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뮤직 (국내) 정보·기타
성우야♡ ll조회 11527l 3
 
1개월 전
뭘봐  못생긴 멍청아
중간에 초코볼 있는거 넘모 귀엽다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강박
1개월 전
rkawkxnlrla
와 대박 파인트도 저렇게 받아본적 없는데ㅠㅠㅠ
•••답글
1개월 전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1개월 전
햄톨
저렇게 담으면 꾹꾹 눌러담아야해서 아이스크림 사이사이의 공기층이 달라져서 맛이 달라진다고 들었어요 ㅠ 젤 위가 매끈매끈한거도 물 묻혀서 한거같기도,.
•••답글
1개월 전
흥해라 손흥민  데식이덜❤️
그랜드 저 긴통을 어떻게 담은거죠???대박이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모이  로희 애착인형
볼때마다 너무 잘담는듯..
•••답글
1개월 전
최수달  7️⃣
그저....빛...
•••답글
1개월 전
첫사랑의 비밀일기  First love
와... 저렇게 받아보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태형이 아내
저렇게 담으면 맛이...달라집니다ㅠㅠㅠ표면에 물 많이 뭍혀서 드라이아이스 넣고 좀있으면 성애도 생기구요ㅠㅠㅠ모양으로 예쁘게 담는건 좋지만 실제로 저렇게 담으면 혼납니다ㅠㅠㅠㅠ(성애가 씹히면 클레임도 들어옵니다..)_지나가던 배라 3년차..
•••답글
22 맞아요 꾹꾹 누르면 맛없어지던데...예전과 달리 저렇게 잘 담아주는게 디폴트가 되어서 고통받는 알바생입니다ㅠㅠ맛없어지고...물 많이 뭍히는것도 진짜 별론데
•••
1개월 전
쌈줴이
저는 세로로 담아주시는 분인거같으면 속으로 환호성 질러요ㅠㅠ 먹기 편해서 무조건 좋더라구요ㅠㅜ 막 아래맛 먹으려면 위에 덮여있는맛 어떻게든 걷어내거나 먹고서 먹어야될때 불편해서... ㅠ
•••답글
1개월 전
응암동윌리엄
세로로 담으면 점장님께 혼나던데...
가로로 담으라고
근데 진짜 예술이네요,,,,

•••답글
1개월 전
현지  귀멸의 칼날 진격의 거인
???와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감스트  K리그홍보대사
와 여태껏 본 알바중 베스트
•••답글
1개월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호도기호도기
1개월 전
HarryPotter  입닥쳐 말포이
저렇게 담으면 맛이 달라지는구나...
•••답글
1개월 전
졔뀽이
맛이 바뀐다고 해도 저렇게 담긴 거 받으면 기분 좋을 것 같아요.. 받아보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레로레로  호로록
저도 저렇게 담는데 손님이 이렇게 담는거 처음 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어가셨어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드라마에서 간호사로 나오는 레드벨벳 예리665 니표현하나하 02.27 19:18 61553 51
유머·감동 한국 넷플릭스 메인에 크게 걸린 전범기417 벤츄리 02.27 12:19 58321 65
이슈·소식 현재 일낸 걸그룹333 갓핫펠트 02.27 20:34 58426 35
이슈·소식 제2의위아래라고 역주행각 쎄게잡히고있는 노래333 아이카리나 02.27 13:58 57956 32
이슈·소식 편의점 에어팟 논란326 NCT 지 성 02.27 10:22 50308 7
6929300 장제원 아들 '노엘' 서면거리 폭행 시비 (현장 풀영상)+대화 전문.txt41 니표현하나하 3:24 2565 1
6929299 요즘 그래픽 채신기술 근황10 마유 2:57 1973 0
6929298 연령대별 예능 선호도 순위2 녤피치 2:56 975 0
6929297 대만 음식들3 wjjdkkdkrk 2:53 825 0
6929296 남자들 좋아 죽는 야짤..gif14 djekxn 2:52 4544 2
6929295 의외로 많은사람들이 겪는 콜린성두드러기4 송희진 2:49 2794 1
6929294 원나잇은 절대 용서 안되죠5 세븐틴 비니 2:49 1821 0
6929293 생각보다 맛있는 음식2 원 + 원 2:48 1081 0
6929292 서 있기만 했는데 욕 유기현 핑크머 2:48 620 1
6929291 다양한 런닝머신 이용법 내 마음속에 2:48 679 0
6929290 시험 공부 못 하는 사람들 특징 He 2:48 778 0
6929289 나사에서 공개한 태양의 표면 사진.jpg5 사랑을먹고자 2:48 1021 1
6929288 우회전 할때 횡단보도 신호 지켜야 할까? 명쾌하게 정리 최승처 2:48 709 0
6929287 결혼 후 제일 이해안가는 문화.jp5 박뚱시 2:48 2336 0
6929286 [SquawkaFootball] 데헤아는 이번시즌 60.9%의 선방률을 기록 hwikaii 2:47 512 0
6929285 프로필 사진 찍은 경태.jpg 내 마음속에 저 2:47 650 0
6929284 틱톡 19금 챌린지.gif18 뉴'이스트 W 2:39 5954 0
6929283 ?? 그만큼 신나시는거지1 김성규내꺼`ワ 2:36 924 0
6929282 IU 유기현 핑크머 2:34 68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2/28 4:06 ~ 2/28 4: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8 4:06 ~ 2/28 4: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핸드폰을 으른들만 쓸수있던 시절 .jpg 74
그 세대 아이들은 커서 군대에서도 똑같은 걸 반복함
인티포털
언 한강 횡단한 초딩 3명.gif 48
4년전 뉴스임구조했다하지만 존나 잘 걸어 나옴앵커 曰 무사히..
인티포털
연봉 3억 간호사 만화 37
(https://www.dogdrip.net/210375438) 역시 간호사는 주술사의 후예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