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31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123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 아 과밀하게 냅두라고
편하려고 감방들어갔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과밀하게 냅두면 재소자들 반항이나 민원이 심해져서 교도관만 고생하는 거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민원 심해지더라도 교도관을 더 뽑아야지 피해자 마음보다 편하면 되겠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교도소는 피해자를 위해 존재하는 곳이 아니야 사회체계를 어긴 벌로 들어가는 곳이지… 감정적으로 다 해결하려고 하네 그리고 재소자 반항은 교도관 더 뽑는다고 될 일이 아닌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교화가 되긴 하디? 자기소개 참 잘도한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에게
가석방 재범률은 6.8%고 형기 다 채우고 풀려난 사람 재범률은 29.2% 인거 알고 말하는거니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에게
아이고 개가 똥을 끊지 모범수로 가석방까지 받아놓고 또 재범하고 앉았네
7퍼나 29퍼나 참 자랑이다 자랑이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에게
니가 교화가 되긴 하냐며?? 나머지 93%는 교화된 거 아님? 이런 식으로 무지성 욕하기는 의미가 없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욕먹을 짓을 왜하셨대? 범죄 안저지르면 죽인다고 피해자가 협박함?🥴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에게
하…난 범죄자 편 들어주려고 댓글 다는게 아니라 현실적으로 사회 전체의 입장에서 봤을 때 진짜 재활용 불가능한 쓰레기 강력범죄자가 아니라 어느정도 교화 가능한 선에 있는 범죄자들은 최대한 교화를 시키는게 사회 전체에 이득이라는 뜻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에게
법정에서부터 반성문 오지게 쓰고 쳐 울다가 감형받으면 입 싹닫는데 그게 악어의 눈물인지 찐인지 구분해서 얘는 반성이 확실해보이니니 풀어준다는게 더 말이 안된다는 생각은 안하세요?
궁예짓하느니 다같이 안내보내는게 확실하게 무고한 피해자 양산을 줄일수있어서 더 이득이세요ㅎ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1에게
익인이 고생이 많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1에게
말이 안 통해서 포기했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1에게
당신 매우 차분하고 상냥하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가석방 안했으면 재범의 피해자가 되지 않았을 무고한 시민이 과밀한 범죄자의 인권보다 덜 중요하세요?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에게
뭐 계속 웃으면 여유로워보이는 줄 아는 거 같은데… 걍 너 말이 다 맞으니까 더 이상 대답 안 할게 ㅇㅇ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1에게
몽총하면 입좀 다물고 살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에게
저렇게 친절히 설명하는데 눈막귀막하고 억지부리는게 참.. 친구없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1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교도관 계속 줄고있는 추세인데 본인이 하는건 어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걍 교도관이 수감자들 개패듯패도되는 그런 제도를 운영하면 ㄱㅊ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편하려고 갓나?? 반항이나 민원?ㅋㅋㅋㅋ 뭐 억지로 끌려갓음? 범죄 저질러서 갓으면서 뭔 반항에 민원이야 그런걸 민원이랍시고 들어주는거도 웃김 찍소리도 못하게 패야됨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애시당초 "인권" 과 관련된 협회 또는 단어가 들어가면 무적임
실질적으로 법 위에 인권이라 과밀하게는 절대 못함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마음은 다 똑같아.. 근데 현실적으로 생각해야지 어쩌겠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ㅇㅈ 얼마나 더 편하려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 얼마나 쾌적해 다른나라 과밀의 축도 못 끼는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뭔 범죄자 인권이 나보다 좋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2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몰랏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결방안: 범죄자 무인도에 가두고 배타고 식량 넣어주기
안 쓰는 땅 해결+육지랑 먼 무인도로 배정해서 탈출 가능성 거의 없음+식량조달 일자리창출까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식량 조달하러 갔다가 맞아 죽는 거 아냐? 개무섭다 생각만해도 ㄷㄷ...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헬기로 던져주면 어떨까 배그 보급처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그러면 그 안에서 그들만의 카르텔 생김 교화는 커녕 거기서 나오기 싫어할거임 교도소의 목적은 그들을 고립시키려는게 아니라 교화시키는데 목적이 있는거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처과밀하게 냅둬 방 모자라면 어디 무인도에 가둬놓고 배틀로얄 찍던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기 교도관들 때문에 힘들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살인같은 강력범죄들은 한방에 가스실에 넣어서 죽이든가 그럼 과밀화 해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너 서울대 나왔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이걸 옹호하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굿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그게 나치즘음 그러다 나중에 이춘재사건에서 억울한 누명썼던 사람 나오면 어쩔건데?? 오히려 법조계 있는 사람들은 보수적으로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법을 강화하면 저럴일이 없을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법 강화하면 수용소 과밀화가 더 악화되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법 얕보고 범죄 저지르고 그냥 깜빵 몇년 살다오죠 하는 애들 많잖아 청소년 범죄율도 높고 걔들이 어떻게 크겠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우리나라 법이 그렇게 약한건 아님 글구 미국이 처벌이 센데 울나라보다 치안이 좋음?? 처벌이 세면 범죄자들은 눈에 뵈는게 없음 걍 무법지대 되는거임 아이러니하게도 처벌이 너무 강하지 않아야 우리가 안전함 어차피 감옥에 오래 있을거 피해자가 날 보면 걍 없애는 선택을 할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것도 윤석열의 영향이야? 윤석열 편하게 해주려고? 대통령끼리 사이가 돈독하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그건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필리핀처럼 냅둬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그래서 필리핀 치안이 한국보다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교도소를 더 지어라 쟤네가 나와서 또 범죄 일으키는 것들 수습하는 비용보다 교도소 더 지어서 운영하는 게 싸게 먹히겠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교도소를 더 지으려고 해도 그 부지의 주민들이지역 이미지가 나빠진다고 반대하는 경우가 많아서 쉽게 지을 수가 없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몰라서 하는 말 아님 님비도 이젠 옛말이지 요즘은 인구 소멸 지역 같은 경우 면회 오는 사람들 생기면 상권 살아나니까 유치하려고 하는 지역도 생김 아무데나 막 지으라는 거 아님 교도소 유치를 원하는 행정구역 단체장 선정해서 지역 주민들과 합의하고, 오케이 되면 좀 지어야 함 단순 기피시설이라 못 짓는다는 건 너무 무책임한 거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인구 소멸 지역인 청송군에서 나서서 교도소를 유치하려 한다는 것은 알고 있어. 21년에는 청송군수가 복합 교정센터(여자교도소+ 법무연수원+ 직원숙소)를 유치해달라고 했다는것도 알아. 하지만 이런 청송군도 흉악범 교도소를 지으려 하니 지역 이미지가 나빠진다고 반대한 사례가 있는걸. 나도 교도소가 더 필요하다고 생각해. 하지만 그 교도소가 지어질 지역에 사는 사람들 의견역시 중요한거 아닐까?
교도소를 더 짓는것도 좋지만 나는 일단 과밀의 원인을 분석해야한다고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6
걍 비용 측면으로 보면 사람 죽고 마는 게 더 쌀 걸 ㅋㅋㅋㅋ 그래서 내린 결정인 거 훤해서 본문 역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교도소 강남에다 지으면됨 도심형 교도소로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라 망해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형을 해라 걍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래서 죽을 놈들은 죽어야함 쯧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형하라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그럼 외교문제 때문에 안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강력범은 사형 시키고 외국인은 다 그 나라로 추방 시키면 자리날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사형시키면 외교문제 어쩔건데?? 외국으로 도망간 한국 범죄자들 안넘겨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걍 죽여라 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형수들부터 지구 밖으로 추방시키세요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죽여서 없애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과밀이니까 범죄자를 빼준다고? 심지어 달에 1300? 진짜 무기를 들고 다녀야겠구나 사기 안당하게 매일 긴장해가며 살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살아야될 가치가 없는 것들인데 그냥 없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형 좀 다시 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형을 집행시작하고 강력범죄자들은 엥간하면 사형때려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무지성으로 이거 욕할거면 본인 집 근처에 교정시설 들어와도 환영하거나 본인이 배민켜도 먹을 거 없는 오지에 교정시설 가서 교도관으로 일하면 됨 세금도 좀 더 내야겠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요즘 뉴스에서 누가 검거됐니 어쩌니 하는 애들 보면 죄더 전과있는 애들 천국이더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없애면 되지 않을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임상실험이나 해라 인권은 무슨 인간도 아닌것들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라가 미쳐돌아가네 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범죄자들 그냥 북한으로 보냈음 좋겠음 진심으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그냥 사형을시켜 조주빈이런거 다살려두니까 반성도없고 자리나차지하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하러 살려 거기서 그냥 좀 죽여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럼 걍 사형때려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사형수들 형 집행하면 될 일이잖아
죽어서 나가야 할 놈이 안 나가니까 그렇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교도소를 더 지어야 됨ㅇㅇ... 근데 다들 내 동네에 교도소 짓는 건 싫어하고... 근데 나 같아도 싫긴 함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교도소 과밀은 오래전부터 얘기가 계속 나오긴 했어서 총대를 누가 메느냐 싸움이긴 했음 누가해도 욕먹는 일인지라.. 그래도 풀어놓는것보다는 걍 구석진곳에 거대한 교도소 만들어놓고 기피시설같은곳 노동이라도 시키면 안되나 풀어놔봐야 좋을것도 없어보이는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갈수록 한국은 살기 어려워질듯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사형좀 ...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갱생도 안되는거 대체 사회에 풀어서 좋을게 뭐임
하 진짜 뭔 심즈하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걍 몰아넣고 끼워넣고 민원은 1년에 한번씩만 가능하게 바꿔버리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민원 1년에 한번도 많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걍 살인범은 똑같이 사형때리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2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독립운동가들은 감옥에서 제대로 못지냈는데??
그렇게 지내게해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제 애낳는 사람들은 진짜 무서워서 어캐 낳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교도소 지어라 세금예산 다써도되니까 차라리 교도소를 지어라 짓는김에 소년범 교도소도 더 짓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과밀하게 냅두지 말고 죽일 놈은 좀 죽이라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러시아 흑돌고래 교도소인가 거기 따라하면 좋겠는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싱가폴처럼 태형 진행해라
교도소 말고 태형 택하면 어디 불구될때까지 쳐패 걍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집근처에 교도소 생긴다하면 반발할거면서..
교도관도 1명당 95명의재소자를 담당할만큼 인력난이 커보이는데 교도관들 작업환경 먼저 개선해주길..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사형좀쓰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사형시켜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서서 자라고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솔직히 좀 걱정된다 예전에 정신보건법 개정되고 입원병동 입원해 있던 중증 정신병 환자들 대거 퇴원당한 적 있었는데 그때 사건사고 진짜 많이 생겼어서.. 데자뷰 같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냥 섬에다 교도소 지으면 안되는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사형을 실시하면 되잖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에휴 오늘도 히든아이인가 거기에 교도소 어쩌고 나오던데 과밀화 심하긴 한가봄
교도관 별로 없는 곳은 한명이 재소자 100명 담당하는 경우도 있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뭐래 진짜 짜증나 그럴거면 법원은 왜 있고 형량은 왜 있냐고
피해자는 생각도 안하고 가해자 편이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범죄자들이 얼마나 많은거야 ㅋㅋㅋ
전과자들 사회에 엄청 풀리겠네 앞으로 밤길 더 조심해야겠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과밀이 문제면..알아서 처리(?) 를 해주셔야지
왜 우리한테 돌려보내요ㅜ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사형을 하면 될것 같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걍 어디 가둬 둬 밥이고 뭐고 운동이고 뭐고 범죄자가 얼마나 편하냐 교도관들 감옥 거기 지키기만 하라고 하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걍 무기징역자들부터 차례로 사형시키면 자리도 생기고 세금도 줄고 일석이조죠? 왜 안죽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가석방해봤자 다시 재범하고 잡혀들어갈텐데 사회적 비용만 가중되고 또 피해자들이랑 일반시민들이 그 비용 충당해야할텐데ㅋㅋㅋㅋ 가해자들을 위한 나라답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어디 주민들 떠난 섬에 몇개 지어버리면 안되나 대체 왜 범죄자랑 같이 살아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범죄자에게 왜있는지 모를 인권을 죽어라 하고 지켜준 덕분에 별별일이 다 일어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 몰랐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걍 사형을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에어컨 설치하기만해봐 놀러갔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걍 사형시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사형집행을 하세요 제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현직 교도관인데 어차피 살인 강간 등 강력 범죄는 가석방 제외입니다(무조건은 아니긴 함)

가석방 막으려면 교도소를 더 짓는 방법뿐인데 교도소 허가해주는 지역은 없죠...

교도관 1명당 30명이상 관리해야해서 포화상태입니다ㅜㅜ 약하나 나눠주는데 한시간이 넘게 걸려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힘내슈.. 최근에 다큐 봤는데 ㄹㅇ 힘들겠더라 솔직히 일반인 상대하는것도 피곤한디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염전으로 보냈으면 좋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사형시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역시 잼통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어디 섬 같은데 가둬놓고 탈출 못하게 폭파되는 전자목줄 채우고 지들끼리 배틀로얄 찍게하면 개체수 조절 가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9
교정시설을 더 짓자 어디 섬에다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그냥 과밀로 냅두지, 사람위에 사람, 사람옆에 사람 답답해죽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아 풀지마 우리가 왜 피해를 봐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흑돌고래 교도소 우리나라에도 하나 건설하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솔직히 제일 좋은게 사형수들 사형시키는건대 유럽이랑 정치적으로 엮여있으니 할 수도 없고 교도관분들만 고생이지+피해자분들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감정만 내세우면 될 일도 안되는건데 다들 법조계에는 발도 못 들일 사람들같아서 그나마 다행인건가 ㅋㅋ... 진짜 이런 이슈 있는 글들 댓글 읽을때마다 지능 모자란사람들 때문에 두통 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8
그냥 감방을 더 지으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9
강제추방 이런거 없나
다른나라가서 살아
영어도 안통하는 어디 아프리카 같은데에 섬하나 사서 다 쳐넣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그니까 죽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순수한 여친과 첫경험한 썰
9:37 l 조회 1
여친이 딸처럼 느껴짐
9:36 l 조회 1
남편 얼굴이 너무 너무 궁금한 배우.jpg
9:34 l 조회 123
해명 : 맛보기한 느낌이었다
9:34 l 조회 3
리정, 전 세계 어린이 위한 특별한 메시지…"꿈의 주인공 되길"
9:09 l 조회 845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35
8:46 l 조회 12396 l 추천 1
남양주서 도로에 누워있던 여대생, 택배 차량에 치여 숨져15
8:12 l 조회 12997
자동차 풀할부 때린듯한 아저씨1
7:50 l 조회 6555
내가 좋아하는 록 밴드 말해보기.JPG2
7:49 l 조회 1251
남편 배웅하는 임산부3
7:48 l 조회 8023 l 추천 1
문방구아줌마 특징5
7:47 l 조회 6295
99%의 어른들이 틀린다는 퀴즈 퍼즐5
7:46 l 조회 1621
"13일째 못 잡아" 불안한 통영...복면 쓴 강도살인범 CCTV에 찍힌 모습
7:45 l 조회 5401
편돌이가 구매한 호신용품
7:43 l 조회 1318
레디 오어 낫 속편 레디 오어 낫: 죽음의 숨바꼭질 예고편
7:43 l 조회 143
이탈리아에서 바비와 오펜하이머를 제치고 역대 흥행 9위를 기록한 영화 우리에게는 아직 내일이 있다
7:43 l 조회 1440
톰홀랜드랑 젠데이아 사귀기전 보는데 재밌다ㅋㅋ13
7:41 l 조회 18644 l 추천 8
차 안에 안정형 사람들만 가득 탔는데 개진상을 만났을 경우ㅋㅋㅋㅋㅋㅋㅋ
7:40 l 조회 851
퓨마 : 다른 애들은 다 자라는데 얘는 왜 안자라지ㅠㅠㅠ7
7:39 l 조회 6546 l 추천 7
앱등이 테스트
7:37 l 조회 37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