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8210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482 출처
이 글은 7년 전 (2018/10/2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35세이상 임신이 위험한 이유.jpg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와무새
남자는 영향이 없는건가요??
7년 전
대표 사진
블루스카이
남자도 40대 후반이 넘어가면 문제가 있을 수 있다는 논문이 있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쿨토끼
네.. 안낳아요
7년 전
대표 사진
감정의 시소
저 고딩때 인간발달시간에 남자도 나이 많으면 같은 문제 있다고 배웠는데 그 얘기는 없...네요...?
7년 전
대표 사진
사과복숭아
40대넘으면 남자는 그때부터 급격히 떨어진다고 나와있어염!!
7년 전
대표 사진
블루스카이
그래서 요새 20대 후반이나 30대초반에 난자를 미리 냉동보관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徹一 토오루 하지메
오오
7년 전
대표 사진
Day__Dreamer
난자를 얼려둘까...
7년 전
대표 사진
동골동골
담배와 흡연도 임신 전에 한다면 위험할 가능성이 있다는건가요 ?? ㅠㅠ 안낳고 싶네요 ㅠ
7년 전
대표 사진
샤오위  : 这是不能说的秘密
와 나도 이제 곧인데..무섭다....
7년 전
대표 사진
MaybeMay
우리엄만 그 옛날에 저를 35세에 낳으셧는데 건강만 합니다만..
7년 전
대표 사진
Block B(블락비)  빨리 나아
이글 최소 10년전에쓰여진거같은대요즘은 노화진행도 늦어서저정돈 아닐걸요 ㅋㅋㅋ 그리고왠지 젊은 35세 이상 치기하는 기분인디... 저도 젊다면 젊은 나이지만 좋은글은 아니네요
7년 전
대표 사진
꽃길같이걷자  10/08 슈주컴백
뭐 사람마다 케바케겠지만 고령임신이면 위험한 건 팩트긴 합니다.... 우리 엄마 40대에 막내 낳을때 산달도 안됐는데 하혈 엄청나서 엄마 입원하셨었어요 다행히 건강하게 태어나긴 했지만.. 엄마가 낳을수록 자기는 더 아픈것같다고 첫째보다 막내 낳을 때 훨씬 산고가 심하셨대요
7년 전
대표 사진
Birthday of my music
지금은 애 낳은 생각 없지만, 미래에 나는 또 어떤 결정을 내릴지 모르니 진짜 난자 얼려둘까도 싶구.....
7년 전
대표 사진
삼성균관대학교
진짜ㅠㅠ 우리엄마도 39살에 임신해서 출산했는데 백만원가까이 양수검사해서 기형아아닌지 확인도 하고 당뇨도 걸려서 맨날 두부만 먹고.. 무엇보다 스스로가 너무 힘들어해서.. 진짜 그때로 다시 돌아가고 싶다. 그럼 최선을 다해서 옆에서 수발들어줄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참치마요삼각김밥
성대생이신가오?
7년 전
대표 사진
자 그러면 내내 어여쁘소서  인피니트 비투비
어머니도 그래서 낳을거면 빨리하고 아님 영영말으라고 하시더라구요
7년 전
대표 사진
Dramatrugy
난자를 얼려둬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1
호오.. 지금은 결혼 안할거고 애도 안낳을거라고 말하긴 하는데 이런거 보면 진짜 20대에 난자 냉동시키는것도 생각해보게 되네욤 사람일은 모르는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IZONE 矢吹奈子  아이즈원 야부키나코
남자도 나이들면 애낳을때 안좋지않나용?? 그부분은 빠져있네요 옛날자료라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좋은하루되세요
최근자료도 보고싶네여
7년 전
대표 사진
Blake Edward Richardson  NHC
그래서 결혼도 출산도 빨리 하고싶어요 남친도 엄청 연상 안만날거구요
7년 전
대표 사진
승아
그래서 20대때 난자 얼리라고 하더라구여ㅠㅠ 결혼은 계속 늦어질테니..
7년 전
대표 사진
뷔아아랑  쮸잉쀼
결혼 일찍해야겠당...ㅠ
7년 전
대표 사진
초코시리얼
사회가 젊은 나이에는 애기를 낳기 힘든 환경을 주고 일찍 애기를 낳고 싶어도 회사가 안좋게 보는데 정말 난자를 얼러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둥잉  ROYKIM
우리엄마가 특이하신 건가 39세에 저 낳으셨고 우리가족 중에 제일 학업으로 윗선인데,, 어머니도 매우 건강히 자연분만 하셨고,, 지금도 잘 지내시는데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카카오프렌즈 튜브  건들면 화내요
아무래도 정자가 나이가 들었을때보단 난자가 나이들었을때 산모와 아이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더 많이 주게 되니까 여성의 노산에 대해서 얘기한게 아닐까요...?
7년 전
대표 사진
Forever bts
그냥 끝까지 안낳아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SKT T1 페이커
난자 얼려둬야지.. 나중에 결혼해서 애는 꼭 낳고싶지만 빨리는 안낳을거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내가 야 하면 너는
2222......
7년 전
대표 사진
박애주의자다  종현아행복해줘
32살엔 낳아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내가수 김재환
안 낳을래요
7년 전
대표 사진
태태타타
30대에 낳고도 건강한 애기 출산 많이 하는데.. 저 글은 너무 35세 넘기면 아주 큰일 날 거 같은 뉘앙스에요
7년 전
대표 사진
질질이이이
안낳아요ㅎ
7년 전
대표 사진
Highlight 용준형
그래서 아이낳을생각이 있는 여성이라면 30살 넘어가기 전에 결혼하는게 좋죠......
7년 전
대표 사진
왜 다쓰고 있는거야  이 젓갈은 명란젓이야!
확실히 임신 자체가 여성의 몸에 큰 리스크를 주는 일이긴하네요 글 읽고 더 절절하게 느껴져요ㅠㅠㅜㅜㅜ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Estelle
지금 생각으로는 낳고 싶다는 생각이 없지만 나중은 혹시 모르니 얼려둬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치사뽕
애기는 낳고 싶은데 20살때 결혼할 생각은 없고 30살도 막상 다가오면 너무 젊다고 느껴져서 내 시간이 아까울까 고민...
7년 전
대표 사진
D E A N  rebel
안낳아야지...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귤우진
저희 엄마는 저 36살에 낳았고 지금 환갑이신데 아직 수술 받으신 적도 없고 아주 건강합니다 저도 그렇고요 아예 영향이 없진 않겠지만 35살 넘어서도 출산 충분히 가능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꾸에에에엥아오옹
난 머리안쓰면 머리도 퇴화한다는것만 보임..헝헝 공부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bang2
22222저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아니이게뭐야
333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은 어렵다
44444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치매무서워하는사람인지라..
7년 전
대표 사진
밀키아
55555.....
7년 전
대표 사진
화아앙민현
666666
7년 전
 
대표 사진
徐煐淏
엄마 41 아빠 47에 저 가지셨는데 아픈 데 없이 잘 태어났고 지금도 건강해요ㅎㅎ ㄹㅇ tmi
7년 전
대표 사진
황욱희
허걱 안 낳아야겠다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Stera
아기 때문에 결혼을 빨리하라는건가... 안 낳고 말아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활˛
당연히 사바사고 일반적으로는 35세 지나면 임신이 위험할 수 있다는 거겠죠...
7년 전
대표 사진
항민현(24)
안낳아야겠다 내가 30살 넘어서까지도 엄마가 될 자격이 안될 수 있으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유인석
저거 엄청 옛날 자료네요... 요즘에는 의사선생님들도 35세 임신을 그렇게까지 고령 임신으로 안보세요. 주변에 34에 임신하신 분, 36에 임신하신분 다 보았고 다 아이 잘 키우고 계십니다.. 산부인과 선생님께 너무 나이가 많아 걱정된다고 말씀드렸더니 웃으시면서 그정도는 요새 노산도 아니라고 한대요
7년 전
대표 사진
ㅂㅈㅁ
22222222
아담의 팩트폭격 시즌 2 1화를 티빙에서 봤는데 40세까지 괜찮다고 했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피치우유
케바케이지만 여자뿐만아니라 남성도 나이가 많으면 애기한테 안좋은 영향 많이 간다 들었어요. 그리고 여자는 출산을 해야해서 체력적으로 더 힘들다고 들었고 그리고 저 자료는 훨씬 옛날 자료라 지금은 또 달라졌을수도 있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엽끼떡뽂이
아이쿠..그럼 그냥 안낳아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서동성
저희엄마 40에 출산하셧는데 많이위험하셧죠 ㅠㅠ 의사가 마음의준비하고있으라고할때 정말... 잊혀지지가않네요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서유랭
마치 국가기관에서 바이럴 하는 듯한 이 느낌....네거티브로 쳐봤자 효과 없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태태꾸꾸
저 방송 쫌 오래된거 같은데..ㅠㅠ10년은 넘은거 같아요..
7년 전
대표 사진
또로롱롱
엄마께서 38세 때 저를 낳으셨는데 아무 이상 없어요.... 우량아 이긴 했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김지호맘  Rosemadder
자궁근종,,, 다덜 출산은 둘째치고 생리할 때 옴청나게 아프먄 초음파 꼭 받아보셔유 저 난소 쪽에 기형종 발견돼서 수술해얌,,,
7년 전
대표 사진
할일은더럽게많은데
오! 그럼 안낳을래용!
7년 전
대표 사진
무는역시치킨무  •수면부족사회생활•
어차피이생망...ㅠ
7년 전
대표 사진
Park Jihoon  Wanna One
최소 10년~15년전 자료인듯 요즘은 또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남녀 둘다 젊을때보다야 나이먹고 낳는게 아이한테 위험하긴하겠지만 저정도는 아니라고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귀염 뚱이
ㅎㅎㅎ... 유전병의 경우 난자보다는 정자의 영향이 훠어어ㅓㄹ씬 크다고 배웠어요. 난자는 여성이 태아일때부터 몸속에 존재하거든요! 정자는 때마다 만들어지는데 난자는 아니에욥. 난자가 나이들면 중심체가 역할을 잘 못해서 유전자 분리를 잘 못시키게 되고, 그런 이수체 유전자가 수정되면 다운증후군이 발생하게 돼요.
저는 다운증후군이 유일하게 여성따문에 발생하는 유전병이고 다른 유전병의 경우는 거의 남성 정자의 문제로 발생된다고 배웠습니다. 그... 여자 분들에게 담배나 술 하지 말라고 하는 만큼이나 남자 분들도 아이에게 안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귀염 뚱이
뭐 이게 중요한 문제는 아니져! 그냥 본인 건강을 위해서 금연 금주하는거니까요. 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Iamthebadestfemale
그러니까 고령산모인 경우 남편이나 주위사람들이 잘해야함 집안일도 시키지말고 제발ㅠ
7년 전
대표 사진
찰리꾹스
생물학적으로는 맞는 말이죠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야마자키 켄토
이모 44세때 막내 낳으셨는데...요즘은 신체나이가 올라가서 그런건지 아님 사바사인지 다른 산모들처럼 빠르게 회복하시고 지금 잘 살고 계셔요
7년 전
대표 사진
이서율
35넘음 웬만함낳지말라는식으로 얘기한건아니고 위험할수잇다고얘기해주는거죠..ㅎㅎ 사람마다다르긴한데 이런위험잇을수잇다 조심해라 뜻으로 말한것같은데 너무예민하게말하시는 글이 몇개보이네요
7년 전
대표 사진
Bradley Will Simpson  The Vamps
공부만 열심히 하구 부모님께 효도하면서 친구들이랑 오순도순 살아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큐티뽀쨕애옹마크
글쿠만..ㅠ
7년 전
대표 사진
줭구기 차즈러 가보까~!
오오... 낳지 말아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전후지와박리코
그래서 전 20대 후반에 애기 가지고 싶어요 저희 어머니도 26살에 허니문베이비로 절 낳으셨는데 30분컷 순산했다고 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실바나스 윈드러너  장난칠 시간 없다!
이런건 진화적으로 해결이 안되려나요 30세 이후 임신-출산이 늘어난다면 그때가 적령기로 되게 진화한다거나...
7년 전
대표 사진
Shadow  밝은 빛 반대로 묶여
그렇다면 안 낳아야지 ㅏ하하
7년 전
대표 사진
꾸에엑
평균 출산 나이가 높아지는만큼 몸 상태도 조금 달라지지 않았을까요..? 자료가 너무 옛날..
7년 전
대표 사진
체리밥  종인아
그럼 끝까지 안낳아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망개한 복숭아
으아 저희 어머니 45세에 저 낳으셨는데..ㅠㅜㅜㅠ 어무니 진짜 효도할게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VIXX 재환
결혼은 늦춰지는데 30넘으면 노산이라는 말 듣고 많이 충격이었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양돈장  
네 우리엄마도 30초반에 결혼해서 저를 낳으셨는데 낳고 임신 당뇨에 걸렸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Into the magic shop
요즘은 기준 다 올라갔어요...상당히 예전 자료네요. 요즘은 마흔 넘은 산모들도 잘 낳고 삽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네시(4 o'clock)  LoveMyself
고령출산 시 다운 증후군 걸린 아이가 태어날 확률이 높다고 생명시간에 들은 기억이 나네요...
아이를 위해서도 산모를 위해서도 고령출산은 안 하는 게 좋겠군요

7년 전
대표 사진
복숭아맛
와 이런거 보여주면 더 일찍 낳을거라̌̈ 생각한던가̄̈... 안 낳고 말죠 당연히
7년 전
대표 사진
시티  
헐...
7년 전
대표 사진
우너베더원  01+1=11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e_xiu_ο
헉! 그렇다면 저는 아예 안 낳고 싶어용 ㅠㅠ 애를 위해서도 저를 위해서도 안 낳을거예요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와베스
수명은 마니 늘었는데 신체전성기는 그대로같아서 슬퍼지는글ㅜㅜㅜㅜ 그래도 오래전 방송이니까 요새는 쫌 다르겟죠 그죠...?
7년 전
대표 사진
그래요기요
하지만 저는 제 인생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걸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아니이게뭐야
그냥 안낳아야지 나를 위해 아이를 위해
7년 전
대표 사진
브링브링
자궁나이도 있던데 같은나이에 어떤사람은 10살많게 어떤사람은 10살 적게 나오더라구요..
7년 전
대표 사진
光あれ  빛이 있으리
음 저도 늦둥인데 다행히 엄마 건강이나 제 건강이나 아무 이상없어요 저는 너무 건강해서 탈일 정도.. 근데 내 또래 엄마들보다 10살 이상 나이가 많으시니까 그만큼 함께 할 시간이 적다는게 가장 마음아파요
7년 전
대표 사진
사람 1
그냥 안낳으려구요^^
7년 전
대표 사진
2xxx!
울 엄마 40 넘어서 낳았는데도 멀쩡한디 근데 전 그냥 고생 하기 싫으니까 안 낳을게용
7년 전
대표 사진
SKT T1 Le0
우리 이모 40대후반에 임신했는데 임신성당뇨오고
밥먹는것도 에구... 고생많으셨었는데 아기 낳고 회복하실때도 힘드셨던거 생각나네요

7년 전
대표 사진
니 인성 조인성
짜피 안낳을거
7년 전
대표 사진
뷰뷰뷰
새삼 할머니 대단하다.. 그옛날에 46세에 아빠(외동아들)를 낳으셨음
7년 전
대표 사진
호석뷔  물질세계의 끝 정호석
이런글 봐도 20대때 애낳기 싫어요.. 애낳으면 얼마나 몸이 망가지는지 잘 알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안낳아요
7년 전
대표 사진
공룡공룡  내거친생각콰아아아앙
애 낳는게 쉬운 일이 아니네요 생물학적인 위험을 뛰어넘으면 일과 육아라는 현실이 다가오니..
7년 전
대표 사진
김 동욱  윤화평 / 진하림♡
그래서 아예 안낳으려구요...
7년 전
대표 사진
돈냈는데왜안껴줘?  ✨내안의우주옹성우✨
난자를 얼려둬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한이 낳은 나 똑똑히 나를 봐  너네가누구앞에서 고생한척들을해
옛날 자료니까 지금은 바뀌었을것같네요~ 30대에도 건강한 아이 자연분만 출산 하시고 잘 지내고 계신분들 많습니다 ^^
7년 전
대표 사진
폼포코링
노산이 위험하다는 건 알겠는데 20대 때부터 아이를 낳아오면 계속해서 예쁘고 똑똑한 아이를 낳을 수 있다든지.. 글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꺼림칙하네요
7년 전
대표 사진
sakurai
2...
7년 전
대표 사진
권순영(23)  아기비단털쥐
33
7년 전
대표 사진
배고팡
와.. 이 글 보니까 난자 얼려야될것같은데 난자 얼릴때 자궁에서 빼내는거죠??...왠지 너무 아플것같아요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Ha moon
나 하나 건사하기도 힘들구만
7년 전
대표 사진
간장게장
애낳을려고 태어난것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안녕하세오신세만아오
근데... 정말 30대 중반에 애를 가지면 산모한테 너무 안 좋다고는 들었어요 ㅠㅠ 아무리 시대가 늦게 결혼하고 출산하는거로 바뀌었다고 해도 우리 몸도 그거에 맞춰서 변화된 게 아니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불가사리 뚱이가 지은 시야요
우리 엄마 36살에 막내 낳을때 돌아가실 뻔 했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The EastLight.이은성
아휴 냉동난자 알아봐야겠네요...
7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단독] 엽떡, 17년 만에 가격 올린다…내년 7월 7% 인상
15:34 l 조회 1
왜 이제서야 돌아왔는지 모르겠는 남돌 갈발 비주얼
15:17 l 조회 732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6
15:05 l 조회 3426 l 추천 3
엘프 헤메코에 이어 슬리데린상
14:54 l 조회 1059
트위터에서 알티탔던 드라마 참교육 후기....twt1
14:52 l 조회 2150
여름 청춘물 느낌난다는 신인 아이돌 미감8
14:44 l 조회 6491
포토그래퍼의 디렉팅
14:24 l 조회 585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14
14:21 l 조회 14591
냥이의 거북이 활용법2
14:20 l 조회 6807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35
14:20 l 조회 14670 l 추천 1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21
14:19 l 조회 12868 l 추천 1
노란수박1
14:18 l 조회 1369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12
14:18 l 조회 11787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22
14:16 l 조회 6821
??? : 지성아 너한텐 왜 모든게 공짜야????
14:16 l 조회 6746 l 추천 1
서브웨이에서 안먹는 채소 두가지만 뺄수있다면?4
14:16 l 조회 794
리센느 'APT '댄스커버
14:15 l 조회 210
조만간 여름 역주행곡으로 뜰거같은곡..jpg2
14:12 l 조회 3451
결혼정보회사에서 거절하는 여성, 남성 유형3
14:11 l 조회 3708
3기신도시 & GTX 노선
14:08 l 조회 195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