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김성기에게 조작 제의하고 김성기가 조작하고 나서 건네줄돈은 500만원이었다. 그러나 거기서 300만원을 떼어먹었다. 아주 다.
4. 조작 자체를 떠나서 인성이 쓰레기였기 때문에 CJ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5. 나는 마재윤과 싸워본적은 없다. 그러나 한번 나에게 욕을 하면서 시비를 걸었었다.
6. 팀이 준우승을 반복하자 긴급 회의에 들어갔는데 거기서 하는 소리가 열심히 연습하겠다 해도 모자랄판에 좀 여행같은 걸 다니면서 해야 할 거 같다고 를 짓거렸다. 그래서 그 다음 날 경기가 있던 나는 먼저 연습하러 내려가겠다 하고 연습하고 있었다. 거기서 감독님이 나의 행동을 보고 마재윤을 야단친것 같다. 갑자기 연습하는데 헤드셋을 벗기고 나에게 욕을 하면서 미쳤냐고 싸움을 걸었다.
7. 방송 도중, 같은 팀 동료였던 이주영 에게 카톡이 왔는데 철구 마재윤 합동방송을 보면서 조작 썰 푸는 를 보고 저 아직도 정신못 차렸다며 분노했다.
8. 진영화가 말한대로 저 새끼는 조작 떠나서 인간 자체가 덜 됐다.
9. 마빡이들은 아마 그 새끼 성격을 알게 된다면 절대 팬이 될 수 없을거다. 같이 살아보면 안다.
10. 결론은 그냥 쓰. 조작하기전에도 싫었다. 마재윤을 좋아하는 팀원은 아무도 없었고 인성이 쓰레기였기 때문에 거의 왕따수준 이었다.
11. 지 실력 믿고 연습도 열심히 안하면서 다른 동료들 연습할 때 여자 만나고 놀러다녔다.
12. 같이 사진 찍고 친하게 지내는 사진이 있다고 친한줄 아는데 절대 아니다. 마재윤과 친한 동료는 아무도 없었다.
13. 개인리그에서 마재윤이 박태민을 상대로 부종인 테란을 선택한걸 박태민이 알게되자 빡쳐서 욕을 했었다. 그만큼 다른 동료들이 싫어했다.
14. 마재윤은 후배나 다른 팀 동료들이 인사하면 그냥 쌩깐다.
작년에 박성균이 술 먹고서 홧김에 CJ팀원들 인사 안받는다고 이런발언 했을거다.
15. 그 새끼는 조작하면 이런 일이 벌어졌을걸 절대 모를 새끼가 아니다.
이렇게 될걸 알고도 조작하고 브로커짓을 했기에 더 쓰.
16. 치킨 먹방할때 닭다리부터 드는 를 보고 저기서 성격이 나온다. 무조건 자기는 좋은 것을 차지하려는 성격이 그대로 드러난다.
17. (김봉준이 악수를 청하자 손을 확 빼는 모습을 보고)저게 저새끼 인간성이다.
18. 이영호가 먼저 인사를 건넸지만 무시하고 그냥 갔다.
프로게이머들 사이에서도 어지간히 평이 안좋은듯;

인스티즈앱
현재 sns에서 난리난 눈쌓인 포르쉐 낙서 박제..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