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ㄷH학수학능력시험 ll조회 73606l 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샤워하고 수건으로 몸 닦는데 때 밀려나오는거 보면 다시 화장실 들어가서 때미는데...ㅜ
•••답글
어차피곧밤이되겠지만  내일도 함께하자
헉 저만그런줄 알았어요 ㅠㅠㅠㅠㅠ
•••
다율비  징짱은 사랑이징♥
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안밀어버릇하면 안나오더라구요
그래도 가끔 나오면 저는 스크럽해줘용

•••
와.. 난줄 알았어요
•••
헐 완전 전데요?
•••
찐빵상  빵빵이는 귀여워
와 나도 샤워할때 손으로 밀어도 나와여 ㅋ큐ㅠㅠ
•••
안 밀면 안나오는데 평소에 미는 사람들이 나와요
•••
 
룸이
때 안밀면 닭살피부 되던데..
•••답글
스크럽제이용하셔용
•••
글구 닭살피부에는 보습만이 최고 답입니당(닭살피부가 원래 유전이라 방법이없어여ㅜ) ㅠㅠㅠ 피부과 의사들이 꼭 닭살피부에는 떄 xxxxxx절대 안된다고 하시고 꼭 보습제 많이 바르라고 하세요!
•••
찐빵상  빵빵이는 귀여워
오오 감사합니당 ㅠㅠ 다리에 보습제 발라야지
•••
때 안밀고 어떻게 살죠....ㅠㅠ
•••답글
꺼꿍져아♡  13+3+1
때 안 밀면 피부 꺼끌꺼끌해져요...
•••답글
김재원일수도있고  아닐수도있습니다
외국에선 평생을 때 안 밀어서 밀어도 안나온다더라규용
•••답글
김재원일수도있고  아닐수도있습니다
밀면 밀 수록 더 많이 나온대욥
•••
김다미  
헐 ㅠㅠ 어떻게 평생 안 밀고 살수가 있죠?
신기하고 놀랍네요!

•••
김재원일수도있고  아닐수도있습니다
거긴 때미는 문화가 없어서 아마 저희 보고 신기해할걸요ㅋㅋ 서로 서로 신기해하는 거 같애용
•••
김다미  
우와 ㅋㅋ 진짜 너무 신기해요 약간 이런건가..
손톱이나 발톱도 자주 자르는 사람이 더 빨리 자란다고 하더라고요
때 미는것도 그런건가 싶네요
자주 밀면 더 많이 생기는건가...
ㅋㅋㅋ 무튼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신기해요 진짜

•••
외국인들은 스크럽제 이용하는 걸로 알아요!
•••
김다미  
아하..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롤창  인생
때 안 밀면 막 거뭇거뭇해지지 않나..
•••답글
저는 어릴 때 부모님이 때 밀어주신 거 말고는 자라면서 때 민 적 없는데 한 번도 거뭇해진 적 없어요! 팔꿈치나 팔 안쪽 무릎 안쪽 목 다 깨끗합니다😊
•••
엽덕후  세상은내가원하는대로
그 발 아킬레스건? 그쪽도요? 거기는 진짜 안 밀면 좀 거뭇해지더라고요ㅠ 거기가 제일 티나는 부분 ㅠ
•••
네! 어릴 때는 때 안 밀면 그랬는데 때 안 밀기 시작하고는 거뭇해진 적 한 번도 없었어요 ㅎㅎ
•••
noona
ㅠㅠㅠ 근데 여름에 수건으로 닦는데 뭔가 주륵 생성돼서 보면 때...나와서 다시 씻고 그랬는데 밀면 안되냐여 ㅠㅠ
•••답글
The Pains Of Growing
글서 외국애들은 때 안민다는 얘기도 있지않나여,,, 사바사겠지만
•••답글
안 밀어요 때 미는 문화 한국이랑 아마 일본밖에 없는걸로 알아요
•••
터키도 있어요...ㅎ
•••
김선바 이진혁
어릴때부터 때 미는거아니라고 교육받아서 2n 지금까지 한번도 민적없어요.
•••답글
RunchRanda
헉 근데 한동안 안밀었을때 때가 거뭇거뭇하게 나오던데....그래도 밀지 말아야할까요ㅠㅠ
•••답글
진파니
때 안 밀면 땀 나고 몸 긁을 때 나와요.. 그리고 몸에 여드름 생겨요ㅠ
•••답글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안 밀면 무릎이나 팔꿈치 까맣다가 회색으로 허옇게 되잖아요 ㅜㅜ 그 모습을 못 보겠음 ㅠㅠ
•••답글
꾹끼  퐁퐁퐁
그건 아마 때가 아니라 수분 공급이 안돼서 그런 걸 거예요! 저는 때 안밀고 바디로션 잘 바르는데 부드러워여
•••
잡채볶음밥  제일 맛있다.
근데 이제 한번 때미는 맛을 봐버려서 밀게 되네요..
•••답글
안밀면 각질이 떨어지는데 어쩌란말이요...ㅜㅜ
•••답글
레드벨벳 예리  황인준 지켜
사우나가서 때 불려서 싹 밀고나오면 느낄 수 있는 그 개운함을 어떻게 포기하죠?
•••답글
남금짝  빅쮸 효신햇님
외국은 때를 밀진 않아도 스크럽 하지않나요 때 안밀고 어떻게 살아 ㅜㅜ 때밀고 로션 바를 때 기분 짱 좋아요
•••답글
고민해볼걸
겨울되면 각질 싹 일어나서 보습제 듬뿍 발라주면 뭉쳐서 결국 때로 나오던데오... 2년정도 때 안 밀며 살아도 봤지만 때는 계속 나오려고 하고 결국 다시 밀기 시작했어요 전 안밀고 살때가 너무 스트레스였어오ㅠㅠ
•••답글
eternal_love
필링젤도 마찬가진가요ㅠㅠ
•••답글
박은태  지킬앤 하이드
그래서 가끔 스크럽해줘용 때는 안밀어요
•••답글
raxxit
안 밀면 그 부분만 거뭇거뭇해지고 각질 일어나고 허옇게 변하지 않나요...? 스크럽과 필링으로 그거 다 없어지나요 ㅠㅠ
•••답글
갑자기 간지럽고 뭐나고 그러길래 피부과 갔더니 때밀지 말고 보습제 많이 발라주라고 해서 꾹참고 나오는때 안밀고 했더니 지금은 한달에 한번정도 로션때 슥슥 미는 정도만 나와요 확실히 안미는게 좋은거 같아요 피부도 괜찮아지고
•••답글
보컬팀_바람개비  뾰쫑슈겸뿌
근데 때 밀 때 쾌감 장난 아닌데..
•••답글
저도 안 좋다는 얘기 듣고 때 안밀고 산지 몇년 됐어요! 때는 처음부터 안 밀면 안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안밀어버릇 하면 또 거기에 적응한다고 그래서 매일 샤워하고 샤워타올이나 샤워볼만 사용해서 씻는데 피부 부드럽다는 얘기 많이 듣고 무릎이나 팔꿈치 착색도 없습니당
•••답글
맞아요! 저도 대중탕 어렸을때 외엔 안가서 스크럽 정도만 하고 사는데 피부좋다는 이야기 종종 듣고 착색도 거의 없어용
•••
마자 저도 이래용
•••
大の智  ARASHI
해쭈  쭈쭈
샤워하고 나서 몸닦을때 때밀려나오는 그런거도 없어지나요??????
•••
전혀 없어요! 저도 때 안민지 몇 년 됐는데 팔꿈치 무릎 착색도 없고 매끈해요 매일 샤워하고 바디로션 바르는데 때밀려나오는거 전혀 없어요
•••
넵 ㅎㅎ 저도 초반엔 샤워하고 발목이나 아킬레스건쪽은 수건으로 스윽 닦으면 좀 밀려나왔는데 그것도 박박 미는게 아니라 살살 손으로만 문질러서 쉽게 밀리는 것만 없애주는 식으로 하다보니까 이제 그것두 안나오고 있습니당
•••
혹시 물놀이 간다거나 할때 물에 불면 때 나오지 않나요..?ㅜㅜ 저도 때 안밀고 살고싶네여ㅜㅜ
•••
음 저는 물놀이를 즐기는 편은 아니라 그런 경험은 딱히 기억에 없어요! 초반에는 어땠는지 몰라도 작년에 두세번 정도 물놀이, 스파 등등 했을 때 오히려 물에 오래 있어도 좀 미끈한? 감촉 느꺘었던 건 생각나용!
•••
저두요 첨에 씻고꙼̈ 나오니까 나오길래 식겁했는데 진짜 안밀어버릇하니 이젠 안나와요
부분부분 스크럽제만 쓰고꙼̈ 대신 샤워 반신욕 즐기는편 !

•••
 
킹기훈
이미 밀어버린 사람을 위해서 어떻게 할지도 알려줘잉
•••답글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222 전 주기적으로 때 밀고 사는데 이제 안 밀고 싶어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
WOOZI (25)  세븐틴 그리고 보보
33 근데 댓글 너무 귀여우세욬ㅋㅋ
•••
444 ㅠㅠㅠㅠ
•••
555 ㅋㅋㅋㅋ 댓글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
베리베리믹스  간장게장죠아
아... 난 밀어야돼ㅠㅠㅠ 밀 수밖에 없어..
•••답글
쓰응지
매일매일 샤워하면 때 안나와요 전 알러지피부라서 때밀면안되서 안민지 5년 넘어가는데 때안나옵니다 정 찜찜하시면 간단히 스크럽이나 손으로 슥슥미시면되요
•••답글
이겨냅니다  김원필이져?
저 밀다가 안 미는데 계속 안 밀면 진짜 때 안 나와요 수건으로 닦을 때 문질러서 닦으면 안 되고 톡톡 닦으면 돼요!
•••답글
파팟
한번도 안밀순 있어도 한번이라도 밀었으면 안밀수가 없게됨... 그래서 자식 낳으면 절대 안밀게 할것...나는 늦었다
•••답글
작은뱁새
어려서부터 안 밀어서 거의 15년 정도 안 밀었는데 샤워볼 써서 매일 씻으면 때 밀려나오고 그런 거 없어요🙂 몸에 피부트러블 난 적 없고 착색이나 하얗게 일어나는 것도 없어요 그냥 하얗고 깨끗 매끈
•••답글
그러고보니 때 안민지 1n년 넘었다..
•••답글
레몬머랭케이크
오오 저 어렸을때말고 때 잘 안 미는데 때 오히려 안 나와요! 어렸을때는 잘 나왔는데..
•••답글
빵훈이
저도 어렸을때는 밀었다가 어느 순간부터는 샤워만 매일하고 때는 안미는데 가끔 한번 밀어볼까하고 밀면 잘 안나오더라구요
•••답글
.SUGA  공교롭게도 여긴 창공이잖아
몇 달간 때 안밀고 스크럽으로 바꾸고 바디로션 잘 바르니까 확실히 피부 괜찮아지더라구여
•••답글
王甜甜
귀찮아서 안밀엇는데....개이득..
•••답글
먀먀먀먀
때미는거랑 스크럽이랑은 또 다른가요..? 각질제거 측면에서는 같은거아닌가 ㅠ
•••답글
Dnr
아 이제 밀지말까
•••답글
전웅앵
때밀이로 안 민지 2년됐는데 씻을 때 가끔 목에서 때가 밀려요,,, 그래서 손으로 긁는데 이건뭘까욤..
•••답글
위펄래쉬  모든 지망생분들 응원합니다
전 스크럽 해주는데.... 때 미는 것 보다 스크럽이 더 좋더라고요
•••답글
지민아 너는 왜 사랑스러워?  방탄 포에버♡
등쪽은 때 밀면 등드름 싸악 없어지고 좋더라구요!
•••답글
뇨뇬
때 2년 가까이 안밀고 참아봤는데 몸 닦을 때마다 때 나오고 등에 징그러울정도로 각질생기고 피부 못뚫고나오는 털도 많이 생겨서 결국 밀었어요
•••답글
  장도연 김아중 먀오
저도 아토피때문에 어릴 때부터 안 밀었어요. 지금은 뜨신물로 불리고해도 많이 안나오더라구요 전 그냥 매일 바디로션으로 보습 엄청 하고 가끔 스크럽해주고 살고있어요
•••답글
널 좋아해, 너도?  민석아
전 그래서 접히는 부분? 오금이나 목 이런 곳만 스크럽해주고 때는 안밀어욤
•••답글
SUGAR  네임택
근데 이게 때 밀기 시작했으면 밀어야 된다고 들었는데 아닌가봐요..
•••답글
쌈줴이
어릴땐 엄마랑 같이 목욕탕 가니까 미는게 당연했는데,
성인되고서 때보단 샤워 위주로 살았거든요. 일주일에 1~2번 때미는 엄마는 늘 때가 많이 나오는데, 저는 때미려고 작정하고 몸 불려도 예전보다 훨씬 안나오는거같아요. 진짜 얇게 밀려나오는정도로.

•••답글
유툽보스키
근데 지성피부 건성피부 너무 달라서 이렇게 단언하기 힘든게 사람피부라고 생각해요. 제 중고딩 시절에는 2중 3중 세안하고 스킨로션 안발라도 당기기는 커녕 파우더로 기름기 잡아주던 피부였는데 요새는 속건조가 심해져서 아침에 물세안만 해야해요.
•••답글
왕왕오왕
이미 밀어버린 몸.....
•••답글
에이티즈 박성화  Mars
전 밀어도 안나와서 안밀게되더라구요
•••답글
눈누랄라
이미 밀기 시작한 이상.. 안밀면 몸에 티가 난다구요ㅜㅜㅜ 목욕탕 좋아요
•••답글
근데 등은 너무 간지러워서..ㅠㅠㅠㅠ
•••답글
내가할게  누가할래
지성피부라 때밀면 여드름도 안나고 좋던데,,
•••답글
荑陵老祖 魏无羨  이릉노조 위무선
매일매일 샤워하면 안 나오더라구여
•••답글
리만
저도 계속 때 밀었는데 몇년 전부터 안밀어도 괜찮다는 말 듣고 안미는데 이것도 괜찮아요!
•••답글
우니
그냥 밀래요 저는..
•••답글
쉬프뜨  반짝반짝
안밀어서 거뭇거뭇해지는건 어떡해요..? 진짜 더러워 보이는데
•••답글
전 살면서 한번도 안밀어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때부터 엄마가 억지로 한번 때밀어주면 따갑고 아파서 안밀고 자랐더니 지금까지 민적이 없네욬ㅋㅋㅋ
•••답글
김당근
저도 어릴때 말고 때 안미는데 발쪽은 때 나와요 다른곳은 진짜 때 안나옴 그래서 발만 밀어용
•••답글
☆vivi☆  왈왈ㄹ와ㄹㄹ왈
이 말 보고 1년정도 안밀었었는데 계속 수건으로 닦을때 나와서 포기하고 그냥 때밀기시작..
•••답글
응암동윌리엄
알아요 하지만 안돼요
•••답글
viki0308
각자 알아서 하면 되겠지만 때 안밀어 보기도 하고, 스크럽만 써보기도 하고 직접 때밀고 다 해봤는데 저의 선택은 한두달에 한번 세신사에게 맡기기! 입니다 10년 넘게 세신사에게 때 미는데 몸피부 꽤 건강하고 좋아요 때밀고 보습제 발라주면 피부가 진짜 뽀샤시하고 부들부들해요~ 유투브에서 보니까 평생 때 안밀어본 외국인도 때 밀면 엄청 많이 나오던데 안밀면 안나오는게 아니라 온탕에 때를 불리지 않아서 안나오는 걸걸요~
•••답글
스노우볼ㄹ  돼지
저도 어릴때 빼고 때 안미는데 거뭇거뭇 안하구 샤워타올이랑 비누로 다 처리 가능해여~
•••답글
^^~
겨드랑이... 명치... 옆구리... 발목.... 쾌감못잃어.....
•••답글
엘루디
(더러움주의)여름에 땀나서 살짝 불려진 피부 긁으면 손톱사이에 때끼지 않나요? 여름엔 그게 싫어서 밀고 겨울엔 각질 올라와서 밀어요ㅠㅠㅠㅠ
•••답글
넌나의다섯번째계절  아직 푸른색이야
저 몸 약해졌을 때 때잘못밀었다가 피부과 몇년째 다니는지 몰라요 원래 피부 안 좋으신 분들은 절대 밀지 마세요 피부층 다 망가져요 피부가 제 기능을 못하고 죽어요 ㅠ 목부터 발목까지 곳곳이 피부표피가 다 코끼리피부처럼 변해서 돌아오는 데에 3년 걸렸어요
•••답글
산골짜기 피리미리  필이는 다램쥐지?
근데 샤워하고 물기닦으면 때나온다구요...ㅠ...알지만..찝찝해서 어쩔 수가 없어요..
•••답글
정진영
안미니까 가드름 등드름 생기던데 ㅠㅠㅠ
•••답글
홍련(紅蓮)
때밀고 로션바를래요
•••답글
스키틀즈사워
저두 안한지 한 6년 된거 같아요 샤워하고서 수건으로 닦을 때 때 나온다는 분들 바디브러쉬 써보세요
다리에 모공 뭐엿지 그거 심했는데 바디브러쉬 꾸준히 쓰고나서 나아졌어용~~~ 매일 쓰기엔 제 피부가 너무 약해서 며칠에 한번씩만 그렇게 하는데 때 안나와용

•••답글
지쭈쭈
때낀거 처럼 보이는게 싫어서 자꾸 밀게됨요 ㅠ
•••답글
자나깨나
꼭 매일 샤워하고 때 언제 밀었는지 기억도 안나고 스크럽도 가끔씩 해주는데도 가끔 샤워할때 손으로 밀면 나오는 때같은거 있던데요
•••답글
이 하루, 이 지금  KING TAEYEON 👑
저도 완전 어렸을 땐 엄마랑 목욕탕 가서 엄마가 밀어주고 그러셨는데 크고는 거의 안 밀었었어요 1년에 두 번 밀면 많이 미는? 근데 미국으로 이민 오고 나서부턴 아예 안 밀었는데 전혀 각질 올라오고 이러는 거 없어요! 그리고 이민 와서 피부타입도 지성에서 속건조로 바뀌어서 더 못 밀겠더라고요... 가끔 바디 스크럽 해 주고 평상시에는 바디워시로 닦습니다! 씻고 나와서 로션 바르면 괜찮아요!!
•••답글
이 하루, 이 지금  KING TAEYEON 👑
팔꿈치나 무릎 같은 곳은 그냥 바디워시로 한 번 닦고 물로 헹굴 때 샤워볼로 한 번 쓰윽 닦고?? 하는데 색이 변하거나 그러지 않습니당
•••
지원잔디
살면서 어릴때 몇번 빼고는 안밀었는데 멀쩡해요!
•••답글
포포링오빠
원래 피부 약해서
한...30 년 때 안밀고 살았는데..

아침 저녁 샤워하고
저녁에만 샤워볼 정도로 잘 닦고 하면..
때 안생겨요..

•••답글
깨달은 이 밤
아 나 솔직히 귀찮아서 안 밀었는데 개이득이었잖아..?
•••답글
아낰ㅋㅋㅋㅋㅋ지나가다 뻘하게 터지고 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
kakaobank
사실 때 밀지말라는 거 본 후로 때 안밀어서 안민지 오래됐어욤...
•••답글
불타는식빵
안 밀고 싶어도 수건으로 물기 닦으면 때가 나오는 걸요ㅠㅠ
•••답글
김 준규  데이식스
피부 약해서 때 안 밀어요!! 가끔씩 스크럽만 해줌
•••답글
천사도운  네, 저는 천사에요
때 밀면 너무 시원한데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오믈렝
저도 때미는게 아파서 스크럽만 해용
•••답글
daxye
헐 평생 때밀고 살았는데ㅠㅠ 닭살피부 심한데 스크럽제 좀 추천해주세요...!
•••답글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그래도 때 안 밀고는 못 삼 밀고나서 바디로션 바르면 ㄹㅇ 새 생명이 된 기분
•••답글
새 소 년  나는 새롭게 떠오른
저도 전에 때밀면 피부암? 걸릴 확률 높다는 거 보고 중1때부터 지금까지 때 안밀었는데 이젠 밀어도 안나와요 가려움도 당연히 없구 샤워볼로만 벅벅하는데도 무릎이나 복숭아뼈, 팔꿈치같은데 착색 없어요!!
•••답글
티아라  LifeGoesOn
근데 아무리 샤워타얼로 깨끗이 씻어도
뜨거운 물로 샤워한 날이나 더운날 샤워했을때 때가 좀 나오던데...ㅠㅠㅠㅠ

•••답글
비둘기는 구구
제가 이렇게 얼굴에서 뭐가 밀려서 밀었다가 각질층을 다 밀어버렸다죠 3개월째 회복이 안됩니다 엉엉ㅠㅠㅠㅠ
•••답글
행덕행덕
때 안만지 오래 되서 밀면 아프더라구요
•••답글
코트디부아르
피부과에서 얼굴 스켈링(시술) 해줄때 각질 제거(?) 해주지 않나요? 그것도 안좋나요?
•••답글
각질은 피부 보습 유지라는 기능이 있지만 각질이 많이 쌓여서 모공을 막아 피지를 더 만들게 하면 각질 제거가 필요한 걸로 알아용
•••
어라라랏
바디브러쉬최고
•••답글
저는 안 민지 한 12년 됐어용...
•••답글
김진호노래해줘
어릴 때 어머니가 밀어주실 때 빼곤 안밀었어요ㅋㅋㅋ 수건으로 물기 닦을 때도 쓱 문지르기보단 톡톡 두들겨서 닦아내구요 때 밀기 귀찮고 아파서ㅠ..
•••답글
.이지안  나의 아저씨
제가 닭살피부 + 염증 + 모낭염 심해서 매번 보습제 바르고, 스크럽제 쓰고.. 더 심해져서 스테로이드 로션 처방 받아서 바르고 4년을 고생 고생 했는데 허벅지 가슴까지 번져서 이젠 모르겠다하고 때 밀었는데 때가 멈추지 않고 나와섴ㅋㅋㅋ 일주일에 2번 한달 밀었는데 염증 사라졌고, 닭살 피부도 없어졌어요 ㅠㅠ 지금 붉은 염증 자국만 남았어서 전 경험자로써 때미는거 정도만 지켜서 과하지 않게만 하면 좋다고 생각해요. 때밀고 꼭 보습해주시구요!
•••답글
BTS JM
헐 방금 때 밀고 왔는데
•••답글
입짧은햇님
저 그래서 몇년 째 때는 안 밀고 대신 때수건으로 샤워해요 쓱싹
•••답글
저도 안미는데 부드럽다는 소리 듣구 수건으로 닦아도 안나와용!
•••답글
입금
뜨뜻한 물에 샤워하거나 더운 날이면 때가 나와서 일주일에 한 번은 꼭 때 밀었었는데 ㅠㅠ
•••답글
민애옹이 집사  융기야 앙❗ 해 봐 앙❗
안 씻고 살기를 잘했네요 ㅎuㅎ 물 싫어걸쓰~
•••답글
삼성디스플레이
오징어외계인
피부타입에 따라 다를듯요.. 극지성인 저로선 안밀면 트러블에 여드름 작렬이라서,
•••답글
감석진  김아닙니다
저는 어릴때 아토피가 엄청 심해서 애기때부터 때를 안밀었어요 지금은 샤워하다가 손으로 밀리는 부분만 부드럽게 밀어서 제거합니당
•••답글
코알랄라
여름에 땀나면서 가려워서 목 긁다가 손톱에 때가 잔뜩 껴서 매주 밀엇는데.... 남편은 2n년 평생 안밀었는데도 피부가.엄청 좋아소 부럽...
•••답글
Love Moment
때를 안 밀수가 없는데 ㅠㅠㅠㅠ 때 밀어야 시원해요..
•••답글
my universe
어렸을 때만 가끔 밀고 크면서 아파서 한번도 안밀었는데 피부 좋아용 전혀 문제없음 때 미는거 아파서 못 하겠어요ㅜ😩
•••답글
true
저 본가 있을 때 이주에 한번씩 때밀었는데 욕조없는 곳 자취하면서 1년동안 때 안 밀고 스크럽만 했더니 훨씬 피부결 정돈 잘 되고 닭살피부도 싹 고쳤어요
•••답글
piri
이런 글 보고 때 안민지 7년
•••답글
따흑 그치만 그 쾌감을 포기할 수가.....
•••답글
밀기 전과 후가 너무 달라서 안 밀 수 없음,,,,
•••답글
그리고 3~4개월씩 때 안밀었을 때 목이나 등 긁으면 손톱에 때끼는게 보기 싫어서 그냥 3~4개월마다 한번씩 미는 편,,,
•••
Yune  🍊💛
어렸을때만 밀고 지금은 바디스크럽만 하는데 일부러 밀라고 해도 안나와용...사진 찍으면 다리에서 광 납니다......
•••답글
혹시 바디스크럽 며칠에 한 번씩 하세요?!
•••
제품도 좀 알수있을까요ㅠㅠ
•••
고오급정보 혼자만알지말고 나눠줍쇼..
•••
알려주십사....
•••
선생님 저두 그 제품을 알려주세요ㅠㅠ
•••
저두요ㅠㅠ
•••
네가 사랑을 할 줄 알았다면  나를 사랑했어야지
저도요ㅠㅠ
•••
저두 궁금해요ㅠㅠㅠ
•••
 
우짝좌짝
저도 때밀고 살다가 피부에 너무너무 안젛대서 딱 끊고 샤워만 매일했더니 이제 때 안나와요
거뭇거뭇하거나 각질 일어나거나 이런거 전혀 없어요

•••답글
시원해서...
•••답글
최준우(18)  천봉고등학교
저도 안 밀어요... 근데 이거 나가서 말하면 진짜 더럽다는 듯이 쳐다보ㅓ라구여 ㅋㅋㅋㅋ ㅜㅜㅜㅜ
•••답글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그치만 시ㅡ원
•••답글
변백현집사람  방탄엑소애낀다잉
때 안미니까 때 안나오더라구여
•••답글
도영아_  하다가 멈춘 얘기는
매일 씻는데 때 나오던데요 ,,,ㅠㅡㅠ
댁알은 3-4일씩 안 빨아도 몸은 꼭 씻는데
때는 항상 나와요,,,
그리고 엄마랑 목욕탕 가는 재미 무시 못합니다,,,
슴셋인데도 엄마랑 가는 목욕탕 넘 조하용,,💗

•••답글
냐냥냐냐
때 안 밀면 애초에 안 나와요
완전 아가 때부터 아토피도 심하고 피부에 상처도 잘 나서 부모님께서 한 번도 때 밀어준 적 없이 키웠고 스스로도 2n년 간 정말 한 번도 밀어본 적 없는데 때 없고 각질도 없고 그래요
주변에 말하니까 못믿는 친구가 같이 찜질방 가서 빡빡 밀어주려다가 피만 봤던 경험도 있네요

•••답글
원래 샤워하고 나서 수건으로 닦는거 아니고 가운이나 자연건조 하라고 들었어요.
•••답글
그리고 저도 때미는거 아파서 안밀었다가 스크럽제만 쓰는데 괜찮아요!
•••
아예 애기 때부터 한번도 안밀어야 긁었을 때 손톱에 끼고 이런 일이 없어요.
•••답글
멋진  히힣
밀면 시원해서 ..
•••답글
샤히로밐
근데.. 진짜... 얼마나 안밀어야 평소에 안나오나요ㅠㅠ 스킨십할때 때나오면 어쩌나 불안쓰...
•••답글
하성운(HASUNGWOON)  012101
저 겨울되면 막 하얗게 일어나고 그랬었는데 아예 안밀어버릇하니까 그것도 없어졌어요 그냥 보습관리만 잘해주면 때 나올일 없어용!
•••답글
얼굴 필링, 스크럽 이런것도 다 끊었는데 코주변에 뜨던것도 사라졌어요 보습제만 잘 발라줘도 필링젤 안써도 되더라구용
•••
김국진
근데 저는 주변에 때 주기적으로 미는 친구들이 몸 피부가 좋더라구요... 평소에 보습을 잘해줘서 그런가..
•••답글
팟치민
보습제바르면 몸이 끈덕여서 못견디겠어요
•••답글
Real Mind  BTS IU TXT
그럼 때 낀다는 표현이 맞나요? 거뭇거뭇하게ㅜㅠ 그런건 처리해줘야하지않나요ㅠㅠ
•••답글
애플망고두유
1년에 한번정도는 밂..
•••답글
쿠쿠하세요쿠쿠  지성제대소취소취
아기때부터 때를 안밀어야 가능한 일 이미 한참 밀어서 그냥 밀으렵니다....
•••답글
쿠쿠하세요쿠쿠  지성제대소취소취
요즘 목욕탕 안갔더니 팔다리 허옇고 털 다 엉겨들어가고 난리라 ㅡㅜ스크럽 추천해주실분..
•••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때를밀고 보습제를 발라야 하는거 아닌가요?안밀면 스스로 나오던데요ㅎㅎ특히 폭염일땐 샤워만으로 절대 몸에 소금기가 안없어져서 매일 때민적도 있어요ㅎㅎ
•••답글
벚꽃의 꽃말은??  레포트로 대체합니다
근데 진짜 때 자주 밀면 피부 건조해지는건 맞는것 같아요 매주 목욕탕 가서 때 미는걸 하다 보니 이젠 수분크림 많이 발라도 다리 다 갈라져요...ㅠㅠㅠ
•••답글
햇빛바라기
저도 중학교 이후로 바디스크럽,고마쥬필링 제품들로만 써요 피부 예민하고 건조해서 때 미는게 안좋더라구여ㅠ
•••답글
dldldldl22
때밀면 피부하얘지고뽀얘져서 미는건뎅 ㅠ
•••답글
망개지민이
간지러워서 때 미는데 이제 스크럽 써야 겠네요 ㅠ
•••답글
민윤기'  보라해
헐 때 진짜 자주 안 미는 편인데 그래서 안 나오는건가? 피부가 건조해서 안 나 오는 줄 알았는데 앞으로도 안 밀어야지 히힛 스크럽 해야지
•••답글
ejdejd
때 안밀면 가렵던데 샤워할때..
•••답글
Roven  너만향해왔는데 빛을따라온건데
때를 밀고 나서 샤워하고 손으로 밀어보면 하얀게 나오는데 좋은 각질층이 나오는건가ㅜㅜ
•••답글
쥐며느리
때를 안밀수가없음 시원함
•••답글
과하게만 안 밀면 그다지 나쁠건 없어요
•••답글
ASIANA AIRLINES
홍홍 때 안 민 지 오래 됐어요
•••답글
수 성
자주 씻으면 솔직히 때밀 필요가 없음...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잠을 안자도 됨 vs 먹어도 먹어도 살이 안찜 729 e)(o lucky on 07.07 16:34 27364 0
유머·감동 동거했다고 파혼하자는 예비신랑 309 NCT 지 성 07.07 09:56 56860 1
유머·감동 서브웨이 빵 취향 295 양꼬치 떨어져 07.07 14:57 28272 0
유머·감동 200원에 표정 굳는 내친구.jpg 250 큐랑둥이 07.07 13:24 41559 1
유머·감동 교수 : 가능하면 내년에 모두 재수강해라 286 Journeys of I 07.07 16:14 51577 0
6755283 고기 먹다가 애국심 들었다는 분 1 세기말 1:07 52 0
6755281 자취남의 조촐한 밥상 김용국 아내 1:04 206 0
6755279 그냥은 못지나가지 내 마음속에 0:56 118 0
6755278 반지의 제왕 최고의 공신은 누굴까? 2 보이프렌드 동 0:55 110 0
6755277 인류 역사에 가장 도움이 된 가축은 소다. vs 말이다 똔가나지 0:53 104 0
6755276 쉬는시간.밥먹을시간이 없다는 택배상하차 실태.. 박뚱시 0:51 261 0
6755275 5번째 사망자 발생 언행일치 0:46 439 0
6755274 힙합덕후들 환장하는 영화 ost 앨범 민천재 (23) 0:45 178 0
6755272 일을 많이 해서 빡친 얼굴은? 임팩트FBI 0:41 242 0
6755271 해리포터라고? 그럼 네 머리에 그 흉터가 있단 말이야? 2 프로렌스 0:39 1983 0
6755270 맷돼지 사냥에 나선 댕댕이.gif 1 민천재 (23) 0:34 368 1
6755269 중소기업 500원짜리 아침밥상이 1000원 인상에 반발하는 직원들 1 까까까 0:33 464 0
6755267 코로아로 어려운 가운데 대구의 한 건물주.jpg 김낑깡 0:29 472 0
6755265 신발끈 안 풀리게 묶는 방법 민천재 (23) 0:16 468 0
6755264 한국인 유전자 딜교 수준 ♡김태형♡ 0:13 1712 0
6755263 남자가 지들같은줄 아는 여시 1 언행일치 0:05 1180 0
6755262 게임하다 깜놀하는 아이린 ㅋㅋㅋㅋㅋ.gif 1 더보이즈 상 0:04 1210 0
6755261 군대에서 부산 후임 특징.txt 뉴큐세요 0:01 1553 0
6755260 블랙박스로 본 세상(노원구 무단횡단 사고) 1 김용국 아내 07.07 23:59 55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8 1:05 ~ 7/8 1:0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8 1:04 ~ 7/8 1: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