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218023_return ll조회 96399l 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울랄라룰라
먹어보고 싶어요 ㅠㅜㅜ
•••답글
신화앤디  TOP사장아님
ㅇㅈ 엄청맛있음
•••답글
휘니
너어어어어무 달아요 5개까지 맛있음
•••답글
stitch♥
집에 4봉지 있는데 달아요. 너무 달아요. 우유에 말아먹어도 단맛이 뚫고 나와요. 맛있긴 해요. 엄외 초코볼의 단짠을 기대하시면 1도 안 비슷합니다. 비슷한 건 그저 크기랑 초코볼이라는 것뿐.
•••답글
2222222 어어어엄청 단맛만 있고 엄외 특유의 짭조름한 맛이 없어요 갠적으로 초콜렛 좋아하는데 4개 이상 먹기 힘들었어요
•••
SUGA_BTS  민슈가~!!!!!!
혹시. 소금에 조금찍어먹어도 그맛 안날까요,.?ㅠㅠ
•••
식감이 전혀 달라요
몰티져스는 씹으면 포샥?샤륵?하는 느낌으로 부서지는데 엄외 초코볼은 안에 단단한 과자느낌이라서용!

•••
할라파크파머시  HI5HLI5HT
헐 딱 봐도 맛있어보여요 요거트에 넣어먹고싶다... 비요뜨보다 백배 더 맛날듯ㅠㅠ
•••답글
Ant man  개미남
싸구려초콜릿 맛이라는데.. 과자는 녹아서 없어질때 초콜릿은 입에 남아서 잘 안 녹는다네용
•••답글
SK V5  SK WYVERNS
먹어보고싶어요ㅠㅠ 한국 들어왔으면ㅠㅠ
•••답글
수척포동맨  SUNBA
저 초콜릿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한번 뜯으면 손이 안멈추더라고요...
•••답글
통아몬드
또똣한 생크림이 생각나네여..
•••답글
강민희 (20)  2년 남았어용♡
오 팀탐일줄...
•••답글
Navy
맛있겠다ㅠㅠ
•••답글
잡아야 산다  원피쮸뺜
먹ㅜ어ㅜ보ㅜ고ㅜ싶ㅜ어ㅠ요ㅠ
•••답글
윤현민  플레디스에뼈를묻었음
영국 갈 때 이만큼 사갖고 와여 히히 이번에 엄마한테도 이만큼 사오라고 했어야 히히
•••답글
둥둥잉
저는 이것보다도 포즈마스 진짜 사랑해여ㅠㅠㅠ 다들 몰티져스말고 포즈마스 해주세요.. 한 번만요ㅜㅜㅜ
•••답글
2222222 이거 생각하규 들어왔음녀ㅠㅠㅠㅠ진짜 짱맛....
•••
3333 와 진짜...뉴질랜드 갔었을 때 진짜 너무 맛있었는데ㅠㅠㅠㅠ
•••
포챠팽  내가 바로 세젤귀
444 pods 댓글다려구 들어왔어요 ㅋㅋㅋㅋ pods 스니커즈 맛도 진짜 맛있습니당ㅋㅋㅋ
•••
냠냠꼬꼬
진짜 맛있어요 한봉지 순삭
•••답글
엄마는 외계인이랑 완~~~~전 달라요
•••답글
저는 갠적으로 별로였습니당
•••
쮸ㅃ
술안주로 먹었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한국와서 주문하려고 보니까 배송비 만원..
•••답글
리틀 어 피치
몰티저스 민트맛 진짜 미쳐요..너무맛있음 ㅠㅠ
•••답글
치로
ㅏ 진짜 맛있음 진짜 최고 사랑해
•••답글
설현이네
아닠ㅋㅋ 지금 집에 왓는데 동생이 다먹어서 속상해 하고있었는데ㅠㅠ
•••답글
은방울꽃
저 후퍼스 진짜 좋아하는데
이것도 후퍼스랑 맛 비슷한가요..?
한 번 사볼까 생각 중이었는데ㅜㅠ

•••답글
전 갠적으로 후퍼스보다 몰티져스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
도토리이
오늘은 또똣한 생크림에 몰티져스를 말아서 먹을게용~~
•••답글
사치로
진짜 너무넘ㄴ무너문머누ㅜ 맛있어ㅛ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다 먹어버린 거 너무 후회 중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용니뿅니  NU’EST💖
낫 마이 스타일... 초코 맛이 뭔가 이상해요
•••답글
방탄소년단JIN  부인
헤헤 맛있음ㅜㅡㅜ
•••답글
호주에서 요거트에 잔뜩 넣어먹었어요ㅠㅠ
•••답글
YOU MADE MY DAWN
딱 제가 좋아할 스타일이네여.. 먹어보고싶다ㅠㅠ
•••답글
또똣한 생크림에 몰티져스 말아먹고싶네요...
•••답글
저 맨날 먹어요 이거 호주 와서 제일 좋아요 이게
•••답글
으엉 욤뇸뇸ㅠㅠㅠㅠ
•••답글
풀떼기
그냥 그래요...너모 달아서 엄청 잘 물림
•••답글
응가쌌니
약간 시큼해요
•••답글
우리 경수  ヾ(⌒♡⌒)ノ❤️
프란님 때문에 첨 알았어요!
•••답글
이건
전별루였던기억..
•••답글
merryweather
이거 어금니에 쩍쩍 껴요ㅜㅜ
•••답글
영국에서 저거 먹고 처돌이돼서 제주면세점에 있으면 두통기본구입 후 다이어트 생각 버리고 미친듯이 먹슴당...
•••답글
kyuza_choi  UX/UI_designer
와 엄외에 초코볼 같네유
•••답글
공강
이게 그렇게 맛있다던데...엄외 초코볼같다구....
•••답글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맛있는데 갠적으로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해요
•••답글
우죠죠
진짜 맛있어여 한 통 순삭 히히
•••답글
니둑배기를가져가겠다  오늘밤에
저는 이거 별루... 이거보다 팟즈가 진짜 대박이주
•••답글
징보란  정백연 !!!!!
먹구깊다..
•••답글
전정굮  저기 멀리서 바다가 들려
맛있겠당
•••답글
저는 엄외 별로고 이건 진짜 진짜 진짜 태어나서 먹어본 초코과자 중에 젤 맛있었음 엠티갈 때 가져갔는데 슈스되었읍니다
•••답글
꾸끠
먹고싶다 흐그규ㅠㅠㅠㅠ
•••답글
솜이소미
이거 아부지가 사오셨는데요....진짜 홀린듯 집어먹습니다....
•••답글
쯔양님 이거 우유에 말아서 한통을 드시던데..!
•••답글
꽃앤향
더 맛있는게 많아서 잘 안먹어용
•••답글
KT WIZ
이거 안에 분유맛나욬ㅋㅋㅋ 제취향은 아님
•••답글
엄외 초코볼 좋아하는데 많이 다름!!
•••
젤리박사  찔깃찔깃달코로롬
몰티져스 맛있어요...ㅠㅠ
•••답글
폴 베타니  비전, 자비스
엄마는외계인에 나오는 초코볼이랑은 다름..ㅠ 초코코팅이 더 두꺼워요.. 과자도 트윅스에 있는 캬라멜과자맛납니당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 생각하고 사면 후회하실수도 있어욤..엄마는외계인은 좀더 단짠이라 좋았던건데 ㅠ

•••답글
이게 땡길때가 있규 안 땡길 때가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 단거 엄청 땡길 때 먹어줘야 함
•••답글
묘한이
너무 달긴한데 달다달다 하면서 계속 먹어져요ㅠㅠㅠㅠㅠㅠ
•••답글
eric
제 입맛엔 별로...달기만 해요 땡기는 맛이 없음
•••답글
LGBT
프란님 생크림에 말아드시는 거 레전드... 그거 보고 시키려고 검색했더니 배송비만 1만원이길래 배보다 배꼽이 더 커서 포기했어요ㅠㅠ
•••답글
사면 안되겠네요.. 저라면 앉은 자리에서 해버리겠어요....ㅠ
•••답글
가끔 하나씩 먹고싶어요~!
•••답글
DELIGHT10
이거 겁나 맛있어요ㅠㅠㅠㅠ
•••답글
송구합니다
이거 엄청 맛있어요 ㅜㅜㅜㅜㅜㅜㅜ
•••답글
홉온더스트릿  쩨이호오오오오오오옵
진짜 너무 달고 엄외 초콜릿이랑 1도 안 똑같아요 모양만 똑같아요...
•••답글
쪼렙
후퍼스도 맛잇어유
•••답글
북극곰:)
와 진짜 요즘 유튜브에 자주 뜨는데 너무 먹고싶어요 ㅠㅠㅠ 짭잘한 팝콘이랑 같이 와구와구 먹고싶어요 ㅠㅠ
•••답글
바니꾸  BTS 세븐틴
진짜 칼로리 엄청 높겠지...당연한거지만...그치만 맛있을 것 같다
•••답글
프펄팔구  NU'EST
엄청 달고, 끝맛이 살짝 짜요 그리고 아무리 먹어도 줄지 않아요ㅠㅠ
•••답글
흐응?  말도안되는소리!
기대를 너무 했어서 그런가 그냥 그랬어요
•••답글
귄은비
이거 최곱니다ㅠㅠㅠ 근데 금방 물리는게 단점이죠...
•••답글
빠바방  기묘한포도
한입 먹는순간 당오르는소리가...
초콜릿진짜좋아하는데 이건 너무 달아서 가래가 계속 낄정도였어요ㅠㅠ

•••답글
초코버블티  가 제일 맛있다
저 도 먹 고 싶 어 요 배 송 비 실 화 냐
•••답글
Paulo Bruno Dybala  유벤투스 FW.10
하 미쳐요
•••답글
백뜽호
대만 갔을때 편의점에 팔길래 먹어봤는데 한봉지 다 못먹었어요ㅋㅋ 넘 달더라구용
•••답글
나루나루  나루나루나루나루나루
그렇게 단 거 모르겠던데요??! 엄청난 맛은 아니었지만 맛있었어요 !
•••답글
박로  
전 별루였어요 엄외 과자를 생각했어서 그런가...
•••답글
Maxence  막성스
몰티져스보다 pods가 더 맛있어염~!
•••답글
에리야 가자  엑소 사랑하자👉
전 넘 달아서 별로더라구요
다크 맛이랑 기본맛 몇봉지 사왔는데
호주에서 먹고
달아서 질려버려서
한국에 오자마자 다 나눠줬어요...

•••답글
maltesers  초콜릿
찬열(28)  수근수근
영국 가서 하루에 한 봉씩 먹었었는데ㅜㅜㅜ 한 봉에 천원이라 부담 없이 먹었는데 한국 와서 보니까 한 통에 이만원이라 먹지도 못하규 있어요ㅜㅜㅜ
•••답글
H appiness  whatever
이거 생각보다 별로예요ㅜㅜ
•••답글
은지믕  은지바라기
맛있겠다
•••답글
코우리대교
으악 호주사는데 말티져스 너무 달아서 안먹어여ㅠㅠ 안에있는 과자부스러기같은게 설탕에 절인것마냥 달아요 질리게하는 단맛?
•••답글
윤기가 융기  하앙
저거 진짜 맛있어요ㅠㅠ 더 많이 사올 걸 하고 후회했어요
•••답글
LYSelf  방탄소년단
아..두통 시켰는데 별류에요?ㅠㅠㅠㅠ
•••답글
방탄전용날개  
어렸을때 우유곽에 비슷한 초코볼 들어있어서 얘들끼리 나눠먹었었눈데 제 입맛엔 정말 별로 였던 기억이 나네욤.. 약간 사구려맛,,
•••답글
최원재
여즘 유튜브에서 생크림 데워서 같이 먹던데 먹어보고 싶어욤
•••답글
내가 널 이끄는 쟈니  NCT
중독성 쩔어요.......한때 저거 하루에 큰 거 한봉지씩 먹었다가 살이.....
•••답글
김정우 사랑해  💚Nct💚
저는 불호였어요..
•••답글
봄이 오면
저두 별루... 캐드베리랑 휘태커스가 더 취향이얐어욤...
•••답글
단단은 단단
여행다녀올때 네봉지 사서왔어요 ㅠㅠㅠ
•••답글
임수정
저거 큰통 한개 정말 금방 먹습니다 퇴근하고 집오자마자 침대앉아서 저거 끌어안고 먹으면 순삭
•••답글
순딩92
저거 지이이인짜!! 맛있어요ㅠㅠㅠ
•••답글
호시기 호시기해  🍀🐿🍀
짠맛이 좀 더 났으면 맛있었을듯...ㅠㅠㅠ
•••답글
닉네임618237594
호주갔다가 저거 맛별로 사왔는데 뜯어놓고 안먹는중..
•••답글
#샤이니  Alwaysbewithyou
이것보다 팟즈가 더 맛있어요ㅠㅠㅠㅠ
•••답글
문학 소년
진짜 좋아함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전준호  LG 트윈스 No. 62 포수
앗... 팀탐일 줄 ㅋㅋㅋ
•••답글
冬花  윤지성꽃이피었습니다
진짜 먹어보고 싶은데 먹으면 돌이킬 수 없게 멈추지 못할까봐 구해 볼 엄두도 못내요ㅠㅠ 그치만 먹어보고는 싶다ㅠㅠㅠ
•••답글
몰티져스 진짜 맛있어요ㅠㅠ 5일만에 다 먹었어요..
•••답글
선택받은 자. 설국(雪國)의 황제 김민석.  오래보자 하이라이트
흡 프란님의 또똣한 생크림에 몰티져스 보고 와야겠어요ㅠㅠ
•••답글
비밀입니당
저도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당.... 엄마는 외계인 너무너무 좋아해서 사먹었지만 전~~혀 다른 맛이였구 속에 과자 부분 맛이 조금 저랑 안맞았어요ㅜㅜ
•••답글
p_k_h_  깡프 훈고든 처돌이
보기만해도 살찌는 기분... 맛있겠다...
•••답글
FRANCE  프랑스
하악 어제듀 먹었어요 너무맛있어
•••답글
체리리
호주 살아서 엄청 먹는데.. 먹을때마다 당뇨걸리는기분이에요..
•••답글
D1CE  20190801데뷔
진짜 맛있어요ㅠㅠ
•••답글
칸바라 아키히토  경계의 저편
진심 너무 달아서 혀마비
•••답글
뉴뉴냐냐
맛있긴한데 너무 달아서 금방 물려요ㅠㅠ 분유 탄 맛 같다해야하나?
•••답글
뚱in데요
이거 과자랑 초코만 있는 트윅스 같아용 잼? 소스? 카라멜? 없는 트윅스 과자느낌
•••답글
오세훈!  얼굴천재 오세훈
헐 맛있어보여요
•••답글
양린이
맛없어서 친구한데 다 줘버렸던 초콜렛..ㅠㅠㅠ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라고 해서 엄청 기대했는데 너무 달아요 ㅠㅠ
•••답글
카톡개 프로도  신성록 아님
이거 쯔양님이 한통 말아드시던 그건가요
•••답글
Em
정확히 말하자면 영국 회사꺼긴 한데 ㅎㅎㅎ 영국에서 어릴 때 먹을 때마다 늘 너무 맛있었던 초콜렛,,,먹고 싶다 내 어린 시절의 맛
•••답글
시우민99
몰티져스 파즈 만세 인생처콜릿!!!!!!!!!! 호주가면 한박스식 사놓을거에오ㅠㅠㅠ
•••답글
억이야디여라차  우현워더
전 별로였아요.
•••답글
호쨔잇
이거 진짜 맛있어요ㅠㅠㅠ
•••답글
Bradley Will Simpson  The Vamps
헉 이게 호불호가 갈리다니,, 전 진짜 좋아해요ㅠㅠ
•••답글
대만갔을때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한국에도 제발ㅠ
•••답글
쓰읍하아  부들부들
헐 오늘 이거먹었는뎈ㅋㄱㅋㄱㅋㄱㅋㄱㅋ
•••답글
Daffodil  딸기우유 먹고싶다
오우진짜맛있겠다ㅠㅠ
•••답글
엄외 기대하고 먹었다가 실망했어요..ㅜㅜ
•••답글
뉴이서터
저거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중간에 시리얼에 얼음인가요...ㄷㄷㄷ

•••답글
강다니엘 :  1996.12.10
몰티저스 생각하면서 들어왔어요 ㅋㅋㅋㅋ 근데 호주에 몰티저스 만큼 맛있는 초콜릿이 넘 많아서 ㅜㅜㅜ
•••답글
ejvp
오 집에있는데 디따 달아요
•••답글
콩티즌  빅스유자병알
아 맛있겠다...
•••답글
윤 윤제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 생각하고 드시면 안돼요 완전 다르구 약간 솜사탕? 처럼 입에서 녹는 느낌이에요 글고 그냥 엄청 달아요 개인적으로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이 훨 맛있음
•••답글
Baek.  흑색의 감정
실속없는데 중독성있는 맛입니다 깊은 맛은 기대하지마세요...
•••답글
뚜비두
이거 진짜 맛있어요ㅠㅠㅠㅠ 대용량으로 팔아서 쌓아두고 먹으면서 살찌기 딱 좋았더라는....
•••답글
핑쿠공쥬
맛있는데 보기만 해도 이 썩는 기분...
•••답글
화색  수고했어, 오늘도
윽 억, 맛있나요..? 비주얼때문에 차마 용기가 안 난다
•••답글
비누맛초코  하하핫
먹어보고싶다....
•••답글
갓챠맨
맛있는데 질ㄹ려요
•••답글
뀸뀽  우리 앞으로 오래 오래 보자
몰티져스도 맛있는데 저거보다 포즈 가 더 맛있는거같아요ㅠㅠㅠㅠ!
•••답글
Severus Snape_  “Always”
생각보다 물리더라구요ㅠㅠㅠ
•••답글
이름이
맛있는데 전 우유에 말아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근데 빨리 질리긴하더라구요

•••답글
러너웨이 HAKSAL  겐지충학싸륑~.~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이랑은 좀 다르고 되게 달고 맛있는데 빨리 질리더라구여
•••답글
Pot of gold
내 오랜 꿈....
•••답글
즈르륵
생각보다 별로.. 냉장고에서 안 없어지는 중..
•••답글
  💓효성효성해💓
입에 탈탈 털어먹고 싶다
•••답글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포즈마스? 몰티저스???? 맞나... 머가 더 맛난거죠? 주문하구 싶드아
•••답글
포즈마스는 약간 우리나라 과자중에 시리얼 같은 거구요 몰티저스가 저 초코볼이에요!
•••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아하 윗댓에서 포즈마스 본 거 같아서 여쭤봤어요 헉헉 넘 맛있을 거 같아요 다들 기대치보다는 조금 이하라고해서... 낮은 기대감으로. .(듀근
•••
포즈마스 지이인짜 이건 후회안해요 짱짱123임니다
•••
초코덕후인데 너무 달아서 그저그래요..
•••답글
간장계란밥  꿀맛
호주에서 과자 이것만 사먹었어요 팀탐 너무 달고 감자칩류는 너무 짜고 신 맛이 많이 나서..이거 세일도 자주 하고 좋았어요
•••답글
저거 맛있긴한데 너무 달아요ㅠㅠ
•••답글
김종현_  쁘띠 ㅎㅅㅎ
유튜버 분들 먹는게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한통 샀습니다만 하루에 3알씩만 먹고 있어요 그 이상 먹으면 너무 달어서 현기증 나더라구요..ㅎ
•••답글
이거 민트맛도 있다면서요ㅠㅠㅠㅠ입에 왈랄라랄라 하고싶어요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갓 세 븐 G O T 7  컴엔게릿
엇 이거 어제 먹방봤는데 엄마는 외계인 초코과자 그 맛이라고해서 먹어보고싶어요 ㅠㅠ
•••답글
김석진의 아내  반박 안 받아요
진짜 맛있어요휴ㅠㅠㅠㅠㅠㅠ
•••답글
아 이거 진짜 맛있더라고요 ... 유학 막바지에 먹은 게 너무 인생의 한.......
•••답글
문득 사람이 그리운 날엔  시를 읽는다
헐 안 먹어봤는데 요거트에 넣어먹는 거 ㅋㅋㅋ 진심 배우셨다
•••답글
라오니
초콜릿러버인데 먹고싶네요....ㅠ
•••답글
Happy little kid  방탄 보라해💜
악 너무 달다.. 달다.. 하면서 계속 먹게 돼요
•••답글
예셍  하성운
우유랑 같이 먹으면 짱맛탱
•••답글
민윤기_BTS
페이보릿 대체 한국엔 언제ㅜㅠㅜㅠㅜ
•••답글
엑스1  컴백해요😭
...얼마를 먹었는지도 모를만큼의 중독성
•••답글
사이키쿠스오  사이키쿠스오의재난
엄외 초코볼도 안좋아해서..
•••답글
짐이니
어디서 팔아요?
•••답글
맛있는데 너무 달아요ㅋㅋㅋ
•••답글
Estelle
지금 저희 집에 있는데 아무도 먹지 않습니다...ㅎ
입맛에 안맞아요ㅜㅠ

•••답글
세븐틴 우지  만세
헐 이거 맛없어요 ㅜㅜ 한번 사먹고 안사먹었던 기억이...
•••답글
세훈 (SEHUN)  민석아 기다릴게S2
이거 한국에서도 파나요.. 먹어보고싶은데
•••답글
앩옹깱꽁  나만 애옹이 없어
데운 생크림이랑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ㅠㅠ사진보니까 살짝 녹은 초코아이스크림이랑도 너무 맛있을 것 가타여,,흐억
•••답글
김해일[Michael]
먹어본 적 없는데 무슨 맛인지 알 것 같아서 먹고싶음.
•••답글
이상형에릭남
전이거 별로였어요 다시 사먹고 싶지 않은 맛
•••답글
SONG HYEONG JUN  스따시🌟🚀
아 배고프다...ㅠㅠㅠㅠ
•••답글
徐明浩  ...
맛있어요! 예전에 면세점에 들릴때마다 한통씩 사와서 먹었었는데ㅠㅠㅠ짱맛
•••답글
곰더링  귀엽쥬? ʕ•ᴥ•ʔ
캐나다에도 있슴다 근데 그냥 초코볼 맛 ..
•••답글
진짜 달고 누가 사주면 먹는 그정도 맛이에요
•••답글
13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오 이거 호주 초콜렛이었구나.. 왜인지 모르겠는데 당연히 미국 초콜렛일거라고 생각했어요ㄷㄷ
•••답글
캐서린 랭포드  루머의루머의루머
아 저거 먹어봤는데 마약수준이에요 그냥 자꾸 손이 가ㅏ..
•••답글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먹어보고싶네요
•••답글
웃어보아요  신화창조제이워커즈ㅎ
저거 별론데ㅠㅠㅠ
•••답글
주문하고 오는 길 입니다 헤헿ㅎㅎ
•••답글
셍들튀
먹어보고 싶다..
•••답글
국내최초 부씨연예인  부승관(21, 세븐틴)
제주도 놀러갔다가 면세점에서 사서 먹어봤는데 처음 먹을 때는 정말 맛있고 새로운 초코 맛에 엄청 먹었는데 나중에는 질려서 못먹겠더라고요
•••답글
쥐며느리
먹어보고싶다...
•••답글
superM MARK
작은줄알았는디 꽤크키가되네
•••답글
정말 최고...마이럽...
•••답글
구삐구삐  YoumakemeVigin💜
이거진짜진짜맛있어요ㅜㅜ엄므는외계인에도 이거있는거아닌가 싶던데ㅜㅜ 한국에서 살수있음 사고싶어요ㅜㅜ
•••답글
봉수  힐러
딱봐도 맛있다 ㅜㅜ
•••답글
태형사랑  아싸랑해요
맛있겠다ㅠㅠㅠㅠ
•••답글
응 아니야~~
이거 작게는 안파나요??ㅠㅠ
•••답글
유영재(26)
몇 번 먹고나면 물려요ㅠㅠㅠ
•••답글
DJ꾹슈가
핳 먹고싶어영
•••답글
치이즈육포  김요한 송유빈🍎
태국에서 엄청 사와서 먹었는데...아직도 집에 있어요...너무 달아><
•••답글
민트맛 핵맛!!!!
•••답글
헌터X헌터
어우 보기만해도 달다.. 우유랑 먹으면 먹을만할듯
•••답글
딸기찹쌀떡
맛있는데 그정도로 맛있진 않은...엄청 달아여...
•••답글
SKT T1 Mata
딱봐도 달아보여서 유튜버들 대량으로 먹는거보면 당뇨 걱정되더라구요ㅠ 댓글보면 한개만 먹어도 달아서 질린다라는 글이 많던데 유튜버들은 무슨 대량으로 퍼먹는데 대단해요 정말..
•••답글
너무 먹어서 질려요...
•••답글
차라리 박스초콜릿이 더 맛있긩
•••
뭉지  현곰완둥옒
호주살때 가끔 먹엇었는뎋ㅎㅎ 맛있어용
•••답글
널 끊겠 어 어 어 어  뚝 끊어 버어 어어 어리겠어
프란님이 생크림에 말아드시는 거 기가막힘 ㅠㅠ
•••답글
뀽뀽뀽
불호 ㅠㅠㅡㅜㅜ
•••답글
접니다ㅠㅠㅠㅠㅠ 쇼퍼스에서 할인하는 시기를 기다리는 사람 나야나
•••답글
Min1013
저만 이거 처음에 장조림 메추리알 같다고 생각한건가요..? ㅋㅋㅋㅋㅋ
•••답글
190304  ITZY
쯔양이 우유 말아먹는 거 보고 진짜 너무 먹어보고 싶었음 ㅠㅠ 단 거 최 고
•••답글
오 이거 호주꺼였군요?? 영국껀줄알았어요
진심 저거...중독되면 답없어옄ㅋㅋㅋ

•••답글
라푼첼
겁나 달아서 최대3개가 끝이에염
•••답글
그리고 엄외초코볼보다 훨씬달고 끈적한식감임
•••
당땡길때 두알씩먹음..
•••
엔시티 런쥔  NCT
주문했는데 얼른 택배왔으면 좋겠어요
•••답글
건빵은 건빵
너무 달아서 한 두개만 먹고 더 못 먹겠더라고요ㅠㅠ
•••답글
민윤기에게빠지면  답도없다
진짜 남친이 출장갔다올때마다 3통씩 사다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아요
•••답글
말이야방구야  LOVE SHOT
메추리알 장조림같이 생겼다
•••답글
로딩중..
분명히 맛을 알겠는데 어디서 먹었는지를 모르겠네....ㅋㅋㅋㅋ 먹은 기억이 음슴
•••답글
리퐁퐁퐁
너무 맛있어보이는데 너무 많이 먹혀서 살 그냥 확확 찔듯..
•••답글
니나노노  쑝요리요리
이거 제일 작은사이즈도 하루종일 들고다니며 먹었던...저거 한통은 쟁여두고 먹을듯
•••답글
사.계.후 (Love Still Goes On)  사랑은 꼭 계속 돼야만 해요
킹프리  쟈단계
와ㅋㅋ맛있겠네요
•••답글
변배켠임미다  예쁘네, 오늘도 어제만큼
몰티져스 ㅜㅜㅜㅜ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 한국에서 찾기 너무 쉽지않아서 슬픔
•••답글
295
호주 사는데 맨날 먹어요 저거 앉아서 한통 가능
•••답글
_식빵맨
옥주현
중국 사는데 호로록 가능...
•••답글
워너블
이거 엄청 단데 맛있더라고요
•••답글
뭔가 우유맛?이 강하고 살짝 시큼해서 첨엔 되게 별로였는데.. 이게 무슨맛이지..? 하고 또 먹어보게 되는 맛이어씀ㅋㅋ
•••답글
HOSPITAL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달아서 금방 물림.........
•••답글
지니진
진짜 당뇨 직빵으로 걸릴 것 같은 맛... 너무 심하게 달아서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ㅠㅠㅠ,,,,
•••답글
김국헌송유빈
한통있는데 한번 먹어보고 도저히 못먹겠어서 플레인요거트에 섞어먹습니다..ㅎㅎ
•••답글
미행
행복할래
또똣한 생크림에 몰티져스
•••답글
최범규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은 짠맛이 강한데 유튜버들 몰티저스 목방보니까 달다고만 해서 너무 궁금쓰
•••답글
KlMJAEHWAN  ❤생일축하한다녤❤
엄외 초코볼이랑 비슷한지 모르겠어융 개인적으로 첨 먹었을땐 ㄹㅇ혁명템이라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넘 달아서 남은 박스 안먹고있어영..ㅋㅋㅋㅋㅋ
•••답글
Kjumn
이거 엄마는 이계인 초코볼이랑 맛 완전 똑같아요 짱맛탱구
•••답글
song
예측에 성공한 저를 반성합니다ㅠㅠ
•••답글
Tangled!  ㅎㅎ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답글
이현욱♡
그냥 그렇던데
•••답글
트둥  나정모사지미다채쯔
우유에 말아먹어야지ㅜ
•••답글
DYNASTY FLETA
홍콩에서 사서 먹었는데 넘나리 제 취향..
•••답글
지구를 박살내러온 아기소행성  아기 소행성 최민기
몰티저스 사랑합니다
•••답글
베이비그루트  아이엠그루트
저거 진짜 요플레에 넣어 먹으면 맛있어요 ㅠㅠㅠㅠㅠ
•••답글
NCT박지성(2002)
어 뭐지 전에 언니 호쥬 갔다가 사왔던 거 같은데...벌써 오래전이라 가물..치
•••답글
Ah-Choo
ㅠㅠ진짜 먹어보고싶음
•••답글
엄마는 외계인처럼 약간 짠맛 나는 초코볼은 아닌거죠? 짠맛나는 초코볼...원해요ㅠㅠ
•••답글
EX0종구짱  SM라인덕후
마싓어요ㅠㅠ
•••답글
와,
옹! 이 초콜릿 하와이에서도 봤던것같은뎅..! 우리나라에도 들어왔면 좋겠다ㅜㅜㅜ 먹어보고싶어요ㅜㅜ
•••답글
쿜코륙명뇨칸늬  행복하세운
헐 요거트에 먹으면 진짜 맛있겠다 세상에..
•••답글
yee~  想做就做
근데 빨리 질리더라구여ㅜㅜ 나눠 먹어도 도저히 못먹어서 다 버렸던 기억이ㅜ
•••답글
세상에서 제일 좋아요...
•••답글
굴리굴리
여러분 급합니다♧♧♧ 이걸 시켜볼까요 아니면 포즈마스를 시킬까요♡♡☆☆☆☆&&%%%
•••답글
포챠팽  내가 바로 세젤귀
전 갠적으로 pods가 제 취향이에여~! 포즈마스도 맛있는데 포즈스니커즈도 드셔보세여~!
•••
이거 제 사료입니다
•••답글
동관
쯔양님 방송 보곸ㅋㅋ 안 그래도 궁금했는데 이 글 보고 더 궁금해짐.... 하..
•••답글
조니니408
저 호주사는데 저거 엄청 먹어욬ㅋㅋㅋㅋㄱ
•••답글
육성뎨뎨
맥앤치즈  맛있게도 냠냠
보기만해도 달다......
•••답글
Hold on me  남우현
그 먹방 찍다가 뱉으신 분 생각났어요..
•••답글
니로니로
이거 먹어봤는데 빈츠맛이랑 비슷해용
•••답글
샌디위치
영국 갔을 때 저것만 먹었어요 ㅋㅋㅋㅋ
•••답글
헐 동지
•••
인피니트.
홍콩가서 한박스 사왔는데 거이ㅣ 한달째 그대로 집에있는거보고 호주가서 안샀어요... 호주에 민트맛 있던데 한국들어오면 인기많을거같음
•••답글
피자두
먹어보고 싶다ㅜㅜ
•••답글
다콩이
이거 위니비니 초코말트볼이랑 맛 똑같아요
•••답글
알랍뿡
그럼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같은 짭짜름한 맛은 없는건가유?ㅠㅠ 초콜렛 별로 안조아하는데 엄외 초코볼은 조아해서 그 짭짤한 초콜렛만 따로 사서 먹고싶어요ㅠㅠ
•••답글
나녕하세요?  재민아ㅏㅏㅏ
엄외 초코볼이랑 달라요 . 엄외 처럼 안에 비스킷이 아니고, 달고나같은 식감과 맛이에요 진짜 너무 달아요 두개 이상은 못 먹겠는맛 ㅜ 실망 ...
•••답글
5년전인가 영국갔을때 먹었는디 와 진짜ㅏㅏㅏㅏㅏㅏ맛있어서 영국밥 맛도 없었어가지고 젤 맛나게 먹은게 저거였어유
•••답글
.이태민.
미국에선 와퍼라고 똑같이 생긴거 있는데 맛이 같으려나요???
•••답글
에어팟찌밍
올겨울 조지러 가야겠습니다
•••답글
윤윤이
넘 좋아ㅠㅠㅠㅠ
•••답글
깅남준  알엠
먹어보고싶어요ㅠㅠㅠ
•••답글
비숑숑숑숑  메타몽
민트 좋아시는분들 이거 민트맛 있어요 제발 드셔보세요
•••답글
말랑쪼푸  스따시`송형준 ’
엄마는 외계인 과자랑 똑같은 맛인가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정부, '방탄소년단' 병역특례 검토…"국위선양, 기여도 크다" 970 천재인 10.18 16:40 107747 1
이슈·소식 현직 경찰관이 성폭행 시도하는 장면 368 양미 10.18 21:52 106459 10
유머·감동 황제펭귄 새끼 실제 크기.jpgif 298 중 천러 10.18 16:18 70679 6
유머·감동 마냥 귀여운 줄만 알았던 펭귄의 냉혹한 성(性) 세계 290 한 편의 너 1:24 75991 0
영상 이 노래 지금 나와도 1위한다 vs 이제는 무리다 191 펄스 11:28 36574 3
6443913 홍콩 지하철 매표기에 돈이 굴러다니는 이유 네가 꽃이 되었 16:09 1 0
6443912 스위스의 조력자살 김규년 16:09 1 0
6443910 주말에는 아이린.jpg 남준이는왜이 16:06 120 0
6443908 루왁커피의 역겨운 진실.jpg 2 우물밖 여고 16:03 533 0
6443907 한국 남녀 평균얼굴 보이프렌드 민 16:03 194 0
6443905 한국인에게 영어가 어려운 이유 1 녤피치 16:02 207 0
6443904 인간설 루머해명하는 펭수.jpg 변BH 16:01 145 0
6443903 못생김의 신비.jpg 뭐야 너 16:01 126 0
6443902 당신은 어떤 계급인가요? She 16:00 159 0
6443901 차은우 실물에 대한 기자들의 평.txt 옹성우박우진 16:00 259 0
6443900 수지의 흰티 청바지 핏 색지 15:59 184 0
6443899 지문인식 대체가능한 보안기술 개발.gif ㄷH학수학능력 15:58 260 0
6443898 오마이걸 비니.gif 2 양세종의 개 15:54 268 0
6443893 인터넷에 글 쓰면서 조회수 많은게 좋다 vs 댓글 많은게 좋다 1 원 + 원 15:51 141 0
6443892 여자친구가 남자친구에게 화났을때 대처(ft.멜로가 체질) 4 성우야♡ 15:47 1859 0
6443891 추성훈에게 먼저 대시한 야노시호.mlt 4 뉴큐세요 15:44 2629 0
6443890 네이트판에서 까이고 있는 타카하시 쥬리 5 똔가나지 15:44 3294 0
6443889 자신이 부모님을 부르는 호칭은? 2 성우야♡ 15:43 203 0
6443887 배달전에 업체정보 확인해야 하는이유 qksxks ghtjr 15:42 46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스튜디오이벤트존데이식스콘서트장포토카드미니바이킹대기시간샤인머스캣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9 16:06 ~ 10/19 16: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19 16:06 ~ 10/19 16: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우정즈 l 토트넘 l 뮤직웍스 l 세준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남자 솔로가수 중 레전드는? l 184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