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3427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376 출처
이 글은 6년 전 (2019/8/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다이소 인형 사준 남자친구 참교육한 썰.ssul | 인스티즈

다이소 인형 사준 남자친구 참교육한 썰.ssul | 인스티즈

다이소 인형 사준 남자친구 참교육한 썰.ssul | 인스티즈

1234

대표 사진
울콩
진짜 피곤하게군다..
6년 전
대표 사진
시몬
내가 여자였어도 겁나 화날 듯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시몬
저 글에서 원래 댓글이 글쓴이 도와주는데 완성된 캡쳐만 있으니까 와전되게 보이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이승기짱
와.. 거짓말을 계속 하네 ㅋㅋㅋㅋㅋㅋ
근데 여자분도 별로인듯.. 참교육이니.. 눈은 장식이라니.. 말이 좀 험하네...
둘다 서로 애인이라고 생각안하는것같아요
2만원짜리 인형도 사주기 아까울만큼 여자친구를 안사랑 하는가보죵...
여자분도 저렇게 험한말하는거보면 그렇게 남자친구랑 잘될마음이 크지 않은듯해요..

6년 전
대표 사진
시몬
도탁스에서 참교육이라는 말로 제목을 지어서 그래요ㅠ 원글에서는 안 나옵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이승기짱
캡쳐본에도 참교육이라는 단어 나와있어용!!
6년 전
대표 사진
시몬
헐 그러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이달의소녀  츄츄
구질 구질
6년 전
대표 사진
캬캬ㅋ
왜 거짓말을 하는지 또한 누나까지 거들먹거리면서까지 그렇게 하고 싶은지 여자분이 화내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하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SKT이상혁
본인이 안겪어보면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제예전남친은 샀다해놓고 배송중 목걸이사진보여줬는데 알고보니 블로그에서가져온사진 끝까지거짓말쳐서
제가 사진도다찾아와서 그때서야인정 ........ 증거없으면 꼭 끝까지거짓말침 저런사람은 저는 20선물해주고 10받는건데 생일선물이였음 ㅋㅋㅋㅋ
여자가 오죽하면 저러겠어여 나라도화남 거짓말계속치는거 본인이 느끼면 좋으말안나와요 다아는데 계속거짓말치는게 얼마나기분나쁨

6년 전
대표 사진
애쉬블루
저런 거짓말을 왜할까.. 이만원이 아까웠나
6년 전
대표 사진
설현아리  ✨💖김설현💖✨
선물을 다 떠나서 애초에 여자친구가 200일 선물로 인형 갖고싶다 할 만큼 좋아하는 알린이란 캐릭터는 남자친구는 알린인지 알란인지 거릴 만큼 관심이 없네요....
보통 커플은 서로 좋아하는 것에 대해 공유하고 관심 가져주고 이야기 나누지 않나요 애초에 서로에게 관심이 없어 보이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유연정(@uyj_s)
200일 선물로 2만 원짜리 사주는 게 아까워서 다이소에서 샀다고요?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하다가 안 되겠으니까 누나까지 팔고... 정말 별로네요
이런 걸로도 거짓말하는데 다른 건 얼마나 진실할까 싶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타회원과중복되는닉네임을나중에사용함(300428)
22
6년 전
대표 사진
Cha Eunwoo  차은우
못났다 허언증 쾌차하세요ㅠ 저 되도않는 거짓말을 남이 믿을거라 생각하는거 보면 지능까지 낮아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민혁아
2만원이 아까우면 왜 만나요
6년 전
대표 사진
반올림
여자분은 얼른 헤어지는게 맞는듯 ㅋㅋㅋ 다이소에서 인형... 거짓말 치는것도 이미 인성나온.
6년 전
대표 사진
EXO 백 현
읽는데 피곤해짐........
6년 전
대표 사진
허리펴고앉기
계속 거짓말하고 우기는데 화가 안날까..
6년 전
대표 사진
엘림스 스마일
끝까지 거짓말하네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My_universe
아유....
6년 전
대표 사진
시노노메 류이치
둘다 피곤..
6년 전
대표 사진
하히후헤호7191
나도 전남친한테 꽃다발 달랬는데 화분 선물줘서 빡쳐서 안받음
걍 반품하라고 하니깐 계속 받아달라고 꽃다발은 여자들이 싫어한다그랴서 화준샄ㅅ다느니 ㅋ곷다발은 1회성인대 화준은 오래간다느니 햐서 그래서 걍 받았는데
나중에 다이소가니깐 같은 화분잌ㅅ는겈ㅋㅋㅋㅋ오천원이옄ㅅ나?
나한테 꽃다발 선물이 아까웠나봨ㅋㅋㅋㅅㅂㄴ
내가 쓴돈이 얼만데 ㅋㅋㅋㅋ그지새끼
후회하는건 쓰니처럼 다다다 말 쏴줄껄 ㅠㅜ 말빨이 딸려서
헤어져!나랑 장난쳐? 너 쓰리아웃임 바이 이런단어만 쓰고 헤어짐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95최승철
다이소에 화분도 파나요?리얼 다파는군요
6년 전
대표 사진
하히후헤호7191
5년전에 팔았어요 ㅠㅠ다이소 2곳에서 봤었어용...
지금은 다이소 안가서 잘.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조인
와우,,,
6년 전
대표 사진
아아아ㅐ재저저ㅡ나넏
여자 사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아아아ㅐ재저저ㅡ나넏
저같음 알고 안 넘어가요 그냥 주지를 말든가 뭐하는 짓
6년 전
대표 사진
신흰둥코튼캔디
진짜 저정도면 허언증.... 처음에 미안하다 하면 될 일을 끝까지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계화
처음부터 솔직히 말하지... 다른것도 아니고 기념일 선물을...
6년 전
대표 사진
만듀만듀
거짓말에 우기기에 걸리니까 구질구질하게 남 핑계 대기... 읽는 제가 다 창피해지네요ㅋㅋㅋ 평소에 어떤 성격일지 뻔히 보이는데 여자분 백번천번 이해 가요
6년 전
대표 사진
구준회의 여자
여자 이해 가는데ㅋㅋㅋㅋㅋ 2만원이면 무리한 거 사달라 한 것도 아닌데 그걸 아끼려고 으휴
6년 전
대표 사진
눈이 높은건 절대 아닌데  쏘쏘
내 전남친같네 뭐 먹고싶냐길래 마카롱 먹고싶댔더니 고르고 골라서 제일 싼거 사준ㅎㅅㅎ
6년 전
대표 사진
쥬베르토 로얄스키 백작 3세  JR
저렇게 꼬리를 물고 거짓말하니까 뭔 말을 믿어야할 지 모르겠네요 여자분 이해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률루랄랴
이건 내일이라면 진짜 빡칠거같은데요 .... 그냥 사실대로 얘기하면 될것을 빙빙돌려가면서 주변사람 팔고 자기는 잘못 없다고 계속 탓만하면서 거짓말 ..
6년 전
대표 사진
캐서린 랭포드  루머의루머의루머
둘 다 별로라니..저런 거짓말은 습관이고 대화보니까 저런식으로 변명하거나 성의없이 군 게 한번이 아닌 것 같은데 여자분이 진짜 헤어질 생각하고 끝까지 갔던거라는 생각밖에..참교육 맞는거 같은데요.
6년 전
대표 사진
윤보미(1993.08.13)  뽐뽐뽐🌸
그냥 처음부터 어디서 샀다고 말하면 될 걸 왜 자꾸 거짓말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304  TXT
어후 둘 다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마음을 주는 방법  NU'EST
걍 처음부터 거짓말 안하고 다이소에서 샀다하면 빨리 끝날걸 ...
6년 전
대표 사진
마음을 주는 방법  NU'EST
마지막카톡보면 성의없던게 처음이 아니네
6년 전
대표 사진
오뉴냥
누나는 왜팔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그냥 사실대로 다이소에서 샀다고 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은리스
자꾸 거짓말하는거 보면 참...
6년 전
대표 사진
인생은서커스
둘다 별로네요. 일단 200일이라 당당한 선물요구 ㅋㅋ 맡겨놨나요? 그리고 남자친구의 다이소 클라스ㅋㅋ 미치지 않고서야..거기다가 집요하게 파고들어서 따지는 여자친구... 계속 말도 안되는 거짓말로 변명하는 남자친구.. 둘다 별로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135838_return
저라면 이런 진흙탕싸움 해봐야 얻는건 서로 상처와 뿐이라 내막을 다 알아도 속으로만 생각하고 헤어질각잡을거 같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김쭈야  영원을 노래해
오천원에 누나팔기 우웩🤮
6년 전
대표 사진
비숑숑숑숑  메타몽
저라도 화날듯 다 떠나서 왜 거짓말하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모찌  섹시
인형이 문제가 아니라 뻔히 보이는데 계속 거짓말 친게 진짜 애정식고...불신만 남기고 뭐하는짓인지
6년 전
대표 사진
pH-2
남자도 잘못했고 여자도 엄청 뭐라하는것도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한마리 외로운 고래  💜보라해 💜
남자가 별로네요..거짓말도 치고 얼마나 비싸길래 싶었는데 2만원밖에 안되는거면 여성분도 별로 많이 바라시진 않은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신민아
둘다별로다..
6년 전
대표 사진
지민아ㅏㅏㅏㅏㅏㅏㅏㅏ
여자는 왜 별로인지 알려주세요...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징느
여자가 왜 별로이지... 확신갖고 뭐라하고있어서 전 통쾌합니당ㅎㅎㅎㅎ 거짓말을 왜해; 2만원이 아까워서 저러다니 어휴...
6년 전
대표 사진
네클라스
근데 남자도 창피하니깐 거짓말 친거 같은데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あやのごう
이상해 ..
6년 전
대표 사진
130 for legacy
선물이 문제가 아니라 태도가 너무 정 떨어짐.... 아니 사실 선물도 문제 푸하핫….,
6년 전
대표 사진
10등 강민희  
인형 하나로 싸우는게 아니라
거짓말때 싸우는거 자너....
200일 선물로 2만원짜리 인형 사달라고 한걸
다이소사주고는 이리저리 핑계대고 누나 들먹이고....
이게 반복되는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손흠민
허ㅓ얼...나같으면 저렇게 차갑게는 말 안하겠지만 진짜 상처받긴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찰빵
어후 속시원해
6년 전
대표 사진
혜윤  김혜윤
다이소 오천원짜리 인형.. 중딩연애도 아니고.. 거짓말친게 젤 잘못함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parkhyoshin.official
아니 200만원짜리를 요구한 것도 아니고 2만원짜리 인형 사달라는데 계속 거짓말...
6년 전
대표 사진
존재
아 진짜 구질구질해.. 기념일 선물로 인형 하나 못사주나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기묘한요한  X1 김요한
거짓말까지 너무 구질구질해요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大の 智  
ㅠㅠㅠㅠ그냥 2마넌 쓰시지 큰돈도 아닌디
6년 전
대표 사진
입 속의 검은 잎  망자의 혀가 거리에 흘러넘쳤다
구질구질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드리미리미  사랑해
둘다 ....
6년 전
대표 사진
우성현
여자가 왜 별로지... 처음부터 너무 공격적으로 말한다는데 남자 말하는거 보면 '아직도 그얘기'라고 하는데 그럼 이 인형관련 대화가 저게 처음이 아니라는건데 그동안 남자가 계속 거짓말해온거잖아요. 처음에 좋게말했을지 처음부터 화냈을지 누가알아요... 저렇게 여자가 기분나빠하는데 아직도 별것도아닌 인형얘기하냐~ 취급하면서 끝까지 거짓말하는 남자만 이해안돼요
6년 전
대표 사진
아임파인  냐냐냐냐냐냐냥 냥냥
거짓말이 꼬리의꼬릴물고..
6년 전
대표 사진
1day2live  💙빅스와별빛함께걷고있다🌟
여자가 왜 별로라는지 이해를 못하겠어서 궁금합니다.... 아무리 봐도 남자만 잘못했는데요
6년 전
대표 사진
하히후헤호7191
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큐큐유
이게 왜 둘 다 별로라고 하죠..? 여자는 왜..? 애초에 인형 가지고 그 2만원 쓰기 싫어서 거짓말 한 거 부터..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빈지예스  부기홍행홍
여기서 핀트가 인형이 아닌데...ㅋㅋㅋㅌㅌㅋㅋ 남자진짜 최악이네요... 여자분은 왜 별로라는 건지..? 저 상황에서도 말을 곱게 하길 바라는 심보가 더 이상한데요ㅋㅋㅋㅌ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H우어러V  웃는게 더 예뻐
엥?...서로 공부하는 입장이라고 한 거 보니까...여친이 인형 사달라고는 했지만 인형에 2만원이나 돈 쓰긴 아까웠나 보네요 그리고 인형 사달라고 하더니 싼거라고 싫어하는 여자분도 별로...사준거에 일단 고마워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저렇게 상대한테 뭘 바라고 사달라고 하는것도 별로인 것 같음 돈을 맡겨놓은 것도 아니고 왜 사달라는 거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두링  링두
남자가 솔직히 말했으면 베스트이긴 한데 둘 다 너무 피곤한 스타일
6년 전
대표 사진
쥐며느리
헐....
6년 전
대표 사진
오월맘
아 거짓말...진짜 별루ㅠ
6년 전
대표 사진
디즈니만화동산
사달라고 떼쓰는것도 이상하고, 성의없게 사주는 것도 이상하고, 남자친구 행동 한번 눈감아주면 될걸 굳이 후벼파서 싸움만드는것도 이상하고,,, 글읽는데 정신병 걸릴것같아요 ㅠ 정말 사랑하는 커플이 맞는지 의심스럽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일코해제
남자 진짜 별로다
6년 전
대표 사진
먼지 퍼머겅
왜 둘 다 별로지?? 대놓고 남자 은 짓 했구만 에휴 저런 게 여친 있는 게 더 신기
6년 전
대표 사진
남남수수학학원원장남남수
거짓말을 끝도 없이 하는게 좀..
6년 전
대표 사진
문햇반  떡밥을달라 ㅅㅌㅅ
둘다 이상함ㅋ
6년 전
대표 사진
케이지s
둘다 별로입니다 링크 까지 보내 줬는데 여친 선물을 뭐 누나 시켜서 선물 산 남자친구도 별로이긴한데 진짜 뭐 인터넷 물건 사는거 잘 살지 몰라서 진짜 부탁해서 산건데 뒤늦게 다이소 꺼인거 알고 미안하다고 했는데 계속 저러는 여친도 좀 그렇네요 200일날 꼭 여자만 선물 받아야 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같이 사귄건데 차라리 그냥 둘이 같이 쓸수 있는 물건이나 사진을 찍는다거나 식사가 더 의미있을꺼 같네요 그리고 사실 제가 보기엔 다이소가 더 귀여워 보이는데요
6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920506  ´ㅅ`
진짜 별로네요 그지도 아니고 뭐가 그리 아까워서 여자친구한테 다이소 오천원짜리 인형을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끝에는 누나까지 팔아묵고 ㅠㅠ 상황 넘기려고 계~~~속 거짓말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닭발마니아
200일 선물을 다이소에서...
6년 전
대표 사진
웬디 (Red Velvet)  짐살라빔
마지막에 누나 파는 거 보고 소름ㅌㅋㅌ 돈 아끼고 싶었다고 그냥 인정하시던가...
6년 전
대표 사진
에헷
둘다 그냥 생각이 어려보인다.
6년 전
대표 사진
김호창  푸른거탑 김상병 🇰🇷
와 무슨... 할 말을 잃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어묵
여자가 어딜봐서 이상하다는겈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서새봄  필라델피아 퓨전
겨우 인형 하나때문에 화가난게 아니라 200일에 2만원이 아까워서 링크도 보내줬는데 다이소에 가서 짭 사서줘놓고 그걸 변명한다고 거질말에 거짓말이 끝도없으니까 싸운거구만 이게 왜 둘다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바뷰얏
저게 저렇게 화낼일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쨔라쨔라짠쨘쨘
여자분 제 기준 사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아라비안나잇
남자가 계속 딱봐도 거짓말같은데 계속 적반하장으로 잡아떼니까 여자가 더 화난듯..
6년 전
대표 사진
로렌
일단 거짓말을 한게 기분이 나쁜거죠 남친이 사기당한걸까봐 직접 해결해주려고 하는데 점점 핑계거리대고 오히려 여친을 몰아갔는데 알고보니까 거짓말이였다는게 화날만한 상황인거같네요
6년 전
대표 사진
프리미엄자일리톨  자일리톨은 질겨요
다른날 아니고 특별한 날인데 거짓말 하면서까지 다이소 인형을 사줬다는게 참...
6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전기 차단기를 죽어도 안 내리려던 메이플 유저
17:36 l 조회 2
검찰, '36주 임신중절' 병원장 징역 6년 구형…산모엔 징역형 집유
17:35 l 조회 56
또문철 한 레전드 갱신.gif1
17:32 l 조회 407
드디어 베일 벗은 김재중 제작 기리보이 작사 신곡.jpg
17:30 l 조회 220
마케팅의 천재 태권도장 관장님1
17:26 l 조회 1032
중3때 교장선생님이 진짜 충격이었는데
17:25 l 조회 1264
지역별 야옹야옹2
17:23 l 조회 676
아침부터 고뇌에 빠짐
17:23 l 조회 352
카톡 19금 논란 캐릭
17:22 l 조회 1376 l 추천 1
혼자 라떼 시켰다고 팀장한테 갈굼먹은 디씨인1
17:20 l 조회 1529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13
17:18 l 조회 3776
아재개그의 무적인 점1
17:18 l 조회 1036
모자 쓴 댕이가족
17:16 l 조회 543
9년지기 친구 손절하려는 여자
17:13 l 조회 1191
카카오 라이언 캐릭터 디자이너가 번 돈
17:13 l 조회 1121
카드를 제거해주세요
17:10 l 조회 696
호기롭게 새벽 드라이브를 간 초보운전자의 최후
17:10 l 조회 1978 l 추천 1
서울 3대 칼국수 맛집
17:07 l 조회 1081
토이스토리5 보고 온 문상훈 그라데이션 분노 개웃김ㅋㅋㅋㅋ
17:06 l 조회 1178
고구려 을지문덕에 대한 새로운 접근
17:06 l 조회 167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