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유머·감동 이슈·소식 뮤직 (국내) 정보·기타
원 + 원 ll조회 35013l 2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올뺌이
와 너무 신기해욬
•••답글
1개월 전
꼬냑꼬막
저런거 보면 진짜 세상에 인연이 있는거같아요... 내 인연은 어딨나... 태어나긴했니?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오하나  바삭바삭 애플파이
너무 귀엽고 재미난 인생..
•••답글
1개월 전
진챠
1개월 전
권순영(26)  호시몹시섹시
첨에 워크맨에서봤었는데 신기
•••답글
REDVELVET IRENE  레벨이링
비즈공예 하시던분들 맞나요?? 그때봤던 그분들이시라니!!!!
•••
권순영(26)  호시몹시섹시
네네맞아욬ㅋㅋ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었는데 유튜브하시더라구요
•••
1개월 전
슈숮
진짜 신기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정재현 여친
와 진짜 신기해여
•••답글
1개월 전
에이요 여러분 내가 누구? 더 크게 누구?  💜빌보드핫백1위그래미노미💜
인연이란 있는 것인가.. 결혼 너무 축하합니당 !!
•••답글
1개월 전
딸기맛 해열제  환상적인 해결책
남자분이랑 여자분이랑 닮았네요..! 진짜 신기해요..
•••답글
1개월 전
인생은 덕질
대박 신기하네요.. 이런 걸 보면 운명이란 존재하는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벌꿀 오쏘리
헐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하세효ㅠㅠㅠ
•••답글
1개월 전
Yes I love it  20160504
1개월 전
무즈(MOODZ)  종현아 기억할게
헐 대박 신기하다
•••답글
1개월 전
셉은틴호우쉬
역시 하관운명설 두분 하관이 똑같네요
•••답글
S.H  Sherlocked
진짜로 커플끼리 똑같네요 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Lee Felix  행복한 용복이
결혼생활을 맘카페에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HA SUNG WOON
와우 진짜 신기해요
•••답글
1개월 전
曹承衍  조승연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심 신기하다
•••답글
1개월 전
젤큥
와 진짜 신기한 인연이네요
•••답글
1개월 전
김윤식  LG 트윈스
이분들이랑 워크맨인가 거기 나오신 분들은 다른 분들인가요??
•••답글
저도 그분들이 생각났네요 그분들도 쌍둥이 축제에서 만났다던데...
•••
NCT 유타  나가복도 유타
같은분이시래여!
•••
1개월 전
Wendydarling
어우 왜 눈물이 나죠...
•••답글
1개월 전
나를 사랑해줘
우와❤️
•••답글
1개월 전
멜로우쪈
아 이분들 워크맨에서 처음 알고나서 그담에 유튜브로 봤었는데 놀면뭐하니에서도 나오셨군요! 곧 그분들이랑 결혼하신다니 축하드립니다!!
•••답글
1개월 전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대박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타카다_켄타  사랑하는 켄타에게
와,,, 신기
•••답글
1개월 전
콩지
언니-형 동생-동생 된거네요ㅋㅋㅋ궁금해서 다시 올려본..! 축하드립니다:)
•••답글
1개월 전
gkdldya
와 대박ㅋㅋㅋㅋ 근데 친척? 가족? 간에 결혼이 가능한가요???
•••답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겹사돈 법적으로 문제 없대용! 근데 일란성 쌍둥이들끼리 겹사돈 되면 유전적으로는 그 자식들이 모두 형제, 자매가 된다고 하네용..!
•••
Workingholiday  호주체고 >^<
😮😮😮😮😮😮😯😯😯😯😯 이게 제일 놀라운데요?,
•••
MOONDANCE  달빛 아래 너와 나
우와 신기해요
•••
우와 그렇겠군요 엄마 아빠가 다 일란성이라 유전자가 같으니까.......... ㄷㄷ
•••
푸르  푸르링
와 신기해여....
•••
헐 자식 낳았을때가 너무 궁금해요 ...........
•••
1개월 전
김땡한  201005
진짜 인연이란 게 있나봐요
•••답글
1개월 전
papillon  开 _ 开
우와 대박이다
•••답글
1개월 전
二 宮 和 也
와 이분들이 아기낳으면 애기는 3개국어 할수 있겠네요
•••답글
1개월 전
이 얼굴이 나라다  크~ 살맛난다~
와 신기하다
•••답글
1개월 전
19950721  뉴이스트 올올해💖
와 진짜 신기해요.....
•••답글
1개월 전
崔勝澈  최 승철
1개월 전
윤또깡  파도가 끝나는 곳까지
우와.... 같은 가족에 결혼한다니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Kakao friends 무지  MUZI는 무지 귀엽지
와와 저 왜 눈물나죸ㅋㅋㅋㅋㅋ 대박
•••답글
1개월 전
Genius
보면서 진짜 귀여웠어요 행복하셔요
•••답글
1개월 전
HarryPotter  Gryffindor
1개월 전
푬푬  🌷
우와 진짜 운명이네요 너무 신기하다
•••답글
1개월 전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1개월 전
아니야아앙  오모나깜짝이야
두분다 쌍둥이 낳으면 짱이겠다
•••답글
1개월 전
매생이칼국수
어ㅏ진짜신기
•••답글
1개월 전
샤기지  우리가간다 울트라 샤이니 변신
와 넘나신기..
•••답글
1개월 전
김하  인기가요MC이나은♥
정말 영화같아요
•••답글
주책맞게 왜 눈물이 나징ㅋㅋㅋ 축하드려요!!
•••답글
1개월 전
김성규`ワ´  🍓딸기대장님🍓
˗ˋˏ와ˎˊ˗
•••답글
1개월 전
공부시러요  아이돌콜렉터
나중에 애 낳으면 갓난애기때는 안바뀌게 조심해야겠네욬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그래도 울지마
와 운명이란게 진짜 있나봐요 어딨니 내 운명
•••답글
1개월 전
이나래  Hawaiiya
읽으면서 소름끼쳤어요 대단한 인연이네요
•••답글
1개월 전
릭으로우
애기도 낳으면 둘이 똑같을까요???궁금
•••답글
1개월 전
조와
이거 보면서 너무 신기했어요...
•••답글
1개월 전
욱 (UGH!)
1개월 전
비오브유김국헌  (23.톢이)
1개월 전
zootopia.
워크맨에서 보고 신기했는데 여기서 또 들으니까 신기하네요 결혼 축하드려요!
•••답글
1개월 전
AroundUs_YYLS
와 여자분들 왜 낯이 익나 했더니 유튜버셨구나 진짜 근데 신기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쌈무요정채원  IZ*ONE나의 세상 나의 빛
신기하다
•••답글
1개월 전
백호는어흥
워크맨 나왔을 땐 왜 난 당연히 한국남자라고 생각했을까 ㅜㅜ
•••답글
1개월 전
강형욱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쌍둥 쌍둥 그러니까 둘둘 다 결혼하시는거예요?? 겹사돈으로??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진.  Moon ✧*̣̩☽
우와 너무 신기해요!
•••답글
1개월 전
BTOB`
주변분들이 헷갈리시긴하겠어욬ㅋㅋㅋ 진짜 운명같겠다
•••답글
1개월 전
IU 이지은  내가너무나짙은밤이기때문인걸
와 자식들 엄마랑이모랑 햇갈리겟네
•••답글
IU 이지은  내가너무나짙은밤이기때문인걸
아 아빠랑 삼촌도 헷갈리네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자신있는분만 들어오세요.jpg3244 MANSAE 01.20 12:53 65708 10
유머·감동 와 개쩌는거 떳다2904 풀썬이동혁 01.20 15:09 97547 57
유머·감동 지금 입고 있는 하의 색깔과 마지막으로 먹은 것을 합치면 밴드이름 같다1635 빅뱅 사랑한 01.20 12:26 37361 6
유머·감동 미국에서 논란중이라는 X자 그리는 방법929 뉴'이스트 W 01.20 14:09 53050 6
유머·감동 아이폰 쓰는 사람들 90퍼는 모를 듯.jpg1042 원 + 원 01.20 13:45 59762 6
6906893 소름돋는 테슬라의 정체.jpg 유기현 (25) 4:55 262 0
6906892 인스타 아이디 만들때 참고자료 몹시호시 4:55 269 0
6906891 지난주 압구정 도로 상황.jpg qksxks ghtjr 4:54 93 0
6906890 코스믹 호러 개미 에디션.jpg 워너워너워너 4:53 183 0
6906889 슬기로운 생활 시리즈 후속작으로 보고싶은 것은?? 윤세원 4:53 72 0
6906888 유튜브 기싸움1 임팩트FBI 4:49 247 0
6906887 인구학자가 예측하는 미래의 한국 집값.jpg2 우물밖 여고 4:43 742 0
6906886 공매도란 무엇인가? 공매도를 이해해보자 He 4:42 194 0
6906885 아프리카TV BJ 다누리1 김성규내꺼`ワ 4:38 301 0
6906884 후삼국시대 필수 간식 Bring back to 4:38 270 0
6906883 자동차가 힘딸려서 언덕에서 밀릴때 꿀팁 보이프렌드 동 4:38 180 0
6906882 서프라이즈 카드 마카롱꿀떡 4:38 103 0
6906881 집사야 여기 뭐 묻었다! 어니부깅 4:37 153 0
6906880 닌텐도의 끔직한 진실 He 4:36 459 0
6906879 치킨 평생 공짜 vs 탕수육세트 평생 공짜 .jpg4 wjjdkkdkrk 4:36 164 0
6906878 류제홍의 눈앞에 벌어진 참혹한 현장 세훈이를업어 4:36 146 0
6906877 여사친이 베라에서 민초만 사온다면? ♡김태형♡ 4:35 236 0
6906876 냉혹한 스터디 카페의 세계1 제이코 4:32 860 0
6906875 남중남고의 장점과 단점1 김상연 4:31 27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5:00 ~ 1/21 5: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 5:02 ~ 1/21 5: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