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NUEST-W ll조회 3540l 0





자녀에게 커밍아웃을 받은 부모에게는 2차 커밍아웃이라는 숙제가 생긴다 함


본인은 친구들에게 제일 먼저 알렸는데,주말마다 등산하는 모임에서








갑자기 갑분싸가 되었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사친들은 막 울고 여기저기서 힘들었겠다며 많이 다독여줬다함

(정말 아저씨가 여사친<- 이라고 하심 ㅋㅋㅋ )



그 와중에 갑자기 등산모임 말고 다른 모임이 생각나셨다함 등산모임에만 말하고자기들한테는 말안하면 그 모임사람들이 삐질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친구들에게도 얼른 우리아들이 게이다. 라고 커밍아웃







아버님 핵인싸력 ㅋㅋㅋㅋㅋ bbbb ( 아버님이 좋은분이어서, 주변인들도 좋은분들이신것같음 )

아버님이 여기저기 나서시는(?) 이유는


퀴어 반대세력 등 기독교집회등에서 어린아이들에게 온갖 욕설과 비난을 하는데,

우리 성소수자 부모들, 우리아들이 게이에요 또는 레즈비언 트렌스젠더에요 라고 하면

그사람들도 자기들(성소수자부모모임) 한테는 뭐라고 못한다며 , 어른들이 아이들을 지켜줘야하는 방패막이 되어야한다고 하심

너희 주변에 성소수자의 부모가있다. 그러니

라고 얘기하고 다녀야 한다함


부모님들이야말로 가장큰 앨라이 ( 성소수자를 지지하는비성소수자 ) 가 되어야한다함


이건 그냥 너무 뭉클해서 넣어봄....

내 자녀가 성소수자 일때 내가어떤 부모가 되어야 하냐 가 아니라 그냥 부모는 어때야 하는가를 알게되는 것 이라고 하심




+ 아들이 커밍아웃 했을때의 이야기


이 후에 알게 된 이야기인데, 많은 성소수자 자녀들이 부모에게계속 싸인을 보낸다함 ( 떠본다함)

ex: 엄마아빠는 하리수같은사람들어때?

엄마아빠 홍석천이 게이잖아~ 등




하지만 대부분의 부모들은 사실 전혀 못알아 듣고 눈치채지못한다고 함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 상상일테니까


아들이 편지로 커밍아웃을 하고 편지에 '바비를 위한 기도' 라는 영화를 보라고 하며 집에 안들어왔다 함




너무 놀라서 문자를 보냈으나 답장이 ㅋㅋㅋ 라고 왔다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죽었구나!!!



그 이후 성소수자 부모 모임에 처음 나갔을때의 이야기

아버님 또한 태어나서 게이,레즈비언,트렌스젠더 등등 을 본적이 없으니 편견이 있으셨다함


성소수자 부모모임에 처음 갔던 날 ,



ㅋㅋㅋㅋㅋㅋ실제로게이,레즈비언,트렌스젠더 등등을 처음 본게 용같다함 들어는 본적 있지만 본적이 없는 용...ㅋㅋㅋ


근데 가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이 50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날이니 가서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하면서 뒤풀이로 술을 먹으러 갔는데

다들 회사원이고, 선생님도 있고 하니 첫번째로는 그게 제일안심이 됐다함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모모임에 간 첫날부터 바로 편견이 깨지신 아버님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로는 아들이 그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는게 너무 행복해보였다 함.

성소수자부모모임에 처음 나갔던 날의 2가지 수확이었다고 하심


마지막으로








+그 이후로 부터는




TV에 연예인들 보면서 너는 어떤스타일을 좋아하냐 라거나 이런이야기들을 편하게 한다함


두 영상이 다른 영상인데 둘중 아무거나 보더라도 끝나면 연관동영상에 바로 나옴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민물매운탕
멋진 아버님이시네요.
저도 처음에 편견이 있었지만
친한친구가 용기내어 커밍아웃하는걸
보고 그런 편견은 사라졌어요

•••답글
케이티
부모를 떠나서 인간적으로 본받아야 겠어요.
•••답글
아뎐
너무멋지시다
•••답글
1996년 8월 5일  ❤️
정말 멋진 아버지
•••답글
동영상으로 직접 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저는 보다가 울었답니다 휴ㅅ휴
•••답글
너무 너무 멋지신 분이네요
•••답글
BTS 방탄소년단  방탄 보라해💜
진짜 너무 멋진 분ㅠㅠㅠㅠㅠㅠ
•••답글
남도현선배님  남도현성인되면들튀❤
멋있어요..
•••답글
스치면 친등  맞등해주쎄요ღ
멋잇으시다...
•••답글
할라파크파머시  HI5HLI5HT
진짜 멋진 아버지세요ㅠㅠ 다들 동영상 꼭 보세요 진짜 감동ㅠㅠ
•••답글
토마니  고양이 꼬리
대단합니당...ㄷㄷ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정보·기타 남성용 피임약 소식들은 일부 남자들 반응 478 예인잡담 09.18 16:00 78581 10
유머·감동 생일 케이크때문에 분위기 박살.jpg 440 큐랑둥이 09.18 10:03 100396 0
유머·감동 [판] 남친집에 인사 갔다가 경악했어요ㅠㅠ 360 더보이즈 주 09.18 14:07 88795 1
이슈·소식 [단독] 'NCT' 태용, 집단 괴롭힘 가담…피해자는 자해 소동까지 306 나라 09.18 17:24 92254 11
유머·감동 남편이 가져온 아가씨 쿠션을 파는 아내.txt 240 유성준 09.18 12:18 73574 1
6401471 이영채 교수 특강ㅣ1강 일본은 왜 역사반성을 하지 못했는가? 세기말 0:05 58 0
6401448 피싱걸스(fishingirls) - '승민씨와 함께' [officialM.. e)(o lucky on 09.18 23:50 54 0
6401420 시계에 비유한 3곡의 가사 (노래추천) 1 배진영(a.k.a발 09.18 23:33 255 0
6401411 요즘 아프리카에서 핫한 BJ 빡찬기 프로게이머 시절 주작러들 처단하는 영.. 보이프렌드 민 09.18 23:29 259 0
6401409 떡검이 조국관련 펀드수사하다 표창장으로 u턴한 이유 캐리와 장난감 09.18 23:26 454 0
6401364 자유한국당 당사 앞에서 삭발식을 했습니다 풀썬이동혁 09.18 22:52 321 0
6401346 이운재가 체육대회에 골키퍼로 나온다면?? 2002년처럼 PK 상황까지 나.. 4차원삘남 09.18 22:38 167 0
6401342 호랑이 '낙원' 만든다더니 '지옥'을 만든 태국 '호랑이 사원' 승려들/.. 4차원삘남 09.18 22:37 359 0
6401340 [CCTV영상단독공개] "불법 XXX들 다 추방해!!" 도넘은 '묻지마 .. 4차원삘남 09.18 22:37 118 0
6401329 곽철용 주연 '철용' 보이프렌드 동 09.18 22:33 97 0
6401292 오늘 저널리즘 J 보다가 어이없었던 장면 색지 09.18 22:11 321 0
6401289 '키 제한' 규정 풀리고 취뽀한 초장신 외국인 농구 선수들 / 스포츠머그.. 4차원삘남 09.18 22:08 424 0
6401285 서로 자기가 더 낫다는 삼성과 LG의 8K TV...그런데 내가 살 수는.. 4차원삘남 09.18 22:07 127 0
6401284 돌고래가 자해하는 끔찍한 광경...다시 시작된 일본의 돌고래 학살 / 비.. 4차원삘남 09.18 22:07 403 0
6401283 '화성 연쇄살인마' 유력 용의자 특정...사상 최악의 미제 사건 해결되나.. 4차원삘남 09.18 22:06 215 0
6401268 3분 뚝딱! 황교안 아들 군복무 특혜 의혹 사랑을먹고자 09.18 21:53 262 1
6401267 [1일1POP] Samm Henshaw - Broke ㄷH학수학능력 09.18 21:53 39 0
6401030 다비치 이해리 솔로 '나만 아픈 일' 라이브 미리듣기.avi 김영란 09.18 19:27 86 0
6400988 게임 세계관 안에 아이돌 세계관을 넣은 뮤직비디오 Different 09.18 19:00 39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한끼줍쇼트와이스연애혁명4040jtbc조별과제골목식당폰케이스살인사건아이돌룸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9/19 1:04 ~ 9/19 1:0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19 1:06 ~ 9/19 1: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유성준 l 슈가공 l 요송 l 태연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이 세상에 신비의 알약이 존재한다면 복용할 약은?💊 l 4662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