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피땀룸곡 ll조회 38630l 7
 
1개월 전
정 린  잰니 보조개
스물다섯 보고 늙었다고 하는 거 보니 나이 어리신것같은데ㅋㅋ 본인은 스물다섯 안 올 줄 아나봐요
•••답글
1개월 전
YER!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너두 나이들어.. 학교 평생 다니는 거 아니다..
•••
1개월 전
섬유유연제
으휴 잼민아
•••답글
1개월 전
교차로
제 생각에 동하 어린 게 아니라 나이 많을거같죠 왴ㅋㅋㅋㅋㅋㅋㅋ 동하야.. (이마짚
•••답글
ㄹㅇ초딩이면 저런말도 안해요...늙은 아저씨들도 어린여자 치기 할때 슴다섯 넘으면 여자도 아니네 어쩌구 하드라구요
•••
222222
•••
444 나이 많은 사람들이 특히 그래요. 갓 취업한 파릇파릇한 25살한테 늙었으니 시집가라고 말하는 30대중반 미혼상사...
•••
55 요새 초딩이 누가 시집가라는 말을 ㅋㅋㅋㅋ
•••
McDonalds  햄버거 안 먹어요
8 저도 느낌이 적어도 서른다섯은 됐을 것 같아요... 말투가 어린척하는 아저씨 같아요
•••
 
1개월 전
잡채볶음밥  제일 맛있다.
아 초딩 냄새 심하다
•••답글
1개월 전
뾰쨖
으이구 동하야 ㅎㅎ
•••답글
1개월 전
샤넬  CHANEL
문제있네
•••답글
1개월 전
강동원은 사랑입니다  B1A4♥
스물 일곱은 웁니다..
•••답글
1개월 전
박새로이  이태원 클라쓰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CRUSH (크러쉬)
반오십 이러고 있네.. 너도 반죽음이야..
•••답글
샤이니는 사랑입니다  내사랑들 사랑만줄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씐난당  아주 씐나~!
그의 손에 쥐어지는 합격 목걸이
•••
오예쓰
•••
ㅋㅋㅋㅋㅋㅋ 시원
•••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오 ㅋㅋㅋㅋㅋㅋㅋ합격목걸이 쩔그렁
•••
 
1개월 전
노바왕족
ㅋㅋㅋㅋ25되고 댓글 다시보면 뭐라할까
•••답글
예 ! 쁜 ! 나 ! 이 !
•••답글
1개월 전
뿌뿌뀨뿌
잼민이일듯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유혹  🌹
동하군은 유튜브 시청시간 제한 30초로 걸기 손가락 약속 ^^~
•••답글
학생 댓글 내려,,,^^
•••답글
1개월 전
안내문진다가위바위보  앗 졌당>.<
잼민이 유튜브 2주 압수
•••답글
1개월 전
Drown
살면서 평생 25살 안 오는 사람인가?
•••답글
1개월 전
이동횩
케청자 잘한다
•••답글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까짓게 자기가 잘난줄 아나봐?!
•••
1개월 전
김뚜띠_  뚜띠는 공주예요
걍 웃김ㅋㅋㅋㅋ 어거지로 패려는거 보여서
•••답글
1개월 전
여자친구갓자친구  🦊🐤🐶🐰🐱🐹
으휴 자기는 평생 그 나인줄 아나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햄찌야호랑이야?  햄찌야어흥해바
죽여벌랑
•••답글
1개월 전
굿이에요
오 헤이 동하킴? 혹시 뇌가 5살?
•••답글
1개월 전
JEON JUNG KOOK  (슙) 히히힝
동하야 맞자 좀
•••답글
1개월 전
전아무개
25살에 늙은이 취급받으면서 결혼하란 소리 들을바엔 혼자 살지
•••답글
1개월 전
말티쥬는참지않긩  재이 강민희
진짜 반어쩌고 하는거 넘 시러요 반오십은 뭘 반오십이야 25살이면 한참 어린 나이인데
•••답글
1개월 전
비버  군침이 싹
요즘은 50도 청춘인데 반오십보고 뭐라하네 ㅜ
•••답글
민규야 호두과자  맛있게 먹으라는거야
80 드신 저희 할머니는 70이면 젊은 편이라 하세요... 70세도 청춘임 암튼 그래요...
•••
1개월 전
NCT재현
100세시대에 20대가 뭐가 늙었다는거임 아직 인생의 25프로 밖에 안살았는데
•••답글
1개월 전
RSK
유툽에 저런댓글 수두룩한데 이런글은 왜올리는건지...
•••답글
1개월 전
핫뚜
25세면 진짜... 어린건데 뭔소리죠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1햄찌1케이지
저 댓 다는 애들 성인 아닐 가능성 500%
•••답글
애인도 없는 슴여섯 웁니다
•••답글
1개월 전
홍수주
동하야.. 15년 후에 댓글 다시 봐라...
•••답글
1개월 전
네?머라구요
얘! 넌 저승이나 가렴!
•••답글
1개월 전
마라탕처도리
김동하씨 우리 사촌오빤데 혹시 울사촌오빠가 남겼나ㅋㅋㅋㅋㅋㅋㅋㅋ 서른넘기고 결혼 안(x) 못하고있던데
•••답글
1개월 전
Room of Mirrors
태어나자마자 관짝 지어놓고 살아야겠네 이젠 한 10살쯤에 관짝 준비해놓으면 되나요?
•••답글
1개월 전
위니
25살까지 솔로이기만해보라지
•••답글
으휴 잼민아ㅜ 커뮤랑 유튜브 끊고 책좀 읽고 좀! 밖에서 운동도 하면서 사람들이랑 어울려 볼 노력이라도 해라 으이구
•••답글
1개월 전
융쨍쨍  ⚡️🔮✨
지가 25안되봐서 저런소리 는듯 난제 25되가꼬 아 나는 젊은나이야 ㅏ잉 !! 이서리하면 죽여버린다
•••답글
1개월 전
???????
동하 몇살이니..?
•••답글
1개월 전
권태하  “딜러 씨, 애인 있어?”
동하야 넌 스물다섯돼서 뭐하는지 함 보자...
•••답글
1개월 전
KOO JUNE
으으윽 생각이 어리네욤 ㅎㅎ
•••답글
1개월 전
YOOSEONHO
으 넌 25 안 올 것 같니;
•••답글
1개월 전
맨날숮이야
저런 댓글 달고 다니는 사람들 진짜 불쌍함.. 현실이 얼마나 시궁창이길래ㅠㅠ
•••답글
1개월 전
재욱
제가 중학교때 본진 반오십이라고 놀렸던 기억이 나는데 제가 그나이가 되니까 어이가 없고 미안하더라고욬ㅋㅋㅋㅋㅋ 스물다섯살 직접경험하면 아 내가 왜그랬지...ㅋ 이럴거예요 에휴
•••답글
1개월 전
우헹
제발 유튜브 15세 이하 설치불가....
•••답글
1개월 전
클쓰클쓰
어렸을때는 25하면 완전 어른이었는데 ...막상 25되어보면 아가임 ㅠㅠ
•••답글
1개월 전
박해일배우님  그러지 뭐
동하야 유튜브보지말고 구몬풀자
저번에 밀려서 구몬샘한테 혼났다묘...

•••답글
1개월 전
이뿐공쥬
웅 동하는 관짝에나 들어가
•••답글
1개월 전
姚望
정말 요즘은 50도 청춘ㅇㅣ랍니다 🥺🥺
•••답글
1개월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1개월 전
심해
동하 결혼 못해서 애먼 곳에서 화풀이중ㅠㅠ
•••답글
1개월 전
꾹꿀
ㄹㅇ 예쁜나이 25살 나온 의미가 아주 잘 나타나네용ㅎㅎ 저런 애들 땜에 나온 노랜데
•••답글
1개월 전
사-랑해-~요
제발 유튜브 딩초 접근금지좀여‼️‼️‼️
•••답글
1개월 전
레드벨벳 슬기(28)  AnswerLovemyself
예쁜 송지은의 나이는 25살...
•••답글
1개월 전
붕 하고 뛰어 날아올라  우린 JUMPER
동하 초등학교는 졸업했니?
•••답글
1개월 전
Asher  WINTER BEAR
꼬마 칭구,, 좀 더 자라면 꼭 본인 댓글 읽어 보기를!
•••답글
1개월 전
치엔쿤  NCT 쿤
오히려 동하가 더 나이 많은 거 아님?
•••답글
1개월 전
규랑랑  인피니트
엄청 나이 많거나 적거나 둘 중 하나일듯ㅎ
•••답글
1개월 전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글은 곧 인격
•••답글
1개월 전
알라리깡숑
섀쟵얘냬 걔~
•••답글
1개월 전
#민규
내년이다 ,,,
•••답글
1개월 전
269558_return
동하 왠지 최소 30살 넘었을 것 가태여
•••답글
1개월 전
강슬기(28)  네이름을가만불러보면사랑인것같아
그냥 어린 사람 같음 나이 많더라도 생각이 어리니... 으이구
•••답글
1개월 전
미르끼씌핫  이건 너와 나의 연결고리!후!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뿔몬  많이 컸구나
25살이면 애기거든요!! 흥
•••답글
1개월 전
엔시티 해찬 이동혁  해챠니 주떼여😗
키보드 워리어 싫다고요!!!!!!!!!!!!!!
•••답글
1개월 전
김서눙  도착지가 없는 게 뭔 걱정이야
25살이면 아직 베이비죠!!!
•••답글
으이구 동하야!
•••답글
1개월 전
Novo Amor
동하야 넌 안늙을것같지^^ 나도 모르고싶었다..
•••답글
1개월 전
증가함수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엔시티 해찬
나이 많거나 어리거나 둘 중 하나인거같은데 생각수준은 걍 어린이보다 못 하네욤•᷄⌓•᷅
•••답글
1개월 전
박지성
1개월 전
정국이 여자친구  정국이 우리집 강쥐
동하야 취업 언제 할래
•••답글
1개월 전
테이저건공주  지지직
헤엑 그럼 전 1년남았네요ㅜㅡㅠ ㅋㅋ
•••답글
1개월 전
ㅡㅅㅡ.  사려깊은 흰둥이
동하야 글내려.
•••답글
1개월 전
박건후거누야  거뉴귀요미🐰
가는데 순서없어... 나이가지고 그만좀...
•••답글
1개월 전
웬디 (Red Velvet)   💙
동하야 결혼을 나 혼자 하니?
•••답글
1개월 전
BTS'  보라해
25살이요..? 현역으로 대학가고 군대다녀오면 막학년 다닐 나이인데,,
•••답글
1개월 전
Darling  아름다운 밤의표정 •᷄ɞ•᷅
어린사람일듯ㅋㅋ 나이많은사람들은 늙었다는 말 싫어함ㅋㅋㅋ
•••답글
백퍼 중고딩
•••답글
1개월 전
노란 모란
그냥 송지은이 이쁜 거임 조네!
•••답글
27일 전
그레이얼그레이  맞춤법 지적 안받음
25살은 애기 동하는 쓸애기
•••답글
26일 전
김태형태형  방트아아안
자라 동하야 키 안큰다
•••답글
26일 전
Don't worry  Be happy
슴다섯살 반오십이라 듣는 것도 서러븐데 결혼 가야긌네요🥺 저 댓글 쓰신 분도 슴다섯살 오면 꼭 그렇게 말해줄꼬야!!
•••답글
지금 반오십인데^^ 아직 어리다구요ㅎ!!
•••답글
26일 전
WEi 요한  김요한
그럼 저분은 인간 덜됐으니깐 반인간 맞죠?
•••답글
25일 전
지지꿍
25일 전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동하야 조용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단다
•••답글
24일 전
방탄수화물소년단  💜BTS💜
동하 너나 잘하세요
•••답글
20일 전
아나톨  귀찮다
누가봐도 어그로끌려고 단건뎈ㅋㅋㅋㅋ
•••답글
14일 전
쎄리가조아
와중에 송지은 짱예
•••답글
13일 전
OONE  히사랑해이태용
송지은 너무 예쁨
•••답글
10일 전
김바를정우
동하처럼 살지 말아야지
•••답글
9일 전
36.5°C
으휴 으휴
•••답글
9일 전
에스브이티  SVT...HMH
요즘엔 200까지도 살 수 있는데 25면 애기지 무슨... 동하야 정신 차려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사워실 몰카 설치한 한국인 유학생 얼굴이랑 신상 공개해버린 영국445 너에게난 03.02 17:09 45594 217
이슈·소식 "기분 나쁘다” 여자화장실서 10대 머리 벽돌로 친 40대男234 세상에 잘생긴 03.02 22:52 22656 19
이슈·소식 [단독] 에이젝스 윤영 "에이프릴 왕따 옹호•이나은 열애, 모두 사실 아냐"(인터뷰)208 벤츄리 03.02 13:23 44572 5
이슈·소식 선 넘은 써브웨이 광고 (feat.최준)180 칩중에제일은 03.02 12:01 43375 19
이슈·소식 부산 며느리 강간 사건162 마카롱꿀떡 03.02 14:23 32958 17
6931430 현 시각 DSP 입장문13 김첨지가 사온 7:49 862 4
6931428 차에 발길질하는 사람 참교육하는 차주2 훈둥이. 7:17 966 1
6931427 접었던 유저들도 복귀 고민할 바람의나라: 연 이벤트ㄷㄷㄷ 김성규내꺼`ワ 6:59 793 0
6931426 오늘 공개된 팔콘 앤 윈터솔저 오피셜 트레일러 NUEST-W 6:58 357 0
6931425 어느 작가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팬.JPG2 hwikaii 6:58 1008 1
6931424 본인의 배스킨라빈스 최애메뉴는?.jpg 최민호(26) 6:55 527 0
6931423 진짜로 성대에서 피가 나왔다던 감스트의 Say Yes 송희진 6:45 654 0
6931422 다리 폭파장면.gif MANSAE 6:44 632 0
6931421 이번 시즌 필 포든 10득점 6도움.GIF djekxn 6:42 208 0
6931420 재난영화 감기(2013).gif 유기현 핑크머 6:41 561 0
6931419 게임 할 때 여자임을 숨기는 이유3 218023_return 6:40 1043 0
6931418 그림을 못그리는 CIA요원 만화.manwha Twenty_Four 6:38 840 0
6931417 할머니께서 갑자기 아이스크림 3개만 달라고 하시면? e)(o lucky on 6:37 543 0
6931416 큐베 비에고 그 스킬 시전 ㅋㅋㅋㅋㅋ 왤케 이뻐 조 6:37 268 0
6931415 강은비가 페미니즘 욕했다고 벌금 200만원 나온 이유 Different 6:37 816 1
6931414 부부 사이 존댓말 쓰기 도전하는 팽현숙 최양락 부부.jpg 제이코 6:37 528 0
6931413 내가 관세직 공무원이 된 이유 Bring back to 6:37 1042 1
6931412 인간에게 강제로 납치 당해 개조 당하는 동물들.jpg5 천러러러 6:37 1846 0
6931411 LG 롤러블TV 채 10대도 안 팔려.gisa5 천러러러 6:35 219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3/3 8:00 ~ 3/3 8: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3 8:00 ~ 3/3 8: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백화점 합선사고.gif 45
인티포털
전 웹툰작가 이병건(37), 동료 작가 주호민에 '선 넘은 폭행'...네티즌 "충격" 95
태연자약하게 웃으며 주호민 작가를 폭행하는 모습에 네티즌이 분개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