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947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271 출처
이 글은 5년 전 (2021/3/30) 게시물이에요

이비인후과에서 귀지 빼고 청력이 비정상적으로 상승함 | 인스티즈
이비인후과에서 귀지 빼고 청력이 비정상적으로 상승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방탄부인등장  💜💜
😂
5년 전
대표 사진
우리에게 와준 우리의 별  MOA
헐랭방구
5년 전
대표 사진
윙깅단  ♡연애혁명♡공주영♡
😂
5년 전
대표 사진
Haikyuu
헐 저도 귀지붙었는데 방치하면 안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요드림쩗쭓짧
😂
5년 전
대표 사진
인준합니다  신의 아이돌 엔시티 드림☆
마자요 귀 불편하시면 진짜 이비인 후과 가보세요 ㅠㅠㅠ 저도 자꾸 삐소리나고 불편하고 그러길래 갔더니 쌓여서 대왕 귀지가 된 걸 뜯어냈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오늘김해뒷고기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와.. 귀를 아예 안파면 저렇게 되나요..?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그렇다고는 하는데 매번 병원을 갈 수는 없잖아요😢 전 샤워 후에 매일 귀 면봉으로 물기 제거 하는데 몇십년 동안 한번도 이상이 있었던 적이 없거든요 지난번에 인후통때문에 이비인후과 갔다가 의사쌤한테 여쭈어봤더니 낭설이라고 집에서 조심조심 귀청소 해야하구 관리하면 된다구 하시더라구요 물론 그 의사쌤의 개인적인 의견일 수도 있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오로지 그 이름을
매번의 기준이 얼마정도인진 모르겟지만 전 3달에 한번씩 이비인후과가서 빼요
5년 전
대표 사진
딸기꽃
그거 진짜 안 돼요!!!
특히 샤워 후엔 더더욱 안 돼요..

5년 전
대표 사진
김빠삐씨  어안녕🤗
헉 샤워후 면봉으로 귀 관리 nn년동안 하신 저희 부모님 생각나요 어느날 귀가 너무 아프고 소리가 안 들려서 병원갔더니 귀지가 너무 꽉 막혀있었대요 알고보니 샤워 후 물기있는 상태에서 귀 후벼서 그게 쌓였다는..ㅠㅠ조심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허억 병원 옮겨야겠네요.. 감사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나무를 사랑해
귀지가 잘 쌓이는 귀들이 있대요
5년 전
대표 사진
저는 신짱구입니다시마
원래 귀는 굳이 팔 필요가 없이 어느정도 귀지가 생기면 알아서 떨어지는데 귀가 마치 소라 처럼 안쪽으로 말린? 귀들은 알아서 빠져나오기 어려워서 잘 생기고쌓인다구 알고있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그렇군요..! 모두들 답변 감사합니당!
5년 전
대표 사진
The Simpson  둥이둥이
전 오히려 귀지 파서 안쪽으로 들어가가지고 왕귀지 생겨서 이비인후과가서 뺏어요. 의사쌤이 면봉 쓰지 말라하시더라구요
5년 전
대표 사진
Maxence Danet-Fauvel
😂
5년 전
대표 사진
구룽
습식 귀지 생기는 사람이 유전적으로 따로 있습니다 한국인은 거의 건식.. 보통은 알아서 떼져요 뭐가됐든 귀지는 혼자파면 안돼열
5년 전
대표 사진
휴학이답이다☆
씻고나와서 귀 면봉으로 싹 닦아줘야 개운한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호시기 호시기해  🍀🐿🍀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지으니  아이유 이지으니
초능력이 생겨버렸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롤라후롤랄랄라
ㅋㅋㅋㅋㅋㅋㅋ저도 a 이빈후과가서 이명 판정 받았다가 b 이빈후과가서 귀지 빼고 괜찮아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정구기조아맨  미래에서 만나🐰
우와
5년 전
대표 사진
0균  송파구
헐 완전 공감이요... 며칠전 제얘기네요...
5년 전
대표 사진
벤토리
유튭에 귀 안들려서 귀청소 하는 영상 봣는데 그 사람이 이런 느낌이엇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토실토실한엉덩이  💛Pooh💛
😂
5년 전
대표 사진
모랑
저 고3때 귀에서 덜그럭거리는 소리가 들려서 수업중간에 나와서 이비인후과가서 귀 확인했는데 별 이상은 없어서 그 자리에서 귀밥을 빼고 학교갔는데 별 소리가 다 들렸어욬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dnffkqmffk  우라라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밴쿠버-타이탄즈
셀프 노이즈캔슬링
5년 전
대표 사진
최지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김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고가비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겨울이 피워내는 아름다운 눈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5년 전
대표 사진
넌나의태양이야
대체 크기가 얼만큼 컸던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COOKIE O
ㅋㅋㅋㅋ저도 한 쪽 귀가 계속 잘 안 들려서 이비인후과 갔는데 귀지 때문에 안 들리는 거라고...ㅋㅋ 그리고나서 귀지 딱 꺼내주셨는데 무슨 밥알만한게 툭 튀어나오더라고요
5년 전
대표 사진
한빛소프트
아니 이게 저사람이 꽉막힌 귀를 가진 삶을 살아온게 아니고 진짜 귀가 극도로 예민해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저분이랑 똑같은 경험 한 적 있는데 다들 자기 어깨 관절이 움직이는 소리 들어본적 있으십니까..? 팔 움직일때마다 관절 움직이는 소리가 끼릭끼릭 들렸어요 저는 ,,, 진짜 완전 쏘머즈 된 기분
5년 전
대표 사진
will be everlasting
원래 들리는 거 아니에요?
5년 전
대표 사진
같은 찌찌네요.
엇 그거는 원래 들리는게 아니었나요...? 저 그래서 맨날 내 관절 늙었다고 슬퍼해요...ㅠㅠㅠ어릴땐 안 나더니 나이 먹으니 나더라구요...
5년 전
대표 사진
  펑퍼펖ㅎ펑펑펑
이비인후과 가서 달그락 소리 들린다고 하면되나요...? 청력이 떨어져서 그런가 사람이랑 대화하기 너무 힘들어요 안그래도 마스크 껴서 안들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히나타 쇼요
그냥 귀파달라고 해주시면 돼요...! 혼자 파다가 잘못 건드릴 거 같다구 하면서!!
5년 전
대표 사진
  펑퍼펖ㅎ펑펑펑
어디서 귀파려고 왔다고 했더니 이상하게 보면서 여기는 그런거 하는데 아니라고 했다는 얘기를 봐서요ㅠㅠㅠㅜㅠㅜ 일단 용기내서 시도해보겠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큐티삼색  haha ha
아니에요 이비인후과 가면 귀 파줘요! 귀 파달라고 직접적으로 말하기 민망하면 귀에서 소리가 난다고 하면 안 아프게 한 번에 뾱 파주십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펑퍼펖ㅎ펑펑펑
저도 꼭 느껴볼래요 뾱 하고 빠지는거ㅠㅠㅠㅜㅠㅜ 감사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drive it like you stole it  YouCanGoAnywhere
민망하시면 그냥 귀 안에 뭐가 들어간 거 같아서 불편하다는 식으로 말하시면 돼요
5년 전
대표 사진
  펑퍼펖ㅎ펑펑펑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혠쨩
오 아는 선배도 똑같은 경험했었는데 신기했어요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NCT재현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무야자키 무야호
원래 다 들리는건댘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무야자키 무야호
근데 저 청각이 너무 예민해서 내가 말하는 내 목소리가 시끄럽다고 느껴질 때가 있고 사람 많은 데 가면 숨 막히고 죽을 것 같은데 이거 이비인후과 가야 하나요 어니면 정신과가야하나요ㅠ
5년 전
대표 사진
골차 구구즈  재현지범동현주찬
청력검사 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 이비인후과 찾아보시고 진료 받아보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Sigrid Raabe
순음청력검사랑 이것저것 검사 할 수 있는 이비인후과나 큰 병원 쪽으로 가셔야 될 거 같아요
5년 전
대표 사진
반했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Real Mind  BTS IU TXT
귀파다가 잘못 팠는지 귀쪽 볼 만지거나 당기면 아프고 귓구멍에 손낳어도 아픈데 병원 가야할까요.. 무섭..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다시왔다
헐 감사합니다,,벌써 잠들생각에 설레네요,,
5년 전
대표 사진
전 웅  껄껄껄 호잇 툿툿툿
ㄹㅇ 소독까지 해 주셔서 진짜 와 거기가 맛집
5년 전
대표 사진
텽이는자유에오  방탄방탄방방탄
답글ㅋㅋㅋㅋ뭔가 귀욥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케이야  💜
😂
5년 전
대표 사진
Anne
근데 저거 저도 경험해봄
진ㅁ자 와ㅏㅏㅏㅏㅏㅏ완전 작은 소리도 들려요 짱신깈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곽튜브 영상에 찍힌 화가 많이 난 한국인
19:47 l 조회 133
안일릭 - 소주과일 석류과일
19:47 l 조회 1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1
19:44 l 조회 103
파리에서 200만 틱톡커에게 얼평 당함(+유튜브 반응)
19:41 l 조회 524
하토야마 전 총리 "패전국 일본이 먼저 '사과 끝' 말해선 안 돼”
19:39 l 조회 199
남편이 화가 많이났어요... ..jpg1
19:35 l 조회 1116
우리가 집중해서 응원해야할 세 국가
19:34 l 조회 395
호남에 반도체 투자 좀 한다고 온 나라가 중.jpg2
19:24 l 조회 1023
핫이슈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19:24 l 조회 260
딘딘도 기억못하는 유아원 다닌거까지 알고있는 신현빈.jpg
19:21 l 조회 3709
인생 대부분을 모기 잡는데 써온 사람이 알려주는 모기 잘 잡는 법1
19:20 l 조회 1408
다묘 집사들 밥 정말 이렇게 먹는지 궁금한 달글4
19:20 l 조회 1477
시비거는거x 애낳는 사람들은 삶은 고통이라고 생각 안하는거겠지??1
19:20 l 조회 776
리뉴얼하고 완전 새롭게 시작하는 듯한 엔하이픈
19:11 l 조회 695
또 역대 하락순위 갱신하러 가는 오늘자 코스피 근황
19:09 l 조회 1675
군인을 웃게한 초딩
19:02 l 조회 892
"에어컨 설치하자” 대선 공약 됐다…폭염이 부른 유럽의 '냉방 정치'1
19:02 l 조회 2269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13
19:02 l 조회 2888
노사연 아버지 민간인학살 주도했다고 주장한 김주완작가 무혐의
19:02 l 조회 885
프랑스 폭염 보도 보면서 생각했는데 혹시 저 새끼들 에어컨 없이도 살아갈 수 있는 초초초 쉬운 게임 치트 환경에서 살아..
19:02 l 조회 55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