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호홀 ll조회 229238l 68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56

현지  아이유 방탄소년단
이게 무슨 일이람...
•••답글
ΧIUΜIN   시우민
바람 피워가 맞는데 기자들......
•••답글
쨔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장이 없다니.. 걍 인정했넹
•••답글
김종현좌심방
전여친분 꽃길만 걸으세요!!
진짜 바람피우는 놈들은ㅋㅋㅋㅋ저도 당해봤는데
가스라이팅마저도 똑같이하네요

•••답글
° 라푼젤 °
대디를 재평가하는 날이 올줄이야.. 엑소로서 내학창시절 즐겁게 해줘서 고마웠어 잘가라 박찬열
•••답글
미뉴리뉴
아이고ㅠㅠㅠㅜ 실망이다 진짜
•••답글
발광머리앤.
진짜 이거보면 내 본진들도.. 이럴텐데
전 엑소엘로써 지금 팬분들 멘탈 잘 잡으세요 ㅠㅠㅠ 진짜 어ㅇㅣ없네...

•••답글
닉네임을 바꿀 때가 왔군요,,,
•••답글
ㅠㅠㅠㅠㅠ힘내요...
•••
17번째밤의별빛  블락비투빅스방탄
ㅠㅠ
•••
편 린
와 팬분들 뒷목 잡겠다
•••답글
ZOO1
10다리 레전드ㅋㅋㅋㅋㅋ어이가없어서 웃음이 다 나네영
•••답글
민교수
헐 찐인가
•••답글
쌍수했다
헐 진짠가요..
•••답글
아기토끼전정국  당근 옴뇸뇸
이 사건 터지고 대디씨 보니까 대디씨는 순정파네요
•••답글
해차니 와떠요  37.5%
김독자.  전지적 중혁시점
와.... 같이 올린 사진 보니까... 누가봐도 여자친구는 맞네요...
•••답글
남 우현
최강엄마스티브  스띵👨‍👧‍👦스티브해링턴
와 올해 뭐지 이게 무슨일이지 진짜....
•••답글
꾸레레
멀리 안나갈게 박찬열 안녕ㅋㅋ
•••답글
고동만  똥만이는 똑땅해
근데 누구랑 사귀고 있는데 한명도 아니고 10명이나 만날 수 있는거예요?? 오메..
•••답글
자몽허니블랙
나이도 이제 삼십줄 히익😱
•••답글
조깅이
서강준,
아니 10명이랑 바람 무슨 상상속 이야기 같음...
양다리도 미쳤는데 10다리 뭐지...?
10명이랑 만난다는거 자체가 신기함.. 채력도 좋다...참

•••답글
99080911  늘 그 자리에
루머라는 글도 돌아다니는데 무엇인가요??
•••답글
어쩌면 당신의 사랑이자 증오  어쩌면 나는 너의 원수이자 벗
음.. 당사자가 글 올리면서 합성이라고 말하기엔 어디에도 퍼지지 않은 찬열의 모습과 여자친구가 함께 찍은 사진들이 인증 증거로 올라왔었어요 그리고 예민한 문제이니만큼 sm에서도 아니면 명예훼손, 사실무근이라 밝히는 게 당연한데 "입장 없다"가 입장이었습니다.. 사생활이라 회사에서 죄송하다 말하기도 뭐한 일이고 바람 핀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라고 하는 것도 좀그렇잖아요..? 입장 없다는 말 자체가 사실상 인정이란 거죠ㅜㅜ
•••
어쩌면 당신의 사랑이자 증오  어쩌면 나는 너의 원수이자 벗
전여친분 마음 잘 추스리시고 훨씬 좋은 사람 만나길 바래요..
•••답글
트래비스 쑥갓
얼마나 화나게 했으면 폭로글까지 쓸까요.
여친있는 남자가 왜 저러고 다님.

•••답글
백혈구
진짜 막사네.. 이 정도면 사생들은 이미 알고있었을 거 같아요
•••답글
이창섭좋아  리더은광솔로발매축
본인 직업이 무엇인지 알면 더더더더
신중하고 또 신중했어야지요!!!!!
사람 마음에 난도질하면
그게 언젠가는 어떤 형태로든 진짜 돌아옵니다.

•••답글
nuguri304
아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XIUMIN.  EXO ❄
봄별비
왜 대디가 안 나가고 버텼는지 알겠네... 더한 놈이 있어서 그랬구나...
•••답글
흰백
ㅋ,,,,,,,,,,,,,,,,,,,,,
•••답글
양탄자
혹시 폰트무슨폰트써...? 기사보다가 굴씨귀여워서...
•••답글
123456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돌 지난 아기랑 같이 여행가고 싶다는 친구.jpg764 NUEST-W 12.03 19:21 89340 28
유머·감동 배우들도 당황스러워한다는 김은숙 작가의 대본.JPG316 보이프렌드 동 12.03 12:44 95984 50
이슈·소식 동해를 일본해라고 표기된 지도 사용한 sm 근황300 벤츄리 12.03 14:19 55011 18
유머·감동 전세계 유일하게 일본인들만 겪는다는 정신질환310 최승처 12.03 18:55 88256 39
유머·감동 식당에서 안내견 출입 허용하면 개털알레르기 있는302 벤츄리 12.03 23:18 48715 58
6875229 다솜이 초등학생때 키운 토끼이름음?! 無地태 11:33 1 0
6875228 대학 조별과제 난이도가 극악인 이유.jpg 비가오는날엔 11:32 137 0
6875227 [놀면뭐하니] 블핑 붐바야 가사 읽는 이효리 최승처 11:32 125 0
6875226 DC + 마블 혼돈의 카오스.gif 왤케 이뻐 조 11:32 70 0
6875225 조선시대 남자들이 귀고리 착용을 못하게 된 이유 (feat.패드립) 남준선배 11:29 434 0
6875224 우리나라 국가무형문화재의 손놀림.gif NCT 지 성 11:27 276 0
6875223 배민리뷰 근황3 천러러러 11:26 466 0
6875222 여보세요 나야 윤정한 아내 11:25 214 0
6875221 커신과의 중고 거래.jpg2 JOSHUA95 11:22 795 0
6875220 박미선, '외모 비하' BJ 철구 일침 "생각하라고 뇌 있는 것" [..5 변백현92 11:21 1389 0
6875219 어벤져스 쩌리급들중 최강은??? 큐랑둥이 11:21 344 0
6875218 랜덤박스 사지마라...jpg 세상에 잘생긴 11:19 1077 0
6875217 빵꾸똥꾸 드립 ㄷㄷㄷ.jpg .서로가 서로 11:18 676 0
6875216 자기가 만족하면 됐다 아야나미 11:18 359 0
6875215 포켓몬 레드 영화화 버전 포켓몬스터 디 오리진 리뷰 djekxn 11:18 196 0
6875214 뉴트리아 잡아서 1억버신 분 (대왕쥐사진주의)5 참섭 11:17 1345 1
6875213 ??? 사륜안 술사를 상대할때는 눈을 마주치면 안된다 김낑깡 11:17 415 0
6875212 선덕여왕 - 비담 jpg2 보이프렌드 동 11:16 374 0
6875211 헬륨가스 과다섭취 위험성1 풀썬이동혁 11:15 57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11:32 ~ 12/4 11: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4 11:30 ~ 12/4 11: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유머·감동 3
신설 메뉴 l 맠윈 l 잼동 l 동맠 l 모스뮤직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