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자두야♡♡ ll조회 22921l 6

초등학생 담임이 학생들에게 받은 각서.jpg | 인스티즈

  6
* 비회원 참여 가능
 
1개월 전
요호홍
와우 초등학교 학생들이 위 조약내용 불평등에 대해 더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을듯요!
•••답글
1개월 전
🍓딸리젤기🍓
아 깜짝놀랐네... 멋져요
•••답글
1개월 전
이칠이일  I'm your light
헐 너무 대박이에요
•••답글
1개월 전
할 수 있어 너  김재환
이렇게 가르치면 확실히 기억에 남겠네요..!
•••답글
초등학생에게는 이렇게 가르치는게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고 기억에도 더 남을 수 있을꺼같아서 좋은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우주인 알린
와 참신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달님이 둥둥
우와 진짜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교대생인데 나중에 기억한다면 꼭 저렇게 가르쳐보고 싶네용...👍
•••답글
1개월 전
객스터
확 와닿는 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 굿!!
•••답글
1개월 전
히익
와 진짜 놀랐는데 아래 글 보고 또 놀랐어요... 멋져요
•••답글
1개월 전
히흐히후
1개월 전
새봄
헉 저도 써봐야디..!
•••답글
1개월 전
치악산복숭아  당도 최고
와 레게노
•••답글
1개월 전
래꺼하자  우현이 내게 오나봐
밑에 설명없었으면 많이 놀랬을 듯.. 아이들에게 불평등 조약에 대해서 더 쉽게 이해가 될 듯하네요!
•••답글
이제는 5학년 애들한테 써먹어요ㅋㅋㅋㅋ다들 한 번씩 써봤을 내용
•••답글
1개월 전
시차(My Time)  온 세상이 너무 컸던 그 소년
1개월 전
호레기
와.... 놀랍다 어떻게 저렇게 가르칠 생각을 하셨지 ㄷㄷ
•••답글
1개월 전
굿이에요
순간 사진만보고 아니... 저게무슨했었는데
•••답글
1개월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와.... 대박
•••답글
1개월 전
Sucker  for you
와 깜짝 놀라서 읽다가 설명 보고 이해했네요 확 와닿아요
•••답글
1개월 전
ㄱㅇㅇ.  무래기 하저씨 곁에 정착해
진짜 얼마나 얼토당토않은 내용이었는지 확 와닿네요..
•••답글
1개월 전
에스쿱스.  에스쿱스 내 거잖아
와 소름 돋았어요
•••답글
1개월 전
Samdasoo
좋은 선생님이시다ㅠㅠ
•••답글
1개월 전
노각오이  노각노각
와 진짜 뭔 헛 소리야 하면서 읽었는데 설명 보니까 딱 와닿게 잘 표현하셨네요
•••답글
1개월 전
m3m
선생님이 연구 많이 하신 거 같아요. 좋은 선생님ㅠㅠ
•••답글
1개월 전
지미니5959
확 와닿네요
•••답글
1개월 전
Another Me  또 다른 너 김성규
헐 쏙쏙 들어오네요
•••답글
1개월 전
윤오야정윤오
와...진짜 좋은 공부 시키고 계시네요...
•••답글
1개월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와 불평등조약을 딱 학생들 위치에서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드셨네요. 좋은 선생님이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현 시각 DSP 입장문534 김첨지가 사온 7:49 38920 16
이슈·소식 "기분 나쁘다” 여자화장실서 10대 머리 벽돌로 친 40대男353 세상에 잘생긴 03.02 22:52 40381 35
이슈·소식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배민 팁156 캐리와 장난감 03.02 22:27 39584 18
이슈·소식 지역마다 갈리는 '훔치다' 속어123 아이오아이 김 11:16 9008 1
이슈·소식 [단독] "그날, 노래방에 없었다”...박혜수, 학폭 논란의 반전 (종합)137 우지 12:05 20202 6
6931750 테슬라 모델3 새차 출고 현장 차량 상태.jpg 세븐틴 원 + 18:24 1 0
6931749 경기도 수원 사투리 308679_return 18:23 33 0
6931748 선미 신곡 '꼬리', izm(이즘) 리뷰...txt 우지 18:18 131 0
6931747 승리호 제작비 1/5로 찍었다는 SF영화.jpg 패딩조끼 18:18 165 0
6931746 인종차별을 피해 러시아에서 한국으로 온 모자1 누눈나난 18:15 242 0
6931745 [MV] MC몽(MC MONG) - 물망초 (feat. 신용재) 닉네임135672 18:15 35 0
6931744 7만상사(?) 미쳐버린 킹갓성비 스마트워치?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Mini 사용기! 윤정한 아내 18:15 82 0
6931743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고령층에도 접종 효과?…방역당국 "영국서 관련 자료 확보"(종합) 보이프렌드 동 18:15 76 0
6931742 ??? : "짜증나게 하네 짜증나게 하네 짜증나게 하네".GIF 서로가 서로에 18:14 119 0
6931741 오리가 있었는데요 펄스 18:10 183 0
6931740 지역마다 갈리는 '훔치다' 속어1 비비의주인 18:10 131 0
6931739 김나박이 중 본인이 제일 듣기 선호하는 목소리는?3 qksxks ghtjr 18:09 126 0
6931738 감동적인 BMW선물 따온 18:07 367 0
6931737 보겸 근황 Twenty_Four 18:02 334 0
6931736 스펀지 레전드 불가사리ㅋㅋㅋㅋ.jpg3 최민호(26) 18:02 581 0
6931735 수성구청 주무관의 하루 -민원여권과편- 세상에 잘생긴 18:02 265 0
6931734 코난 현실적인 살해동기 .jpg 데이비드썸원 18:02 353 0
6931733 고시 합격후 여자 버리면 생기는 일...jpg1 18:02 862 0
6931732 8년 쓴 아이폰5 바꾸는 네티즌 누눈나난 17:55 55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3 18:20 ~ 3/3 18: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3 18:20 ~ 3/3 18: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내한공연하고나서 무언가를 사간 해외뮤지션.jpg 70
분쟁성 , 어그로 게시물 작성 금지분쟁성 , 어그로 댓글 작성 금지저걸..
인티포털
혜리 한입만 클라스 .gif 56
깔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