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김성규내꺼`ワ′ ll조회 11083l 1
 
빅스 더love
사업 해야겠네요
•••답글
이휴지
똑똑하네요...
•••답글
우래기야  돈많은백수가꿈
거상이 될 친구네요...!
•••답글
팡파
sf9 김 인성  sf9
나는나얌
똑똑한데???
•••답글
wood
똑똑이...
•••답글
진짜 담임선생님 잘만나야 하는 케이스...
•••답글
새벽두시감성
오... 말 잘한닼ㅋㅋ
•••답글
주일룡
오 대박 똑똑하다
•••답글
X$Y.
어머님 복받으셨네요..
•••답글
짱뿡  지민이똥개애
와... 난 저때 뭐했더라..
•••답글
인절미구이
사업에 재능이 있는듯..!
•••답글
통아몬드
와우..완전 똑똑이..
•••답글
동글이는 표동표동  9월의너는이뻐이뻐요
똑똑하다~~~
•••답글
끾꺆
야무지다...!
•••답글
믿음소망사랑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똑똑이네요.
걱정 안 하셔도 될 듯 해요

•••답글
Irene.
에이프릴
크게 될 것 같네요
•••답글
므와지경
크게 될 아이다
•••답글
스윗게일
와 그냥 파는거였으면 몰라도 자기가 이유를 다 생각하고 이게 맞는 값이다라고 산출해서 파는 거면.. 그냥 크게 될 아이네요 와
•••답글
부모 입장에서는 아이가 너무 이익을 추구할까 걱정될만 하네요 ㅋㅋㅋ 영리한 친구네요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논리 갑ㅋㅋㅋㅋㅋㅋ
•••답글
똑똑하긴 한데 너무 가격 올려붙여 팔면 리셀러 문제도 있고 걱정되는 부분이 있는 듯! 잘 크면 정말 영리하게 돈 잘 버는 친구가 되겠네요
•••답글
주먹왕랄프
와 똑똑해,,부러워요ㅠㅠ
•••답글
아가 크게 되겠다
•••답글
그댜로
똑똑한데 부모님이 걱정하는 것도 이해가네요 ㅋㅋ ㅠㅠ
•••답글
언어의온도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비스트 인기 쩔었다 vs 애매하다 1368 남준이는왜이 05.27 15:05 64820 2
유머·감동 평생 의류 공짜 vs 평생 음식 공짜 692 초코틴틴세븐 05.27 20:16 30557 0
유머·감동 학생 6명이 축의금 2만원했는데요 689 신짱구, 05.27 17:27 65027 0
유머·감동 배려심 부족한 사람이랑 장 볼 때 생기는 일 280 더보이즈 주 9:14 32602 0
유머·감동 한국인 특유의 씨발데레 gif 234 WANNA ONE 하 05.27 17:42 56321 9
6730971 [속보] 질본 "사업장 흡연실 사용금지.. 야외공간 활용해달라" 송희진 14:28 1 0
6730970 [속보] 질본 "쿠팡물류센터, 생활방역수칙 사각지대서 전파됐을 듯" 풀썬이동혁 14:26 36 0
6730969 [속보] 경기 용인 요양원 근무 60대 여성 확진 뉴큐세요 14:24 57 0
6730968 [속보] 쿠팡 물류센터 작업장서 착용하는 모자와 신발 환경검체서 바이.. 뉴큐세요 14:24 61 0
6730967 은근 고르기 힘든 된장찌개 종류 맠맠잉 14:23 92 0
6730966 [속보] 보건당국 "코로나19 완치자 혈액 제공해달라.. 치료제 개발.. 데이비드썸원 14:22 116 0
6730965 [속보] 방역당국 "쿠팡 물류센터 (물품 배달하는) 간선기사 603명.. 데이비드썸원 14:22 92 0
6730964 [속보] 질본 "물류센터發 감염, 3일만에 70여명 감염..전파속도 .. 녤피치 14:21 80 0
6730963 운전 중 실수를 인정하고 사과하는 중년신사.gif 2 윤세원 14:21 422 0
6730962 하트 폭발한 걸그룹 아이오아이 김 14:19 161 0
6730961 [단독] 콜센터서 또 집단감염..서울 중구서 전화 보험설계사 8명 확.. 아이오아이 김 14:16 245 0
6730960 쿠팡 집단감염 오전 11시 기준 총 82명(속보) 김낑깡 14:14 171 0
6730959 [속보] 오늘 낮 12시까지 이태원 클럽발 확진자 '261명' 김낑깡 14:14 72 0
6730958 [속보] 서울 KB생명보험 콜센터 누적확진 7명..대구 신병입소·학원.. 김낑깡 14:14 99 0
6730957 [온스테이지2.0] CokeJazz - are you experien.. 닉네임135672 14:14 33 0
6730956 [속보] 부천 쿠팡물류센터 관련 코로나19 확진자 82명으로 증가 꾸쭈꾸쭈 14:12 128 0
6730955 태진아 "'라스' 이루와 동반출연, 주변에서 보기 좋다고 응원해줘"(.. 전앵웅 14:10 132 0
6730954 에어팟 모양 블루투스 스피커 팝니다 12 비가오는날엔 14:08 2334 0
6730953 손석희 뉴스룸시절의 기자들 트레이닝 김성규내꺼`ワ 14:08 40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14:27 ~ 5/28 14:2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28 14:26 ~ 5/28 14: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