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훈둥이. ll조회 9684l 1
 
쟤들 한복은 너무하지 않아'-'?
•••답글
우리동네 두끼보다 튀김 종류가 많은 거 같아요
•••답글
은지믕  은지바라기
22부럽네여
•••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넌 어땠어?내이야기를 듣는 것
엥 헐 뭔가 기분 나쁜데 신기하기도 하고
•••답글
Noora  Amalie Sætre
세상에...
•••답글
꾸끠
기분좋았다가 나빠지는...
•••답글
흥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사랑해❤
뭐야 살짝 기분 좋아졌다가 다시 기분 나빠지는..
•••답글
고윤정
본문에도 나와있지만 문제는 아무 관련 없는 상품들도 한국 이용해 마케팅한다는 것...ㅠㅠㅠ 저러다 저 상품이나 기업에 문제 생기면 한국 이미지 어떡하나요ㅠ
•••답글
근데 진짜 저 삼무? 저기는 뭐하는 곳인지 베트남 가면 들르게 되는데 한국어 써있는 게 너무 묘했어요... 근데 한류 열풍 때문인지 베트남 백화점 가면 하루종일 케이팝 노래만 나오더라고요
•••답글
치사뽕
진짜 한국이랑 전혀 상관없는데 한국기업인척 하는 곳 많아요. 한국어도 한국인 고용해서 제대로 번역한것도 아니고 양젖뭐시기 하면서 적혀있는 화장품 팔고있고. 직원들도 여긴 한국브랜드에요 이렇게 대놓고 말하니깐 너무 어이없는ㅠㅠㅠ 대다수 베트남사람들이 그냥 한국브랜드인줄 알고 쓴다네요.. 저러다 문제터지면 한국 이미지만 나빠지는데
•••답글
이거 진짜..
•••
  🌞
두끼에 맛탕있어여?? 한국엔 없는거같은디 맛있겠다
•••답글
티모시 샬라메  Timothee
어으 짜증나
•••답글
김정우 사랑해  💚Nct💚
이야,, 두끼 최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5천만원받기 vs 평생 카페 모든주문 무료 378 싯떼루네`ワ 01.24 23:09 36447 0
유머·감동 몬스타엑스 홈마가 말하는 젤 잘생긴 아이돌.jpg 297 귤말랭이 01.24 16:23 104544 34
유머·감동 제사 그냥 자연별곡에서 사진들고다니면 안됨? 211 노츄캡짱 01.24 17:39 76172 3
유머·감동 일본이랑 이거 바꾸자고 하면 바꾼다. 안바꾼다 202 보이프렌드 동 12:11 23024 0
유머·감동 치킨 피자 시켰는데 존나 빡도는 순간 173 djekxn 0:26 40585 0
6576527 우한 코로나 '치명적 폐 손상' 확인 중국보고서 입수 맠맠잉 15:03 1 0
6576526 봄날이 저무는 밤 세기말 15:01 8 0
6576525 공항에서 빅뱅인척 하는 일반인.jpgif 양꼬치 떨어져 15:01 8 0
6576523 웬만한 사람들은 아는 후유증이 큰 드라마 e)(o lucky on 15:00 175 0
6576522 스윙스 실제비율.jpg 218023_return 15:00 84 0
6576521 한여름. 구매의사 있다 vs 없다 세븐틴 비니 14:57 173 0
6576520 [원피스] 이거 어떻게 감당하련지... 똔가나지 14:57 122 0
6576517 호드리구 해트트릭!!.gif qksxks ghtjr 14:56 55 0
6576516 투명인간 취급받는 관심병사 더보이즈 김영 14:56 262 0
6576514 가스 셀프충전해서 버너 켜는 유민상 알케이 14:55 71 0
6576511 애니 임팩트 전vs후 He 14:54 94 0
6576508 사실상 절대 권력자가 된 아베 참섭 14:53 182 0
6576507 흔한 지하철 출퇴근 길.gif 따온 14:53 141 0
6576506 갑자기 선넘는 최양락쇼 ㅋㅋㅋㅋㅋㅋ.jpg .서로가 서로 14:52 147 0
6576504 10월부터 바뀌는 실업급여.jpg 無地태 14:50 388 0
6576503 조세호가 전세 사는 이유 wjjdkkdkrk 14:50 232 0
6576501 학창시절 몇 명의 학급에서 수업 받으셨나요?? ''' 14:49 65 0
6576500 사이코패스와 소시오패스 차이 남준선배 14:49 369 0
6576498 함부로 시도하면 안되는 오토바이 묘기.gif 녤피치 14:48 14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15:00 ~ 1/25 15: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5 15:00 ~ 1/25 15: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