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더보이즈 이주연 ll조회 39876l 1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2개월 전
ㅈ수정
기출변형 진짜 싫어요ㅋㅋ
•••답글
2개월 전
Mindfulness_
기출변형 너무 당해서 이제 싫어여.. ㅠㅠ
•••답글
2개월 전
Markk Lee
2개월 전
푬푬
어우 ㅋㅋㅋㅋ 근데 저러면 정말 화나겠다... 걍 보여주시길
•••답글
2개월 전
블랙메리제인  구두를 신고
2개월 전
아잉눈  잉며들어가
2개월 전
해피엔드  My Finale.
기출변형 진짜 잘하시네...
•••답글
2개월 전
닉네임1592977050
실력자 인정..
•••답글
2개월 전
Dear_Sherlock  흔들리지 않는 신념
2개월 전
다람쥐즙
결론은요!!!!ㅠㅠㅠ 결론없나요 따흐흡
•••답글
2개월 전
헤에엥
기출변형일거 같아서 밑에서부터 봤어요... 기출변형 넘 싫음 ㅠㅠ
•••답글
도영아_  하다가 멈춘 얘기는
333...
•••
2개월 전
어이구 어이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본진없다
아니ㅋㅋㅋㅋㅋㅋ 기출변형을 왜케 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파크링
와 기출변형 최강자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떠료리
악!!!!!!에서 터짐 ㅋㅋㅋ
•••답글
김동준최고  동준♡
22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개월 전
본진이 네개  방탄아이유레벨이채연
와 진짜 기출변형 능력자네요
•••답글
2개월 전
뿡빠랑뽕뽕
거의 남친에 빙의한수준
•••답글
ㅋㅋㅋㅋㅋㅋ진짜
•••
2개월 전
김정우평생지켜
2개월 전
Jennyhoon  제발 니들인생에 훈수하세요
기출변형만 보면 이제 욕나오는데 보는 내내 속터져서 하.. 이해합니다.....
•••답글
2개월 전
내겐 꿈처럼 다가왔지  나와는 숨처럼 따뜻한
와씨 이건 그냥 남친 빙의돼서 글쓴 것 같은데
•••답글
2개월 전
NU´EST  다섯개의빛💖
...휴......진짜 저런남친 사귀지마세요
•••답글
2개월 전
멜로우쪈
아 진짜 기출변형 왜 하는거냐고요? 익명으로 글쓰는 곳에서까지 기출변형으로 상황 꺾어서 얘기해야하는 이유가 뭐예요?
•••답글
염색한게 잘어울리는지 진짜 객관적으로 알고싶은데 친한친구한테 물어봐서 안어울린다 별로다 하는 사람 별로 없겠죠..? 이런식으로 공감을 빙자한 무조건적 옹호말고 진짜 객관적 정보를 얻고싶어서 저러는 걸 거예여
•••
맞아요 글쓴이 입장 중심 공감하면서 해주는 말 말고 반대입장으로 생각해보게끔도 하면서 객관적인 상황 판단... 물론 저도 기출변형 당하면 짜증나긴 함ㅠㅠ
•••
2개월 전
각시
적당히 귀여운 정도면 기출변형 웃고 넘길 수 있는데 이건 여러사람 화딱지 나게 해놓고 수습 안되니까 부랴부랴 덧붙이는 ... 흠
•••답글
어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야.........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달과6
저런 남친이랑 헤어지니까 세상 속편합니다ㅋㅋㅋㅋ
•••답글
어 평생 둘이 동해안 바닷가에서 둘이 술마시던지~~ 말던지~~
•••
2개월 전
쌈무요정채원  IZ*ONE나의 세상 나의 빛
2개월 전
Harry Styles
짜증나서 할말도 없네요 ..ㅋㅋ
•••답글
2개월 전
이러지마요
거의 빙의 수준인데...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하하하하하하하
그냥 소설을 쓰쇼 왜 그 재능을 에타에 낭비하냐 집필해라 쓰니~~~~~~~~~~~
•••답글
2개월 전
중천러  천러랑결혼할거야💚
와 읽다 고혈압으로 쓰러질 뻔 했는데 그 때 쓰러졌으면 이 엄청난 반전을 모를 뻔 했네;
•••답글
2개월 전
찹쌀떡진영
남친분 영혼을 털어오셨너.. 진짜 답답해서 고구마 100만개 먹은 줄 알았어요.....
•••답글
2개월 전
만두릉
우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se  💙
이정도면 기출변형인척하는게 아닌지..
•••답글
2개월 전
내가앙팡  솔직히 앙팡 맛있다
기출변형이라지만 남친분이 한 말을 그대로 가져왔을텐데, 불과 얼마전까지만해도 허락해줬는데 왜 안되는거야? 라고 말한다면 진짜 눈치없는 사람 맞는듯ㅋㅋㅋㅋ 지속적으로 누적돼오다 터진 사건일텐데 카페가는 걸 허락한 단건을 예로 들며 논리를 펴다뇨.
궁예지만 남친분 평소에 말꼬리도 잘 잡고 억지도 잘 부리실듯ㅋ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R=VD돈많은백수  안뇨쇼쵸몬도
댓글 내용도 남친이 실제로 한 말인가요??
•••답글
2개월 전
눈이 높은건 절대 아닌데  쏘쏘
기출변형 너무 싫다
•••답글
2개월 전
zlzl
왘ㅋㅋㅋ 대박이네요
•••답글
2개월 전
짤랑이!  
그냥 게시글만 기출변형한거면 그렇구나 할텐데 남친한테 빙의해서 댓글쓴게 웃기네요ㅋㅋ 남친이 저렇게 댓달거라는 확신도 없는데
•••답글
2개월 전
이십대끝자락
그와중에 남친이 너무 속상해할거같아서 못보여주겟대ㅋㅋㅋㅋㅋ지팔자 지가꼰단말이 딱임
•••답글
2개월 전
오리꽥꽥
후,,, 환장,,, 아 속터져
•••답글
2개월 전
김재원(98)
와 진짜 기출변형계의 레전드인듯... 근데 저정도면 헤어질법 한데 본인이 안 놓고 헤어질 생각 안 하는 거면 뭐 저런 남자 만나는 것도 본인 팔자려니 해야죠
•••답글
음 혈압이 오르는걸?
•••답글
2개월 전
7월 8일
2개월 전
잉피 내놔  clock
휴.. ㅈㅓ는 저런 기출변형보면 안심돼요 다행히 노답남친이 아니여서ㅋㅋㅋㅋ
•••답글
2222 ㅠㅠ
•••
2개월 전
나천잽니다 지니어스요  저 달이 둥근 해
2개월 전
기안 84
전 기출변형 좋아여
•••답글
22 사실 왜 싫은건지 이유는 아는데 느껴보지를 못했어여..
•••
버 논  노니중에 최고 노니
33 딱히 힘빠지는 이유를 모르겟서여
•••
44 오히려 좋아
•••
최밤규우  투바투
2개월 전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익명8 진짜루 진심으로 화내줬음..
•••답글
2개월 전
Outro tear
기출변형에 실력을 쓸 시간에 제발 헤어지세요... 남친 너무 답답함
•••답글
2개월 전
접종 후 주의사항  충분히 휴식을 취하십시오
2개월 전
너와걷고싶은
기출변형을 저렇게 까지 남친 입장에서 이입해서 했다구요,,? 그냥 헤어지세요
•••답글
2개월 전
아 어쩌라는 거야 처음부터 끝까지 읽다가 짜증났네 기출변형은 이래서 싫어요 쓸데없이 애꿎은 데에 감정 소모하게 만들고 자기만 쏙 빠져나가는 느낌ㅋㅋ 사람 갖고 노는 것도 아니고 진심으로 조언해줬더니 저게 ㅋㅋ그렇다고 남친 보여주지도 않을 거면 그냥 딱 사람들 상대로 자기 감정쓰레기통 삼고 이용했다는 거 아닌가 킹받네
•••답글
1개월 전
홈;런
와 근데 ㄹㅇ 너무 잘 따라해서 욕 많이 먹어서 일부러 기출변형인 척 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 든닼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초코찐빵이
글쓴이분 도망가요.... 저거 남친 반응 그대로 따라한 거일텐데, 진짜 답도 없고 눈치도 없는 듯ㅋㅋㄱㅋㅋㅋㄱㅋ
•••답글
1개월 전
한녕혼뽐갈래
와 기출변형 대박...
•••답글
1개월 전
휴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아 근데 진짜 저럴꺼면 연애 왜 하지...
•••답글
1개월 전
나의세계  초등학교 선생님이예요 :-)
저런 남친 만나봤는데 주변에서 헤어지라고하면 무슨 말을 그리 쉽게하나했는데 정말 빠를수록 좋더라구요.. 헤어지세요ㅠㅠ 안그런 남자도 많답니다
•••답글
1개월 전
tpqls9248
진짜 개싫다ㅠ
•••답글
1개월 전
양양이양
너무 속였자나룝
•••답글
1개월 전
배추는 대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야....
•••답글
1개월 전
오리부엉
기출변형 진짜 짜증나네요..
잔뜩 화나서 보는 중이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아무로 토오루 :)  ♡제로♡
기출변형 지대로네... 너무 화났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Navy
휴... 기출변형이라 다행이다... 겁나 화날 뻔
•••답글
1개월 전
모르는게산책
오우 몇몇댓글 쪼끔 거시기하네요 기출변형에 심하게 급발진..ㅋㅋ
•••답글
1개월 전
포근한마시멜로  행복하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YOASOBI
기출변형이 뭐 없는 일 만들어내는것도 아니고 보통 글쓴이입장에 공감하니까 객관적으로 반응 보고싶었겠죠 딱히 속았다고 할것까진없다고 생각해요
•••답글
1개월 전
그만 귀여웠음 해  Day6
와 완전 몰입해서 봤는데 ㅋㅋㅋㅋㅋㅋ 절대 그럴 일 없다며 만나지좀 마 제발
•••답글
1개월 전
와기해파리  ଳ ጿ 해파리훔치기
아오 기출변형 진짜 싫다ㅋㅋㅋㅋㅋㅋㅋㅋ 감정이입하면서 속으로 온갖 쌍욕이란 쌍욕은 다했는데 얼마나 허무함ㅋㅋ 저게 주작이랑 다를게 뭔데요ㅋㅋㅋㅋ 차라리 밝히지 말지
•••답글
기출변형이라다행이다;
•••답글
1개월 전
바지락
그냥 올리고 적당히 반응 봤으면 됐는데 댓까지 다는게 너무 뇌절인듯.... 익8 빡쳣자나여ㅠㅠ
•••답글
1개월 전
엘림스 스마일
기출변현 고수네... 이정도면 너무 욕먹어서 기출변형이라고 거짓말 했다 해도 믿을 듯ㅋㅋㅋ 글쓴이 빨리 도망치세요
•••답글
1개월 전
이얏호우
전 기출변형 괜찮은데...
별개로 여친분... 남친과 재대로 대화를 해보셔야 할 듯
기출변형에 과몰입하지 말아요;

•••답글
1개월 전
두룽룽
너무 깊게까지 기출변형해서 선 넘을 ..뻔 했네요 ㅋㅋㅋㅋㅋ 빡치는 사람까지 발생했네
•••답글
1개월 전
윤도운 (26)
기출변형 너무 싫어요ㅠㅠ 놀아난 기분
•••답글
1개월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1개월 전
개굴개굴개굴
기출변형 좋아요.. 뭔가 귀엽..
•••답글
1개월 전
수능용단어장
근데 기출변형이 왜 싫은거에요? 어차피 남친 노답인거 맞고 글쓴이만 달라진거 아닌가요?
•••답글
1개월 전
어이구이런일이
근데 진짜 저렇게 단둘이 여사친이랑 할거 다하면 여친이랑 다를게 뭐죠? 스킨쉽한다는거 ..? 뭐 달달한 말 주고 받는거 ?
•••답글
헐 전 기출변형이었던게 차라리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요...
•••답글
1개월 전
김 재 환  킹째니
저는 기출변형이 더 좋아요 ㅋㅋㅋㅋㅋ 뭔가 상황을 더 객관적으로 판단한 느낌이랄까...
•••답글
1개월 전
스나린타로  이나리자키고등학교
진짜 기출변형 고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tvn 드라마 중 본인의 인생드라마는??632 양꼬치 떨어져 01.26 21:41 42645 2
유머·감동 ??뭔 응답하라 2006을 벌써만들어432 거미의해안 01.26 22:08 85258 63
유머·감동 어느순간부터 인기가 시들해진 치킨 .jpg285 하니형 01.26 20:39 92922 11
이슈·소식 정부, 담뱃값 현행 4500원에서 8100원으로 인상 추진289 자두야♡♡ 17:48 14192 10
이슈·소식 경기도 '일베' 공무원 합격자, '자격상실' 결정207 서헌소아 01.26 18:58 48448 29
6910345 [티저] 현아 (HyunA) - I'm Not Cool (MV 2차 티저 영상) 닉네임135672 18:38 91 0
6910344 제가 마음에 드는 남자배우 TOP3...jpg 내 마음속에 18:35 220 0
6910343 [LIVE] TK - Beside You+Home Sweet Home (LIVE) (RAPH.. 닉네임135672 18:34 51 0
6910342 ??? 얘들아 나야.. 나 잊지않았지? 원우얌 겨론 18:34 174 0
6910341 요즘 인터넷 강의 근황.jpg 김낑깡 18:33 285 0
6910340 T1 루키즈 출신 친구들의 페이커 친추형식1 김밍굴 18:31 157 0
6910339 신랑이미각을잃은것같아요1 박뚱시 18:30 658 0
6910338 서태지 - 울트라맨이야 qksxks ghtjr 18:29 102 0
6910337 [티저] 청하(CHUNG HA) - SAVAGE (The 1st Studio Album Co.. 닉네임135672 18:28 199 0
6910336 만약 애니화 되면 대박날거 같은 만화는?? 쇼콘!23 18:28 194 0
6910335 알페스 문제될게 없는게1 노츄캡짱 18:23 1033 0
6910334 한국에서 "펀쿨섹좌"가 유행하는 이유가 궁금한 일본2 김낑깡 18:23 626 0
6910333 맥주한잔 정도는 건강에 해롭겠는걸 션국이네 메르 18:23 312 0
6910332 스맵 아트록스 올라프 vs 더샤이 신드라 2:1 GIF 더보이즈 상 18:23 108 0
6910331 여성가족부 폐지하라는 분들 어이없네요 알케이 18:23 279 0
6910330 술 마시고 필름 끊기는 현상이 건강에 미치는 악영향 유기현 (25) 18:23 255 0
6910329 역주행 하는 차량!! 찰나의 순간 빛난 경찰의 선택 ✨ 4차원삘남 18:21 156 0
6910328 미어터져 죽겠다” "코로나 때문에 수지맞았다”..코로나로 급성장한 IM 선교회에서 왜 집단감.. 4차원삘남 18:21 174 0
6910327 백신 안 통할 수도 있다는 변이 바이러스 등장/ 스브스뉴스 4차원삘남 18:20 23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18:41 ~ 1/27 18:4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7 18:36 ~ 1/27 18: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