료비 할인이 돼 하 하 할인이 돼
7년 전
CHWE NOT CHEW
🙃
22222수기구 스케일링 가능
7년 전
호텔 더스크의 비밀
아.. 임병언니도 안됩니다 저 팔에 바늘자국 수두룩해요...
7년 전
푸하학... 푸흡! 파항
동생들 미안 난 동생이 둘이니까 팔이 네 개네
7년 전
monodram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랑방ME
남자 혈관 찾기 너무좋음 ㅠ
톡 찌르면 톡 나옴
7년 전
이철우 내꺼
ㅅㅇㄴ
남친도 친누나 두 분다 간호사여서 강제 바늘 찌름 당합니다....
7년 전
아낀다부터 어쩌나
💖💙
내년부터 열심히 동생 찌를 예정! ㅎㅎ
7년 전
변백현에인생배팅
비스트샤이니엑소
난 동생이랑 서로 찌를 예정!
7년 전
옹썽우
ㅋ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
7년 전
입닫아말포이
요즘은 전담팀 다 있어서 간호사들이 주사 안놔도 되지 않아요??
7년 전
분홍초록
유후!
혹시 전담이라면 간호조무사 말씀하시는 건가용...?
7년 전
양양(Yang Yang)
아뇸!!! 간호사 중에 잘하시는 분들 모아서 전담팀을 만들어용!! 간호조무사는 주사 놓으면 안되융~
7년 전
내 이름은 코난, 탐정이죠
간호사나 의사의 지시가 있으면 간호조무사도 주사 놓을 수 있지 않나요?? 어디서 본 것 같아서용
7년 전
입닫아말포이
그건 의원에서만 예외적으로 그런걸로 알아요!! 병원에서는 아마 안될거에요
7년 전
입닫아말포이
넹?아뇨!! 요즘엔 병동에서 iv주사만 놓는 전담간호사가 있어서 일반 간호사들은 iv를 할 필요가 없어요!! 물론 병원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7년 전
JUMP
더높이높이올라Fly
오 안그래도 원랜 쌤들이 다 놓으시다가 방학지내고 실습가니까 전담간호사올때까지 안놓으시더라구여 ..! 오오
7년 전
곰돌이 푸
저는 실습 나가서 iv 전담 간호사는 암병동에서 밖에 못 봤어요
7년 전
입닫아말포이
아산이나 서울대병원 같은 곳에서는 모든 병동이 그런걸로 알아요! 다른 병원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ㅠ
7년 전
양양(Yang Yang)
요즘 큰 대학병원은 다 있더라구용!!!!!
7년 전
o도담o
도담도담_아프지말기
대학병원 실습 나가고는 있지만 지방익이라 그럱ㄱ 병동 선생님들이 보통 잡으시고, 라인 진짜 너무 안 잡히시는 분들은 전문 선생님들 부르시더라구용
7년 전
오빠아니자나여
동생 미안! 내가 너 팔을 모두 사용할게!!
7년 전
화 준
8/2 아이콘 컴백
간호학과 친구한테 팔 한쪽 내주기로 했는데... ㅎㅎㅎ 혈관이 엄청 잘보여서
7년 전
보름달봉이
내동생은 처음부터 잘해서 집에와서 연습 안했는데 아플때 링거도 놔주고 좋음ㅋㅋㅋ
7년 전
Pyper America Smith
인 섕 경 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분홍초록
유후!
제 남동생도 혈관 너무 잘 보여서 울애긔 성인 될때 기다리는 중~~~~ 누나 실습할때 성인되니까 누나 좀 도와주라 :):)
7년 전
13월의 여름
또다시 장마
치위생사 누나는 매번 동생한테 구강 검진을 까입니다 하하 스켈링 받으러 제발 와줘
7년 전
원딜러
흑우
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배우 도경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 좀 더 하셔야겠어요
저도 울 아부지 피멍 많이 들게 해서 맨날 울었어요
아부지는 괜찮다고 그냥 찌르라고 하시고
7년 전
pea
SS501 SS301 인피니트
저는 취직하자마자 바늘 얻어와서 가족들 한번씩 다 찔렀어요ㅋㅋㅋ 다행히 실패하지 않아서 욕은 안먹었죠
7년 전
통장
잔액이 부족합니다.
모기상메 생각남ㅋㅋㅋㅋㅋㅋ
7년 전
김해성 (10)
저희 엄마 간호사... 제 팔... 주르륵...
7년 전
귀에꽂아줘요
빅쮸 효신햇님
물치는 가족들이 좋아해요 실습한다고 마사지해주면 시원하다고 함ㅋㅋㅋㅋㅋ
7년 전
JUMP
더높이높이올라Fly
헐.. 제가족이 물치였음 참 좋았을것같네요ㅠㅠ
7년 전
귀에꽂아줘요
빅쮸 효신햇님
사실제가 저희 엄마 때문에 물치로간 이유도 있거든요 어깨가 너무 안좋으셔서 ㅜㅜ
7년 전
난 너와 만나기 위해서 태어난 거구나
渚カヲル
헉,,, 너무 마음씨가 고우세요 ㅜㅜㅜㅜ 꼭 물치과에서 성공하셔서 돈 많이 많이 버셔서 대성하시길 빕니다 ❤️
7년 전
귀에꽂아줘요
빅쮸 효신햇님
아닙니다 ㅠㅠㅠㅠ 좋은댓글 고마워요 님도 행복하세요❤
7년 전
세련
ㅠㅠㅠ 아프시겠다
7년 전
조카바보양요섭
이번학기 오빠를 어떻게 꼬드길지 고민중..
7년 전
청춘은 언제나,
언제나입니다.
하하 동생아 미리 미안하다
7년 전
멈멈멈멈
멈뭄미최고
그냥두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7년 전
Couque d'Asse
히익
7년 전
Couque d'Asse
저걸 또 같이 해주는 동생이 진짜 착하네요...진국이다...
7년 전
아지르
병사들이여, 진격하라!
이 글 펌 불가로 설정되어있던데 삭제하시는게 맞지 않을까요??
7년 전
찰리 푸스
아프겠다...
7년 전
코튼
ふわふわ
알콜스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 치킨이라도 사주세욬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7년 전
So Juyeon
배우 소주연
저희 오빠는 군대 의무병 다녀와서 어쩌다보니 실습(?)이 돼서 안 당했어요 허허
7년 전
6V7BTS13SVT11WO6JBJ
= 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워있는 남동생아 고마워해라 내가 의무기록사 딴 걸.... 아니었으면 나도 저 모습이야
7년 전
자몽 쁘띠
샤이니 하이라이트
사촌언니가 자꾸 불가능을 이겨보겠다고 핏줄 잘 안보이는 내 팔에 시도하려함....... 물론 매번 치킨에 넘어가지만....⭐️
7년 전
백현내게다가와
김용국변백현
ㅋㅋㅋ제동생 미래인가요
7년 전
체다가득모찌떡
앜ㅋㅋㅋㅋ2년뒤 오빠아빠
7년 전
출근 2시간 전
치위생 동생도 두면 안되요 누나미안 스케일링 받으로 와야돼..
7년 전
Red벨벳 조이
수영아 나랑 결혼해줘 부탁이야
저희 집 막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로 누나 두명인데 둘 다 간호..^^+
7년 전
Ari는 고양이 내가 주인
난 그냥 영양제 사서 놔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찌르는 연습 말고 영양제 주면 만족해하십니다 껄껄
7년 전
닉네임1517621017
저도 엄마에게 iv 연습 많이 당했었는데... 캬캬컄
7년 전
You are my star★
I'm your light★
임상병리사 언니 있는데 자꾸 바늘로 찌르려고 해서 도망도망
7년 전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으악
7년 전
총조준발사
저 핏줄 진짜 안보여서 항상 다들 힘들어하시더라구요,,,,죄송,,,
7년 전
뾰작
모두에게 미안해!!! 나도 내가 원망스러워!!!!
7년 전
우진퐑
오빠,아빠,언니 파이팅!!ㅎㅎㅎ 엄마 빼구 다 제 희생양입니당 호호호
7년 전
lRENE
🍉수박 아이린🍉
어우으으으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프겠다
7년 전
미스김
저걸 왜 연습하지? 나만 연습안했었구나
7년 전
20something
정세운신곡
2222....
7년 전
몽모미
엄마아빠 미리 미안해(간호2학년)
7년 전
방탄이라믿어 💜
난 내손에 연습했는데 주룩
7년 전
주지훈=닉
동생이 진짜 착하네요,,
7년 전
tto005
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아 이년만 기다려...나도 해야 돼....
7년 전
은쀼
기요미
아앀ㅋㅋㅋㅋㅋ도나쓰님 괜히 욕먹으셨어
왱 ? ㅇ.ㅇ 이러케물어본거같은뎈ㅋ
7년 전
강미나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우리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o도담o
도담도담_아프지말기
혹시 카데터랑 주사기랑 저 고무줄 어디서 사시나요..?
7년 전
961210강다니엘
으으ㅜㅜㅜㅜㅜ어떡해ㅜㅜㅜㅜㅜㅜ
7년 전
김바비
예지앞사/우천오
착하다 내동생은 도망가는데....
7년 전
김바비
예지앞사/우천오
주사아니자나ㅠ 물리치료좀 하겠다는데ㅠㅠㅠ 왜 도망가는거야ㅠ
7년 전
뾲
간호사 엄마를 둔 사람은 행복합니다,, 병원 안 가도 됌 약이 진해서 아픈 거 빼고 아프다고 느낀 적이 없음
7년 전
BlackPink지수
사라해요
아 진짜 저였으면 울었을 듯..ㅠㅠㅠ 아 상상만해도 너무 아파ㅠㅠㅠ
7년 전
DANA
그래도 얇은거네요.... ㅎ
7년 전
언제나 고마워 샤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진짜 아프겠다ㅠㅠ
7년 전
런쥔 (仁俊)
런프입니다 '-'
헐 저거 어떻게 참으시지..? 혈관 얇아서 3~4번은 기본이어서 항상 울었는데ㅜㅜ
7년 전
PEACEPLUSONE
승리 컴백 7/20
나 되게 잘 참는데ㅋㅋㅋㅋㅋ찌른 상태로 안에서 쑤시는거 빼고 이것도 참긴 하는데 눈물이 질끔남 ㅋㅋㅋㅋㅋ
7년 전
사기사와 후미카
문향
우리 언니가 간호사였으면 연습 상대로 제가 딱이겠군요 혈관 잘 안 보임+아토피 흉터 때문에 병원이나 응급실 갈 때 간호사분들이 고생 좀 하시더라구요.. 계속 때리고 여러 번 찌르니 저도 아프구 손등도 흉터 때문에 잘 안 보여서 링거 맞을 때 너무 아팠어요ㅠㅜ 옆에서 본 언니말론 간호사분이 쑤셔넣듯이 넣었다고..
7년 전
mandoozoah
미안하다 동생아......
7년 전
내통장그뤠잇이 되는그날까지
DICK PUNK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웃찾사
웃음을 찾는 사람들
ㅇ음하하하하하 물치인 나는 가족들에게 마사지를 해줄것이다~~~~
7년 전
김석진 여친
아니 동생 성인군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착해ㅋㅋㅋㅋㅋ
7년 전
히나타 쇼요 :)
쇼요하고싶은거다해♡
ㅜㅜㅜㅜㅠㅠㅠ불쌍...아프겠다ㅠㅠㅠㅠ
7년 전
태용이
🌹🥀
헉...
7년 전
우지호(ZICO)
너의 존재를 응원해
제 남친도 일당 10만원 받고 누나한테 팔 빌려준대요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가슴 아픈 배민 댓글
이슈
AD
요새 조각미남이란 단어를 안 쓰는 이유
이슈
재조명 된다는 정준하 노홍철 주식사건
이슈 · 1명 보는 중
그렇게 하고 싶으면 네 똥구멍에다 박고 해
이슈 · 1명 보는 중
AD
ai로 인한 음식혁명이 다가오고 있음
이슈 · 5명 보는 중
오늘자 진해군항제 벚꽃 풍경
이슈 · 1명 보는 중
AD
가짜 늑구 사진 유포한...40대 회사원 검거
이슈
AD
임신 힘들다능 거 머리로만 이해하고 별 생각 없었는데
일상
아직 이란에서 대사관을 철수하지 않은 3개 국가
이슈 · 3명 보는 중
[나는 솔로] 화목한 집안에 자랐다고 말한 3명
이슈 · 4명 보는 중
AD
"원빈급 외모" 홍은희♥유준상 부부 첫째 아들
이슈
AD
전자과 아빠를 두면 벌어지는 일
이슈 · 2명 보는 중
전설의 페리카나 양념치킨 리뷰
이슈 · 1명 보는 중
AD
"꼬우면 독립해" 이런 애들 왜 이렇게 많아?
이슈
와 ㅁㅊ 다리 ㄹㅇ 나랑 개똑같이샹김
이슈
AD
주식 부자 많다는 요즘 경제 분위기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246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154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154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
121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155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124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96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96
보이스피싱에 5000만원 잃은 어머니와 아들 숨진 채 발견
70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117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72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63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62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64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75
미용실 최대 난제
3:01
l
조회 2
한식의 최애 후식
2:59
l
조회 101
소녀가장 그룹
2:58
l
조회 51
해병대 갔다온 댕댕이
2:57
l
조회 117
가짜배고픔 없애는 법
2:57
l
조회 117
민망한 편의점 알바
2:56
l
조회 154
남친은 옵션
2:54
l
조회 70
치킨집 사장님 감정의 흐름
2:53
l
조회 199
금상받은 초딩의 시
2:52
l
조회 145
엄청 부끄러운 이벤트
2:52
l
조회 317
야외 소극장
2:51
l
조회 144
처음 까페 가본 사람
2:51
l
조회 194
양말을 나눠 신음
2:50
l
조회 209
고슴도치 카페 이름
2:49
l
조회 345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5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9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2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9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1명 찬성 (목표 20명)
팽도리
어마어마한 떡볶이
2:49
l
조회 318
게임기 하나 샀는데 마누라가 뭐라함
2:48
l
조회 236
최면 신동
2:47
l
조회 82
아들의 그림을 CG로 만들어준 아빠
2:46
l
조회 327
겉바속촉 레전드
2:45
l
조회 117
가오캥이
2:45
l
조회 19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42
1
3학년 11반 전원 서울대 합격
2
일본에서 유행하는 웨딩촬영
3
3
한국을 색다르게 부르는 나라
4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5
5
볶음밥을 시켰더니
6
성경 말투 잘함
7
새벽 세시 버럭남
8
어느 고딩의 왁싱 후기
9
요즘 평일 주말 상관없이 사람 미어터진다는 곳
10
로또 당첨된 대학생 1년 반 뒤의 후기
2
1
큐팡으로 성인용품 샀느데... 하 엄마랑 계정 같이 쓰는데 어캄
13
2
걍 사람의 인기라는 것도 선천적으로 정해지는 거 같아
20
3
급상승
나보다 인티 오래 된 사람 ~
3
4
isfp인데
3
5
이거 스엑 어디까지 내려가는거예요?
1
6
PMS와 야식ㅋㅋ(음식주의)
5
7
근데 뼈말라가 진짜 예뻐 보여??
13
8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어떻게 생각해?
6
9
나 제발 주변 사람좀 그만 부러워하고 싶은데 자존감이 낮은거지?
1
10
뒷담하는 애들 대부분 지능낮음
5
11
애매하게 하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
1
12
불고기버거 vs 핫크리스피버거
2
13
친구들이 말해주는 내 이미지가 싫으면 어떡하지
14
자격지심 있는 인간부류가 제일 거리둬야함 인간 감정중 제일 악독한게 자격지심이야
1
15
ㄹㅈㄷ 회피형한테 짧은기간 3연타로 데였더니 찐따끼들 족치고 싶음
8
16
다이어트 할 거면 집에 체중계 두는 게 좋은가?
1
1
내돌 개인인스타 풀렸으면 좋겟다
2
애플 뮤직이 음질 좋다는 거 난 잘 모르겠다…
3
메시 은퇴한거 아녔어??
1
4
레드벨벳 빨간맛 처음 들었을때 잊지못함
2
5
내가좋아하는 얼굴상
1
6
ㄱ
자소서 안쓰고 포타썼다 샤갈..
2
7
예쁜거 알고 있었지만 채령 진짜 예쁘다
3
8
엔하이픈 파탈 트러블 노래 아는익
4
9
올데프 famous 개잘뽑은거같음
10
여돌은 멤버 변동없이 10년이상 했으면 진짜 오래 그룹한거 맞나?
11
1
오티티가 장벽인거 추천 안하는데 이거 봐줘 제발.. 약간 수위있는 하이틴재질
12
2
권나라
어제자 권나라 인스타 업뎃
1
3
참교육 마지막회 사이다야???
3
4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단심이는 30대로 살다가 다시 20대가 된거네
2
5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온다는 말 있던데
1
6
넷플 제일 싸게 결제하는법
3
7
살인자o난감 재밌어?
7
8
정채연 허리에 찐타투야? 스티커야?
1
9
참교육
5화 다른 의미로 진짜 레전드다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