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044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998 출처
이 글은 7년 전 (2019/3/1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수면이 외모에 미치는 영향.jpgif | 인스티즈

수면이 외모에 미치는 영향.jpgif | 인스티즈

수면이 외모에 미치는 영향.jpgif | 인스티즈

수면이 외모에 미치는 영향.jpgif | 인스티즈

수면이 외모에 미치는 영향.jpgif | 인스티즈

수면이 외모에 미치는 영향.jpgif | 인스티즈

수면이 외모에 미치는 영향.jpgif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생화  
요새 자는 시간 아까워서 잘 시간에 뭐하고 뭐하고 하는데 진짜 피부 뒤집어진게 안 바껴요。゚(゚´Д`゚)゚。

다들 일찍 자라는데 하루 내 시간이 전혀 없는 사람으로써 잘 시간 외에 뭘 자유롭게 못해서 아까운 마음에 못 잡니다。゚(゚´Д`゚)゚。

7년 전
대표 사진
작심칠일
진짜 인정이요..
요즘 폰만질시간 줄여서 잠 자니까
모공좁아지고 피부가 엄청 좋아졌어요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빅히트박지민
불면증 광광 웁니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우수한  나도 100점 받고싶었어 엄마
그래서 몇 시간이나 자야 하나용 ?
7년 전
대표 사진
Lisztomenia
현대사회에서 7시간 자고 어떻게 할 일을 다 끝내요.... 물론 시간 대비 효율 좋게 쓰는 사람도 있지만 일단 저는 아닙니다... 하루 3시간만 자는데 그래도 시간이 부족함... 젊을때 고생하고 나중에 편하게 살래요...
7년 전
대표 사진
강훈  워너원,봄바람11/19
많이 자도 할일다하는데ㅜ 무슨일하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Lisztomenia
시간 꽉꽉 채워서 잘 활용하시나 보네요.. 전 항상 시간이 부족해서ㅎ
프리랜서에요

7년 전
대표 사진
강훈  워너원,봄바람11/19
일이 많으신가 보네용?ㅠㅠ 하루 9시간 이상 일하시는거에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Lisztomenia
딱히 일하는 시간이 정해진 게 아니고 바쁘면 온종일 일할 때도 있어요 마감 다가오면 이틀 밤은 꼬박 넘겨야 하기도 하고요
7년 전
대표 사진
바나나킥마시써
Lisztomenia에게
교대근무하는데 저는 7시간도 못 자는거 공감이요.. 낮밤도 바뀌고 힘들어요 잠 많이자면 4시간.. 출근하면 밥먹을시간도 없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강훈  워너원,봄바람11/19
Lisztomenia에게
만화가같은 삶인가보네용 ㅠㅠ 너무 무리하지마세요! 저는 시간 활용을 잘한다기보단.. 그냥 정시출근하고정시퇴근하면 시간많이 남아서 사람들 많나고 취미여가활돌 하는거지 시간활용울 엄청 의미있게 한다거나.. 그런건 아닌거같아요ㅠ 게을러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뤠퀭
강훈에게
하루 9시간 이하 일하시는분들이 많진 않죵 ... 푹 좀 자고 싶어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강훈  워너원,봄바람11/19
뤠퀭에게
제주위는 다들 사무직이나 공기업이 많아서 당연히 많이들 9시간이내로 일하는줗 알고 살았는데 많은분들이 그렇지 않은가봐요ㅠㅠ 잘몰랐네요ㅠ

7년 전
대표 사진
보이시즌  잇미올, 코드네임아나스타샤 외
강훈에게
음식점에서 10-22시로 풀타임 일하기만 해도 집가서 씻고 폰보거나 친구들만나면 수면시간이 7시간도 안되죠...는 제 얘깁니다ㅠㅠㅠ 등록금벌려고 주6일로 장깐 해봤는데 제 시간이 부족하더라고요..
아예 직장으로 다니시는 분들은 더 그러시겠져

7년 전
대표 사진
강훈  워너원,봄바람11/19
보이시즌에게
대학 다니면서 직접 장학금도 벌면서 사시는거 진짜 대단해요! 그래도 표준근로시간인 직장도 많거든요!ㅠㅠ 나중에 잘맞는곳 취직하셔서 지금 고생한거 보상받으실수 있을거에요!!

7년 전
대표 사진
양양이양
헉... 수면이 피부까지
7년 전
대표 사진
난늑대고넌민현
그래서 방학동안만 피부가 좋아졌던거군요... 먹고 자기만 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죽기전에박우진이랑한번만손잡아보게해주세요
헐저도,,
7년 전
대표 사진
로이
그래서 내가...,,
7년 전
대표 사진
뽀작 지민  ʚ WINGS ɞ
어쩐지 푹 자고 오랫동안 자면 피부가 좋은 거 같더라고요... 절대 그럴 수가 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노잼  모든취향존중
그럼 새벽에 자고 다음날 점심까지 자는건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주토피아 주디
어쩐지 피부가 좋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첸튜브  좋아요와 구독버튼!
헉..빨리자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마름달과 열매달  그리고 열이틀
와 내가 무슨 짓을 하고 있었던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실바나스 윈드러너  장난칠 시간 없다!
숙면은 어떻게 해야 할수있을가요... 깊은잠 시간 체크해보니까 1시간 내외던데 항상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뿌랑둥
오 그래서 내 피부가...
7년 전
대표 사진
쿠쿠하세요쿠쿠
한두번 정도는 괜찮겠죠??ㅠ
7년 전
대표 사진
  우리는 이전과 구분되지 않는다
잘 시간이 없는데 어떡해요 ••
7년 전
대표 사진
lceBear  ʕ•̀ω•́ʔ
여러분 이제 주무세요ㅋㅋㅋ굿나잇♡🌃
7년 전
대표 사진
양정강  햄랑이
안녕히주무세요 전 잡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라디오듣는사람  태연 아이유 엑소
시험기간에 밤새느라 몇시간 못자면 진짜 모공커지고 피부 난리나더라구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엑스칼리버 아더 역 도겸  세븐틴팬
저 항상 12~1시에 자다가 저번주 사흘 연속 9시에 잤는데 그 주에 피부 좋단 소리 엄청 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안 바른 민낯일 때도 피부가 엄청 탱탱하고 촉촉했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라이트나이뜨1016
잘 자고 오면 애들이 얼굴 좋아졌다,행복해 보인다 하는게 이것때문이었군요
7년 전
대표 사진
탱구팬
하루에 12시간 일하는 나는..편히 잘수가없당
7년 전
대표 사진
TAEHYUNG  방탄몬엑덥즈🤘
직장 다니면서 시험 기간 아닐 때는 7시간씩 잘 수 있어용... 주말에도 자고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꾸아아아아아앙
하루에 15시간 일해요..흑흑..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쩨에ㅔㅔ이홉
그러면 연예인들은요?ㅠ
7년 전
대표 사진
할머
그분들은 피부관리비만 또 어마어마하잖아요 😂
7년 전
대표 사진
소곱창먹고싶따
확실히 학생때보단 지금 잘 시간이 더 많아져서 그런지 여드름도 안올라고구 피부톤도 좋아졌음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라푼젤,  핑크핑크
이벜주 내내 14시간 이상씩 잤는데 ㄹㅇ 탱탱.. 호호 다음주 부턴 다시 7시간 자야겠져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48486416581351
잘시간이 어디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BNM AB6IX
과제... ㅋㅋ ㅠㅠ 잘 시간 없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망개지민이
확실히 덜 잔 때랑 더 잔 때랑 다르더라구요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BDUCK
자기전에 스마트폰만 안 해도 삶의 질이 200배 올라갈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근데 실천이 쉽지 않아요
7년 전
대표 사진
에샤블
대학생은 일단 이렇게 못해요.... 과제랑 시험 때문에
7년 전
대표 사진
yanye12!
모공.. 진짜 자야할 시간에 자고 일어나면 모공없는데 밤새거나 적게 자면 모공 눈에 띄게 넓어져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짝뚜  짝뚜에욤🍞❣
제가 잠 하나는 기가 막히게 잘 자서 피부가 좋군요
7년 전
대표 사진
HEY, ARMY! LOST THIS?  아미피디아
7시간 이상 잘 시간이.. 없네여 당장 오늘도 4시간밖에 못잠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YEON WOOJIN  7 in 1
오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임토끼
안자고싶어서 안자는게 아닌데 ᵒ̌ ᴥ ᵒ̌ 
7년 전
대표 사진
96강다
디자인 하는 직업인 저는 먼 세상 얘기네요..^^ 하루 평균 수면 세네시간 하하
7년 전
대표 사진
Rosy0
잘 시간이가 없어요ㅠㅠ
폰시간좀 줄이면 되는게 그게 안됩니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사에  호시
그래서 미녀는 잠이 많다 라는 그런 얘기가 있던 걸까용
7년 전
대표 사진
Robin Deiana  (29)
폰충전기를 침대랑 거리가 있도록 두면 불편해서 그냥 누우면 자게되더라구요 어떻게도 해결안되시면 부모님께 잘때만이라도 폰반납하는것두...
7년 전
대표 사진
수능대박난다
근데 연예인들은 피부 되게 좋잖아요... 돈만 부으면 해결되는 일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TWICEONCE  트둥이
6시간.. 자면 많이 자는 삶
7년 전
대표 사진
마멜공듀
그래서 제가...요즘 하루 3~4시간만 자서 피부가 읍
7년 전
대표 사진
ibts
앗 그래서 내 모공이,,,,,,오늘 부터 꿀잠 잡니다...오케이
7년 전
대표 사진
SH2O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유 강민  종현윤기정국수지
그래서 미녀는 잠꾸러기라는 말이 있나봐요
7년 전
대표 사진
장구는 못말려
정말 잠 못자면 피부가 푸석푸석 하고
이상해요ㅠ

7년 전
대표 사진
We all lie  위올라이~~|
그래서 내가.....
7년 전
대표 사진
윤진
팩트) 몰라서 오래 못자는게 아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ΤΧΤ
그래서 미녀는 잠이 많다 소리가...
7년 전
대표 사진
어피치는피치피치
불면증은 웁니다... 3시간 자도 많이 자요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은방울
요즘 스트레스 받아서 잠알 제대로 못 잤는데 얼굴 살만 계속 빠지고 훅 늙어 보여요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라쿤맨이 해결했으니 안심하라규!
잠 아니여도 살아가면서 스트레스 받을 일이 너무 많아
노화는 막을 수가 없는..크흑

7년 전
대표 사진
백쿠즈
하루 4시간도 사치인데용... 슬프다
7년 전
대표 사진
아령
푹 자면 피부가 평소의 배로 좋은 것 같긴 해요. 잠 푹 잤을 땐 피부가 아주 광이 나더라고요. 제가 유일하게 물려받은 게 피부라 잠을 못 잤어도 나름 좋은 편인데 확실히 푹 자고 났을 때랑은 차이가 있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TERUHASHI COCOMI
진짜 저정도예요!?!?!? 7시간자려면 퇴근하고 씻고 그냥 바로 자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NCT해찬  NCT
하루에 7시간 자기에는 과제 양이.. 이틀에 7시간도 못잘때도 많은데요..
7년 전
대표 사진
だらく
전 오히려 방학 때 피부 뒤집어지고 학교 다닐 때 나아지는 편이고... 수면 시간 7-8시간 지켜가면서 푹 자면서도 할 일 다 하고 그래용! 물론 깨있는 시간이 여유가 없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꾸꿍따리  꾸꿍따
아 갑자𓅿𓂭 자고싶다 자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검은흰밤에깨어있는 새
고등학생은 어찌해야하는걸까요....(숙연
7년 전
대표 사진
지미ㄴ조ㅎ아  애플민트애정해
헐 어쩐지 못자면 블랙헤드가 싹 올라오더라니
7년 전
대표 사진
어색하지도 친하지도 않은  83라인 관계성
헐...그래서 내가 방학동안에 갑자기 피부가 좋아진거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朴剛賢  박강현
그래서 고3 수능끝나고 피부가 좋아졌었구나...ㅎ
7년 전
대표 사진
가오나시.  Aㅏ......
그래서 학업을 멀리한 대학일기 자까님이 피부가 좋아졌단거군
7년 전
대표 사진
IZ*ONE
그래서 주말마다 피부가 좋아지더라구요 9시간은 거뜬히 푹 자고 일어날 수 있으니까.. 평소엔 하루에 3시간 자는 인생...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AlphaDict  Planetarium
그래서 시험기간만 되면 피부가 난리나는구나.. 그때되면 일부러 팩도 더 자주하고 관리 더 열심히하는거같은데 피부가 ㄹㅇ 난장판..
7년 전
대표 사진
도미니크  명의 벨베르의 제자
초등학교때부터 난...
7년 전
대표 사진
꾸꿍덕
자고 싶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뿌메
저는 불면증도 있고,,, 대학 다니며 얻은게 잠을 조금 자거나 밤을 새도 다음날 지장 없다는 거라서 ㅎㅎㅎ 이제 포기했어요 그냥 4~5시간 자면 잘 잤다...
7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27세)
늦게 오래자면 어떻게 되려나 ㅠㅠ 백수아 밤이 아침이고 아침이 밤인데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밍꾸기
하루 12시간 일하고 출퇴근시간 2시간30분... 집에가서 내 여가시간 없이 밥먹고 씻고 바로 자도 7시간도 못자요 그래서 내 피부가....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밥은먹고다니냐
좋은 사람은 똥으로 세수해도 좋음,, 타고나야함
7년 전
대표 사진
대현(26)
맞아요ㅠㅠ 요즘에 피곤해서 9시~10시에 뻗어버리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피부가 보송보송하더라구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퇴사 욕구 오게 만드는 상사 카톡1
17:00 l 조회 122
남는 자투리공간 100% 활용하기
16:57 l 조회 407
골목길에서 대형곰 습격당했을때...gif
16:55 l 조회 291
모든 사람들이 자기 표현 하고 싶은대로 살았으면 좋겠다는 아이돌
16:51 l 조회 302
남녀 확연히 갈린다는 여자 통통의 기준3
16:50 l 조회 1292
일본에 비어걸 문화가 생긴 이유
16:48 l 조회 1453
하이닉스 주식 1년 스토리1
16:40 l 조회 3027
지금 돌고있는 짤에 대해 해명하는 윤경호3
16:33 l 조회 2595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감독 연봉 순위1
16:30 l 조회 880
메시 부친 사망 오보 잘못 낸 제작진 전원 해고1
16:28 l 조회 6638
엄청나게 발전한 화상치료 최신 기술1
16:25 l 조회 2762
데뷔 1주년 기념 사진 풀어준 올데이 프로젝트.jpg
16:23 l 조회 1673
💰말실수 때문에? 결국 120억에 사오기로 결정💰2
16:22 l 조회 4726
소개받았는데 이거 어떡하냐..?
16:21 l 조회 2131
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1
16:21 l 조회 926
[단독] 가수 이무진, 소속사 상대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승소
16:20 l 조회 2150
나 어릴땐 커피 마시면 죽는 건 줄 알았는데.jpg
16:19 l 조회 635
술꾼들 특징2
16:18 l 조회 743
'권경애 노쇼' 학폭재판 소송 종료…울먹인 유족 "법 이래도 되나"2
16:17 l 조회 593
오빠한테 장난으로 짤 보내줬는데
16:15 l 조회 123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