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우지 ll조회 251686l 117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22일 전
qlwnql
ㅇㅖ쁘다~~~ 부럽다
•••답글
22일 전
김랜선
진짜 예쁘게 잘 사귀시네요 ㅠㅜㅠㅠㅠㅠㅠ행복하세요 두분 다 ㅠㅠㅠ
•••답글
22222 💙
•••
expecto patrorum  페트로누스
당근목  당신께 침몰하겠습니다
666 ㅠㅠㅠㅠㅠ
•••
111111
•••
121212
•••
방탄민슈가  내꺼
13ㅠㅠ
•••
줴멘쒜에에에에  1997.09.01
세븐틴 (최)승철  ᴄʜᴇᴏʟʟᴀɴɢʜᴀᴇ
이상형  정재현
김2필 아니고 김1필  🐻🐥🦊🐰🐶
EVE.  🌷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동니_퐁니  내인생 하이라이트
무즈(MOODZ)  종현아 기억할게
 
22일 전
COS  🤍
평생 행복하세요 두분 ...
•••답글
22일 전
중독
ㅠㅠㅠ둘이 너무 잘어울려서 결혼까지 골인했으면 하는 커플
•••답글
22일 전
vu3uo
아니 이 커플 너무 예쁘다.........
•••답글
22일 전
언젠가 붙잡았어야 해  비투비아스트로친목해
두분 사귀셔서 아쉬운 건 한 작품에서 로맨스하는 거 못 본다는 것밖에 없음ㅜㅜ 너무 잘 어울리고 예쁨ㅜㅜ
•••답글
22일 전
남 우현
너무 좋아요 ㅜㅜ
•••답글
결혼까지 하면 진짜 레전드ㅠㅠ너무 잘 어울리고 예뻐요
•••답글
22일 전
bscenez  ♥️
22일 전
쀼끼끼  쀼끼끼의 눈을 응시해주세요
아 진짜ㅜㅠㅜㅠㅜ저게 선남선녀지ㅜㅠㅜㅠㅜ둘다 내가 좋아하는 연예누ㅠㅜㅠㅜㅠㅜ
•••답글
헐 둘이 사귀시는지 몰랐는데 너무 잘 어울려요
•••답글
22일 전
우 도 환  (♡´౪`♡)
행복하세요🥰
•••답글
22일 전
똥강  귀여워!!사랑해!!
이뻐요❤️❤️
•••답글
22일 전
백마
우와 6년...진짜 조용히 예쁘게 오래 사귀네요ㅠㅠ 결혼까지 가길ㅠㅠ
•••답글
22일 전
민 슈가
진짜 젤 좋아하는 커플이에요ㅠㅠㅠ 너무 이쁜커플ㅠㅠ
•••답글
저 사진들 서로가 찍어 줬다고 상상하면...🙊🙈🙉👍❤
•••
22일 전
비밀은없어요
행복하세여ㅠㅠㅠㅠㅠ 💕
•••답글
22일 전
닉 와일드
두 분 너무 잘어울려요!!
•••답글
22일 전
IMAGINE
아름답다ㅠㅠ 두 분 다 행복하세요💗
•••답글
22일 전
taeyeonss
너무 잘 어울려여~~
•••답글
22일 전
할로우룡  친등 맞등💙
언니 왜이렇게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이쁘다💕
•••답글
22일 전
j_k_
두 분 꼭 좋은 소식 있었으면 좋겠어요🥳
•••답글
22일 전
후루트링
아 이쁘다ㅠ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쏘니쏜  nice one
❤️❤️❤️
•••답글
22일 전
BTS부인
이쁘다 부럽다 ㅎ
•••답글
22일 전
hoohoohoo_
22일 전
아이폰xr
이쁘고 부럽네요 ㅜ
•••답글
22일 전
뭉이네
네.....??????? 두분이 연애요...??? 진짜죠? 이거 대국민 몰카 이런거 아닌거져...? 혹시 저 6년 동안 왕따 당했나요...? 왜... 왜 나만 6년 째 몰랐지...? 왜 처음 알았지..? 왜죠..?
•••답글
아니면 혹시 이거 드라마 얘긴데 제가 딴 소리 하는 건가요ㅠㅠㅠㅠㅠ
•••
아니요! 진짜 열애 맞아요!!
•••
왜 저는 ... 몰랐을까요...? 저 진짜 지금 좀 충격이에요 .....
•••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사귀는거 맞아요!
•••
와우... 저 진짜 약간 몰카 당한 거 같아요
•••
Am 04 : 28  ❄️💙
실제연애 맞아요!!!
•••
정말... 깜ㅁ작 놀랐네요 올해 들은 말 중 제일 놀라워요...
•••
ㅎ핫 저도 몰랐어요 둘이 몰카 당했던 걸로..ㅎㅎ
•••
워낙 조용히 사겨서 그런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조용히 롱런하는 커플!!
•••
ㅋㅋㅋㅋㅋㅋㅋ저돜ㅋㅋㅋ 저도 몰카당한 기분이에요.. 보고 뭐 6년..?...(멍) 이상태로 검색하고왔어욬ㅋ
•••
 
22일 전
클라스부터다른헤라클라스  예지앞사💙 || 서서천💖
크으 넘 이뿌ㅠㅠㅠ 오래가세요~!!!
•••답글
두 분 진짜 예쁘게 잘 사귀시는 것 같아요! 부러워요! 행복하세요!!
•••답글
넘 이뻐유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하 삼색  삼색아 사랑한다
아우 훈훈해 ~~~~
•••답글
22일 전
Sonne
와 진짜 너무 잘어울리시고,, 조용히 예쁘게 오래오래 사귀시는 것도 좋아요.. 응원합니다
•••답글
22일 전
맹구몽구
넘 보기 좋아요 진짜ㅜㅜㅜ♡
•••답글
22일 전
밤고구마  ♥ㄷ♥
22일 전
skuukzky_
김우빈님 아프실때 신민아님이 병간호 엄청 열심히 해주셨다는 거 듣고 감동 받았는데 두분 결혼하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답글
22일 전
Lily Cole
헐 두 분 사귀시는 거 지금 알았다
•••답글
22일 전
양꼬치사장
사진부터 애정이 느껴져요 ㅠ
•••답글
22일 전
전정국님이 로그인하셨습니다  ㄴ회원님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진짜 보기 좋은거같아요ㅠㅠㅠ남 연애에 관심없는데 조용히 이쁘게 잘만나시는 모습이 ㅠㅠㅠ이뻐요
•••답글
22일 전
spring.
이들은 큰 고비를 함께 넘은 사이라..끝까지
행복할 듯

•••답글
이상형  정재현
222ㅠㅠㅠㅠㅠ
•••
조용히 오래 잘 사귀는 분들 보면 몬가 행벅...
•••답글
22일 전
judi_si
이렇게 오래사귈지 예상 못한 커플 ㅠㅠ훈훈해
•••답글
22일 전
伊野尾 慧 (INOO KEI)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너무 좋다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갓깅 정동원
너무 예쁘다ㅠㅠ 행복하세요
•••답글
22일 전
용 복 아  행 복 아
설레요...
•••답글
22일 전
혠쨩
행복하세요! 너무 잘어울려요
•••답글
22일 전
반 숙
헐 사귀는지 몰랐어요
•••답글
22일 전
joyce
참 예쁘게 사귀시는 것 같아서 매번 소식 들릴 때마다 보기 좋아요 연애도 계속 잘 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네요
•••답글
22일 전
성윤
제일 좋아하는 ㅠㅠㅠㅠㅠㅠ 항상 행복했으면 하는 커플 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카시와기유키  AKB48 팀B
와 사귀는구나 몰랐음 ㄷㄷ
•••답글
22일 전
최승철사랑해  💖💙
사진에서 애정이 넘치는게 보여요💖
•••답글
22일 전
恩瑞
악 너무 예뻐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22일 전
여름동화
진짜 너무 예쁘게 사귀시는 것 같아요ㅠㅠㅠ
•••답글
22일 전
푸른 밤 종현  입니다.
신민아님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답글
22일 전
갓경구름  ❤️하성운❤️
멋있어요ㅠㅠ
•••답글
22일 전
안재효  블락비
너무 보기 좋다ㅜㅜ
•••답글
22일 전
딸기꽃
결혼까지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ㅠㅠㅠ
너무 예쁘게 연애하세요🥺

•••답글
22일 전
kanetv8  얘! 뭐가 잘 안 되니?
너무너무 잘 어울림 ㅠㅠ
•••답글
22일 전
Ong Seong Wu  옹성우
행복하세요 ♡♡
•••답글
22일 전
김낌
보기 좋다ㅠㅠㅠ
•••답글
결혼이 사랑의 종착지는 아니지만 두분 결혼하셨으면ㅜ
•••답글
22일 전
나는아미
예쁘다~~~
•••답글
22일 전
진정령.  망기무선 백년해로
아이구ㅠㅠㅠㅠㅠ앞으로 좋은일 행복한일만 가득하셨음 좋겠어요ㅠㅠㅠ
•••답글
22일 전
제트스트림
두분 다 항상 행복했으면ㅠㅠ❤️ 항상 행복하세요오 너무 예쁜 커플❤️
•••답글
22일 전
SVT전원우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청초한 물결
진짜 잘어울려요.....ㅜㅜㅠ
•••답글
가장 응원하는 연예계 커플..
•••답글
22일 전
햇빛처럼 빼어난  위수
달달해ㅠㅠㅠ
•••답글
22일 전
虎杖悠仁
보기 좋다ㅠㅠ
•••답글
22일 전
Sly Lion
진짜 두분다 너무너무 좋아하는 분들ㅠㅠ 오래가세용
•••답글
22일 전
땅콩세끼
두분 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임팡팡  GG4EVA💖
두 분 모두 행복하시길 바라요!!
•••답글
22일 전
먛먛  먛🐱
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난 원필쓰  데이식스 4/19 컴백🔥
너무 예뻐요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김Ravi
아니 신민아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BTS 하꼬
두 분 넘 ㅇㅣ뻐효💕
•••답글
정말 남의 연애 관심 없는ㄷㅔ 두명은 결혼까지 보고싶다..
•••답글
22일 전
서늘한애옹전원우줍줍쭈왑  음~테이스티
22일 전
히로오미
진촤 행복하세요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95승철이  세븐틴 에스쿱스
보기좋댜ㅠㅠ
•••답글
22일 전
가짜삘럽  /미스터 페어리 •᷄ ɞ•᷅
진짜 너무 잘어울려요ㅜㅜ 두분 예쁜 사랑하세요~~❤️
•••답글
22일 전
왕심린
헐진짜요???왜몰랐지 헐 대박
•••답글
22일 전
두근
아 넘 예쁘다
•••답글
22일 전
김꽁쥬
너무 예쁜 커플 ㅠ
•••답글
22일 전
정대현(93)
진짜 너무 예쁘고 조용히 오래가서 보기 좋아요ㅜㅜㅜㅜ신민아님 김우빈님 힘들 때 간호해주시면서 옆에서 늘 버텨주셔서 김우빈님도 완치되실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답글
22일 전
밀키줭
22일 전
초록.
너무 이쁘게 연애하신다 ㅜㅜ
•••답글
헐 그 때부터 쭉 사귀고 있는 중이구나
진짜 잘 어울려요..

•••답글
22일 전
쑤쑤  Happiness
진짜 예쁜 커플 ㅜㅜㅜㅜㅜ
•••답글
22일 전
마리 황민현  LOVE ALWAYS WINS
떠들썩하지 않고 조용하고 은은하게 사귀시는 분들이 항상 오래 가더라구요....!!! 응원합니다 행복한사랑하세요🧡🧡
•••답글
22일 전
HNLL  할랕♥️ 뉴동♥
악 몽글몽글 ㅠㅠㅠ 넘 예뻐요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코 코 볼
예뽀요 너무
•••답글
22일 전
우리 경수  ヾ(⌒♡⌒)ノ❤️
너무 몽글몽글 ㅠㅠㅠㅠㅠㅠ 두 분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답글
22일 전
권 피 치
당장 백년해로하세요 두분
•••답글
22일 전
DrakkarNoir
선남선녀❤️
•••답글
22일 전
루루누
너무 예뻐요ㅠㅠ
•••답글
22일 전
걩스터
으엉 너무 예쁘다
•••답글
22일 전
복숭아망고딸기  ღ포미닛데식엔시티ღ
잘 어울려요 진짜ㅠㅠ
•••답글
22일 전
냥아리
개좋다....하.....
•••답글
22일 전
알랍동해  뿌잉
너무 이뻐요유ㅠ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yjseol1933
너무 이뿌다
•••답글
22일 전
토깽나나
이야...두분 너무 예쁘시댜ㅠㅠ
•••답글
어머머머 ~~~~~
•••답글
22일 전
키친키친쿠키친♬  BTS
진짜 잘 어울리는 커플ㅠㅠ
•••답글
22일 전
PIT A PAT!
넘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어뜨케생가케
이쁘다 ㅜㅜㅜㅜ
•••답글
22일 전
엞엞엞
내가 다 기분이 몽글몽글해지는 이유 무엇...ㅎ....😍
•••답글
22일 전
Marie
너무 예쁘다~
•••답글
22일 전
빛비
너무 기억저편이라 몰랐다....
•••답글
22일 전
do_0  ✧`↼´˵
너무 예뻐요...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예계 커플인데 꼭 행복하셨음 좋겠어요!!
•••답글
22일 전
한남더힐
ㅎㅎㅎ귀여워여
•••답글
이커플 너무 예뻐요ㅠㅠ
•••답글
22일 전
그냥 꼬옥 안아주면 되...  맞춤법 틀림
예쁘다... 좋은 사랑하세요... 너무 잘 어울리십니다...🥺🥺
•••답글
22일 전
신서유7ㅣ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쁜 커플ㅠㅠㅠ
•••답글
22일 전
문별이.
와 6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남친이 김우빈 내 여친이 신민아인 기분은 어떨까... 상상도 안감
•••답글
22일 전
먼지냥
둘다 예뿌다ㅠㅠ
•••답글
22일 전
사아람
연애하는건 알았지만 연애하는 모습 보는건 처음인데 너무 예쁘네요ㅠㅜㅜ 오래오래 이쁜 사랑 하셔요!!!
•••답글
22일 전
뽀블리  멸망 5/10 첫방
언니 행복해야돼...😭💕
•••답글
22일 전
김준라면
둘다부럽다.....
•••답글
22일 전
꿈꾸는 라디오  내일도 제 꿈에 놀러오세요
아 넘 좋다..
•••답글
22일 전
팍스로마나
22일 전
진환질주27
ㅠㅠ제가다 설레는.........두분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ㅜㅜ
•••답글
22일 전
NCT 재현_
와 넘 예뻐용 ㅠㅠㅠ
•••답글
22일 전
잘했어 수고했어 고마워  걷고있다💙🌟
되게 몽글몽글하네요☺️
•••답글
22일 전
푸르나  ☆인피니트완전체☆
와...드라마 같아요ㅠㅠㅠ
•••답글
22일 전
엔하이픈 정원  ENHYPEN
아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넘좋아
•••답글
22일 전
다해  💖
이뻐요ㅡㅛㅡ
•••답글
다해  💖
ㅜㅜ❤️❤️❤️❤️❤️
•••
22일 전
IN_BTS  💜방탄방탄방방탄💜
ㅠㅠ 너무 보기 좋아욤..😭❤❤
•••답글
22일 전
데구루루
너무너무 잘어울려요
•••답글
22일 전
Wish Me Mell  
진짜 너무 잘어울려요...ㅠㅠ🥲
•••답글
22일 전
*`A´*  서로만 믿고 가자
헐 너무 보기 좋아요ㅠㅠㅠ행복하세요ㅠㅠㅠ
•••답글
22일 전
리쓴마마베베  꾸기는 아기지🐰
보기좋아유ㅠㅠ
•••답글
22일 전
noona
ㅜㅜ 넘 이뻐요 잘어울리고. 6년인줄은 몰랐는데 오
•••답글
결혼해 짝 결혼해 짝
•••답글
22일 전
계절밥샹
신민아님 뭔가 이때까지 신비주의 때문에 이사진 보니까 넘나 새롭고 더 이뻐보야여..
•••답글
22일 전
홍식이  호오우옹오오옹
너무 보기좋네요!!! ><
•••답글
22일 전
도화살  🌜💎🌛
너무 잘 어울려요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입금완료
몽글몽글~😊
•••답글
22일 전
팟찌밍부리  리리리따 리리리따
너무 예뻐요 진짜 행복하세요ㅠㅠㅠ
•••답글
22일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너무 예쁜 커플 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제후니내꼬
헐 조용히 잘 사귄다
•••답글
22일 전
앙카라  ‎⌾ຶັ໋ົຶ♡⌾ຶັ໋ົ
너무 예쁜 커플 ㅠㅠ
•••답글
22일 전
물음표 'ㅁ'
너무 너무 잘 어울려요❤️
•••답글
22일 전
최강챵민  챠라챠라챠챠챠
넘 부러워요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blueming  아이유의 사랑, 시
정말 예쁜 커플🥺👍
•••답글
엄청 조뇽하게 사귀시네요 안올라와서 불안불안했어요
•••답글
22일 전
민석아 사랑해♥  엑소엘엑소Luv
이ㅃㅓㅠㅠ
•••답글
22일 전
아틀란teeth  😬
너무 이쁘다ㅠㅠ
•••답글
22일 전
Risabae
행쇼ㅠㅠㅠ
•••답글
더 티내줘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부ㅣ  방탄와아앙함냐움냥
ㅠㅠ 아 넘 보기 좋아요
•••답글
22일 전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신민아님 취향이 소나무이던데
제 취향하고 너무 똑같아서ㅋㅋㅋㅋ
그저부럽ㅠㅠㅠ

•••답글
언니 오빠 사랑해요ㅠㅜㅜㅠㅠㅠ 예쁘고 잘생겼어ㅜㅜㅜㅜㅜ 지구 뿌숴ㅠㅠㅠ
•••답글
22일 전
I got 7
으앙아ㅏ앙ㅇ
•••답글
22일 전
빵케이
귀여워요ㅠㅠㅠ
•••답글
22일 전
훠궈
잘어울려요오
•••답글
22일 전
이달의소녀 츄  ღゝ◡╹)ノ
너무 예쁜 커플,,🥰
•••답글
22일 전
사랑빛  lovy
ㄱㅇㅇㅋㅋㅋㅋㅋ
•••답글
22일 전
사랑하지룽  
넘 보기 좋아요🤗
•••답글
22일 전
개굴개굴개굴
아 너무 예쁘고..몽글몽글해요ㅠㅠ
•••답글
22일 전
유진우
22일 전
Never Ending  잉피닛 어서와💛
진짜 너무 예쁜 커플...
•••답글
ㅠㅠㅠ넘 잘 어울리는...
•••답글
22일 전
undefine
으헝 넘 설렘 ㅜㅜ
•••답글
22일 전
여기적어줘  127
사진이 너무 귀여워서 설레요... 찍으면서 귀여워하셨겠죠...?
•••답글
22일 전
내겐 꿈처럼 다가왔지  나와는 숨처럼 따뜻한
너무 예쁘다 ㅠㅠ
•••답글
22일 전
김석진팀  방탄소년단
행복하셍
•••답글
신민아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
•••답글
22일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크흑흑 너무예쁘다
•••답글
22일 전
레몬맛포도
진짜 두 분 너무 옙흐고.. 잘어울려요ㅠㅠㅠ
•••답글
22일 전
아해
어떡해 너무 좋아...
•••답글
22일 전
냥펀치
좋다ㅠㅠㅠ
•••답글
22일 전
結:answer  파괴의 아레미온뉴
두분 솔직히 결혼까지 해버리셨으면ㅋㅋ
•••답글
22일 전
쿠로-미  ✧*̣̩☽⋆゜✦
두분 다 행복해 보이셔서 너무너무 보기 좋아요 진짜...ㅠㅠ🤍 드라마 같은 사랑 오래오래 이쁘게 하세요!!
•••답글
22일 전
닉넹이
예쁘게 잘사귀는듯ㅠㅠ
•••답글
22일 전
ExpectoPatronum
헐 ㅠㅠㅠㅠㅠㅠ 예ㅃ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저 사진들 좀 합쳐줘요 ㅠㅠㅠㅠ 완전 드라마자나...?! ㅠㅠㅠ
•••답글
연애의 끝이 결혼이라고 하긴 구시대적이라고 하겠지만 제발 결혼해주세요!!!!!!!
•••
22일 전
제이코비
예쁜커플ㅜㅜ
•••답글
22일 전
바사삭사과칩
으앙 조용히 너무 예쁘게 연애하시는거 같아서 너무 예쁘셔요
•••답글
22일 전
Asher  WINTER BEAR
너무 예뻐요 ㅠㅠ
•••답글
22일 전
JΙMΙN  큐티섹시러블리
아 진짜 두분 너무 예쁘세요ㅠㅠ
•••답글
22일 전
수야
22일 전
지금,슾하잖아요?  풍욕이에욕
으아아ㅏ아아아아아ㅏ아아ㅏ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lovelylove_  사랑에 빠진것을 말하지않는
진짜 너무 예쁜 커플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byou
이런 롭스타는 완전 찬성
•••답글
22일 전
Little Apeach  리틀 어피치
˗ˋˏ와ˎˊ˗ 진짜 잘어울린다...
•••답글
히힝... 김배우님 건강해진 것 너무 다행이고...
예쁜 사랑하세요... 🥺💜

•••답글
예쁘다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iROHA
그냥찍어도 화보...
•••답글
너무 이뻐요ㅠㅠㅠㅠㅠㅠ헝 ㅠㅠㅠㅠ
•••답글
너무 잘 어울려요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답글
22일 전
엘디르
너무 잘 어울립니다. 예쁜 사랑하세요!!
•••답글
22일 전
정재현 여친
22일 전
몬스타엑스 채형원  coenffl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ㅠㅠ 행복하세요 꼭ㅠㅠㅠ
•••답글
22일 전
뱅구  토실토실
너무 잘 어울려요~! 정말 예쁜 커플,,,
•••답글
22일 전
강아지가조아
절 대 결 혼 해
•••답글
22일 전
변백현집사람  방탄엑소애낀다잉
엥 사귀는거 지금 처음알앗음 ㄷㄷ
•••답글
22일 전
프레이김종인
아 너무 잘어율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쿄대장  Soul tree
앞으로도 쭉 잘 만나셨으면♥️
•••답글
22일 전
STRAW  BERRY
선남선녀ㅠㅠㅠㅠ❤️
•••답글
22일 전
E X O - K  엑소케이
진짜 너무 이쁜 커플,,,
•••답글
너무 예뻐요 언니...
•••답글
21일 전
쯔웨이
귀엽다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귀여워ㅜ
•••답글
17일 전
구구내  깊은 밤
왕 아직도 만나시는구나!!
•••답글
너무 예쁘다 결혼까지 해주세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단독] "준강간 고, 여경이 뒤탈없다" 男경찰들의 충격 단톡방317 벤츄리 9:44 91451 51
유머·감동 인간 급발진 아이돌...jpg233 최요정 10:30 79201 126
이슈·소식 [단독] 전 여친에 스토킹 시달린 20대 남성…극단 선택202 우지 13:50 53257 52
이슈·소식 지금 차이나타운 보다 더 심각하다는 얘기 나오는 문제191 Pirate Lulu 0:30 127745 122
이슈·소식 요즘 번역가들 수준 왜 이러니... 어처구니 없는 오역 너무 심함.jpg173 .서로가 서로 05.10 23:36 98621 21
6970407 [속보] 법원 "숨진 구미 여아는 석씨 딸유전자 감식결과 인정" 누눈나난 16:42 195 0
6970406 요즘 여대 분위기 .jpg1 혜은 16:41 599 0
6970405 로그라이크 마카롱꿀떡 16:40 232 0
6970404 haha ha 고양이로 보는 등치가 좋아야 하는 이유 따온 16:39 464 0
6970403 박종윤 소신발언 윤세원 16:39 145 0
6970402 고양이의 복수1 우물밖 여고 16:38 624 0
6970401 결국 침착맨도 따라해버리고야만 최준 next 16:38 569 0
6970400 슬램덩크에서 가장 활약한 파워포워드는?? Tony Stark 16:37 126 0
6970399 아내 없이 100일 버틸수있어요? .gif1 녤피치 16:37 665 2
6970398 영화"대부"1 양세종의 개 16:34 498 0
6970397 아기가 싫은 고양이 .gif3 윤정한 아내 16:34 1157 0
6970396 패션고자들을 위한 여름 코디 색상조합법 모음 .jpg 박뚱시 16:32 1362 1
6970395 하이파이브 냥 .gif 김상연 16:32 456 1
6970394 영화"정무문 100:1의 전설" 용시대박 16:31 128 0
6970393 이상한걸로 통하는 한국과 일본.jpg1 봄처녀제오시 16:27 2160 0
6970392 서예지, 논란 속에도 인기투표 1위… 백상예술대상 참석할까4 화이트 핑크 16:21 2129 0
6970391 [단독] 성착취물 제작 남성, '고도 비만' 선처 사유로 인정180 푸라면 16:15 11086 8
6970390 버블 들어온다는 윤종신1 신짱구, 16:10 2956 0
6970389 결혼 못하는 관상 .jpg2 남준선배 16:10 5425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1 16:42 ~ 5/11 16: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1 16:42 ~ 5/11 16: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