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세정언니링 ll조회 26888l 13

https://magrma.tistory.com/175


[이슈] 서예지 공식입장 발표

前연인 김정현을 조종했다는 루머에 휩싸였던 서예지의 공식입장이 발표되었다. 우선 공식입장이 늦어진 점은 서예지와 김정현의 입장을 확인해야 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드라마 관

magrma.tistory.com



서예지 소속사 입장문 | 인스티즈



요약 : 연인과의 대화였을뿐 김정현이 오바한거임

추천   13
* 본문을 더블탭 해보세요
* 비회원도 추천 가능
 
요약 : 김정현이 먼저 서예지 드라마 찍는데 스킨쉽 테클 걸어서 서예지도 똑같이 한거다 이정도는 배우 연인간의 흔한 대화이며 그걸 따르는 배우들은 없다
•••답글
18일 전
박지연19930607  티아라박지연❤️
음....네...두분이 카톡으로 싸우시고요...결말만 알려주세요...활동중단할건지 쉬었다가 올건지...괜히 언론플레이하면서 더 소문만 만들지마시구...
•••답글
근데 그걸 따르고있는걸 알고있음에도 왜 계속 그러한 요구를 한거예요? 아예 김정현측이 그러는걸 몰랐던건가요?
•••답글
진짜 이게 제일 이해가 안 가요.. 뭐 저런 거 시키는 것도 연인끼리의 질투심에서 그랬다 해도 촬영장 동영상까지 찍어가면 인증보내라는 것도 그렇고 남친이 자기가 시키는 어이없는 짓들을 하고 있는데 그냥 즐기는 것처럼 보이는 게..
•••
뭐 김정현측이 잘했다? 그건 절대 아니예요. 저말도 맞아요. 시킨다고 그걸 왜해요. 근데 시킨다고 하고있는 사람한테 계속 시키는것도 단순한 애정 싸움으로 볼 수 있는건지? 저는 제 기준에서는 납득이 안되네요
•••
저도요 ㅠㅠ 저라면 남친이 자기 커리어 망치고 있는데.. 저걸 그대로 한다는 게 무서워서라도 안 시킬 것 같아요
•••
입장문이 솔직하지 않은거겠죠..? 촬영 진행 상황을 다 보고받아서 알고있는데 단순 질투였다면 진짜 그랬냐고 하지말라고 말렸을테니..
•••
18일 전
A New Empire  NJ
갑질논란은요?
•••답글
18일 전
신서유7ㅣ
이전에 떴던 거 아니에요?
•••답글
18일 전
저리로가라
갑질 논란 제외하고 저게 가스라이팅이 아니라 그냥 연인 간의 대화였다면 서예지는 은퇴를 논할 만큼의 잘못은 없어 보여요. 저게 그냥 그들의 연애 방식(혹은 어떠한 취향)인 것 같은데, 다 큰 성인이 시킨다고 해서 주변에 피해 끼치면서 그대로 따른 게 잘못됐다고 생각해요.
•••답글
18일 전
오싹공포좋다
대학교는 주변 지인들이랑 아는형님에서 다니고 있다고 하지않았음?
•••답글
18일 전
merryweather
합격못했다던데..??
•••답글
18일 전
FTISLAND홍스타  내 행복은 너야
며칠 전 입장문 같네요....
•••답글
18일 전
제철창균  MX
오늘 뜬 줄 알았네
•••답글
18일 전
빨간 동그라미 초록 엑스표시  니가 만든게 정답일지 몰라
저 말이 사실이면 둘다 프로답지 못한걸로 끝나겠네요
•••답글
18일 전
ㅈ수정
근데 김정현도 저런말한거면 걍 꽁냥거린거 아닌가요? 근데 서예지는 자기 커리어니까 제대로 한거고 김정현은 자기 커리어인데도 여친말 듣고 제대로 안한게 되는거잖아요
•••답글
18일 전
크로뇽
18일 전
BTS_지민  항상 행복하길 💜
연인간의 대화라고 하기엔 요구하는게 지나치다 느껴졌었는데.. 동영상이나 오늘은 왜 어떻게 했는지 얘기 안해주냐 뭐 이런식의 대화였고
마치 보고를 요구하는 듯한 느낌이라 동등한 연인 관계로는 안보였는데 뭐 그건 카톡이 한쪽면만 보여준걸수도 있으니까., 암튼 둘다 이상해요

•••답글
18일 전
핑크복숭아
김정현이 구체적으로 뭘 요구했는지..? 남자측은 찐 연인간 대화였는데 본인이랑 같은 수준인걸로 과장한건 아닌지 궁금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아이유 vs 백현 vs 알엠(BTS) ㄷㄷ499 고양이집상 05.07 23:07 139945 25
이슈·소식 수지되기 vs 수지되기 vs 경기도 수지가 모두 내땅426 장미장미 05.07 21:29 123629 8
이슈·소식 "그 손가락이네"…GS25 이어 BBQ 교촌도 화들짝359 제로다 05.07 21:22 144747 11
유머·감동 깜짝등장한 안재현 만난 멤버들 반응..jpg204 징보란 05.07 18:26 152234 82
이슈·소식 자존감이 높아 이별의 아픔이 없었던 김희철.jpg208 ''' 05.07 19:44 152709 15
6968532 부모님피셜 찐 육아난이도 공개한 아이돌 송중기박보검 9:52 526 0
6968531 싱글벙글~ 션국이네 메르 9:51 6 0
6968530 코끼리 아저씨는 코가 손이래 유기현 핑크머 9:51 176 0
6968529 바이오맨 , 마스크맨 오프닝 슈퍼전대 라이브 & 쇼 2020 김성규내꺼`ワ 9:46 78 0
6968528 라디오 출연한 웬디 WANNA ONE 하 9:46 808 0
6968527 펩홍철.gif He 9:40 525 0
6968526 경기 워스트 수준으로 해놓고 옛동료 만나 신난 아자르.gif 950107 9:38 436 0
6968525 현실에서 상태창이 있으면 안좋은 이유1 NCT 지 성 9:34 1872 0
6968524 경기 후 좋아죽는 아자르.gif 녤피치 9:34 448 0
6968523 아자르 때문에 완전히 터진 스페인 언론들.JPG 굿데이_희진 9:32 1584 0
6968522 일본인이 만든 김치 워너워너워너 9:32 1956 1
6968521 보존 상태가 좋은 폼페이 유적 無地태 9:31 997 0
6968520 급하게 나온 귀한 일자리1 Jeddd 9:29 1853 0
6968519 [오피셜] 램파드 챔스우승 남준선배 9:29 229 0
6968518 [유퀴즈] 조세호가 유재석 결혼식 가서 밥 안먹고 온 이유.jpg1 Different 9:29 2813 0
6968517 노라조 컨셉인가요? 네가 꽃이 되었 9:29 568 0
6968516 유재석을 당황하게한 여자들.jpg 조이야 이쁘 9:29 1090 0
6968515 은근히 잘생긴 쌈자 민경훈 리즈시절 ealkahohc 9:27 681 0
6968514 근데 반존대 당해보니까 오지더라..9 이뿐공쥬 9:21 3839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8 9:56 ~ 5/8 9: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8 9:56 ~ 5/8 9: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블랙핑크 리사도 뒷광고 논란 의식? 명품백 들고 "#협찬" 65
특히 자신이 뮤즈로 있는 명품 브랜드 셀린느의 가방을 돋보이는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