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남극 펭에 빼어날 수 ll조회 85376l 6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9개월 전
김태형 부인  반박시 정국이 들튀
므찌다ㅜㅜㅜㅜㅜㅜㅜㅜ 보라해💜💜
•••답글
9개월 전
민윤기에 빠지면 답이 없다  그건 바로 나
헐 우리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라해💜
•••답글
9개월 전
마음이가
방뽕방뽕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저스트뚜잇
9개월 전
퍼런곰팡이
💜💜💜💜💜💜💜💜
•••답글
9개월 전
전국정
내남자들...💜💜💜💜💜💜💜
•••답글
미래의 남준부인  울트라샤이니변신💎
탈락 탈락
•••
닉 탈락 탈락
•••
미래의 남준부인  울트라샤이니변신💎
아앗...쥬나 사랑해액~~~~!!!!
•••
보라빛우주  우린 서로의 의지야
두분이서... 뭐하세요..
•••
김남준미래부인  제닉에무슨문제라도있나요
닉에 문제가 굉장히 많으시네요..
•••
김남준미래부인  제닉에무슨문제라도있나요

잠수

•••
9개월 전
홉다램지
멋있고 대단한 사람들💜
•••답글
9개월 전
석찌니섹시우  HaAng
💜💜💜💜💜💜💜
•••답글
9개월 전
미래의 남준부인  울트라샤이니변신💎
💜💜💜💜💜💜💜
•••답글
아무것도 하지 않았지만 나가라고 말하고싶은 닉을 가지셨네요...
•••
미래의 남준부인  울트라샤이니변신💎

잠수

•••
9개월 전
_BTS  비욘더씬
💜💜 사랑하지 않는 법 몰라 나는...
•••답글
9개월 전
감성보컬꾹
방부심💜💜💜💜💜💜💜
•••답글
9개월 전
Truelymoment
방탄 클라스 지린다,,,
•••답글
9개월 전
김태혀엉  겨론하자
하 앙 💜💜💜💜💜💜💜💜
•••답글
9개월 전
방탄소년단_슈가  BTS_SUGA
멋있다 내 가수💜💜💜
•••답글
9개월 전
레드벨벳 슬ㄱ1  AnswerLovemyself
오늘도 방탄뽕에 취한다
•••답글
9개월 전
BTS_my hope  넌내삶의다시뜬햇빛
💜💜💜💜💜💜
•••답글
9개월 전
귀염둥이누리  궁딩궁딩
💜💜💜💜💜💜💜
•••답글
9개월 전
꾹이몬  너는내삶에다시뜬햇빛
크으.. 방탄 사랑해 크흡💜
•••답글
9개월 전
marzenie
💜💜💜💜💜💜💜💜💜💜💜💜💜💜
•••답글
9개월 전
변백현 29
와 멋있다 👏🏻👏🏻👏🏻
•••답글
하앙💜💜💜💜💜💜💜💜💜
•••답글
9개월 전
먹짱꾸기  🤟🏻
보라해💜
•••답글
진짜 멋있는 사람들 ㅠㅠㅠㅠㅠㅠ 💜💜💜💜💜💜
•••답글
당신의 닉을 보니 나가라고 외치고 싶네요...
•••
9개월 전
96.05.27
허억....ㅠ스케일 얼마나 컸을지 아니까 더 찡하네
•••답글
9개월 전
우진영
멋있어요 스탭분들 챙겨주시는거 감동 ㅠㅠㅠ1💜💜💜
•••답글
9개월 전
뚱이
멋있다 방탄💜💜💜💜
•••답글
9개월 전
팟찌밍부리
방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구준표가보라구준표   BTS 박민영
본인크루들이 아니라 전세계 스태프 지원하는거 아닌가요????? 신청한 스태프들 !!! 본인 크루 포함해서!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구준표가보라구준표   BTS 박민영
앗 저도 확실하지 않아요!! 잠시만요!!!
•••
방탄 콘서트 동원 예정이었던 스태프들은 이미 지원 받았어요!
•••
9개월 전
석찌니
💜💜💜💜💜💜💜
•••답글
9개월 전
kookie.  방무행알
약 12억임 ㅇㅇ,, 대단
•••답글
9개월 전
나는 왹!져!
💜💜💜💜💜💜💜💜💜💜💜💜
•••답글
9개월 전
꾹가대표
멋져💜💜💜
•••답글
9개월 전
손흠민
dyh와 대박..
•••답글
9개월 전
행덕행덕
이건 정말 칭찬해주고 싶어요...생각지도 못한 일..진짜 사랑한다는 소리가 막막 나오더라구요~진짜 어디까지 멋질거야
•••답글
9개월 전
정구기 부인
보라해💜💜💜💜
•••답글
9개월 전
보라토끼
ㅜㅜㅜㅜ멋있어ㅜㅜㅜㅜㅜ보라해💜💜💜💜💜
•••답글
9개월 전
무엘  (૭ ᐕ)૭
뱅 방뽕 오예~~~~ㅠㅠㅠ 울 애들 짱
•••답글
9개월 전
J-НОPE
9개월 전
인정롬곡
💜💜💜💜💜💜💜
•••답글
9개월 전
1995.12.30  💜보라해💜
💜💜💜💜💜💜💜
•••답글
9개월 전
바다가예쁜
대단하다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B T S_J I N
보라해!!!!!!💜💜💜💜💜💜
•••답글
9개월 전
석찌니이
💜💜💜💜💜💜💜
•••답글
9개월 전
보라돌이뚜비두밥  💜
정말ㅜㅜ💜💜💜💜💜💜💜
•••답글
9개월 전
태정태세문단슈가  옴뇸뇸냠냠후루룩쨥쨥
진짜 하앙적인 내 사람들....💜
•••답글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태정태세문단슈가  옴뇸뇸냠냠후루룩쨥쨥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애들한테 칼을 드신다고요...?
•••
태정태세문단슈가  옴뇸뇸냠냠쮸와압쬽쬽
감자 깎아서 길 만들어드릴라구 그러죠~!~!!^^
•••
태정태세문단슈가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태정태세문단슈가  옴뇸뇸냠냠쮸와압쬽쬽
방탄만의 꽃!길! 입니다 💐 🌷 🌹🥀🌺🌸🌼🌻🥔🥔🥔🥔🥔🥔🥔🥔🥔🥔
•••
9개월 전
김낌
와 대박..
•••답글
9개월 전
Nan2222
크💜💜💜💜💜💜💜💜
•••답글
9개월 전
방탄과 꽃길만
💜💜💜💜💜💜💜
•••답글
9개월 전
모든 방황이 사춘기처럼  널 지나쳐 가기를
💜💜💜💜💜💜💜
•••답글
9개월 전
정꾸깅901  방탄소년단 BTS
9개월 전
ENFJ
와 저렇게 줄 수 있는 경제력 부럽당
•••답글
9개월 전
통아몬드
보라해💜💜💜💜💜💜💜
•••답글
9개월 전
KRYStar
방탄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내남자들 멋있어ㅠㅜㅜㅜㅜㅜ💜💜💜💜💜💜💜💜💜💜💜💜💜
•••답글
네? 닉넴은 또 무슨일인가요....🤦‍♀️
•••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이거 어디서 나온 음성이예오?
•••
브이앱에서 꿀에펨 남준이가 게스트로 나온거에서 별주부전 읽을때 나온 음성입니다!
•••
약,,,8주전?9주전?
•••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9개월 전
M A R K LEE  Markinyourheart
와 대박..
•••답글
9개월 전
음악의 곰돌이
💜💜💜💜💜💜💜
•••답글
9개월 전
사랑해서 남준아  월드와이드핸썸탄생일
멋있다 ㅜㅜㅜㅜ💜💜💜💜💜💜💜
•••답글
9개월 전
사랑아정국해  방무행알💜
보라해💜💜💜💜
•••답글
9개월 전
전정국동반자
크흐 ㅜ ㅜ ㅜ ㅜ ㅜ
•••답글
9개월 전
모찌민  방탄하는삶보라해💜
ㅠㅠㅠ너무멋져💜💜💜💜💜💜💜
•••답글
9개월 전
내 이름 석 자  김남준
방탄최고야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정국이랑 결혼할거야  꼭 하고 말거야
역시 내남자소년단...
•••답글
보라빛우주  우린 서로의 의지야
그거 아닙니다..
•••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9개월 전
보라해소년단
💜💜💜💜💜💜💜
•••답글
9개월 전
배려심
blm에 12억 전세계 공연업자들에게 12억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최고ㅠㅠㅠㅠ 이래서 내가팬할맛이난다 ....방탄 돈으로 혼내줄테니까 온라인콘서트 또해죠요 월에한번씩합시다
•••답글
9개월 전
Graveyard  Halsey
방탄소년단이 기부한 라이브 네이션 주최 기금은 전세계 공연 업자들 모두에게 지원되는 기부금이에요. 한국인도 물론이거니와 국적 불문하고 공연 업계 종사자분들이라면 신청해서 보조금 지원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답글
Graveyard  Halsey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9개월 전
a priori
하앙💜💜💜💜💜💜💜
•••답글
9개월 전
롤링박
방부심😭👍🏻💜💜💜💜💜💜💜
•••답글
예지력 상승...
•••답글
9개월 전
kyokyodang
칭찬합니당👏👏👏👏👏👏👏
•••답글
9개월 전
전정국씨  별을 다다 줄게
👏🏻👏🏻👏🏻👏🏻👏🏻👏🏻👏🏻👍🏻💜
•••답글
9개월 전
김석진짜잘생겼진  방탄방탄방방탄💜
하앙 보라해💜💜💜💜💜💜
•••답글
9개월 전
Bita
멋있다 방탄👍👍👍
•••답글
9개월 전
wind
오.. 대단하다
•••답글
9개월 전
그댜로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가짜막내 박찌밍  /미스터 페어리 •᷄ ɞ•᷅
크💜💜💜💜💜💜💜
•••답글
9개월 전
돈많은백수.  가 꿈입니다....
Wow 올해 기부금만 20억이 넘네 대단쓰...
•••답글
9개월 전
지미니야
존경해 방탄💜💜💜💜💜💜💜
•••답글
9개월 전
WWH GUY
대단쓰..👏💜
•••답글
9개월 전
내게와 석진  (◍•ᴗ•◍)♡ ✧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하앙
•••답글
9개월 전
띠띠빵빵
멋있어 내가수💜💜
•••답글
9개월 전
걩스터
💜💜💜💜💜💜💜💜💜
•••답글
9개월 전
김남준미래부인  제닉에무슨문제라도있나요
하 멋있다 내새끼들💜💜💜💜
•••답글
보라빛우주  우린 서로의 의지야
닉 무슨 일이죠...? 문제 매우 많아 보이는데요°Д°
•••
김남준미래부인  제닉에무슨문제라도있나요
무슨 문제 말씀이시죠...?(뻔뻔)
•••
닉을 보니 '나가'라는 두 글자가 머릿속을 맴도네요
•••
김남준미래부인  제닉에무슨문제라도있나요
ㅎㅎㅎㅎ...머쓱...
•••
9개월 전
hoohoohoo_
9개월 전
방탄부인등장  💜💜
역시 내남편들ㅠㅜㅡ
•••답글

눼..????

•••
보라빛우주  우린 서로의 의지야
예??? 그거 아닙니다°Д°
•••
9개월 전
BTS_슈가  워더
💜💜💜💜💜
•••답글
보라빛우주  우린 서로의 의지야
워더요???
•••
9개월 전
저 R 없어요  -ㅅ-
으아아아아악 보라해애애애애애액💜💜💜💜💜💜💜
•••답글
9개월 전
자두포장  자두곰돌
💜💜💜💜💜💜💜
•••답글
9개월 전
와드디어
역시...보라해💜
•••답글
9개월 전
"방탄소년단"  "BTS"
💜💜💜💜💜💜💜
•••답글
9개월 전
방탄민슈가  내꺼
💜💜💜💜💜💜💜
•••답글
9개월 전
침침당한정꾸기  #정국이형이야
최고다 진짜💜💜💜💜💜💜💜
•••답글
9개월 전
김태형(26)
내가수 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b_t_s
내가수들 최고야💜
•••답글
9개월 전
우지화  우리 함께하는 지금, 화양연화
헐 이런 일을 누가 했는데 울 애들이었네💜💜💜💜 방탄 안 사랑하는 법 난 몰라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민윤기(24)  민윤기부인입니다.
💜💜💜💜💜💜💜
•••답글
9개월 전
전정국밥  나의 사랑이자 벗
최고최고ㅠ 오늘도 배우고 갑니다💜
•••답글
하아앙!!!💜💜💜💜💜💜💜
•••답글
9개월 전
민 윤기.  사랑해요 방탄소년단
근데 솔직히....제 가수지만..... 매번 어쩜 이렇게 멋있을 수 있는지ㅜㅜ... 어찌할 바를 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빽녀 "걔네들이 날 보러오지"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미쳤다... 클라스....
•••답글
9개월 전
블룸  
세상에 여기 댓글 워더범들 무슨 일,,,
•••답글
9개월 전
꼬chㅣ에 꼬chㅕ
이번에 한 온라인콘서트로 역대 수익을 낸 후 무대 위에서 함께하지 못하게 된 전 세계에 있는 스탭들에게 12억 기부.. 므찌다 내 사랑들
•••답글
9개월 전
KIM V  𝐍𝐒𝐘𝐇𝐉𝐓𝐉
💜💜💜💜💜💜💜
•••답글
9개월 전
석진사랑러
본새 난다 ☺️
•••답글
9개월 전
I JKLMNOPQRST U  💜BTS💜
멋있다 내 가수 🥺💜😭
•••답글
9개월 전
덕밍아웃  우리만의 숲 너는 없었어
진짜 방뽕 ㅠㅠ
•••답글
9개월 전
이야 열려따
진짜 와우군
•••답글
9개월 전
지민쒜!
bb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하바나웅냐냐방탄  주니오빠호로록반박시코때림
헐 누구지? 하면서 들어왔눈데 하.. 세상에.. 보자마자 입 틀어 막았잖아요... 당신들 어디까지 멋있을 거야 ㅜㅜㅜ 엉엉 ㅜㅜㅜ
•••답글
진짜 멋있어요😭😭😭
•••답글
9개월 전
박지민 쪽  지민아 도망가
방탄.. 지독하게 사랑해.. 따흐흑 보고십따 잘 지내 너무 멋있어 💜💜💜💜💜💜💜
•••답글
크으으💜💜💜💜💜💜💜
•••답글
9개월 전
Golden Closet.  전정국
와ㅠㅠㅠㅠㅠ보라해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쪼꼬찐빵
💜💜💜💜💜💜💜💜💜💜💜💜💜💜
•••답글
💜💜💜💜💜💜💜💜
•••답글
9개월 전
Never not_
온라인콘서트로 벌어들인 수익을 기부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전정국의 청춘  언제나 화양연화
💜💜💜💜💜💜💜
•••답글
9개월 전
xoxo
진짜 멋있당
•••답글
9개월 전
꾸꾸! 꾸꾸!
💜💜💜💜💜💜💜
•••답글
9개월 전
김태형 내꺼  방탄소년단 뷔 워더
💜💜💜💜💜💜💜
•••답글
9개월 전
BangTanSonyeondan  BTS방탄소년단
크으ㅠㅠ
•••답글
9개월 전
96  54
멋있어요!
•••답글
9개월 전
찡잉
멋있어ㅜㅜ진짜ㅜㅜㅜㅜ💜💜💜💜💜💜💜
•••답글
9개월 전
말랑냥이  말랑말랑하다옹! ❥ Ξ・ω・Ξ
💜💜💜💜💜💜💜
•••답글
9개월 전
X$Y.
진짜 선한 영향력 ㅠㅠㅠㅠㅠ 멋져요
•••답글
9개월 전
정순아코때려줘  정순 ෆ 떽국
감탄하며 들어왔는데 울 애들이었던 거예요~
•••답글
9개월 전
흥흥탄탄0613
사랑해 방탄 ㅠㅠㅠㅠ 💜💜💜💜💜💜💜
•••답글
9개월 전
죽을쏘냐
방뽕찬다💜
•••답글
9개월 전
민애옹야옹  오예~~
크으으으으응 우리애들 너무 멋있다ㅠㅠㅜ 진짜 존경해ㅠ
•••답글
9개월 전
온망개
💜💜💜💜💜💜💜
•••답글
9개월 전
Suzy Bae  💜
💜💜💜💜💜💜💜
•••답글
9개월 전
초코모찌이
방탄 최고
•••답글
9개월 전
Louder than bombs  김태형 부인
이러니 안 사랑할수가 있나ㅜㅜㅜ💜💜💜
•••답글
9개월 전
박지미니
와ㅠㅠㅠㅠㅠㅠㅠ크으으💜💜
•••답글
9개월 전
빅히트 김남준
💜💜💜💜💜💜💜
•••답글
9개월 전
김석찌인
💜💜💜💜💜💜💜
•••답글
9개월 전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BTS💜
너무 자랑스럽다 정말💜💜💜💜💜💜💜
•••답글
9개월 전
별길온
대단하네요ㅜㅜㅜ 빅히트도 쉬운 결정 아니였을텐데.
•••답글
9개월 전
방탄RM
💜💜💜💜💜💜💜
•••답글
9개월 전
Blueside_
9개월 전
미양
진짜 좋은 사람들...ㅠㅠㅠ
•••답글
9개월 전
현지  아이유 방탄소년단
💜💜💜💜💜💜💜
•••답글
9개월 전
행화  너는 나의 꽃이다
9개월 전
민윤기(슈가)  Agust D
아 진짜 너무 멋지다....어떡하지...? 나도 인생 저렇게 멋지게 살아야지....보라해 얘들아...💜
•••답글
크으 역시 킹갓제너럴어쩌구저쩌구 방탄 ㅠㅠㅠㅠ 💜💜💜💜💜💜💜
•••답글
9개월 전
필터
진짜 멋있어요 방탄짱 💜
•••답글
9개월 전
늘픔  애쓰지 좀 말어 져도 괜찮아
멋있어요💜💜💜💜💜💜💜
•••답글
9개월 전
어긋  RM mono
이렇게 멋있어도 되는 건가?🤦‍♂️👏👏👏👏
•••답글
9개월 전
애옹이 입동굴  애-옹
사랑해액
•••답글
9개월 전
김태형워더  방무행알
방탄 사랑해~~~ 멋있어 움쪽💜
•••답글
9개월 전
방탄소년단 전정국 김태형  방탄소년단보라해💜
자랑스러운 나의 가수 나의 연예인
•••답글
방탄 너무 멋있다💜💜
•••답글
9개월 전
박치밍
ㅠㅠ하앙 역시 내남편소년단💜
•••답글
大吹打  종놈 출신에 왕된놈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9개월 전
大吹打  종놈 출신에 왕된놈
사랑해..사랑해..사랑해...
•••답글
9개월 전
Young 123
💜💜💜💜,ㅠㅠ
•••답글
9개월 전
IlIllIlllIlIIIl
사랑해💜💜💜💜
•••답글
닉에 오류가 있는데요?
•••
9개월 전
Shooky
멋있어 사랑해...
•••답글
9개월 전
Filter Park
보라해💜💜💜💜💜💜💜💜
•••답글
9개월 전
초강력항균세탁
크..방탄 돈길만 걷자요 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BTS_방탄소년단:)  💜보라해💜
와.... 혹시 울 애들인가!! 하고 들어와봤는데 역시ㅠㅠ 진짜 너무 멋있어요 사랑합니다💜
•••답글
9개월 전
민슈가슈가
💜💜💜💜💜💜💜
•••답글
9개월 전
녹차크림
역쉬 방탄💜💜💜💜💜💜💜 사랑해요오오오
•••답글
9개월 전
함께라면 웃을 수 있다  花樣年華
멋있다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전정쿠키  젖은 발로 달려갈게
사랑해 방탄 너무 멋져ㅠㅠㅠ
•••답글
9개월 전
비티비티비티에쓰  영원을 말할게 변하지 않을게
💜💜💜💜💜💜💜
•••답글
9개월 전
aRMy.  ʚ 방탄소년단 ɞ
흑흑.. 방탄 싸랑해...
•••답글
9개월 전
BTS_SUGA(민윤기)
하앙 내가수ㅜㅜㅜ
•••답글
9개월 전
BTS JIMlN  BTS
크으으 내가수가 최고다💜💜💜💜💜💜💜
•••답글
9개월 전
쭈나  박효신 /BTS/주지훈/유태오
내가 조아해서 미아내..
•••답글
왜구래용 님도 소중💜
•••
9개월 전
태태FM
💜💜💜💜💜💜💜
•••답글
9개월 전
재블  Purple u💜
방탄 너무 멋있다,,💜
•••답글
9개월 전
민월드
💜💜💜💜💜💜💜
•••답글
9개월 전
베이비지
갓방탄💜💜💜💜💜💜💜 방탄해서 행복하다~~~
•••답글
9개월 전
남준아 넌 나의 자랑 자랑 자랑  넌 나의 모든 모서릴 잠식
멋져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BOBBY(iKON)  아이콘의 래퍼 바비
와 대단...
•••답글
9개월 전
Jimin’s 망개떡  망개떡가게에 오신걸 환영해요
멋지다 내가수소년단💜
•••답글
우여오오어엉💜💜💜💜💜💜💜
•••답글
9개월 전
김재환환환환
9개월 전
Another Me  또 다른 너 김성규
와 멋져요 진짜...
•••답글
9개월 전
7방탄보라해7
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답글
9개월 전
쿼카미남  킹석진 💟
💜킹탄💜
•••답글
9개월 전
Inner Child.  V
크으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H지미니
💜💜💜💜💜💜💜
•••답글
9개월 전
전소민
멋있어 멋있어 ㅠㅠ......
•••답글
9개월 전
꽃이피는동쪽  세전음
9개월 전
아미여기야여기  7
💜💜💜💜💜💜💜
•••답글
9개월 전
LOOΠΔ 하수영
왜 제목만 보고 예상한 거죠 본진도 아닌데..? 대단하네여 진짜.. 소름끼칠 정두에여
•••답글
코마워용🥺💜
•••
9개월 전
생요
위기일 때 민낯이 드러나는 법이죠
본인들도 어마어마한 손해를 봤을테고 상당히 혼란스러운 시기일텐데, 이런 때 주변을 돌아보고 되려 도와주네요... 누군가는 코로나를 핑계삼아 인종차별이나 이권다툼을 해댈 때 이런 식으로 행동하는 사람들도 있음에 아직 세상은 살 만 하다 느껴요ㅠㅠ 오늘도 존경하고 사랑해 방탄소년단

•••답글
9개월 전
심창  동방신기JYJ
방탄 진짜 멋있네요
•••답글
9개월 전
민덩으방아
💜💜💜💜💜💜💜💜💜💜💜
•••답글
9개월 전
귀여운아이  방무행알아포방포
진짜멋있다...맵솔콘이 아마 지금까지 한 방탄콘서트중에서 스케일 엄청났을것같은데 코로나때문에 한번 해보지도못하고...ㅠㅠ
언젠간 우리다시 만날수있을거라 믿어요!! 힘들지만 우리모두 잘이겨냅시다..

•••답글
9개월 전
김남준 와이프  RM
멋있다멋있어...ㅠㅠ
•••답글
9개월 전
열리야  톱그룹비티에스아미
갓방탄 ㅠㅠ
•••답글
9개월 전
어화둥둥꾹
멋있다💜💜💜💜💜💜💜
•••답글
9개월 전
도넛먹고파  130613
돈 쓸 줄 아는 아이돌 ㅠㅠㅠ진짜 선한 영향력 너무 보기 좋아요
•••답글
💜💜💜💜💜💜💜
•••답글
9개월 전
욱 (UGH!)
와 진짜 하앙
•••답글
9개월 전
황금막내=전정국  정국 솔로데뷔, ost 소취중
👏👏👏💜💜💜💜💜💜💜
•••답글
9개월 전
애벌레 빼기 시조  팟찌밍
💜💜💜💜💜💜💜💜
•••답글
9개월 전
꾸꾸 (97)  꾸꾸니 꾸꾸 꾸꾸
💜💜💜💜💜💜💜
•••답글
9개월 전
raxxit
9개월 전
내남자멋쟁이김태형  방탄소년단 귀여워
💜💜💜💜💜💜💜🍀🍀🍀🍀🍀🍀🍀
•••답글
9개월 전
박지민,  방탄소년단 보라해
💜💜💜💜💜💜💜
•••답글
9개월 전
옐몽
9개월 전
볼매
💜💜💜💜💜💜💜
•••답글
9개월 전
G.C.F JK
💜💜💜💜💜💜💜💜💜💜💜💜💜💜
•••답글
💜💜💜💜💜💜💜
•••답글
9개월 전
헤헤호호
울 애들은 찐이다.. ㅠㅠㅠ
•••답글
9개월 전
김석진 아내  월와핸큐티석찌니
💜💜💜💜💜💜💜
•••답글
9개월 전
욤쓰
💜💜💜💜💜💜💜
•••답글
9개월 전
보틀
💜💜💜💜💜💜💜
•••답글
9개월 전
칠오  💜 방탄조이 💚
💜💜💜💜💜💜💜
•••답글
9개월 전
민윤기한테 빠지면 답이 없다  답은 민윤기뿐
💜💜💜💜💜💜💜
•••답글
9개월 전
김석진(Jin)
💜💜💜💜💜💜💜
•••답글
9개월 전
턔태  BTS
💜💜💜💜💜💜
•••답글
9개월 전
저 달
💜💜💜💜💜💜💜💜💜💜💜💜💜💜💜💜
•••답글
9개월 전
정국오빠나랑결혼해  우리는 천생연분♡
💜💜💜💜💜💜💜
•••답글
9개월 전
Jimj
와...어나더클라스...
•••답글
9개월 전
사랑 네 앞에선 많지  김태형 최연준
💜💜💜💜💜💜💜
•••답글
9개월 전
체리싀
💜💜💜💜💜💜💜
•••답글
9개월 전
건빵은 건빵
그럴줄,, 이 정도 규모는 저분들만 가능하다 생각,,
•••답글
9개월 전
HOBI  호시기 해?💜
무대음향 전공자로서, 방탄소년단의 팬으로서 너무 감사하고 자랑스러워요ㅠㅠ
•••답글
9개월 전
너는나의핸썸
💜💜💜💜💜💜💜
•••답글
9개월 전
민윤기아내  방탄 보라해💜
하앙💜💜💜💜💜💜💜
•••답글
9개월 전
은하수를 뿌리는 남자  불 꺼진 우주는 아주 외롭겠죠
💜💜💜💜💜💜💜
•••답글
9개월 전
멋진  히힣
💜💜💜💜💜💜💜
•••답글
하 방뽕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꼭 그러시길 바랄게용
•••
9개월 전
김태형 (26)  Inner Child
💜💜💜💜💜💜💜
•••답글
9개월 전
어뜨케생가케
💜💜💜💜💜💜💜💜💜
•••답글
9개월 전
천사가 맞잖아
💜💜💜💜💜💜💜
•••답글
9개월 전
레샤민초단
우와.... 멋있어요....
•••답글
💜💜💜💜💜💜💜
•••답글
9개월 전
키친키친쿠키친♬  BTS
💜💜💜💜💜💜💜
•••답글
9개월 전
  방탄소년단
💜💜💜💜💜💜
•••답글
9개월 전
물망이들의초
체고다증말💜💜💜💜💜💜💜
•••답글
9개월 전
정국이랑 결혼할거야  꼭 하고 말거야
아무리 돈이 많다고 해도 12억 기부하기 쉽지 않죠
•••답글
정국이랑 결혼할거야  꼭 하고 말거야
방탄 최고💜
•••
9개월 전
BTS_JUNGKOOK  방탄 워더
💜💜💜💜💜💜💜
•••답글
방탄소년단 진짜 너무 멋있고ㅠㅠㅠㅠㅠ자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
•••답글
사랑해ㅠㅠㅠㅠㅠ
•••
9개월 전
김태형 김태동생  아포방포
💜💜💜💜💜💜💜
•••답글
9개월 전
f(х)  ʙᴛs
돈이 많아도 기부라는게 쉽지 않은건데 멋있다 멋있어💜💜💜💜💜
•••답글
9개월 전
민윤기를 고소함미다  저를 아프게하니까요
우와 이런글에도 꼬인댓이있다니 신기하네요!
울애들 댑박💜

•••답글
9개월 전
사랑사람
멋있다 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꾹두기  꾹이는 깍두기야! 깍두기라구!
히야 ,, 💜💜💜💜💜💜💜
•••답글
9개월 전
익명13
💜💜💜💜💜💜💜
•••답글
9개월 전
김말랑코야  아기늑대🐺🐺
💜💜💜💜💜💜💜
•••답글
9개월 전
정순
9개월 전
아이돌 박애주의  박애주의잔데..방탄정착각...
아 진짜 너무 좋아요 방탄 진짜 어떻게 파면 팔수록 진국이지???? 사랑해여ㅠㅠㅜ우ㅇㅜㅜㅜㅠ
•••답글
와 12억 대박...
•••답글
9개월 전
bjfjdqwe
ㄹㅇ 아이돌 관심없는데 방탄님들은 진짜 .. 천상계 그 자체인듯..
•••답글
9개월 전
황금막내 JK  정국아 보라해
솔직히 진짜 멋있자나 내 가수지만 너무 존경해요💜
•••답글
9개월 전
윤기 부인  방탄소년단 민윤기😏
크으💜💜💜💜💜💜💜💜💜💜💜💜💜💜💜
•••답글
9개월 전
록다이슨
💜💜💜💜👍👍👍
•••답글
진짜 멋져요💜
•••
9개월 전
정구기는 토끼야  방무행알
돈 많으면 기부 가능하다는 건 누구나 할 수 있는 말이죠 막상 생기면 욕심 때문에 안 할 수도 있구요... 말이니깐 쉽죠 뭐 ㅋㅋㅋ 방탄 최고다💜💜💜💜💜💜💜💜💜💜💜
•••답글
9개월 전
월와핸 김석진
💜💜💜💜💜💜💜
•••답글
9개월 전
We are Bulletproof : the Eternal  💜아포방포💜
💜💜💜💜💜💜💜
•••답글
9개월 전
BTS PARKJIMIN  큐티파
와 12억ㅜ미쳣다미쳣어ㅜㅜㅜ설마 이걸 또 꼬아서 보는 사람 없겟죠 설마ㅜㅜ아 진짜 방탄 넘 좋당
•••답글
💜💜💜💜💜💜💜
•••답글
9개월 전
뷔!  누가 나를 막아도
💜💜💜💜💜💜💜
•••답글
9개월 전
장긍정  같이가자 인피니트
와 근데 진짜 대단하다...가진만큼 베푸는 게 정말 어려운 일인데 너무 멋있네요
•••답글
9개월 전
★전정국  항상 밝고 즐거운 일만
매일,,방뽕,,,,
•••답글
9개월 전
RealMain
흐엉ㅠㅜㅜㅡ
•••답글
9개월 전
남준아여기봐
💜💜💜💜💜💜💜
•••답글
9개월 전
BTS_박지민.
9개월 전
천재소녀  너를 사랑하는 일은 놀라워
진짜 멋있어요...어쩜 점점 더 멋져질 수가 있는거죠?ㅠㅠㅠㅜ
아포방포 방무행알 아무행알 보라해 방탄🥺💜💜

•••답글
9개월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
•••답글
9개월 전
뜻밖의 행운  눈울 감고 생각해 내가 누군지
💜💜💜💜💜💜💜
•••답글
9개월 전
김태형아내  방탄사랑해🥺💜
💜💜💜💜💜💜💜
•••답글
9개월 전
지민이는 요 정 이 라 구 요  아 시 겠 어 요
💜💜💜💜💜💜💜
•••답글
9개월 전
BTS_V_
💜💜💜💜💜💜💜💜
•••답글
진짜... 멋있다...
•••답글
9개월 전
점정국
💜💜💜💜💜💜💜
•••답글
9개월 전
전콩순
💜💜💜💜💜💜💜
•••답글
💜💜💜💜💜💜💜
•••답글
9개월 전
에스브이티
9개월 전
투바투리더최수빈  💜🤍
오마이갓 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좋아요
9개월 전
아기토끼전정국  당근 옴뇸뇸
💜💜💜💜💜
•••답글
9개월 전
율무방탄  💜아포방포💜
💜💜💜💜💜💜💜
•••답글
9개월 전
전_정구기
💜💜💜💜💜💜💜
개쩔어 개멋져

•••답글
9개월 전
희망
💜💜💜💜💜
•••답글
9개월 전
BTS_YOLO  7💜
💜💜💜💜
•••답글
9개월 전
김남준_RM  BTS
💜💜💜💜💜💜💜
•••답글
9개월 전
김태형_V  I_PURPLE_U
💜💜💜💜💜💜💜
•••답글
9개월 전
네시의 풍경  BTS ⟭⟬ ♡
💜💜💜💜💜💜💜
•••답글
9개월 전
전정국 와이프
💜💜💜💜💜💜💜
•••답글
9개월 전
정국이꺼
9개월 전
단월
멋있다 방탄💜💜💜💜💜💜💜 보라해💜💜💜💜💜💜💜
•••답글
9개월 전
RMOONCHILD
💜💜💜💜💜💜💜
•••답글
9개월 전
망개한강냥이
💜💜💜💜💜💜💜
•••답글
9개월 전
알에미
ㅠㅜ 진짜 멋짐
•••답글
9개월 전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멋지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매직샵 주인장  널 위로해줄 매직샵
방탄 진짜 멋있어 사랑해ㅜㅠㅜㅠㅜ💜💜💜💜💜💜💜
•••답글
9개월 전
WHIPLASH  not my tempo
나도 100억벌고 90억을 기부하는 사람이 되고싶다
•••답글
9개월 전
첫사랑이었다
💜💜💜💜💜💜💜
•••답글
9개월 전
옛날여보  우리끼리 행복할게
9개월 전
전정국지키미  Lovemyself
하ㅠㅠㅠㅠ 역시 ㅠㅠ
ㄴㄴㅈㄷ

•••답글
영창
•••
9개월 전
방탄소년단 진♡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와..진짜 멋져
•••답글
9개월 전
체성분
헉 대박이네요 진짜 이래서 방탄하나봅니다!
•••답글
9개월 전
Maple Story  내남편 김석진
앗 안대여..!!
•••
9개월 전
뷔가좋태형
역시💜💜💜💜💜💜💜
•••답글
9개월 전
averymae  ♡야채튀김소년단♡
💜💜💜💜💜💜💜💜💜💜
•••답글
9개월 전
김태형님
방탄최고💜💜💜
•••답글
9개월 전
어묵이  내 사랑들의 사람들
💜💜💜💜💜💜💜
•••답글
9개월 전
뉴냐츄
너뮤자랑스러워용♥.♥
•••답글
9개월 전
민 슈가
방부심💜💜💜💜💜💜💜
•••답글
9개월 전
이찬원、  찬또배기
와 진ㅁ자 멋있다.....
•••답글
9개월 전
형 나 정구긴데?!  무시하고 그러면 내가 속상하지
진짜 내 아티스트 넘 자랑스럽고 멋집니다 ㅠㅠㅠㅠ 최고
•••답글
하앙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9개월 전
젠이츠
와 클라스....
•••답글
멋있다...
•••답글
멋있다 진짜💜
•••답글
9개월 전
끾꺆
으갸갸갸갹💜💜💜💜💜💜
•••답글
9개월 전
죄홉  방무행알 아포방포
💜💜💜💜💜💜💜
•••답글
9개월 전
藝術家  예술가
9개월 전
뽀짝뽀짝복숭아
💜💜💜💜
•••답글
9개월 전
Genius Lab_
와 방뽕찬다ㅠㅠㅠㅠ
•••답글
9개월 전
엑소수아
역시 클래스...
•••답글
9개월 전
석진이가입은진  방탄이들이 뽀쨕뽀쨕
9개월 전
ROX TIGERS  스멥피넛쿠로프레이고릴라호진즈덤
돈버는만큼쓰시느게 머찌시네용
•••답글
9개월 전
나는 아미다
9개월 전
바다가들려  💜
가수에게 부끄럽지 않은 팬이 될게요ㅠㅠㅠ사랑해 방탄!!
•••답글
9개월 전
형저검정색팬티가없어졌어요  미안그거사실형이야!
하역시 방탄 내남편들 최곱니다 진짜
•••답글
5일동안 좋으셨나요
•••
9개월 전
슈가의 시선  BTS_SUGA
역시 방탄💜
•••답글
9개월 전
봄날613
💜💜💜💜💜💜💜
•••답글
💜💜💜💜💜💜💜💜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지드래곤"빅뱅 컴백 앨범 작업중"426 보이프렌드 동 04.12 14:57 161160 31
이슈·소식 7개 이상 해당하면 매우 예민한 사람이라고 함.jpg383 세상에 잘생긴 04.12 20:07 115785 14
이슈·소식 "자자고 한 게 죄냐" 최고다윽박, 성희롱 해명 논란361 눈나난나 04.12 11:29 207175 102
이슈·소식 "아이유제니 '술 간판' 다 떼라"…야외 술 광고 금지에 주류업계 '반발'354 누눈나난 04.12 21:43 114540 50
이슈·소식 또 인종차별당한 방탄소년단292 김뽀야 04.12 19:18 127837 97
6954086 터미네이터 매니아들의 난제 꾸쭈꾸쭈 4:30 277 1
6954085 잘생긴 황인범 근황 WANNA ONE 하 4:27 778 1
6954084 언니 이거 찐이에요? qksxks ghtjr 4:26 725 1
6954083 세상에서 가장 예쁘게 터지는 테트리스 블록 .gif7 He 4:25 1363 1
6954082 하나도 안 닮아서 화난 앵무새 e)(o lucky on 4:25 634 1
6954081 내일 새벽 4시 김밍굴 4:25 210 1
6954080 암은 정복이 안됨 태 리 4:19 334 0
6954079 일본 교토의 풍경1 .서로가 서로 4:13 997 0
6954078 직장 그만두고 코딩 배우지 마세요.jpg1 더보이즈 이주 4:13 2690 1
6954077 호빵맨 매드무비 보이프렌드 동 4:10 13 0
6954076 흑염룡에 지배당할뻔한 아이 Twenty_Four 4:09 196 0
6954075 유로파 8강 클럽 시장가치 성우야♡ 4:06 62 0
6954074 역동적인게 느껴지는 음바페 직관짤.gif 보이프렌드 민 4:06 137 0
6954073 보겸 논문 윤지선 관련 MBC 보도에 일베가 등장한 이유.jpg 태 리 4:04 554 0
6954072 진격의거인 엔딩보다 낫다고 재평가 받는 만신 결말.jpg 김상연 4:01 755 0
6954071 디아블로2 PTSD 오는 짤.GIF 천러러러 3:57 232 0
6954070 리그오브레전드를 위협했던 게임 2개 gif 남준선배 3:53 905 0
6954069 연아 MANSAE 3:51 120 0
6954068 소름 돋는 에이펙스 레전드 실사화.gif 풀썬이동혁 3:50 39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4/13 4:54 ~ 4/13 4: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13 4:54 ~ 4/13 4: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Super Rapid Train = 존나 빠른 열차SRT = 존빠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