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9056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7 출처
이 글은 7년 전 (2018/12/15) 게시물이에요

배달 앱 리뷰 남길 때 배달비도 평가에 반영해서 넣어야 한다 vs 아니다 | 인스티즈

배달 음식에 맛,위생,배달 및 포장상태와 서비스는 양호하였으나 배달비가 추가되었다면 (배달비를 받는 프랜차이즈 기준)


배달비도 평가에 넣어야 한다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평가에 해당하므로 소비자가 굳이 배달비를 받는 프렌차이즈의 본사와 가맹점을 나눠서 평가할 필요는 없다. 프렌차이즈 매장이므로 점주가 감수해야할 부분이다.


vs


배달비는 평가에 넣지 말아야 한다.
배달비는 본사 지침으로 어쩔 수 없이 받는 경우가 많으므로, 개인이 따로 배달비를 받지 않는 이상 배달비는 평가에서 제외해야 한다. 배달비를 시행하도록 지시한 본사에 항의하여야 한다. 별점 평가가 중요한 각 매장에 순수하게 배달료로 인한 낮은 평가를 하여선 안된다.


도탁서님들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대표 사진
김치킨치킨
이미 가격에 배달비 포함되있으면서도 배달비라는 명목으로 추가로 받는건좀 ..ㅋㅋ 최소주문금액이라도 없애고 배달비를받던가했으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한국 축구 레전드들이 말하는 멕시코전 패배 원인
4:16 l 조회 2
여자의 마음을 이해해버린 어느 대학생
4:11 l 조회 217
전원 금발이 잘어울리는 여돌 그룹..jpg
4:10 l 조회 75
세계 최고의 우리나라 병원 순위
4:05 l 조회 260
오싹오싹 70년대 주식 괴담
4:03 l 조회 485
어느 남고의 흔한 급식
4:01 l 조회 190
라볶이 먹는 짱구아빠
3:58 l 조회 834
??? : 니가 뭘 할 수 있는데 ㅋㅋㅋ
3:52 l 조회 248
엄마 말에 조용히 수긍한 자식들
3:51 l 조회 347
1970년대 도시락
3:44 l 조회 608
일상의 소중함을 되찾는 방법
3:35 l 조회 681
교통사고 났을 때 이렇게 하지 마세요. 99% 호구 된다1
3:34 l 조회 1648
살아보니 틀린 말 하나 없었던 어른들 말 8가지
3:31 l 조회 1318 l 추천 1
일본의 프리저 떡1
3:28 l 조회 878
사진작가 이름이 알 수 없음으로 바뀌었다
3:25 l 조회 1837
순살 수박
3:23 l 조회 361
와 너 피부가 정말 백옥같네
3:20 l 조회 649
역주행에 신호위반까지...불법체류자 추격전
3:16 l 조회 160
피부과 의사가 말하는 못생겨지는 5가지5
3:14 l 조회 4219
빌런들의 회식자리
3:12 l 조회 43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