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163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이슈·소식
유머·감동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오늘 이슈된 일본인 집의 실내 온도
129
3개월 전
l
조회
117154
인스티즈앱
새벽에 집 내부 온도 영하 0.5도
참고로 이때 외부온도 최저 -3도쯤
6
익인1
텐트치고 사나...
3개월 전
익인61
캠핑 자주가는데 한겨울에가도 저거보다 따뜻함..
3개월 전
익인2
집의 기능이 뭘까
3개월 전
익인3
저러고 어케살어??ㅠㅠ
3개월 전
익인4
여름에 습하고 더워서 통풍이 잘되는 집을 더 선호함 + 지진때문에 나무로 지어진 집 선호함 이런문제로 일본집들이 단열이 잘안되어서 유난히 춥다고함~
3개월 전
익인5
도쿄에서 10년 넘게 살았는데, 실내 진짜 추움. 전기료가 월세에 포함되어 있어서 그냥 온풍기 틀어놓고 나갔다 와도 건조하기만 하고 추운거 살짝 가려지는 정도
3개월 전
익인6
일본사는데 코타츠나 수면양말 이런거 없으면 진짜 힘들어요..
3개월 전
익인7
나도 오사카 살았는데
집안이 밖보다 추워....
3개월 전
익인8
단열을 잘 안하나??
3개월 전
익인9
지진국이라...
3개월 전
익인10
최근에 일본인 지인 집 가서 잤엇는데 춥긴 진ㅋ자 춥더라.. 공기자체가 엄청 차가워
3개월 전
익인11
일본 살았는데 진심 너무너무너무너무 추웠어요
3개월 전
익인12
이정도면 냉장실인디...
3개월 전
익인30
냉장실보다 추운..
3개월 전
익인13
지진도, 목재인것도, 습한것도 다 문제가 아님 그냥 단열 규제가 열악함
3개월 전
익인69
이 말이 맞아요 목재 집인 이유는 지진보다 목재가 비용이 저렴해서가 가장 커요 지진 때문에 목재 집을 짓는다 쳐도 왜 다른 단열에는 신경쓰지 않는 걸까요? 단순히 규제가 느슨해서 입니다 일본 집 보면 샷시도 단열에 취악한 알루미늄에 창도 이중창이 아닙니다 홋카이도의 집들은, 홋카이도가 매우 매우 춥기에 단열 잘 되어 있어서 논외입니다
3개월 전
익인71
규제 때문인 건 처음 알았네요 일본 층간 소음 덜 하고 층간 소음 방지된 아파트는 막 뛰어다녀도 상관 없던데 이것도 규제 때문이겠죠..?
일본 집은 규제 때문에 춥고, 한국 집은 규제 때문에 층간소음 심하고..신기해요
3개월 전
익인92
어우... 일본 층간소음 대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뛰어다냐도 상관없다고 느끼신건... 그저 밑의집에서 아무말도 안했기때문...
3개월 전
익인122
오우 진짜요 ? 층간소음도 심해요 ?
1개월 전
익인14
와 실내가 영하면 잠을 어찌 자 ㅜㅜ
3개월 전
익인15
나고야 갔을 때 진짜 충격적이었음 외부는 한국보다 따뜻한 11도 이런데 실내온도랑 바깥 온도랑 차이가 없음...
3개월 전
익인16
아니 나 더위 많이 타고 시원하게 자는 거 좋아해서 겨울에도 수면잠옷 안 입고 여름 원피스 잠옷 입고 잔단 말임? 겨울에 일본 놀러 가서 자는데 진짜 개추워서 두꺼운 이불에 깔려서 기절하듯이 잠 코 겁나 시려워 개추워 베란다에서 자는 느낌임
3개월 전
익인17
??집이랑 밖이랑 별 차이가 없네..
3개월 전
익인18
실내온도 0.5도라니 집안에서 노숙하는거랑 뭐가 달라ㅠ
3개월 전
익인19
일본은 단열 뽁뽁이 같은거 못붙이나ㅠㅠ
3개월 전
익인56
의미없는게 샷시자체가 완전 울나라 890년대 수준임... 외풍 으마으마해서 뽁뽁이를 붙여봐야.....
3개월 전
익인20
집에 기능이 뭐야??
3개월 전
익인21
일본 주택법때문에 건설업체 대부분이 단열 제대로 안하고 지음
3개월 전
익인22
집 안인데 영하...?
3개월 전
익인23
일본이 기온이 낮은 나라가 아닌데 실내온도는 가장 낮은 나라 중 하나라더니....근데 어떻게 실내가 더 추울 수 있지...?
3개월 전
익인24
진짜 겨울에 어케 살고 있는거지 일본인들은 적응 돼서 버틸만 한가
3개월 전
익인25
집에서 보일러 끄고 살면 저렇던데 일본은 이중창문도 안하고 이상해
3개월 전
익인26
매년 겨울마다 노령인구 감소시키는 효과때문에 규제를 안바꾸는듯 ㅋㅋㅋ
3개월 전
익인92
헐.... 그런건가요
3개월 전
익인96
예??? 음침국
3개월 전
익인27
안 춥나..?
3개월 전
익인28
차라리 동굴에 사는게 따뜻하겠다
3개월 전
익인29
그래서 코타츠 쓰는건가,,,?????
3개월 전
익인56
ㅇㅇ 그거없은 디짐..문자 그대로 얼어죽거나 심장마비 생각외로 많이나와...
3개월 전
익인31
그거 생각난다 일본에 살다 돌아온 분의 스레드 …. 짇ㅋ자 춥겟가 미칭
3개월 전
익인115
오한의 악령이 깃들었다던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32
겨울에 일본 친구 집에 놀러갔는데 추워서 집 안 창문에 성에가 끼는데 잘 때 보온은 이불 안에 넣는 철난로?? 그것 뿐인 거 같아 놀랐음 그 와중에 난 손님이라고 전기장판 켜주는데 진짜 고맙고 신기하더라
3개월 전
익인33
겨울에 친구 본가 놀러갔는데 집 안이 추워서 잘때 힘들었어요 북쪽이라 눈도 많이 오는 지역인데 이게 추위 대비 전부라고? 쇼킹 그 뒤로 겨울에 일본 안가요
3개월 전
익인34
난방텐트 같은거는 안이랑 밖이랑 온도차 나서 위험하려나
3개월 전
익인35
집에서 얼어죽기도 한다던데..
3개월 전
익인36
아 여행갔다가 진짜 너ㅜ머누너ㅜ너무 추웠음 ㅠ
3개월 전
익인37
와
3개월 전
익인38
냉장고에서 사는거잖아..
3개월 전
익인39
헐.....
3개월 전
익인40
진짜 집이 아니다
3개월 전
익인41
지진때문에 지을때 단열을 안하는건가?
3개월 전
익인42
이러니까 집에서 얼어죽고 목욕하다 온도차땜에 죽고 그러는구나
3개월 전
익인43
집이라 할수있나?
3개월 전
익인44
냉장고가 3도인데..?
3개월 전
익인45
와 진짜 왜저래요? 어케 살지
3개월 전
익인46
어떻게 집 안이 더 춥지? 해가 있고 없고의 차인가
3개월 전
익인47
밖에서 자는 느낌이겠네
3개월 전
익인48
여름에 덥고 겨울에 춥고 한국보다 더 하네
3개월 전
익인49
헐 밖이랑 차이가 너무 없네 추워서 어케 살아
3개월 전
익인50
냉장고가 더 따뜻하겠는데.....?
3개월 전
익인52
코타츠 쓸수밖에 없는게 실내가 개춥고 바닥이 안따수워서 그럼
3개월 전
익인53
방에 김치놔두면 맛깔날듯 거의 김냉이네
3개월 전
익인64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54
진짜진짜 추움 솜이불도 5월에 치우고 러그도 5월중순에 치우고.. 겨울엔 매트밖에 나갈수가 없었음
3개월 전
익인55
얼어죽는 사람도 많다더라
3개월 전
익인57
야외취침이랑 머가 다른거야
3개월 전
익인58
이번 겨울부터 일본 살 예정인데.. 전기장판 들고 가면 쓸 수 있겠지?
3개월 전
익인70
프리볼트면 괜찮긴 한데 한국꺼 전압 때문에 생각보다 안 따뜻한 경우 많아요ㅠ 전 한국꺼 가져갔다가 새로 그냥 샀어요
3개월 전
익인84
전기세도 생각해야해 일본은 전기 민영화라 전기포함된집 가는게 좋아
3개월 전
익인101
한일의료원 프리볼트 샀는데 엄청 따뜻해서 엄청 추울때 빼곤 취침으로만 사용했어요 !
3개월 전
익인59
난방 기구 없으??
3개월 전
익인60
와 집이 어떻게 저 온도임?
3개월 전
익인62
그냥 밖에서 사는거잫아
3개월 전
익인63
쟤네는 온돌도 없지않나? 대체 어케 살어..?
3개월 전
익인65
진짜 일본 살때 너무 추웠음ㅜ 최대한 전기장판위에서만 생활함.. 집에서 입김은 기본장착
3개월 전
익인66
귀뚜라미 보일러 최고예요..
3개월 전
익인67
집에 냉장고 필요없겠네 전기세 아끼고 개꿀
3개월 전
익인68
바깥보다 집안이 체감 온도 더 낮음ㅠ 겨울에 수면양말 안신으면 발가락 동상걸려요...
3개월 전
익인70
집에서 추워서 콧물나와요
3개월 전
익인73
그 아파트? 오피스텔? 거긴 또 따뜻하긴한데
그냥 일반 주택집은 너무 추움
3개월 전
익인74
역시 우리나라 보일러 👍
3개월 전
익인75
우리집 한겨울 밤에 거실 환기한다고 문 다열어놔도 9도 정도던데..
3개월 전
익인76
일본익인데 진짜 베란다 사는느낌임 어떻게 집안보다 밖이 훨씬따뜻하냐고
3개월 전
익인77
춥겠는데요? 🥶
3개월 전
익인78
진지하게 저 환경에서 사람들 실제로 어케 살아? 걍 버티다보니 적응돼서 사는거야 아니면 옷 껴입고 사는거야? 난로같은거 틀어놓으면소 사나?? 너무ㅜ추울거같아
3개월 전
익인79
아니 일본인들은그럼적응해서사는것임.. ? 애들이나 노인있는집들은어케 저렇게추워서..
3개월 전
익인80
에어비앤비로 그냥 일본 빌라?로 2월 오사카 가서 묵어봤는데 히터 틀어야돼요 바닥은 차고 그거 10초라도 끄면 추워요… 히터 있어서 잘 때는 딱히 춥진않았는데 대신 자고일어나면 목 아픔 너무 건조해서
3개월 전
익인81
전기민영화돼서 그렇다던데... 진짜 저러고 어떻게 사냐
3개월 전
익인82
겨울도 아니고 9월 말에 일본 사촌네 놀러갔는데 해 지자마자 개추워짐 바로 전기장판 틀어야 잘 수 있음.. 겨울엔 진짜 사람 죽을 수도 있겠네
3개월 전
익인83
겨울에 일본가서 호텔에서만 자서 ㄹㅇ 생각도 못했네
3개월 전
익인85
실내 맞냐고..
3개월 전
익인86
일본인들은 다 강인한거임? 어떻게 살아가는거임
3개월 전
익인87
아 그 스레드 생각난다 일본 집 개춥다고 집착하던ㅋㅋㅌㅌㅌㅌ
3개월 전
익인88
잘때 어떻게 잠…? 옷많이 껴입고 이불 덮는다고 될 문제가 아닌거같은데
3개월 전
익인90
이불 두겹 덮으면 따뜻하긴해요 ㅋㅌ ㅠㅠㅠ
3개월 전
익인88
씻고 나올때가 제일 고역이겠네요..
3개월 전
익인89
진짜 겨울에도 집에서 반팔 반바지 생활하는데 일본 개추운 숙소 갔다가 기모후드티에 모자까지 쓰고 자는데도 개추웠음
3개월 전
익인91
지하철역에서 박스 쓰고있는거랑 뭐가 달라
3개월 전
익인92
일본 완전 선진국인데 왜 그런 걸까요...
3개월 전
익인93
진심 사촌이 일본인이라 일본집에 몇번 자봤는데 추워서 충격먹었어요
원래 겨울에도 여름 잠옷 입고 창문 열고 자는데 그때 아 내가 잘 때는 추위를 타는구나 알게 됨요
짱구집처럼 생긴 집인데 환상 깨짐요 ㅠ
3개월 전
익인94
에바
3개월 전
익인95
집이 너무 추워서 씻고 나오다가 돌아가시는 분들 많다고 들음 하심 온도 차이가 너무 극명해서...
3개월 전
익인97
ㅋㅋㅋ그 일본 집은 세상에서 제일 춥다는 사람 생각난다
3개월 전
익인98
아니 그럼 죽는 거 아니야 자다가..??
3개월 전
익인99
어케 씻어 ...... 추운 게 무서울 듯...
3개월 전
익인100
믿을 수가없는데..?? 난 추우면 잠이 깨
3개월 전
익인102
근데 진짜 춥긴 추워... 호텔은 신식시설이라 괜찮은데 내 첫 기억의 일본은 대학에서 일주일 홈스테이 보내준거라 겨울에 일본 주택에서 자는데 그냥 냉골임... 바닥 찹고 공기 찹고 그냥 다 차가워 공기 데운다고 라디에이터? 그거 틀면 건조해서 코아프고 잘때 솜옷? 솜으로 만든 숏기장 로브 같은거 입고 잠,,, 이불도 차가워서 일부러 이불속에서 막 몸 비비고 꿈틀거림
3개월 전
익인103
헐 우리집 오늘 26도였는데.. 보일러 한번도 안켰었음..
3개월 전
익인104
실내랑 실외랑 차이가 뭐임... 집이 기능을 안하는데..?
3개월 전
익인105
보일러 최고...
3개월 전
익인106
실제로 집에서 자다가 저체온으로 사망도 많이함
3개월 전
익인107
진짜 집안에 찬 바람이 불어ㅠ 일본 애들은 집 추운거 모르겠다는 애들도 많음. 그렇겟지 따뜻한 집에 안살아봤을테니까 집이 추운건 그냥 디폴트니까 ㅠ
3개월 전
익인108
나 지금 일본 집인데 ㄹㅇ 한국이랑 차원이 다름
일본집온도 차원달라병 걸림
전기장판있어서 몸은 뜨뜻한데 공기는 개차가움....
새집인데 바람이 너무 잘들어옴.......
바닥에 발 닿는 순간 걍 얼음 위를 걷는 기분이라서 양말 신고 다님......
씻고 나서 바로 몸닦고 옷 입음
그리고 스쿼트하면 ㅋ ㅋ 몸에서 열 나서 덜 추움 ^^
여름도 차원다른게 에어컨 바람 가는 부분만 시원하고 에어컨 바람 안 미치는 공간은 개더움
3개월 전
익인109
그럼 일본은 집에서 뭘 입고 다니죠 수면잠옷도 소용 없을 것 같은디
3개월 전
익인110
일본에서 절대 안살아야지 ㅋㅋ
3개월 전
익인111
아 저래서 새로 짓는 사람들이 많구나
3개월 전
익인112
실내가 영하 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13
에어비앤비랑 호텔은 따뜻하던디..
3개월 전
익인117
불쌍하다..
3개월 전
익인118
온돌 만든 우리조상님들 리스펙 저러고 어케살아
2개월 전
익인119
등유난로라도 틀어도 저정도인건가
2개월 전
익인120
아니 그러면 갓난애기들은 어떻게 살아요????
1개월 전
익인121
물은 잘 나오나? 다 어는 거 아냐?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일본에서 난리났던 탑걸그룹 멤버의 천인공노할 불륜 사건.jpg
이슈 · 9명 보는 중
우리 집 막내 똘망한거 봐
일상 · 2명 보는 중
AD
평생 2개 포기하고 100억 받기
이슈
와 존버했더니 하닉 수익률 미친ㅋㅋㅋㅋ
일상 · 3명 보는 중
AD
함소원, 딸 비만 판정에 전남편 원망.."뭘 먹이길래"
이슈 · 2명 보는 중
피부 뜨는거 어떻게 해결해..? ㅠㅠ
일상 · 2명 보는 중
AD
배관공인데 오늘 65만원 벌었어
이슈 · 1명 보는 중
중국 상하이 여행가는 한국인들만의 코스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맘스터치 재출시 버거 확정.jpg
이슈 · 1명 보는 중
티처스에서 최악의 엄마라고 꼽혔던 편.JPG
이슈 · 3명 보는 중
요즘 일본젠지들의 미적기준이라는 머리숱..JPG
이슈 · 8명 보는 중
AD
갈수록 어려지는거 같은 서인국 오늘자 기사 사진…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딘딘이 살았다는 캐나다 이스트 헤이스팅스, 템튼
이슈 · 7명 보는 중
입석으로 기차 이용하는 어르신들
이슈 · 7명 보는 중
AD
아들 둘 있는 집에는 딸 입양이 힘들꺼라고 하는데.thread
이슈 · 10명 보는 중
서울에서 가장 저렴한 뷔페에 가본 유튜버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연애할때 상대방 종교 본다vs종교 안본다
189
10:43
41315
0
그저께부터 유튜브에 무료로 풀린 기능
164
11:01
88539
3
이슈·소식
"또 실수하면 끝장난다”…스벅 모든 점포, 22일 오후 문 닫고 역사교육
121
11:42
55512
0
'참교육' 감독 "진기주 연기 혹평? 난 100% 만족 사랑스러워" [인터뷰②]
110
5:35
77590
2
이슈·소식
💥봉은사 관광하는 외국인들에게 오지랖 부린 사람
134
15:19
48080
12
나이들수록 이런 여시 많아짐
93
13:24
51226
0
이슈·소식
[단독] 전국 월세 폭등, 사상 최고치 기록했다
113
8:16
57059
0
이슈·소식
"버전만 최소 4개" 고(故) 김새론 목소리까지 조작해 김수현 등친 '가세연' 폭로
84
13:29
47549
0
체형 진짜 신기한거같은 남돌
87
14:24
49854
4
정보·기타
탈북자들이 한국와서 충격받는 지점
82
6:20
74166
5
정보·기타
현재 같은 아시아권도 당황한다는 한국 젓가락.JPG
53
18:47
26636
0
ADHD 있는 사람들 공감: "옷이나 가방이 문손잡이에 걸리는 것"
66
17:00
36513
0
정보·기타
조별과제 하는데 70대 조원이 있을때 장단점
56
18:14
25133
2
???: 이지영쌤 집 소개 영상 꼭 보고 싶어요
58
15:03
46504
3
이슈·소식
요즘 스레드에서 𝙅𝙊𝙉𝙉𝘼 핫한 성심당 죽이기..JPG
56
19:44
15619
0
일본이 생연어를 먹게된 역사
20:30
l
조회 136
꽃게잡이 배에서 만드는 개쩌는 간장게장
20:29
l
조회 178
사촌형 말하는거 눈물 나와
20:28
l
조회 256
일을 하면 도파민이 생기는 것을 뭐라고 해?
20:27
l
조회 204
엄마 생신이니 문자드려라.jpg
20:27
l
조회 46
성균관대의 입시 설명회
20:22
l
조회 512
한 화가가 전화를 받았다
20:21
l
조회 338
내가 야근하면 가정이 무너지는 이유.jpg
20:21
l
조회 596
한국 마트를 온 이탈리아 아저씨가 놀란 이유
20:20
l
조회 1154
봉쇄 시위로 칼도 없이 대회 나간다…펜싱 국가대표 '각자도생'
20:17
l
조회 189
나폴리 현지 피자.jpg
10
19:58
l
조회 5726
한 디씨인이 생각하는 진정한 아름다움.jpg
19:53
l
조회 2884
일을 이런 식으로 하고 보수를 받아가려고?
2
19:51
l
조회 2628
남친을 집으로 돌려보내기 싫었던 여자
19:49
l
조회 2344
김고은
추가하기
더보기
독방 생겼구나
김고은 최애 짤 좀 올려줘
4
김고은 배우님 평소에도 좋아했눈데😉
2
호감인데 독방 생겨서 넘 좋다! 배우는 덕질 어케해?
5
500만원짜리 사업자 강의 수준
4
19:48
l
조회 5464
남자친구 있다고 거절해서 미안한 남자
19:47
l
조회 2241
전세계 낚시꾼들 국룰
19:46
l
조회 360
등산 좋아하는 일부 사람들 특징
19:44
l
조회 951
요즘 스레드에서 𝙅𝙊𝙉𝙉𝘼 핫한 성심당 죽이기..JPG
56
19:44
l
조회 16592
부장이 대형사고 쳤는데
19:44
l
조회 270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30
1
요즘 스레드에서 𝙅𝙊𝙉𝙉𝘼 핫한 성심당 죽이기..JPG
52
2
왜 나랑은 안자고 쟤랑만 자려고 해?
8
3
🚨점점 더 뚱뚱해지는 서울남…비만율 2배🚨
17
4
자기집 고양이를 보고 이상하단걸 느낀 일본인
1
5
나폴리 현지 피자.jpg
10
6
엄마의 요리가 갑자기 맛있어짐.jpg
2
7
현재 같은 아시아권도 당황한다는 한국 젓가락.JPG
52
8
500만원짜리 사업자 강의 수준
2
9
일본식 키배 vs 한국식 키배
7
10
당근으로 의자 거래한 후기.jpg
6
11
실수로 냉면 주문을 잘못한 사람
12
한국 마트를 온 이탈리아 아저씨가 놀란 이유
13
일을 이런 식으로 하고 보수를 받아가려고?
2
14
출신 말할 때 서울 사람들 특징
15
내가 야근하면 가정이 무너지는 이유.jpg
16
중국산 의자의 실험
5
17
일을 하면 도파민이 생기는 것을 뭐라고 해?
18
부장이 대형사고 쳤는데
19
사촌형 말하는거 눈물 나와
20
조선시대의 덕후.jpg
1
아까 홍대에서 진짜 개걸스런 퀸봄ㅋㅋㅋㅋ
10
2
이런사진 다 보정이지?
8
3
배달 이런데 절대 안시킴
21
4
너무 예쁜 애 얼굴이 탐남....
11
5
팀원이 인사이동 요청했는데 기분이 너무 안좋음
2
6
와 맞바람이 진짜 중요하다
6
7
인티 ㄹㅇ 박해졌다
8
8
내 주변에 화목한 가족 보면 공통점이
4
9
Ktx에 고양이 데리고 타도돼?
12
10
인스타 ㅋㅋ디엠으로 누가 아름답다는데 개수작임?
2
11
얘더랑..쿠팡 아이패드 배송온거 박스 찌그러졌는데
5
12
이거 솔직히 너무 유죄 아니야??
13
가족들끼리 살면 몸 다 안보여줘..??
14
전쟁중에 죽이고 싶은 상대 반려견 만나면 어떡할거야?
13
15
살면서 제일 피곤한 타입
16
자취방에 친구 이틀 자고 갔는데 돌아가니 공허해
7
17
첫차 아반떼 레이 캐스퍼중에 뭐 갈까.. 중고차임!!
2
18
사무직 싫어서 탈출한 사람들 있니 20대 중후반 이상
2
19
지방에서 3억짜리 집 두 개 현금 7억 있으면 잘사는 편이야?
4
20
살빼면 부유방이랑 팔뚝살도 빠져?
3
1
나 코르티스 진짜 일찍들어갔는데 스탠딩 200번대부터있었음
3
2
정보/소식
"장원영, 출국 절차상 문제 없었다"…태도 논란에 한국공항공사 답변은
39
3
이게 ㄹㅇ 업자빠진 티켓팅인가?
8
4
코르티스 콘서트 자리 있어??
4
5
좌석 다 안푼것같지???
7
6
ㅋㄹㅌㅅ 첫이랑 막 중에 어디가 더 빡세??
9
7
코르티스 자리를 얼마나 푼거야...?
11
8
핸드볼 경기장 왜 대관해놓고 장소 변경하는거임?
1
9
급상승
글로벌 선예매 국내 선예매자들도 가능한가
1
10
라이즈 가사 머리 어깨 무릎 발 아니네??
11
계획 다시짜 인스파 화정 뭐하는짓임
2
12
추가회차 할 수도 잇나
2
13
진심 아까 3000번대 받자마자 튕기지만 말아달라고 기도함
5
14
그 코입 막고 손 터는 춤? 어디서 유행 터진거야..?
4
15
멜론탑백 바로 진입하는 남돌은 다 코어 세다고 보면 됨?
7
16
근데 메가박스 ㄹㅇ 찐폐업하는거임?.??
17
야 나 살면서 선예매 실패한거 처음임
1
18
엥 .. 라이즈 노래 ..
7
19
콜팃 전체 예매라도 노려봐야하나...
2
20
국내 선예매 이거 진짜 꿀이다 진작에 생기지
2
1
박지현 공부 겁나 잘했구나...
4
2
신인배우가 노출이 심하다...
5
3
와 서예지 최근인데 개예뻐
14
4
정보/소식
"26만원 선입금까지 받았는데.." 아이유·변우석 '대군부인' 블루레이, '최종..
12
5
김민하 살빠진거 보니까
4
6
한드에서 가난한캐릭 특징이래
17
7
차준환 은퇴한거야?
2
8
중앙그룹 콘텐츠 회사들이 진짜 많아서
3
9
갯차
신민아 영화 시사회 with 이상이,공민정,차청화
4
10
김도훈 허남준 놀리는거 진짜 귀엽다ㅋㅋㅋ 그리고 자기꺼래
5
11
헐 엘르 바자 에스콰이어 코스모 공홈 없어질 수도 있대...
8
12
와 이정도로 날려쓴 드라마 첨봄ㅋㅋㅋㅋ
52
13
정보/소식
[단독] 우다비, 차준환과 tvN '궁전랜드' 주인공
23
14
대군부인 출품했다는데?
2
15
허남준 다음 작품은 꼭 수사물 찍자
3
16
윤아 청룡시리즈 mc할까
2
17
예전엔 잡지사 배경 드라마도 많았는데
18
멋진신세계
진짜 최고의 파트너에게 하는 멘트🥺
6
19
멋진신세계
헐 오늘 나이트라인 초대석에 임지연 나온대
6
20
이준영이랑 박지훈 나중에 같작 한번 더 했음 좋겠다 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