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따온 ll조회 22101l 0
 
혜치
이거이거 동물방치 및 학대 아닌가요... ㅠ
•••답글
글 보면 거북이가 사라졌었대용
•••
아니예요ㅎ
•••
댜니꾸꾹만뗴  는 사랑이죠♥
몰랐다고 글에 나와있어요~
•••
흠 근데 몰랐다고 하면 괜찮은 건가요..ㅠ
아기도 방치하면 학대가 되듯이 거북이도 강아지처럼 가림막을 하던 보호를 했어야 맞지 않나요 ㅠㅠ

•••
?.? 가서 처벌하세요
•••
(2020/2/03 7:27:4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용아6년연습하고우리집갈래  태정태세문단속잘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안젤라베이비  ♡안젤라베이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킼ㅋㅋㅋㅋㅋㅋㅋ
•••
논점이 다른 거 같은데요....
•••
글을 다시 읽어보세요 맥락을 아예 잘못이해하신거같아요
•••
아예 존재조차 몰랐던거라 방치가 아니죠..아이방치는 옆에 있는데 안 챙기는거잖아요
•••
아기랑은 비교대상이 맞지 않는 것 같아요...
•••
及川 徹 :  재능은꽃피우는것센스는갈고닦는것
글 다 안읽어 보셨나요?
•••
실종된 아기가 방치되어있었으면 방치학대로 부모가 잡혀가나요.. 말도안되는 소리네요
•••
일부러 방치가 아니잖아요. 방치 아니고 실종인데여ㅠㅠ
•••
아니 뭐어디있는지 알아야 방치를하든 뭘하든 하는건데 어디있는지 몰랏자나욬ㄱㄱㄱㄱㄱㄱ
•••
다시 글을 읽어보심이......
•••
 
비운개
저 큰 덩치로 개미만 먹고 살다니...
•••답글
행복한붕어빵
티엠아이긴한데 거북이는 1분에 10번 심장박동을 한데용!
겨울잠 잘때는 1분에 10회 미만이라네융
그래서 오래 산다는 썰이 있어용

•••답글
헉 처음 알았네요. 거북이는 모든게 다 느리군여 ㅋㅋㅋㅋ
•••
궁금해서 찾아보니 1분에 20~30회네요!
•••
떼구ㄹ  엑방
앍 거북이 마주쳤을때 완전 놀래셨겠다
•••답글
떼구ㄹ  엑방
진짜 머리에서 ???!?!?이랬을듯
•••
통아몬드
헉ㅠㅠㅠㅠ맛난거 많이 먹으면서 행복하고 평온하게 살길ㅠㅠ
•••답글
큥잉잉
워메ㅠㅠㅠㅠ 앞으로는 행복해 북북아🐢
•••답글
얼마나 놀라셨을까ㅠㅠ
•••답글
증조할머니가 키우던 거북이를 자기가 물려받았다는 친구가 생각나네용
•••답글
체성분
진짜 대단하다 거북이도 생활력이 뛰어나네 오래 살려면 그런 방식이있는건가?
•••답글
출소했다
Agust D'  930309
와 진짜 대단하다 거북이
•••답글
지구별
거북이니까 가능한 일 ㅠㅠ 고생했다 거부기...
•••답글
zkzkzkzzkk
너무 심심했겠다.....
•••답글
와.......30년 힘들었겠다ㅠㅠ
•••답글
BTS민쑥아  930309
아빠가 남기고간 선물처럼 느껴지겠당
•••답글
인절미구이
거북이 볼때 귀신보는 기분이었을듯... 그래도 찾아서 다행이에요!
•••답글
Be the one
이 거북이도 버리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이웃님 말이 너무 웃기네욬ㅋㅌㅌㅌㅌ
•••답글
Wang Yi Bo
나는 혼자였으면 일년안에 죽었을거야 ㅠㅠㅠ
거북이 대단해 ㅠㅠㅠㅠ
잘 살았어 살아줘서 고마워ㅠㅠㅠㅠ
넘 마음아프다 ㅠㅠㅠㅠ

•••답글
NCT U 마크
거북아 고생했어 어떡해 ㅠㅠㅠ
•••답글
발견돼서너무 다행이다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아이폰12pro 유출사진 430 청량섹시 김태 02.18 19:52 58205 0
유머·감동 얘네 찐 한국인이구나 생각이 들었던 방탄소년단 밥상.jpg 306 next 02.18 21:36 45829 22
이슈·소식 LG가 해냈습니다! 277 김수현. 02.18 22:27 76111 3
영상 오늘 아침 일본 여고생 기차역 투신 영상 .gif (혐오주의) 245 비비의주인 02.18 12:07 67402 0
유머·감동 카톡 레전드 탈압박 모음 203 언행일치 02.18 12:25 51816 6
6613480 정말 쉽고 간단한 명란바게트(노오븐 노에어프라이어) 그남자그여자 6:15 15 0
6613477 파리바게트 최고존엄 1 사랑시고백구 6:08 118 0
6613474 주변 사람들 생일선물로 주면 항상 반응 좋았던거 1 사랑시고백구 6:02 361 0
6613468 기생충에 나왔던 짜파구리보다 더 맛있는 라면레시피 1 사랑시고백구 5:54 646 0
6613466 옷 완전 깔끔하게 개는법 사랑시고백구 5:51 228 0
6613464 [단독] 폭언·갑질에 경찰 기동대원 '집단전출' 사태 녤피치 5:46 93 0
6613455 스텔라 데이지호 사건을 기억해주세요 마지막인사 5:29 102 0
6613421 [단독] "배트맨처럼 쏜다" 한국형 '날아가는 포승줄' 개발 용시대박 4:32 197 0
6613415 떠오르는 와플 맛집//공릉동 와플 스타 2 마지막인사 4:19 496 0
6613406 깨알 생활 꿀팁 마지막인사 4:05 386 0
6613400 직원과 외도한 남편이 출산후 조리원도 취소하고 도망갔어요 (판) 15 곰세마리가한 3:55 4494 0
6613396 성범죄자가 공부를 잘하면 생기는 일 19 마지막인사 3:51 12688 0
6613394 요즘 여학생들 교복 기능 30 오랜날오랜밤 3:47 15497 0
6613386 많이 줬다고 욕 먹는 치킨집 오랜날오랜밤 3:35 647 0
6613379 백종원이 또 해냈다ㄷㄷ 눈꽃이떨어져 3:24 2295 0
6613375 카톡 새로운 기능 wjjdkkdkrk 3:18 1061 0
6613373 쿠팡 상품평 레전드 눈꽃이떨어져 3:15 588 0
6613368 [단독] '조현아의 경영복귀는 없다'는 3자연합 패딩조끼 3:04 173 0
6613361 옷갈아입을때 조심하세요 1 눈꽃이떨어져 2:51 78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9 6:10 ~ 2/19 6: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19 6:12 ~ 2/19 6: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