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통통돼지 ll조회 33361l 67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저 댓글 의도는 자살시도 -> 하루 뒤에 "활동중단" 소속사 발표. 그래서 정황이 딱 들어맞다는 걸 말하는것 같아요 의심하는게 아니라!
•••
진단서 날짜랑 기사 날짜랑 하루차이 맞는데 그걸 믿는게 왜 멍청이죠..?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편가르려는게 아니라 사람들이 많이 볼 수 있게 추반 댓글에 올려달라 그런거 같아요...
•••
AimGod(권민석)  익숙한게 무서운거야
네이트판 추반자체가 다른 생각이 드는 사람들이 누르는 댓글들을 많이봐서 저도 설마 저걸보고 하루 차이난다고 그낭 탈퇴결정했는데 왜 하루차이나 의심하는 사람있을까 한 댓글이였어요.
이 글에 비해 제가 너무 다른쪽으로 엌을5끄는 것같아 원댓은 삭제하겠습니다.

누군가를 따돌리는 행위 물리적 폭력뿐만아니라 정신적으로도 괴롭히믄 행위는 근절되어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즐티하세용!

•••
통통돼지  글쓴이
진단서날짜랑 기사날짜랑 들어맞는데 왜 멍청이죠..?
•••
1개월 전
민기야
진짜 너무한다... 읽는 내내 너무 슬펐어요. 저 글을 작성한 사람이 남동생이라는 사실에 더 먹먹해지네요
•••답글
222 진짜 제가 남동생이었다면 울면서 써내려갔을 거 같아요 가해자 전부 제발 인정하고 사과했으면 좋곘네요 한 사람의 인생을 저렇게 만들고도 잘 나가기를 바란다면 진짜 인간도 아닌 것 같아요
•••
3333......글에서 꾹꾹 눌러담은 눈물이 보여요
•••
1개월 전
클래지콰이  어디한번깎아봐
진짜 피말리게 괴롭혔나보네 그 많은 사람들중에 한명도 이상함을 못느낀건 진짜 제정신이 아닌거죠 단체로 쓰레기였네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건들면 문다  건들지 마세요
1개월 전
pengchae
1개월 전
G.C.F JK  전정국미래와이프임다
1개월 전
블라쉬
그냥 없는 취급한것도 아니고 텀블러에 신발에 김밥에 정말 중학생들도 안할 행동들을 하셨네요
•••답글
1개월 전
이조녁 10준수
진짜 나 괴롭히던 가해자들 지금 저렇게 떵떵거리는거 보고 살면 너무 고통스러울것같아요 너무 속상하고 내가 다 화나네 진짜 핑계댈 생각하지말고 천벌받아라
•••답글
1개월 전
기리보이.
맘아프다
•••답글
1개월 전
미니스톱프트콘
청국장은진짜 해명도 이해불가고.. 왜 그걸 자기 텀블러도 아닌거에 담아서 먹었는지도 모르겠고...
•••답글
1개월 전
황쉬시<3
1개월 전
love or hate  주워니
아직도 옛날 방식이 통할거라고 생각하나요 소속사...
•••답글
1개월 전
정중앙
읽는내내 너무 숨막히고 답답하고 속상하고 ㅜㅜ
진짜 안타깝네요.. 이번일로 현주님 처음 알게되었는데 항상 응원할게요 가해자들 꼭 벌받길

•••답글
1개월 전
콘서트보내줘  코로나 저리가ㅜ
남 눈에 피눈물나게 하면 언제 어떤형태로든 꼭 돌려받아요 ㅋㅋㅋ 꼭 꼭 빠른 시일 내에 본인들이 한 짓 몇 배로 돌려받아서 힘들어지기를 기원하겠습니다^^!
•••답글
1개월 전
누가누
1개월 전
난 너를 보며 꿈을 꿔  소우주
별 같잖은 변명문에 2차가해해대는 핑계들 싹 다 집어치우고 사과하세요. 스태프랍시고 지인이랍시고 당당하게 피해자탓하는데 그렇게 살지마세요들
•••답글
얼마나 쓰은 인성 가지고있는지 잘봤습니다 그런 인성으로 대중에게 사랑받으려고 했다니 참 웃기네요 다시는 티비에서 안봤으면 좋겠습니다
•••
1개월 전
08777127
맘이 아프다 너무..
•••답글
1개월 전
냠냠뇸
묻히지마라
•••답글
1개월 전
정예인  이태민 도경수 엔시티
너무해요..
•••답글
1개월 전
꿀벌대장푸우
글 읽는데 내가 다 가슴이 먹먹해지네,,현주양 이제 정말 행복하기만 했으면 좋겠어요...
•••답글
1개월 전
모순
글만 봐도 눈물나요.............. 진짜 왜 저런 거지 진짜 정말 왜...
•••답글
1개월 전
솜방망이
진짜 오만 천벌이란 천벌은 전부 다 받아서 평생을 벗어날 수도 없는 극심한 고통 속에서 허우적대야할 사람들이네요 진짜 못돼도 너무 많이 못됐다
•••답글
1개월 전
나다시돌아갈래
악질이다 사람이 제일 무섭다 진짜
•••답글
진짜 못됐네요... 가해자, 방관한 사람들은 정말 조금의 양심이라도 없는지...
•••답글
1개월 전
인절미콩콩
가족분들 얼마나 속상했을까..
사랑스러운 딸내미, 누나가 저렇게 힘들어하는 모습을 본다는게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짠하고 마음이 너무 아프다
다들 행복했으면

•••답글
1개월 전
네?머라구요
1개월 전
팡팡파라파라팡
와 미쳤다...... 진짜 미쳤네요... 너무너무 영악하고 못됐네요
•••답글
1개월 전
김선호_
눈물나요 정말 ㅠㅠ
•••답글
1개월 전
The Book of Us :  Gluon
역대급 인성이네 진짜..
•••답글
1개월 전
방탄김석진아내
진짜 맘아파요 가해자에게 꼭 사과받길 바랄게요...
•••답글
1개월 전
수학
1개월 전
흐레쉬베리
역겹네요.. 한사람 인생을 나락으로.. 어떻게 자살시도까지 하게 만들까요
•••답글
1개월 전
어라운드 어스 Ent.  HIGHLIGHT
추가글 읽으니까 생각보다 더 못돼었네요
•••답글
1개월 전
세경  씨 그렇게 안봤는데
아직 인정 안 하고 입장 밝히는 거 피해자 입장에선 정말 고통스럽겠어요 진짜
•••답글
1개월 전
잘생겼지훈  영메맹💚💛💖
가해자들 전부 연예계 은퇴했으면
•••답글
1개월 전
순영이 앞니  순영이 너무 좋아✨
아휴 ..,...
•••답글
악질중에 악질이다...
•••답글
에휴 아직도 90년대 운영 방식으로 살아가는 곳이 있네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밴댕이 소갈딱지  뒤끝작렬
너무자세해.... 현주님이 저런얘길 가족분들께 어떤심정으로 꺼냈을지.. 어서 인정하고 사과하길
•••답글
1개월 전
체리온탑
알면 알수록 충격적이네요.... 저그룹 중 한 멤버 진짜 좋아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저런사람을 좋아했다니....ㅎ
•••답글
1개월 전
레오리오
진짜 너무 속상해요 ㅠㅠㅠㅠㅠ하
•••답글
1개월 전
420  40
와 진짜 미쳤다. 저 멤버들은 뭘 믿고 저리 당당했을까 진짜 천벌 받아라 사과해도 절대 티비에서 보기 싫네요 은퇴하세요 꼭
•••답글
420  40
현주 님 비록 알게 된 지 얼마 안 됐지만.. 안 좋은 사건으로 알게 됐지만.. 살아있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힘드셨겠네요 감히 상상도 못할 만큼
•••
1개월 전
휴강종강
더러워ㅠㅠㅠㅠ
•••답글
동생분이 올린 추가글을 보고도 더 할말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회사 측에서도 왕따는 있었지만 당할만했다 라고 주장했는데, 이게 당할만한 사람입니까. 현주님이 아직 dsp 소속이고 계약으로 묶여있으니 목줄 잡고 본인들 뜻대로 하고싶었던 모양인데, 동생분의 용기와 그동안 버텨온 현주님의 모든 시간을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윤오부인
가해자들 (채경, 레이첼 제외) 모두 연예계에서 퇴출당하길.. 방관한 소속사, 2차 가해자들까지 다 벌받아라🙏
•••답글
1개월 전
윤정한부인  하니해 ఇ
저 이거 너무 화나고 속상해서 다 못 읽고 나왔는데 진짜 얼마나 괴로웠을까 다 벌 받아라
•••답글
1개월 전
이리오세훈^!^
아 소름돋아... 사람인가요?
•••답글
1개월 전
너무예뻐
비슷한 경험으로 저건 진짜 가족 억장 와르르인데................너무 맘 아파요.....
•••답글
1개월 전
차학연님
소속사말고 본인등판해서 자필로 사과문쓰고 은퇴하세요 절대 티비에서 보기도싫음
•••답글
1개월 전
ㅁㄱㄸㅁㄱ
ㅋㅋㅋ 그러네.. 신발에도 이름 써놨는데 아끼는 텀블러엔 당연히 써놨겠지 근데 몰랐다고???? 와 ㅋㅋㅋㅋㅋ 그냥 제3자인 내가봐도 속 뒤집어지네 아주
•••답글
1개월 전
범 규
진짜 눈물나요... 전부 벌받았으면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한예리
진짜 너무 마음 아파요... 얼마나 힘들었을까ㅠㅠ
현주님 이제 행복만 했으면... 응원할게요

•••답글
1개월 전
최제이밍기
누가 누굴 고소한단건지ㅋㅋ
•••답글
1개월 전
안녕하세요방가
와 눈물 나네요 사람이 할 짓인가
•••답글
1개월 전
우리강아징
가해측은 사실무근입니다 하면 그만이냐구요...소속사 해명문 냉큼 믿는 사람도 있던데ㅋㅋ
•••답글
1개월 전
Blow
가해자들 걍 숨지말고 나와서 벌받고 얼굴 들지도 말고 사세요 업보가 괜히있는 말일까요 사람도 덜 됐으면서 뭔 떳떳하게 얼굴들고 연예인을 하겠다고..
•••답글
1개월 전
미대생A
예쁘고 열심히 하는 친구들인줄 알고 그동안 왜 안뜰까 잘됐으면 좋겠다 늘 생각했는데... 잘 될리가 없었네요 사필귀정이에요 받아온 과분한 사랑 내려 놓고 반성하길
•••답글
1개월 전
dnjs15325
와 진짜 충격이다 에이프릴 그냥 해체하고 다들 은퇴나 했으면 제발
•••답글
1개월 전
내가최고다
진짜 너무 맘아프다....
•••답글
탈퇴 수준이 아니라 은퇴인데요 이건..
•••
1개월 전
옴뇸욤
아휴 ... 어린나이에 고생 너무 많이 한거 정말 마음 아파요 ㅠㅠ.. dsp는 현주가 이쁘니까 현주가 아무리 힘들어도 센터로 계속 활동 시키고는 싶고,, 멤버들이의 괴롭힘에 대해선 크게 책임도 없고,, ㅠ 매니저까지 유치하게 에이프릴편에 ㅋㅋ 난장판이네요 ㅋㅋ .. ㅠ 앞으로는 꽃길만 꼭 걸으시길 현주양 ㅠㅠ
•••답글
1개월 전
탱굴  지소앞소영소
긴글 잘 안읽는데 하나하나씩 읽어내려가면서 눈물났어요... 어떻게 버텼을지 생각하니 맘이 너무 아파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민슈가송월  BE ⚪️
끝이네요,,,, 현주님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marilyn ha
사실이라면 다시 나오지 말길
•••답글
1개월 전
킹재환  💙🖤
정말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웅냐냐냥
하교없는 왕따라는게 정말 무서운거 같아요ㅜㅜ더군다나 아이돌이다보니 다른데에 티를 낼 수도 없고ㅜㅜ
•••답글
1개월 전
깸쮜기햄쮜송  약간너무사랑해
진짜 마음아파...
•••답글
1개월 전
황희
진짜 엄청 고생했네 ㅠㅠㅠㅠㅠ 너무 힘들었겠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혠쨩
와.. 진짜 악질..
•••답글
1개월 전
석류맛쿠키
미쳤어...
•••답글
1개월 전
시차(My Time)  온 세상이 너무 컸던 그 소년
현주야 유니티 때 재데뷔한 내 최애랑 같이 멤버들 다 좋아했는데 아무것도 몰랐다는 게 너무 미안해 몰랐던 게 당연한데 미안해 진짜 속상하다
•••답글
1개월 전
mycherieamour  a milkyway
아 무서워서 못보겠다...
•••답글
1개월 전
LOOΠΔ 전희진
애초에 연기활동 하고싶다고 입장문 낸 애가 재데뷔 프로그램 나오는 게 말이 되나 이 회사는 멍청한데다가 못됐기까지 하네
•••답글
1개월 전
왕지현
하... 눈물난다 벌받을거다
•••답글
가해자도 똑같이 당해봤으면. 이제 대중에게 왕따 당해야죠
•••답글
1개월 전
우연한
끝까지 현주 편은 없었구나 다들 말 똑같았던 이유가 있었네 ㅎㅎ 진짜 다들 못됐다 소속사 꼭 무사히 나오셨으면 좋겠어요 현주님 같은 좋은 사람 케어해줄 그릇이 못 되는듯..
•••답글
1개월 전
bbbdddd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쉬프뜨  반짝반짝
진짜 억장 무너지네
•••답글
1개월 전
매생이칼국수
와 글 읽고 진짜 눈물났어요
가족들이 현주씨 보고 얼마나 가슴이 찢어졌을지... 너무 마음아프네요
이 글 보니까 소속사측 글이 얼마나 가해자의 편에 서서 앞뒤 다 자르고 피해자를 원인제공자로 만들려고 기를쓰고 작성한 글인지 알겠네요
진짜 망하면 좋겠습니다

•••답글
1개월 전
그다음은크래미  우!
일단 동생이랑 사이 각별한것만봐도 심성 좋은거임...
•••답글
1개월 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아예 회사 자체가 다 가해자고 방관자네요..소름돋고 무섭고..처절히 망했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근데, 사랑해
회사도 그룹도 진짜 다 부메랑맞으면 좋겠다 너무 화난다...
•••답글
1개월 전
나 재현쓰인디  0_<
읽는데 너무 힘드셨을 것 같아서 진짜 눈물났어요
•••답글
1개월 전
곽영민  오빠와나
아... 세상에... 현주님 앞날을 꼭 응원할게요
•••답글
돈이랑 화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속사 참
•••답글
1개월 전
찐득
현주님 응원합니다ㅜㅜ
•••답글
1개월 전
생요  BTS
너무 속상하다
•••답글
1개월 전
넉살  놀토-도레미마켓💐
소속사도 진짜 너무한다 다들 가해자편이네 현주님 누구보다 행복해지세요 꼭이요
•••답글
1개월 전
아이스 녹차라떼  옴뇸뇸
진짜.... 너무 화가나고.. 악랄하고.. 그냥 너무 싫어지네요.. 현주 불쌍해서 어떡해요?..
•••답글
1개월 전
김독자 컴퍼니  멸살법 보세요
와; 같이̑̈ 생활한 매니저까지....
•••답글
1개월 전
릴리릴리  ᵂᴵᴺᴺᴱᴿ
현주님 응원합니다..가해자는 벌 받기를..
•••답글
1개월 전
위너아이콘.  데이식스 스키즈
ㅠㅠㅠ진짜 마음 아프다 현주 앞으로 꽃길만 걷길 기도할께요
•••답글
어린동생이 저렇게 구구절절히 적는데 맘아프다 ㅠㅠ
•••답글
1개월 전
NCT127 정 우
너무 마음아프다ㅠㅠ 응원해요 진짜로
•••답글
1개월 전
파라나
어린 나이에 많이 고생했네요 ㅠㅠㅠㅠ 응원해요
•••답글
1개월 전
bjfjdqwe
와..역대급이다 ㄹㅇ ..
•••답글
1개월 전
아기곰 푸바오
현주님 응원 합니다 ㅠ ㅜ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시력 4.0 갖기 vs 키 4cm 추가 되기627 윤정한 아내 04.10 17:48 104254 16
이슈·소식 대한민국이 수십년내에 멸망할 수 있는 이유367 꼬양이2 04.10 21:30 136272 46
유머·감동 이승기 비어캔치킨 재평가가 시급한 이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278 누눈나난 04.10 20:38 155583 65
이슈·소식 23살 친오빠가 친구에게 살해당했습니다 도와주세요250 ISJK 04.10 20:52 159189 265
유머·감동 방탄소년단 슈가의 현실적인 드립 모음.jpg241 딸기꽃 04.10 15:16 141990 134
6953008 여중생 협박해 성착취물 제작, 배포한 일당들 실형 확정 장미장미 9:24 1 0
6953007 빌려준돈 받는법 실생활에 써먹은 사례 Twenty_Four 9:20 220 0
6953006 아기냉면이 뭐에요..? 김성규내꺼`ワ 9:15 592 2
6953005 "노예라고 말해"..12살 소녀 성노리개 삼은 공무원2 슈비룹 9:14 882 2
6953004 지갑 잃어버리신 분을 찾습니다 조이야 이쁘 9:11 350 1
6953003 중앙고속도로 한복판에 차를 세우고 보복운전 보이프렌드 동 8:58 333 0
6953000 천조국..유리 시공 대참사.. 세븐틴 원 + 8:52 1483 0
6952999 어느 아파트의 통합관제센터 영은수 8:51 1220 1
6952998 코카콜라가 숨기고 싶어하는 흑역사 언행일치 8:51 2681 1
6952997 외국인들은 이해가 힘들다는 한국의 문화4 몹시섹시 8:48 3655 0
6952996 여주시 하면 생각나는 것은?2 최민호(26) 8:47 272 0
6952995 여러분 헬멧은 무조건 써야 됩니다 태 리 8:45 838 0
6952994 1일 1폭로 가세연"박수홍 여친이 친형 고소 작전 짰다…클럽서 만나"10 NCT 지 성 8:45 5238 2
6952993 민식이법근황 311869_return 8:44 689 0
6952992 서울살이하다 오랜만에 고향친구랑 통화하면 꼭 듣는말 펄스 8:43 778 0
6952991 판) 할아버지한테 고백받았어요 311869_return 8:42 1413 0
6952990 K3 전면부 공개 Bring back to 8:41 1212 1
6952989 고기 못 굽는데 억지로 구우려는 사람, 눈치없다? 나름 성의다?.jpg3 보이프렌드 민 8:40 3131 0
6952988 쁘걸 유정 인스타스토리2 세븐틴 원 + 8:33 2548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4/11 9:22 ~ 4/11 9: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