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218023_return ll조회 15309l 38
 
25일 전
漢字  
ㅋㅋㅋㅋ근데 결국 그 전 리뷰에도 악평 자자한 거 들켜서 저거 신뢰도 0..
•••답글
25일 전
카페사장최준  사랑에는공격적
전 글이랑 뭐가 다른건지 모르겠어요
•••답글
25일 전
늄뇸
유리한 쪽으로 거짓말도 계속하고 저 손님분 뿐 아니라 다른분들 리뷰도 엉망진창이던데ㅋㅋㅋ터질게 터진느낌이네요. 😤
•••답글
25일 전
김민석어린이  는 유치원에갑니다!
녹음은 cctv에 녹음된걸 말하는걸까요?
아니면 녹음기를 켜고부터 응대한건가요?
전 근데 해명이라고 올린 내용을 읽어도 카페측이 좀 더 문제행동을 한 것 같아요
물론 하루가 멀다하고 매일같이 차들이 잘못들어왔으니 열어달라 하는 사람들 많아서 짜증이 날 순 있겠죠
그럼 그걸 개선하고 잘못들어올 일이 없게 하거나 신호 연결해서 안에서 바로 열어 나가게 하거나 와서 무조건 음료시키면 군말없이 주차권를 주거나 뭐라도 해결하려고는 안하고 매번 반복되는 회차문제에 음료구매를 해 자기들 손님이 돼버리면 화낸 업장 잘못이되니까 안팔고, 안팔면 주차권 안주고, 정작 안주면서 큰소리 치면서 갑입장에 서서 곱게 수그리면 내보내주려고했다는 식이고...
여튼 각자 사정이 다 있고 핑계없는 무덤 없다지만
제 시점으로는 어떻게든 해결의지보다 사람 진상만들어서 붙잡고 화내고 안보내주며 명명백백 따지고있는 카페측이 좀 그러네요
손님도 애초 올린 내용보다 녹취 말 자체가 확실하다면 화나서 그런지 욱하면서 말하는 것 같긴하지만 어찌됐든 주차권줘서 나갈건데 그냥안주면 음료주문하고 받아 나가겠다고 해결책 제시를 하는데..
그리고 8시에 문닫는 가겐데 6시 25분에 마감준비라... 음.. 지역 특성을 감안해도 마감해서 커피 못판다는건 이해가 안가네요. 반대를 위한 사족같고요

•••답글
25일 전
죽등가
어디지 찾아봐야겠네
•••답글
25일 전
갓낫더럿
음.. 저 제주도 사는데 어디 카페일까요..
•••답글
애월 지금이순간 입니다
•••
25일 전
윙윙윙
읽으면서도 별로 직원분 입장에 공감 안됐는데 댓글 보니 역시나네요
•••답글
22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
25일 전
spring.
녹취 내용을 봐도 손님 입장은 이해가 가는데 업주, 알바 입장은 이해가 안가네요ㅋ
•••답글
25일 전
평행선ㅡ
전 글이 뭔지 몰라도.. 길가다 잘못들어서 주차장온 거 같은데 뭐라하니까 커피사겠다는데 시비 겁나 거네 ㅋㅋㅋ 카페분들 뭔데 저렇게까지 하는거지
•••답글
25일 전
우주최강아이돌 애플  큐룽!
차 돌리는게 회찬데 무안 주면서 여자분이 커피 달라한거 정확히 기억해놓고 달라 한 적 없다고 거짓말 치는걸 글에 적었는데 누가 믿어요
•••답글
25일 전
NU'EST_LOΛE
^^돈없으니 말아낍니다만 전 절대 저기 안가요.
•••답글
25일 전
drive it like you stole it  YouCanGoAnywhere
해명문이 해명문이 아닌데요ㅋㅋㅋ 잘못이 뭔지 모르는듯
•••답글
25일 전
초코칩쿠키
아니 읽을수록 카페측 대응이 이해안간다 걍 커피 팔고 보내는게 빠를것같은데 왜 일을더키우지
•••답글
본인들이 이미 무례하게 군 상태인 사람에게 커피팔면 손님이 되어버리니까 싫어서 여자분 말가지고 계속 시비것같음...
•••
25일 전
dkkd
아니 커피 달라한적이 없다니...? 그래서 아메 하나 달라고 한건 마감이라고 안된다며ㅋㅋㅋㅋㅋ 앞뒤 하나도 안맞음
•••답글
25일 전
둥글감자  도리도리감자도리
다른 리뷰들 때문에.. 안 믿어지네요
•••답글
25일 전
Mars Argo  Beauty is Empty
해명글인데 해명이 안됨ㅠ
•••답글
25일 전
noona
글읽어도 역시 이해안되네요.
•••답글
말하는포테이토  0개 국어
22 요점이 뭔지 일도 모르겠고 구구절절 변명만 늘어 놓은거 같아여
•••
저러고 댓글에 니들이 아무리 욕해도 사과 안한다고 한 게 킬포 ㅋㅋㅋ 인스타에 dogpig 어쩌고 올리지를 않나 진짜 대단한 인성들인듯
•••답글
25일 전
햄찌슥찌  어깨빌려줄래
잘못이 뭔지를 모르시는것같은데요.... 본인들 가게이니장사 맘대로 하셔도 되고 진상 다 받아줄 이유도 없는건 맞는데 사람대사람으로도 좀...보기 안좋아요ㅠㅠ
•••답글
해명글이 뭔가 반전이 있는 해명글이 아니고 손님 글이 맞았다는 입증글이 되버렸네요... ^^ 말은 a라고 했지만 자기 본래 뜻은 b였다라고 우기면서 글이 횡설수설하네요.. 결론은 불친절하게 응대한게 맞았다는거.
•••답글
25일 전
김성규애인  명수는 나의 봄❤
아줌마 저희 마감했어요 까지 읽고 읽는걸 그만뒀네요 해명글에 저정도로 썼으면 사장이고 알바고 손님응대 다시 배우든가 서비스직하지마세요 저도 알바해봤고 그닥 친절한알바생은 아니지만 고객님 손님 하다못해 저기요도 아니고 아줌마? 이거만봐도 해명글 읽을 가치를 못느끼겠어요
•••답글
25일 전
뽀름
근데 이미 저기 소문이 자자해서ㅋㅋㅋㅋㅋㅋ해명 하나마나네요
•••답글
25일 전
라이프애프터
리뷰가 아작난 곳이라 뭐.. 굳이 번거롭게...
•••답글
25일 전
한잔만요
예전 리뷰는 안봐서 모르겠는데 전 글이랑 이 글만 보면 카페에서 저 여자분한테 친절하게 대해야 할 이유가 있나요?
•••답글
25일 전
루피짱
해명이 아니라 자폭인데?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뇌절하는 한강 사망 의대생 촛불집회.jpg377 그래파이트 05.15 13:27 210396 77
이슈·소식 허버허버 썼다가 썸남한테 까임.jpg327 청량섹시 김태 05.15 14:56 176291 51
이슈·소식 美 아이폰 이용자 10명 중 9명 '안드로이드 안 쓸것'265 그래파이트 05.15 22:19 96989 12
이슈·소식 마카롱과 마들렌에 이어 요즘 유행하는 디저트254 최승처 05.15 18:07 167450 21
이슈·소식 어린이용으로 나온건데 어른이 더 흥분한 장난감260 오이카와 토비 05.15 12:08 226857 66
6973038 삼탄&송은문화재단 신사옥 공사 현황 옹뇸뇸뇸 4:28 56 0
6973037 전라남도 보성 보성녹차밭(대한다원) 서로가 서로에 4:28 227 0
6973036 어제 쿠팡 알바 갔었는데 노비들 결혼하는거 이해했어.jpg1 우물밖 여고 4:26 2225 0
6973035 진주교대 유튜브 포스터 논란2 양세종의 개 4:26 1140 0
6973034 여배우가 구입하려다 포기한 물건.jpg1 원 + 원 4:26 2671 1
6973033 솔로에게 로즈데이란...? MANSAE 4:25 63 0
6973032 세상 비싼 리셀 운동화 TOP 7 천러러러 4:24 460 0
6973031 엄마가 말려놓은 나물 프레리독이 다먹고있음.jpg1 더보이즈 상 4:24 1239 0
6973030 호감도 20% 상승시키는 법.jpg 내 마음속에 4:24 304 0
6973029 유세윤 레전드 모음 훈둥이. 4:24 55 0
6973028 칭기즈칸이 얼마나 많이 죽였는지 체감해보기 송희진 4:24 239 0
6973027 [LOL] 무C무C한 그웬의 시체ㄷㄷㄷ wjjdkkdkrk 4:22 94 0
6973026 피아식별 레전드.jpg 남준이는왜이 4:09 781 0
6973025 보지보는 중이야.jpg5 태 리 4:00 4917 0
6973024 주일미군의 사생활 침해.gif 봄처녀제오시 3:58 659 0
6973023 씨야 이보람 인스타그램 서로가 서로에 3:56 714 0
6973022 신이 내린 오나홀 튜닝 마스터.manga1 멍ㅇ멍이 소리 3:56 2928 0
6973021 서울시민의 고향은 어디일까? 봄처녀제오시 3:55 214 0
6973020 디아블로3 발표현장 아야나미 3:54 16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6 4:40 ~ 5/16 4: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