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은비
Q1. 자기소개
A1.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카리스마성이 있지만, 귀여운 면도 있다는 말을 들어요. 취미는 귀여운 문자를 쓰는 것과 디저트를 먹는거에요.
Q2. PRODUCE48에서 가장 힘들었던 점
A2. [내꺼야] 활영때 A클래스에서 C클래스로 떨어졌을때요. 저 스스로는 할수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Q3. 다른 멤버의 비밀
A3. 나코는 애교가 엄청 많아서, 주위의 분위기가 좋아져요. 상대방의 기운을 북돋는 것도 할수 있구요. 그리고, 저와 나코가 그룹내 다이어트 콤비에요.(웃음)
Q4. 일본의 패션에 대한 인상
A4. 일본의 패션을 좋아해요. 이번 일본 방문때 패션잡지 촬영을 했었는데, 그때 옷이 무척이나 귀여웠어요. 몰랐던 브랜드를 체크했습니다.
Q5. 이번의 일본방문에 만든 추억
A5. 맛있는 것들을 많이 먹을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Q6. 좋아하는 일식
A6. 회, 초밥, 아이스크림을 좋아합니다. 이번에 일본에 와서 스키야키, 파스타, 계란샌드위치, 라멘... 많이 먹었어요. 다이어트 하고 있는거 아니냐구요? 한국에 가면 다시 하려구요(웃음)
Q7. IZ*ONE의 매력
A7. 에너지가 넘친다는 점이요. 저희를 보면 기운이 난다, 그런 존재가 되고싶어요.
Q8. ‘19년, IZ*ONE으로서 해보고 싶은 것
A8. 월드투어. KPOP이 아직 널리 퍼져있지 않은 유럽에 가보고 싶어요.
Q9. 장래의 꿈
A9. 아이즈원의 프로듀서가 되고싶어요. 제가 쓴 가사를 노래해보고 싶네요(웃음)
Q10. 리더로서 의식하고 있는 부분
A10. 모두의 의견을 듣는 일이요. 아직 한번도 싸운적 없을 정도고 사이가 좋아요. 리더가 귀여우니까? 후후후, 그런거 아니에요(부끄)

사쿠라
Q1. 자기소개
A1. 저는 귀가 커서, 스스로는 귀엽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위즈원 분들은 칭찬해주세요. 취미는 게임이고, 특기는 그림그리기(웃음)
Q2. PRODUCE48에서 가장 힘들었던 점
A2. 언어의 장벽이려나. [안녕하세요]정도밖에 모르는 레벨이었어서, 처음엔 정말로 힘들었어요. 오디션에서 점차점차 떨어져나가는 시스템도 무서웠어요.
Q3. 마이붐(요즘 빠져있는 것)
A3. 슷파이만(말린 매실 장아찌)을 먹는것. 한국에선 팔지 않는 물건이라 인터넷으로 30봉들이를 샀어요. 다음으르노 카바야키상타로(장어구이 쥐포)도. 막과자 좋아해요!
Q4. 오랜만에 귀국한 감상
A4. 아무것도 생각하는일 없이 문자를 읽는거나 말할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를 느끼고 있어요. 한달만의 일본이에요.
Q5. 좋아하는 한국요리
A5. 양념치킨은 배달시켜 먹을만큼 좋아해요♡ 연습이 끝나면 먹곤 하는데요, 한국에선 심야에도 배달을 해준다구요.
Q6. IZ*ONE의 매력
A6. 간단하게 모두가 귀엽다는 점. 다들 순수하고 활기가 넘친다는 것
Q7. '19년, IZ*ONE으로서 해보고 싶은 일
A7. 콘서트!
*원영의 한마디
언어의 벽도 있으니 처음엔 어색했었는데, 금방 사이가 좋아졌어요
라고 말하는것도, 사쿠라랑은 룸메이트거든요.
On과 Off의 구분이 확실한 사람이어서,
스테이지에 섰을때와 프로로서의 굉장함을 느끼게 해줘요.

강혜원
Q1. 자기소개
A1. 나코쨩은 「특이하네」라고 말했어요. 취미는 3년동안 했던 피아노에요.
Q2. PRODUCE48을 하는 동안 힘들었던 점
A2. 언어가 달라서, 커뮤니케이션 하는게 힘들었어요. 처음의 팀(붐바야 조) 당시, 일본사람이 많았어서
Q3. 다른 멤버의 비밀
A3. 유진인 밝아서, 끊임없이 에너지가 넘쳐요
Q4. 마이붐
A4. 당근주스를 마시는 것이에요. 미용목적이라기 보다는 맛있으니까요 (웃음).
Q5. 이번 일본에서의 추억
A5. 쇼핑하러 갔을 때에, 물건이 잔뜩 진열된 가게가 있어 굉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Q6. 좋아하는 일본음식
A6. 나베와 돈카츠에요. 혼자 돈카츠를 먹으러 간 적이 있어요. 엄청 맛있었네요
Q7. 일본인 멤버의 인상
A7. 사쿠라는 프로페셔널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무대에 서기 위한 준비를 잘 하고 있고, 스테이지에 서서도 화려해요. 나코쨩은 귀여워 (웃음) 히이쨩은 멘탈이 강한 사람이에요. 나코쨩은 가장 한국어를 잘한다고 생각해요
Q8. IZ*ONE의 매력
A8. 에너지가 있는 점. 스테이지 위에서도 스테이지에서 내려가서도 변하지 않는 점이 대단해요
Q9. 2019년, IZ*ONE으로서 해보고 싶은 것
A9. 노력의 성과를 여러분께 보여드리는 것이에요. IZ*ONE이 가지각색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네요
Q10. 장래의 꿈
A10. 노력한 성과를 발휘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요

최예나
Q1. 자기소개
A. 매력포인트는 입술입니다. 조금 두껍고,귀엽다라고합니다. 별명은 오리입니다.
그리고 팀의 해피바이러스입니다. 취미는 인형뽑기입니다. 실내파이기 때문에 게임도 좋아합니다. 특기는 입을 사용한 일발재주입니다.
Q2. 프듀48에서 힘들었던 점
A. 노래와 춤을 기억하기 힘들었다. 일본어 가사도 기억하는데.... 한국어와 일본어 모두 기억하지않으면 안되었거든요.
A클래스에서 B클래서로 빠진 것도 힘들었습니다.
Q3. 최근 자신이 몰두하고 잇는일 (마이 붐)
A.인형뽑기게임. 일본것은 유명해서 언제가 가고싶습니다. 일본에서 인형뽑기게임을 하는 것은 저의 꿈이에요.
Q4. 이번 일본의 추억
A. 음식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돈까스라면이나 우동,식초다시마,조개날개건어물를 샀습니다.
Q5. 추천 한국 요리
A. 감자탕.김치찌개. 감자탕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한국음식입니다.
Q6. 아이즈원의 매력
A. 매우 밝고 에너지 넘치는팀입니다. 무대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파워가 남아 있기때문에, 보고있는 사람도 그 에너지를 나눠드리고 싶다 (웃음)
Q7. 19년, 아이즈원으로 하고 싶은 일
A. 멤버들과 놀러 가고싶습니다. 또한 모두 함께 여행 프로그램의 버라이어티에 출연해보고싶습니다.
Q8. 장래의 꿈
A. 월드투어를 하고싶습니다. 글로벌아이돌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테이지에서 추는것을 좋아해서 아이돌로 있고싶어요.
Q9. 활동하고 있어서 즐거운 것
A. 음악프로그램에서 첫 등장해서 1위를 차지했을 때 놀라고 울고 말았습니다. 마이크에 제 울음소리가 들어가 버렸습니다. (웃음)
Q10.메시지
A. 기대했던 데뷔이므로 많이 활약하고싶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하겠습니다.

인스티즈앱
요즘 10대들한테 무섭게 퍼지고 있다는 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