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WANNA ONE 하성운_ ll조회 18624l 6
 
1개월 전
몽시스
1개월 전
오징오
예승이 콩먹고 더 이뻐졌네 분위기 쩐다
•••답글
1개월 전
류준열(860925)
1개월 전
무 야 호  저희가 많이 보죠
예승이 콩먹고 잘 커줬구나ㅠㅠㅠㅠㅠㅠ
•••답글
무 야 호  저희가 많이 보죠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예승이 본명은 '갈소원'입니다!
•••
1개월 전
l고신원l  Just do it yo!
머리색때문에 아이돌같당ㅎㅎ 더 예뻐졌네요
•••답글
1개월 전
차연우  두 번 사는 랭커
와 진짜 이쁘게 컸다
•••답글
1개월 전
할로할로
1개월 전
박오잉또잉  별사탕음색.。*
....????????
너무예뻐서 당황

•••답글
1개월 전
이 연  구미호뎐 10월 7일 첫방
약간 사쿠라 생각난다
•••답글
1개월 전
뤼나티크
와 진짜 이쁘게 잘컸다
•••답글
1개월 전
지웅
와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윙윙윙
댓글에 콩 먹고 잘컸다는 말에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
예승이 콩먹어야대 콩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잘생겼지훈  영메맹💚💛💖
와 벌써 와
•••답글
1개월 전
의기냥냥
와 겁나 예뻐졌다....
•••답글
1개월 전
이달의 소녀 비비  LOONA
그래요 이 이모만 늙었어요
•••답글
1개월 전
딸기우유맛 쿠키  
너무 예뻐서 소룸
•••답글
1개월 전
밤새고하늘본다
?????? 세상에 역시 남의 애기는 빨리 크네요...
•••답글
와 옆선 코 대박
•••답글
1개월 전
사브레_
나도 콩 먹어야지....
•••답글
1개월 전
말랑말랑곰  동글동동🍑
어머어머!! 벌써 저렇게 컸다구요??? 세월빠르네요ㅠㅠ... 근데 진짜 너무 이쁘게 컸다
•••답글
1개월 전
뿌야승관  모르겠고 그냥 사랑한다는 거야
아웅 너무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FIESTA*  태양을 꾹 삼킨 채
예승이 콩 잘먹었구나
•••답글
1개월 전
CRUSH (크러쉬)
헐 언제 다컷어ㅜㅜ
•••답글
1개월 전
Pansy
헤어스타일로 얼굴 분위기가 더 사네요 이쁘다ㅠㅠㅠ
•••답글
1개월 전
MAISON KITSUNE
우와우 너무 예쁘다...인형같아요 ㅠㅠㅠ예승이ㅠㅠ콩먹어 콩 비타민..
•••답글
1개월 전
말티쥬는참지않긩  재이 강민희
잘컸다 와기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지나갈테니  (Been Through)
벌써 저렇게 크다니...
•••답글
1개월 전
김태형님
진짜 많이컸다ㅜㅠㅠ
•••답글
1개월 전
Dnr
헐 개많이 컸네??
•••답글
1개월 전
1월 26일
예승이 콩 많이 먹었구나 진짜 미모 무슨일이여
•••답글
1개월 전
치즈스마일
그대로 컸네 이쁘다bb
•••답글
1개월 전
블루베리나무
아직 어린데 눈빛이 깊네요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꼬로롥
예승이.. 콩 안먹어도 무럭무럭 잘 컷구나ㅠ
•••답글
1개월 전
글쓴익
오늘부터 콩 먹겠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아기태양해  친등해주시면 맞등해요💙
벌써 올해 중3이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isfp infp들이 유독 좋아하는 방송530 멍ㅇ멍이 소리 06.17 22:10 152540 41
유머·감동 고두심·지현우"33세 나이차 파격 멜로…마음으로 봐주시길”343 태 리 06.17 23:05 151543 23
영상 [엠카] 오늘자 트와이스 1위 앵콜 쌩라이브 무대315 우지 06.17 20:43 164070 61
이슈·소식 스페인서 "독도는 우리 땅" 외친 文대통령… 또 '반일' 카드 꺼내나?234 9919 06.17 23:52 75582 43
유머·감동 오늘 국가대표 데뷔한 농구 선수 (얼굴 난리남)221 할말한닉네임 06.17 21:25 150763 49
6988545 새로뜬 아이유 여름 화보.jpg AH PUH 14:29 199 0
6988544 독서실에서 자리 3칸 썼더니 받은 쪽지 매생이칼국수 14:28 246 0
6988543 30대 모쏠 남자랑 사귄 후기.txt 내 마음속에 저 14:18 1202 2
6988542 美, 화웨이 등 5개 中기업 통신장비 전면금지 추진2 누눈나난 14:12 685 0
6988541 너희 그거 아냐 자위할때 귀신이 많이 몰려든대54 원우얌 겨론 14:00 8123 4
6988540 하리보 수세미?4 NUEST-W 13:59 3499 1
6988539 ISFP만 사는 나라 이야기 (축제편)34 뉴큐세요 13:59 4768 17
6988538 충격주의) 남친 고모부랑 불륜...레전드ㄷㄷㄷ.jpg24 더보이즈 영 13:57 7749 14
6988537 [절미네민박] 마마무 솔라, 문별.jpg 접시아저씨 13:48 1348 1
6988536 나 야무지게 화전 만들었는데1 장미장미 13:43 2908 0
6988535 지금 문대통령 스페인에서 연설하는데 공중파에서 보도조차안함11 wjjdkkdkrk 13:39 5415 15
6988534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세요.jpg11 언행일치 13:33 8117 1
6988533 겪어본 사람은 아는 불쾌감 최대로 올라가는 경험10 ealkahohc 13:32 7519 4
6988532 밀토러들의 요거트 취향은?1 몹시섹시 13:32 136 0
6988531 ㄹㅇ 연기 어떻게 했는지 궁금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실사화 세트장5 hwikaii 13:31 7703 3
6988529 '미스트롯2' TOP7, 비대면 팬미팅 개최…오늘(18일) 티켓 오픈 나이야가라 13:26 402 0
6988528 지금 케톡에서 잘만들었다고 난리난 브레이브걸스 앨범 커버9 김성규내꺼`ワ 13:21 11536 2
6988527 라이카에서 나온 스마트폰1 내 마음속에 저 13:21 2990 0
6988526 백신 접종률 올라간건 다 우리 덕이라는 국민의 힘.jpg16 우우아아 13:18 7566 7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8 14:28 ~ 6/18 14: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18 14:28 ~ 6/18 14: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뮤지컬 배우 출신 랄랄, 리액션 수위 조절 불가.gif 89
대체... 무슨 짓을 하면 인방계의 안영미가 될까동역사, 비서, 뮤지컬..
인티포털
게임 환불 사유 레전드.jpg 43
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