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임팩트FBI ll조회 38758l 0
 
Peggy Gou  Gudu Records
ㅇㅈㅇㅈ
•••답글
LIM YOUNG MIN
제목 보자마자 미쓰에이 투애니원 외치면서 들어옴
•••답글
리락쿠마’^’
예상했던대로네요 역시
•••답글
SWEEEEET  bts day6 김우석
둘 다 예상했슴돠 초등학교 때 미쓰에이 저 노래 애들이 많이 췄었쥬
•••답글
소정  🧡
최병찬  뉴 월!
예상그대로네요! 둘다 최고,,
•••답글
영현  of DAY6
인정합니다.
•••답글
지친 하루살이
딱 이 둘 생각하고 들어왓응ㅋㅋㅋㅋ
•••답글
쉬카이청  赚钱养木木
역시 예상대로ㅋㅋㅋㅋ 본문 다 받고 한 그룹 더 추가하자면 포미닛도 데뷔 임팩트 되게 컸던거 같아요
투애니원이랑 같이 데뷔하고서도 2009년 연간 20,21위....

•••답글
애옹쟝  보라해
포미닛...진짜 뒤집어놨죠...
•••답글
ejvp
ㅇㅈㅇㅈ
•••답글
샨다라박
ㅠㅠ 레전드
•••답글
롯데자이언츠 손아섭  NO.31
미쓰에이 생각하면서 들어왔어요 ㅋㅋㅋ
•••답글
트둥  나정모사지미다채쯔
둘 다 예상 적줕
•••답글
홍련(紅蓮)
알파카돌려차기
와 추억이네요
•••답글
찌봉이
미쓰에이 인정
•••답글
호크아이
ㅇㅈㅇㅈㅇㅈ
•••답글
박준식
미쓰에이는 홍보 진짜 별로 안했었음 무대 보고 다들 충격받아서 뜬 케이스
•••답글
새로이  이태원 클라쓰
진짜 ㅇㅈ
2ne1 데뷔할 때 엘리베이터 연출 잊지못해요...

•••답글
허억 저도요ㅠㅠㅠㅠ
•••
너밖에없어  너밖에안보여
예지력 상승.
•••답글
이성종.
미쓰에이 생각하고 들어옴 ㅜ
•••답글
BTS민쑥아  930309
미쑤에이 예상하고옴
•••답글
19
MinYoongi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진짜 저때 다 추억.....
•••답글
김아무개
ㅇㅈㅇㅈ
•••답글
딱 저 두그룹 생각햇음ㅠㅠ 둘다 데뷔년도에 대상 받지 않앗나..?
•••답글
지구의 주인은 고양이다  냥냥펀치
아직도 기억나네요 첨에 미쓰에이 데뷔한다는 글에 사진만 보고는 그렇구나~ 했는데 뮤비보곤 노래 너무좋고 수지넘예뻐서 충격받았던ㅋㅋㅋㅋㅋㅋ
•••답글
괜찮은사람
인정합니다
•••답글
19960717  전원우
크으 두그룹 다 쩔었죠ㅠㅠ
•••답글
Leejaehwan  빅스 켄🌟이재환
오랜만에 예지력 상승
•••답글
빛누  인천사는최현우씨
크으 다 인정
•••답글
NCT_  NEO
캬 ㅇㅈ합니다
•••답글
왕자님 저는 진짜에요  세니야 같이놀아❤️
투에니으ㅓ뉴ㅠㅠㅠㅠㅠ 영원한 내사랑 ㅠㅠㅠㅠㅠㅠ
•••답글
미쓰에이 징짜 대단한게 데뷔곡으로 멜론 연간 1위먹었잖아요 대상도 받고 ㅠㅠㅠㅠㅠㅠㅜㅜ대단해
•••답글
문경찬  KIA No. 35
크 ㅇㅈㅇㅈ
•••답글
하루 지금
인정 ㅜㅜ
•••답글
미쓰에이 생각하면서 들어왔습니다ㅎㅎ
•••답글
Demi Lovato  Roseanne Park
크 ㅇㅈㅇㅈ
•••답글
ΒΑΕΚΗΥUΝ
와 투애니원 미쓰에이 생각하고 왔어요 둘다 최고
•••답글
nctty  💚정우모먼트💚
인정합니다
•••답글
ㅊㅋㄹㅇ
둘 다 인정합니당
•••답글
윌리스 훈
미쓰에이 데뷔곡으로 대상까지 탔지 않나요? 진짜 대단했는데..
•••답글
잠깐만
둘 다 최고
•••답글
정순아코때려줘
미쓰에이 생각하면서 들어왔어요.. 중딩때 엠카 대뷔무대 보자마자 와대박이다 이랬는데 역시 잘됐죠!
•••답글
권은비야
밷걸굿그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윤 시 윤  슌님께 저당잡혔어요
와 진짜 맞아
•••답글
딸기체리
19990922
ㅇㅈㅇㅈㅇㅈ
•••답글
なるせ
역시 미쓰에이 생각함.. 진짜 당시에 너무 충격적 데뷔였음 완성형이라ㅜㅠㅠ
•••답글
복종  •᷄ɞ•᷅
본문 오타 ㅋㅋㅋㅋ 밷걸 굿그릴
•••답글
투애니원은 데뷔하고 나서 완전 걸그룹판도를 바꿧죠..대단
•••답글
끄덕끄덕어어어
저는 있지
•••답글
예아인
ㅇㅈㅇㅈ
•••답글
피유  트위치TV 피유
ㅇㅈㅇㅈ 2ne1 레전드
•••답글
네모네모멈뭄
플러스 있지!!
•••답글
천사위너
ㅇㅈㅇㅈ ㅠㅠㅠㅠㅠ 투애니원 언니들 ... 제가 많이 사랑했어요 ㅠ ㅠ ㅠ 그리고 수지 언니도 ㅠ ㅠ
•••답글
KYU  규규를 응원해
ㅇㅈㅇㅈ
•••답글
"정호석"  방탄소년단 보라해
ㅇㅈ.. 미쓰에이 데뷔했을때 외국에 있다왔는데 애들이 처음듣는 그룹에 처음듣는 노래를 다같이 부르길래 몰카하는 줄 알았어요ㅋㅋㅋ큐
•••답글
본진이 네개  방탄아이유레벨이채연
ㅇㅈㅇㅈ
•••답글
dtizsli
ㅇㄱㄹㅇ 완전 인정
•••답글
ㅇㅈㅇㅈ 그 당시에 아이돌의 '아'자도 몰랐던 저희 엄마도 미쓰에이는 알았어요
•••답글
박지미니
진짜 ㅇㅈ
•••답글
옴뇨뇸냥
투에니원 진짜 ㅇㅈㅇㅈ 파이어가 데뷔곡이라니..진짜 대박.,
•••답글
난 라쿤이야 얘들아  ←너구리는 따로있어
진짜 ㅇㅈ
•••답글
투애니원 데뷔무대 인가에서 넋놓고 본게 지금 벌써 10년이 넘었나요...?ㅠㅠ진짜 그당시에는 파격적이었어요
•••답글
김태형(26)
ㅇㅈㅇㅈㅇㅈ
•••답글
박캡틴  Dreamer
있지 블핑도
•••답글
이게무슨일이야이렇게좋은  날에
ㅇㅈㅇㅈ
•••답글
양꼬치사장
걸그룹 ‘멤버’인줄 알고 윤아님 생각했는데 두 그룹 모두 인정..
•••답글
강김송이사랑해
미쓰에이 외치며 들어왔다....!!!!
•••답글
weareinpurple
투애니원... 첫 내가수이자 아직도 내가수...
•••답글
신계영  월선헌십육경가
와 둘다 진짜 어릴땐데 다 기억나요 뮤비 처음 봤던거
•••답글
양갱이부인
데뷔와 동시에 연간 1위... 와..
•••답글
19950721  뉴이스트 올올해💖
와 진짜 친구들끼리 숫자 21만 봐도 에에에에ㅔ에에에 투애니원~ ㅋㅋㅋ쿠ㅜㅜㅜ
•••답글
귀여워횩  빅스데식
와 딱 이 둘 생각함
•••답글
박로  
투애니원 ㅅㄹㅎ ㅠㅠ
•••답글
박로  
그리고 전 블핑도요 처음 들었던 휘파람 전주를 못잊음
•••
장우검  张雨剑
예지력상승
•••답글
성규(인피니트)  💛언제나 영원히 인피니트💛
ㅇㅈㅇㅈ
•••답글
Fruit-tella  하이라이트 옹성우
투애니원 진짜..... 제발 한번만 더 보자ㅠㅠㅠㅠㅠㅠ
•••답글
나만 A+받게 해주세요 꼭 나만  Only me Just me
이건 진짜 반박불가다
•••답글
투애니원 파이어 간주만 들어도 ㄹㅇ 신인아우라 아닌 베테랑 가수 아우라 떠올라요
•••답글
이동해로이동해  변화하지만 변함없었던 4년
ㅇㅈㅇㅈ
•••답글
NU'EST
미쓰에이랑 에프엑스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투애니원 진짜 인정이요 ㅋㅋ
•••답글
아이빈
인정합니다ㅜㅜㅜㅜㅠ
•••답글
ㅇㅈㅇㅈ
•••답글
ANS
미쓰에이가 진짜...
•••답글
생크림&바게트  ONLY JJ
미쓰에이!
•••답글
행운의 강아지  💜
완전 ㅇㅈㅇㅈ
•••답글
지구별
퉤니원 ㄹㅇ.. 파이어 스트릿버전 뮤비 첨본날 그 기분 잊지못해요..
•••답글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뱃걸 굿그릴?
•••답글
래화
미쓰에이 ㄹㅇ..
•••답글
저스트뚜잇
지용아6년연습하고우리집갈래  태정태세문단속잘해라
병차니
ㅇㅈㅇㅈ
•••답글
송푸들  Σ(' ◉ ⌓ ◉ ’)
수지 사랑해
•••답글
DAY6 영 케 이  carpe diem
우린이미전설이야  ❤️EXO❤️
완전 인정이여!!!!
•••답글
윤정한(26, SEVENTEEN)  951004
둘 다 띵곡
•••답글
RLTL
ㅇㅈㅇㅈ 수지 비주얼 진짜 충격이었는데
•••답글
꼬마펭귄핑구
ㅇㅈㅇㅈ
•••답글
김민규(젤리피쉬)  밍쇼
롤리팝 부르면서 들어왔어요..
•••답글
Extra-ordinary
ㅇㄱㄹㅇ
•••답글
포항시  경상북도
Don’t be lonely  My Lovers
밷걸굿그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새나라의치킨
ㅇㅈㅇㅈ
•••답글
NCT127 YUTA  ♥왕자♥
투애니원 진짜 대박.....퉨티비도 재밌었어요
•••답글
세상잔인해요아름다운건다지네요  달빛이그래도꽃잎이그래도
딱 이 두그룹밖에 안떠오름
•••답글
널 좋아해, 너도?  민석아
진짜 화제였죵
•••답글
崔 勝澈  최 승철
둘다 예상하면서 들어와씀다
•••답글
HA SUNG WOON
헐 진짜 저 딱 이거 두개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소오름... 파이어 10년 전이라니ㅠㅠㅠ
•••답글
Joyful J
투애니원 정말.. 잊혀지지 않아요~
•••답글
진정령.  망기무선 백년해로
투애니원 데뷔전에 여자빅뱅 소리하며 어그로 끌어서 싫어했었는데 데뷔 무대 보고 반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답글
ㅇㅈ 진짜 인정
•••답글
맛집추천  배가고프다
인정....다들 데뷔무대인데 실력이랑 포쓰는 20년차 베테랑급이었어요...심지어 일부 멤버는 중학생..
•••답글
Victoria Pedretti
딱 저 두그룹 ㅇㅈ
•••답글
우지니하고싶은거다해  💙🖤
예지력상승ㅎㅅㅎ
•••답글
꿈꾸는 라디오  뉴이스트 하이라이트
둘다 너무 인정합니다
•••답글
리니코알라
저는 소시 다만세요
•••답글
레몬맛포도
다 인정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는 포미닛도요!
•••답글
러브 체리 모션  🐰🍼💕🍒
진짜 두 그룹 다 신드롬이었다고 생각해요 ㅠ
•••답글
오 딱 두그룹 생각하고 들어옴!!
•••답글
권Z I용
투애니원 레전드... 파이어 데뷔무대 못잊어요ㅠㅠ 특히 씨엘
•••답글
유승연  🐱
향기
ㅋㅋㅋㅋㅋ예상 그대로
•••답글
방울양배추  주창욱 김동윤
미쓰에이 대단했져..
•••답글
김남길 배우
둘 다 인정이요 투애니원은 데뷔무대 엘리베이터? 너무 인상적이라 아직도 날짜까지 기억나요 ㅋㅋㅋㅋㅋ
•••답글
I’ve Always Been
ㅇㅈㅇㅈ
•••답글
구름하늘
두 그룹 다 도입부부터 딱 대박곡 느낌나요
•••답글
요정이야사람이야  BTS
ㅇㅈㅇㅈ
•••답글
독염  오랫동안 꿈꿔왔던
미쓰에이 파급력 ㄹㅇ
•••답글
김 준규  데이식스
투애니원 노래는 아직도 즐겨들어요ㅠㅠ 전혀 촌스럽지 않음
•••답글
BTS(만 6세)  💜방탄소년단💜
투애니원 예상하고 들어옴
두 그룹 다 ㅇㅈㅠㅠㅠㅠㅠㅠ

•••답글
BTS(만 6세)  💜방탄소년단💜
투애니원도 I don't care로 데뷔한 해에 마마 대상 탔어요
•••
조금 위험해도 나 참 달잖아  널 망치러 온 거야
지금은 핑크색 머리를 한 멤버가 팀에 한 명쯤은 꼭 있을 정도로 흔해졌지만 저 당시엔 꽤 파격적이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색 내려면 어떻게 해야 된다 이런 정보도 엄청 떴었고
•••답글
블루(BLOO)  김현웅 짱
둘 다 예상했던 대로네...
•••답글
남금짝  빅쮸 효신햇님
오 예지력 상승
•••답글
Soyuu ; EXO
오후
투애니원 외치면서 들어왔어요
•••답글
JMIM  우린원앤달러벌지
인정이요
•••답글
마츠오카 린
인정 투애니원 못잃어
•••답글
marvelstudios
미쓰에이 외치면서 들어왔어요 데뷔곡으로 연간차트 1위ㄷㄷ
•••답글
Cat
둘 다 레전드....
•••답글
지민쒜!
수고
인정 미스에이는 jyp중에 역대로 프로모션 안했는데도 빵 떴지 ㅋㅋㅋㅋ 대단
•••답글
생활계획표
퉤니워누ㅜㅠㅜㅠ투애니원 티비 챙겨보던 때로 돌아가고싶어요 언니덜 놀자(´;Д;`)
•••답글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미스에이 나올줄 알았어요ㅎㅎㅎ
•••답글
황인준 이제노 이동혁 나재민  DREAM 00즈
딱 투애니원 미쓰에이 외치면서 들어옴
•••답글
숨죽여 쓴 사랑 시  낮게 들리는 듯해
크으 ㅇㅈㅇㅈ
•••답글
딱 예상하면서 들어옴ㅋㅋㅋ
•••답글
adf
ㅇㅈㅇㅈ
•••답글
김태형님
ㅇㅈㅇㅈㅇㅈㅇㅈ
•••답글
길위에서쓰다
수지의 첫인상은 아직도 잊히지가 않아요
•••답글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둘 다 좋음
•••답글
화양연화의그꽃이돼줘서  花樣年華
저 두 곡이랑 라타타도..!
•••답글
ㅇㅈㅇㅈ 진짜 임팩트 최고
•••답글
인정이요~
•••답글
숮공쥬
미쓰에이 벳걸굿걸은 진짜 엄청났져....
데뷔곡으로 대상도 받고.. 데뷔곡으로 연간차트 1위...

•••답글
민규의 디너쇼
진짜 인정합니다...
•••답글
아넝  행복한 하루였길
네모네모멈뭄
받고 있지 달라달라
•••답글
BT21_쿠키
와 인정이요 저 두 그룹은 역대급이었어용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요즘 사회가 보는 20대 과소비.jpg397 뭐야 너 11.26 13:18 104361 31
유머·감동 아프리카TV 복귀한 쯔양 "솔직히 돈때문에 복귀한것도 맞다"357 WANNA ONE 하 11.26 09:16 86469 33
유머·감동 6년 동안 떡볶이 무전취식 + 근황.jpg285 비가오는날엔 11.26 16:29 70189 27
유머·감동 인스타용 침대 위 음식......jpg266 사랑을먹고자 11.26 15:36 71924 13
유머·감동 '사재기 논란' 송하예 심경 "저도 1위하기 싫어요"232 Jeddd 11.26 19:40 38068 8
6862578 정크랫, 레킹볼 성우가 읽어주는 오버워치 패치노트 더보이즈 주 1:06 1 0
6862577 대륙의 방귀 빌런.gif 따온 1:06 1 0
6862576 콘스탄틴 속편 제작.jpg Side to Side 1:04 1 0
6862575 이말년의 유년시절 WANNERBLE 1:04 1 0
6862574 pc방에서 아들발견한 엄마 태 리 1:02 97 0
6862573 군알못들의 훈수1 맠맠잉 1:02 57 0
6862572 무임승차.gif 몹시섹시 0:59 98 0
6862571 강형욱씨 정말 실망입니다 NUEST-W 0:58 154 0
6862570 전현무가 네덜란드가서 놀란것1 .서로가 서로 0:58 111 0
6862569 사고쳐서 형한테 혼나는 고양이.manhwa1 세븐틴 비니 0:58 172 0
6862568 흔들다리 고인물.gif 훈둥이. 0:57 133 0
6862567 이웃나라 근황 JOSHUA95 0:57 159 0
6862566 엄마들의 만병통치약.jpg 남준선배 0:56 268 0
6862565 의외로 비싼 음식 9가지.jpg1 호롤로롤롤 0:56 233 0
6862564 철권 무릎의 미친 백대쉬.gif 까까까 0:56 128 0
6862563 세리에 득점 공동선두 218023_return 0:55 76 0
6862562 최근 한국어능력시험을 치른 아이돌 외국인 멤버.jpg 더보이즈 상 0:55 157 0
6862561 육아예능에 나와 사랑받았던 아이들 근황1 원우얌 겨론 0:53 342 0
6862560 고양이를 감시하는 홈캠을 감시하는 고양이.jpgif1 옹뇸뇸뇸 0:53 29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7 0:58 ~ 11/27 1: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7 1:00 ~ 11/27 1: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