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7769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0 출처
이 글은 7년 전 (2018/10/01) 게시물이에요

통일비용 내는게 부정적인 10대 20대.jpg | 인스티즈

중앙이 중앙했을뿐

모든 1020세대가 그러는건 아님

대표 사진
모델장기용
사실 세금을 더 내고싶어하는 사람은 많지 않죠
7년 전
대표 사진
ㆅㆅ
전 국제적 교류는 좋은데 통일까진 별로에요..지금도 힘든데..
7년 전
대표 사진
Charlie Heaton
당연하죠 나라에서 국민들한테 뭐 해주는게 있어야지.. 갈수록 돈 벌기 더 힘들어서 다들 한국 뜬다 만다 하는 와중에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사직서 내는게 꿈
솔직히 지금도 살기 힘든데 세금까지 더 부담하라고하면 2030은 대체 언제 돈모으고 집사나요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사해율
333 한국 살기 정말 힘드네요
7년 전
대표 사진
정히망
저도 싫은데요~ 종전 선언 했으니 통일은 저 죽고나서 하시면 안 되나요
7년 전
대표 사진
노노노노노
젊은시절 안힘들었던세대 없고 장기적으로 보면 나라경제에는 통일이 더 이득이여서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통일은 꼭 돼야한다고 생각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벼랑위에포뇨
222
7년 전
대표 사진
괴도_키드
33
7년 전
대표 사진
i do believe your galaxy
뭐 어떤 걸로든 세금은 누구나 내기 싫겠죠 그 만큼 부담이 되기도 하고.. 본인 입에 풀칠하기도 힘든 와중에 안 그래도 부담되는 세금을 더 내라고 하면 부정적인 반응이 나올 수 밖에요
7년 전
대표 사진
NCT127 TAEIL  이거거든
통일에 도움은 되고 싶지만....... 내어드릴 틈이 없어요...가진게 없어서.......따흐흑
7년 전
대표 사진
포와로알바생
이미 부담하고 있는 국방비를 통일비용으로 돌리는거지 추가 세부담을 늘리는게 아니지 않나요?
신문기사들이 참 보면 교묘하게 사람들이 오해하게 기사를 쓰는 것 같아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부모님의 산소 비석
4:17 l 조회 1
인터넷 쇼핑 명언1
4:14 l 조회 77
병원에 간 스웩남1
4:13 l 조회 4
비둘기 화이팅1
4:13 l 조회 4
영크크 춤 제대로 말아주는 데뷔17년차 남돌.jpg
4:11 l 조회 2
어느 소설가의 책 쓰는 법
4:10 l 조회 125
머리 쓰는 노숙인
4:10 l 조회 4
회식 갔을때 숟가락 세팅
4:09 l 조회 53
모기 물린 후 대처법1
4:06 l 조회 67
장미 입욕제 사용후기1
4:06 l 조회 139
안 흔한 공포영화 리뷰1
4:05 l 조회 326
누나가 초콜릿을 사달랬다1
4:04 l 조회 108
속눈썹의 위력1
4:03 l 조회 809
유부남의 경품당첨1
4:02 l 조회 117
한글 배우다 감동 먹은 외국인2
4:00 l 조회 1061
정했으면 넘겨1
3:59 l 조회 235
멈칫, 저 혹시...1
3:58 l 조회 168
화가난 영수증1
3:57 l 조회 141
재밌는 직장속담
3:54 l 조회 226
목이 없는 펭귄1
3:53 l 조회 51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